호주 멜번 멜번 투어 상품번호 2298

[안심코로나인증]후기로검증된 1등 멜번여행사)가자 그레이트오션로드+런던브릿지[여유로운투어]

4.8 432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항시출발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김민* #커플여행

가이드분이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추천도 많이 해주셔서 정말 편하게 여행했어요. 그리고 꼭 헬기투어는 해보세요 정말 후회 안했어요.

오지나라투어의 후기는 여러분들이 직접 올려주신 소중한 진짜후기입니다. 감히 따라 할 수 없는 여행, 후기로 검증된 1등 여행사로 다녀오세요.

★ 오지나라투어만의 장점 ★ * 저희 오지나라투어는 그레이트오션로드에 24인승 버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그레이트오션로드는 멜버른에서 가장 장거리 여행입니다. * 타사에서 사용하는 24인승 버스는 버젯이라는 렌트카에서 사용하는 스쿨버스/근거리용 버스로 장거리 투어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량의 불편함은 다녀 오신분들은 아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여행, 한번 뿐인 여행을 불편함을 직접 느끼시는데 쓰실 건가요? (퍼핑빌리 필립아일랜드등 근거리 용도의 투어 버스입니다.) * 안전한 투어를 보장 합니다. * 저희 오지나라투어 버스는 14인승 벤츠스프린터/27인승/35인승 투어 버스로 장거리 투어 용도의 버스로 높은 좌석은 그레이트오션로드의 멋진 뷰를 보장 합니다. 저희 오지나라투어의 투어 버스는 멜버른 현지 여행사 투어 버스 중 가장 넓은 투어 공간과 편안한 좌석임을 자부합니다. * 20인이상 투어가 마치 소규모인 것처럼 현혹하는 광고도 하지 않습니다. 20인은 소규모가 아닙니다. 소규모 그룹은 6인~14인 정도입니다. 그 이상은 소규모가 아닙니다. 멜버른 여행사는 비수기에는 오지나라투어 포함 거의 모든 여행사가 14인 미만 소규모로 진행 됩니다. 하지만 성수기에는 거의 모든 여행사가 20인이상 투어 버스를 사용합니다. 그 버스 중에 오지나라투어 버스는 가장 편안한 버스임을 자부 합니다.(24인승 투어버스와 비교 할 수 없습니다.) * 친절하고 숙련된 가이딩은 기본입니다. 멜버른 여행사 마다 투어 루트는 거의 비슷합니다. 가이드 역시 각여행사 마다 베테랑 가이드분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투어버스는 여행사 마다 다릅니다. 장거리 여행 선택의 기준은 ★ 편안한 투어 버스 ★ 입니다. ------------------------------------------------------------------------------ * 오지나라투어는 호주 ABL 한인 야구팀 질롱코리아 공식 후원여행사 입니다. 질롱 코리아 선수가 시즌에 이용하는 안전하고 편안한 버스로 투어를 즐기세요. 저희 오지나라투어는 →한코스당 차량이동 시간을 최대 두시간이 넘지 않게 투어 일정을 편성 운영, →최신식 차량내에 좌석을 넓게 재배치하여 보다더 안락하게, →다년간 투어 가이드 진행 경력을 쌓아오신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님의 투어 진행 을 제공하며 더욱더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오지나라투어는 모든 고객을 직접 모객하고 직접 투어를 진행합니다. 한 분 한 분 보다 더 신경써서 케어해 드립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는 왕복 600km에 달하는 장거리 투어이기 때문에, 버스로 이동하면서 버스안에서 바라보는 시간도 꽤 됩니다. 낮고 작은 버스보단 높은 큰 버스가 전망이 훨씬 좋습니다. -오지나라가 운영하는 최신형 차체가 높은 버스로 넓은 뷰를 보며 이동하세요! 줌줌투어에서 후기로 검증된 1등 여행사입니다.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후기를 달아 주신데에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오지나라 투어와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저희 오지나라투어가 준비한 다른 투어들도 만나보세요. 우측에 OzNaraTour 로고를 클릭하시면 저희의 다양한 투어 상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오지나라투어만의 코로나 안내 ★ * 안전한 여행을 위해 투어전 발열 체크를 실시 합니다. 기침과 발열이 있으신 분은 투어에 참여 하실 수 없습니다. * 투어 차량내에는 손소독제가 비치 되어 있습니다. * 차량내에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해 좌석 배치가 이루어 집니다. * 투어중에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 하셔야 합니다. * 빅토리아 주 정부의 제한에 따라 일정이 일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빅토리아 주 정부의 규정에 따라 투어 참여하시는 모든 분의 연락처를 보관 합니다. 일정기간 경과 후 자동 폐기됩니다. * 저희 오지나라투어는 항상 여행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 합니다. * 오지나라투어와 함께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에서도 안전한 여행 즐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장소 / 일정

