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오사카 투어 상품번호 2421

(초실시간 상담중) 교토 베스트 여행지 투어

4 1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11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옥미*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일년전 후기를 이제 쓰네요^^; 당시 줌줌투어 덕분에 대가족 여행 편하게 잘 다녀왔어요. 장소별 간단명료한 설명도 해주시니 더 기억에 오래 남아요^^ 이런저런 일본에서의 삶에 대해 들으면서 일본의 좋은 점도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당시 일본불매운동 전이라.. 가족들과 일본 좋았다는 얘기 했었어요~ 미리 알아본 맛집들은 소규모 식당이라 많이는 못 갔지만 대신 추천해주시는 식당에 가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미리 전화하고 알아봐주시기도 하셨구요. 다만 추가 비용 부분은 사전에 정확하게 고지되지 않은 점이 아쉽습니다. 제가 여행전 여러번 여쭤보았고 안내받은 하루 경비는 연료, 고속도로, 주차비 1일 약 8000엔입니다. 3일 일정 여유있게 35000엔 정도 준비해갔는데 실제로는 3일 50000엔 정도의 추가 경비가 들었습니다. 여행 마무리 시점이라 환전해간 돈이 모자라서 한국들어와서 송금해드렸는데 정말 죄송했고 민망했습니다. 교외의 경우 가이드님 숙박이 필요한 줄 알았다면 1일 8000엔을 드리는게 아니라 마땅히 저희와 같은 숙소를 미리 예약해드렸을 겁니다. 이런 사실을 가이드님에게 처음 들었고.. 잡아주는 고객님도 있다고 하시길래 바로 저희 숙소에 문의했으나 당일은 만실이어서 불가능했습니다. 저희는 편안한 곳에서 자고 가이드님은 근처 비지니스에서 주무신다고 해서 마음이 편치 않았어요. 또한 가이드님과 점심은 같이 먹었지만 저녁도 미리 알았다면 1끼 1500엔을 드리기보다 저희랑 같이 드실 수 있도록 준비해드렸을텐데 정산하면서 알게되어 죄송했습니다. 가이드해주셨기에 그 정도는 저희도 당연히 준비해드리는게 맞다 생각합니다. 그 외에 휠체어, 가이드님 통화료 등 부분도 별도이니 가실분들은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독 가족 여행으로 추천합니다. 하지만 정확한 내용이 사전 공지되어 준비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면 여행마무리까지 깔끔해질 것 같습니다.

교토의 톱10 여행지 가이드와 함께 .아라시야마 금각사.은각사.청수사.니넨사카,산넨사카,후시미이나리타이샤

기본 오사카에서 출발을 기준으로 합니다.세계 관광 랭킹에서 항상 상위에 랭크인 되는 교토시. 기요미즈데라 절과 아라시야마 산이라는 유명한 곳부터 벚꽃·단풍 명소, 그리고 화과자 만들기와 니시진오리 체험 장소까지, 세계에 자랑하는 교토시의 관광 명소를 가이드와 함께 멋진경치도 담아 드립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도착당일의경우 공항.숙소에서 픽업해드립니다.

  • 아라시야마공원은 교토에서 손꼽히는 경승지인 아라시야마지구에 있으며, 이 땅을 흐르는 가쓰라강(桂川)에 걸린 도게츠교(渡月橋) 양안에 정비된 부립공원입니다.카메야마지구(亀山地区), 나카노시마지구(中ノ島地区), 린센사지구(臨川寺地区)의 세곳으로 되어 있고, 오구라야마(小倉山)남동부의 구릉지대에 있는 카메야마지구는 소나무 숲에 벚꽃, 단풍나무를 심어 진달래가 군생하는 자연공원으로 꾸며져 있기도 합니다. 서쪽은 호즈쿄(保津峡)가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으로 되어 있고, 동쪽은 고사가천황(後嵯峨天皇)이하 세 명의 천황의 화장 묘가 있고. 나카노시마지구는 가쓰라강 가운데의 섬으로 정비되어 이쪽은 벚꽃명소로 봄 꽃놀이 계절에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며. 강 건너 린센사지구에는 오래 된 소나무가 있어 배후의 아리시야마와 도게츠교를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 금각사는 정식으로는 로쿠온사라는 임제종 소코쿠지파의 사찰.1397년 무로마치막부 3대 장군 아시카가 요시미쓰(足利義満)가 건립한 산장"키타야마전(北山殿)"을 이후에 선사로 한 것으로 금빛으로 빛나는 사리전"킨카쿠(金閣)"이 유명합니다.세계문화유산에 선정되어 있으며. 경내에는 회유식정원이 있어 교코지(鏡湖池)에 이전한 킨카쿠는 절호의 촬영장소로 되어 있습니다.
  • 니넨사카(二年坂), 또는 옆에 있는 산넨사카(三寧坂)에 따라"니넨사카(二寧坂)"라고도 표기합니다. 키요미즈절(清水寺)에서 북쪽에 있는 야사카신사(八坂神社), 코타이지(高台寺),야사카의 탑(八坂の塔)을 잇는 고갯길 중 하나로 1넨사카~2넨사카~3넨사카로 오래 전부터 키요미즈절의 문전마을로서 번성해 왔으며. 현재는 "산넨사카전통적건조물군 보존지구(産寧坂伝統的建造物群保存地区)"에 포함돼 돌을 깐 길과 돌계단, 건물 등의 환경을 보존하여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2년 언덕이라는 이름의 유래에는 여러 설이 있습니다. 가장 단순한 것은 "3년 언덕 아래에 있으니까"라는 것. 또는"3년 언덕보다 작은 언덕이라"라는 것도 있습니다.이외에"대동(大同)2년에 생겼으니까"등등.

