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그레브 -> 스플리트(or자다르) 셔틀 + 라스토케, 플리트비체 투어
러브트레블이 제시하는 길쭉한 나라 크로아티아의 스마트한 이동방법! '하행선' 프로그램 : 자그레브 출발, 라스토케와 플리트비체 투어 후 자다르 혹은 스플리트 도착 셔틀을 운행합니다.
자그레브 부터 출발하여 라스토케와 플리트비체를 관광하신 후 자다르에 가시길 원하시는 분 혹은 스플리트로 가시길 원하시는 분을 버스시간에 구애받지 않도록 직접 모셔다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동은 현지인이 담당할 수 있습니다)
✔ 하행선의 경우 라스토케, 플리트비체 투어가 포함되며 승차지점은 mesnicka1 미르게스트하우스 자그레브 지점(구 러브크로아티아 자그레브점) 앞입니다.
하차지점은 숙소로 가능하지만 차량진입이 가능한 곳까지 가능합니다.
✔ 자다르 하차인원이 없으면 스플리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 운영기간 : 상시운영
✔루트 :
자그레브 출발 (아침 9시)
라스토케 & 플리트비체 투어 (12시 ~ 12:30분 도착/ 17시 ~ 17시 30분 출발)
자다르
스플리트 셔틀 (저녁 7시~저녁 9시 도착)
[공지사항]
✔현재 플리트비체 티켓을 100% 사전 예매로 진행되기 때문에 투어 1일전 예약을 마감 합니다
✔티켓 비용은 투어 당일 가이드한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코스는 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시즌중에는 (4~10월) 투어 프로그램 운영 일정상 플리트비체를 먼저 방문한 후 라스토케를 방문하는 스케줄로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 하행선의 경우 라스토케, 플리트비체 투어가 포함되며 승차지점은 Mesnička ul. 11, 10000, Zagreb, 택시정류장 입니다
하차지점은 올드타운 앞 또는 차량이동이 용이한 숙소 근처로 가능합니다.
유럽광장 미팅 후 라스토케 플리트비체로 출발합니다
크로아티아 최대 국립공원이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플리트비체!
환상의 숲, 요정이 사는 마을이라 불릴정도로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경관을 둘러보며 그 속에 감춰진 이야기를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만나보세요
영화 '아바타'배경의 모티브가 된 플리트비체는 크로아티아 내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수려한 풍경을 자랑합니다.
죽기 전 꼭 봐야 할 절경, 유럽의 마지막 낙원 등 수 많은 수식어가 붙어 있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은 아름다운 호수와 청량감 있는 폭포 그리고 푸른 나무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코스는 일반적으로 C코스와 H코스를 합성하여 만든 코스로 운영됩니다. 플리트비체 공원 산책 코스와 소요시간은 계절별로 상이합니다만 현지 상황에 맞추어 가이드가 최선의 코스로 안내드리겠습니다.
(C코스는 입구 1번부터 시작하여 상,하류를 모두 보는 코스, H코스는 입구 2번부터 시작하여 상,하류를 모두 보는 코스로, 당일 현지상황에 따라 출입구가 변경될수 있습니다. 해당코스 모두 가파른 경사길이나 내리막이 없기 때문에 힘들지는 않습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