  • 오지나라 투어 미팅장소 (NEW) - 191 Collins St, Melbourne VIC 3000 오스트레일리아 지도보기

    191 콜린스 스트릿, 멜버른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지정된 장소로 나오셔야 하는 상품입니다.
    191 Collins St, Melbourne VIC 3000 타운홀맞은편(디올매장+Regent Theatre극장 건물앞)

    그레이트오션로드 오전 7시50분 까지 집결지 집합
    미팅 장소에 오시면 오지나라 가이드님이 고객님 성함을 확인 하고 탑승 도와 드립니다.

    * 다른 고객님들을 위해 투어버스는 정시에 출발 합니다. 늦으실 경우 투어에 참여 불가능하며,
    날짜 변경이나 환불은 어렵습니다.

    * 연락이 되지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길 위에 있는 조형물인 메모리얼 아치는
    제 1차 세계 대전의 참전 용사들의 도로 건설을 기념하기 위한
    조형물인데요.
    지금 보시는 조형물은 세 번째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저희 가이드님이 자세하게 알려드릴 거예요.

    메모리얼 아치를 배경으로 사진을 안 찍을 수 없겠죠?
    사진 찍으시고, 옆에 해안으로 내려가 보실 수 있으세요.
    해안에서 남극해가 얼마나 넓고 아름다운지 직접 확인하세요.
  •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따라가면 해안에 위치한 휴양지에 도착합니다.
    그 곳에서 서퍼들이 서핑을 즐기는 것도 구경하시고,
    아름다운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바라 보면서 잠깐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 숲길에서 천천히 걸어 내려오면서 유칼립투스 나무가 울창한 곳에서 나무에 대롱대롱 매달려 잠을 자고 있는 야생 코알라를 관찰하실 수 있답니다.
  • 과거에 큰 시장이 열렸다고 하는 그레이트오션로드 위 가장 큰 마을인 아폴로 베이 입니다. 이곳에서 점심식사를 하게 될텐데요.
    한국식당에서부터 맛있는 피시앤칩스가게 까지.. 맛집들이 즐비한 이곳에서 점심식사 하고 다시 가실게요~
  •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메인 12사도의 모습입니다.
    이곳의 풍경은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로
    선정하게 만들었습니다.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멋진 풍경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저 역시도 11년 전에 처음 이 곳을 봤던 때가 아직도 눈 앞에 선한데요.

    12사도는 해안에 서 있는 열두 개의 기둥을 가리킵니다.
    지금은 파도의 침식으로 인해 몇개가 무너져, 여덟 개의 봉우리만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하네요.
    더 늦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곳입니다.
  • 해안을 따라 걸어가면서 12사도를 보는 것도 좋지만,
    헬기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것은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약 20km 정도를 헬기를 타고 오랜 세월 자연이 만들어 낸 해안 절벽과 12사도의 웅장한 아름다움을 누려보세요.
    먼 길 오셨는데 후회 없이 누리고 가셔야죠.

