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멜번에서 4일간 투어했고 어쩌다보니 오지나라투어에서만 2번이나 투어를 예약하게 되었네요. 그레이트오션로드와 퍼핑빌리, 필립아일랜드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퍼핑빌리나 필립아일랜드는 사실 가이드의 많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은 여행지이기도 했고 편한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자연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 확실히 눈도 편안하고 몸 마음 모두 힐링된 느낌이었습니다 단데농 숲은 그리 기대하진 않았는데 한국에서 볼 수 없는 큼직큼직한 나무들과 잘 어우러진 착한 마을 주민,아기자기한 샤샤프라스마을까지 완벽했고 퍼핑빌리 기차도 오랜만에 동심을 찾은 듯한 두근두근 설레임, 기차 창밖으로 손을 흔들어주시는 역무원님들, 두 다리를 흔들어 가며 맞는 바람 모든게 좋았습니다 가이드님이 함께 타지 않으셔서 따로 사진 요청을 할수없어 다른 승객한테 부탁하긴 했지만요 ㅋㅋ 가이드님은 지겨우셨으려나요! 저흰 너무 재밌었습니다. 필립아일랜드는 펭귄만 보러가는거라 약간 심심할까 싶었는데 중간에 마루동물원 따로 금액 받고 들리시더군요 덕분에 좀더 알차게 논것 같습니다 마루동물원은 크진않고 알파카 먹이주는 체험이나 코알라 볼수있는 작은 동물원인데 동물들이 관리도 잘되고 코알라 안기체험도 할수있어 좋았습니다. 페어리 펭귄은 정말 인형처럼 작고 가족끼리 떼지어다니는데 때마침 선셋도 아름답게 지고있어 절경을 이루었습니다. 언제 또 이런 풍경을 볼수있을지~ 가슴이 벅찼다고 할까요. 멜번이 이렇게 여행지가 많은 곳인지 몰랐고 왜 세계에서 살기 좋은 도시로 뽑혔는지 알거 같더라구요 자연과 함께 하는 삶 부럽습니다.
멜번 필수 투어 두 가지를 묶은 상품입니다. 오전에는 퍼핑빌리 증기기관차를 타고, 오후에는 귀여운 펭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Bourke St.트램정거장 'Russell St. STOP7'에서도 가깝습니다
미팅장소: 168 Bourke St. Melbourne VIC 3000 (Hakata Gensuke 라멘집 혹은 맥도날드 앞) Bourke St.트램정거장 'Russell St. STOP7'에서도 가깝습니다.
지정된 장소로 나오셔야 하는 상품입니다.
계절별 투어시간이 다르니 반드시 일정표를 확인해주세요!
미팅장소에 도착하시면, 저희 오지나라 가이드님이 고객님 성함을 확인하고 탑승을 도와드립니다.
* 다른 고객님들을 위해 투어버스는 정시에 출발 합니다. 늦으실 경우 투어에 참여 불가능하며, 날짜 변경이나 환불은 어렵습니다.
*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