    * 헬기투어: 투어 당일 호주달러로 가이드에게 현금 지불 ($145/인)
    - 투어 예약시 미리 요청 하시면 $140/인으로 할인하여드립니다.
  • 레이저백은 그레이트 오션 로드에 위치한 12사도와 함께 유명한 해안 절경이에요.
    바위의 모양이 면도날처럼 날카롭다 하여 레이저백이라는 이름이 붙었답니다. 바다 위로 펼쳐지는 웅장한 풍경을 감상하세요.
  • 다음으로 그레이트 오션 로드에 있는 또 다른 멋진 절경을 감상하세요.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거센 파도에 의해 깎여져 만들어진 아치 모양의 거대한 바위.
    광활한 자연 풍경 앞에 기분이 절로 숙연해지는 순간입니다.
  • 남극해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
    - 쉽렉워크 입니다.
    이곳은 로크아드 고지 옆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로크아드 고지의 다른 모습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로크 아드 고지는 과거 영국에서 오던 배 로크아드 선이 난파되었던 장소입니다. 난파선의 유일한 생존자였던 탐과 에바의 사연을 확인해보세요.
    거대한 암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엄마와 같이 포근한 이곳의 작은 바닷가 물에 발을 담가 보세요.
    이곳은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블로거들 사이에서 소문난 곳이랍니다.
  • ★오지나라투어★ 에서만 방문하는 목적지: 런던브릿지!!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런던 브릿지입니다.
    이곳 호주 땅에서 런던 브릿지라는 이름이 붙은 다양한 이유가 있는데 여행 중 확인 해 보세요!
    유난히 거대하고 웅장한 하얀파도가 펼쳐지는 이곳의 풍경을 바라보며, 멋진 사진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길었던 하루가 끝나고 멜번으로 돌아옵니다.
    죽기 전에 가봐야 하는 곳이라는 12사도와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보는 긴 일정을 소화하느라 수고하셨어요.
    일정이 길어 몸은 힘들었지만 호주 대자연이 주는 가슴 벅찬 감동과
    아름다운 추억은 평생 잊지 못하실 거에요.
    내일의 여행을 준비하려면 오늘은 푹 쉬세요.
    수고하셨습니다.

    : 출발시간 오전 7시 50분 - 도착시간 오후 8시 경

위생관련 제공

차량 정기 소독, 체온측정,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국립공원입장료
-베테랑 가이드
-2천만불 상해보험(Public liability)
-이동 차량
(오지나라투어는 11인승,14인승 벤츠스프린터와 최신형버스 27인승(2018년식) 버스로 모객상황에 따라 차량을 배차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불포함 사항

-호텔픽업 서비스
-개인여행자보험
-전일정 식사비용
-옵션: 12사도 에서의 헬기 투어(1인145불 이며 사전예약 현장 현금 결제시 1인 140불에 진행됩니다.)

기타사항

★ 오지나라투어만의 코로나 안내 ★

* 안전한 여행을 위해 투어전 발열 체크를 실시 합니다. 기침과 발열이 있으신 분은 투어에 참여 하실 수 없습니다.
* 투어 차량내에는 손소독제가 비치 되어 있습니다.
* 차량내에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해 좌석 배치가 이루어 집니다.
* 투어중에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 하셔야 합니다.
* 빅토리아 주 정부의 제한에 따라 일정이 일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빅토리아 주 정부의 규정에 따라 투어 참여하시는 모든 분의 연락처를 보관 합니다. 일정기간 경과 후 자동 폐기됩니다.
* 저희 오지나라투어는 항상 여행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 합니다.
* 오지나라투어와 함께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에서도 안전한 여행 즐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1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1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4시간 이내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 당일 이후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432개 )

평균
4.8 / 5
만족도
87%
10%
2%
1%
1%
0%

76,000원 부터

OzNaraTour 4.8  72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