    원래 옆의 3년 언덕도 2년 언덕처럼 "대동 3년에 생겼으니까"라고도 하고.그러나 가장 유력한 것은 "편하게 출산하세요"라고 기원하고, 순산, 육아 바라 순산, 육아에 효험이 있는 키요미즈절의 자안관음(子安観音)으로 향하는 산도에 있기 때문이라는 것. 또는 소원이 이뤄진 사람이 답례참배하기 위해 다시 지날 언덕길이라는 사이넨사카(再念坂)라는 설도 있습니다.

    한편, 무서운 전설도 있네요. 산넨사카에서 넘어지면 3년 이내에, 니넨사카에서 넘어지면2년 이내에 죽는다는 것...ㅠㅜ. 그러나 사실은 괴담도 아니고 그냥 돌을 깐 길, 돌 계단을 조심해서 걸으라는 경고이므로 걱정하지 마시고 조신해서 걸으세요.

  • 587년에 손류쇼우닌에 의해서 즈이코우잔 중턱에 개산된, 십일면 관세음 보살을 본존 으로 하는, 액막음의 절. 개산 후에, 일시적으로 사라진 시기가 있었지만, 806년에 부흥되어, 847년에 당나라에서 돌아오는 길에 들른 엔닌에 의해서 천태종으로 개종되었습니다.

    개산 이후, 조정과 호족에게 깊은 신앙을 받고 번창하고 있었지만, 전란으로 불타 없어진 것도 있었지만. 하지만 전란 후는, 모우리 씨와, 역대의 마츠에번 영주의 비호를 받아 재건되었으며, 산인 지방 제일의 삼중탑을 배치한 경내는, 봄에는 왕벚나무, 가을은 단풍으로 물들어, 많은 참배객이 몰려들며 교토 제일의 관광명소 이기도 합니다.................참고사진은 3년전으로 현재의 모습과는 다르다는점 이해하여 주십시요..공사가 완료되는시기에 다시 찍어 올리겠습니다..
  • 후시미이나리타이샤는 일본 전국 각지에 있는 3만개의 이나리신사의 총 본궁으로 "오이나리상"의 통칭으로 알려있으며. 711년에 창건되었다고 전해집니다.타이샤(大社’)가 있는 이나리야마(稲荷山)을 중심으로 신역(神域) 약 87만㎡. 경내에 있는 주황색 토리이 터널 "센본토리이(千本鳥居)"이 유명하며. 장사번창을 바라는 이들의 기도와 감사의 뜻으로 봉납한 것으로 약 1만 개의 토리이가 있습니다.후시미이나리타이샤의 제신은 이나리다이묘진(稲荷大明神)로 장사번창, 오곡풍요의 신으로 유명하며. 산업융성, 가내안전 교통안전, 연예성사의 은혜도 있어 예로부터 서민 중심으로 신앙 받아 왔습니다. 후시미이나리타이샤에는 여우가 신의 심부름을 하는 것으로 알려있어 신사 근처에는 여우 얼굴을 한 이나리 전병가게도 있습니다.본전은 1499년에 재건한 것으로 중요문화재. 센본토리이를 빠져나간 곳에 오쿠샤참배소,통칭"오쿠노인(奥の院)"이 있으며. 근처의 한 쌍의 석등에 둘러싸인 곳에 "오모카루돌(おもかる石)"이 있고 돌을 들어 올렸을 때 가볍게 느끼면 소원이 성취한다고합니다. 이 밖에 해발 233m에 있는 이치노봉우리를 비롯해 이나리야마에는 사당, 본사, 본사에 부속된 신사가 많으며. 이나리산의 신들의 우적을 돌아 보는 "오야마순례"는 약 4km에 이르며..다돌려면 약 세네시간 걸려 중간까지만 돌기만 합니다.....

포함사항

- 가이드 비용
- 예약당일 공항픽업 혹은 예약당일 공항샌딩
(예약일 이외의 픽업 및 샌딩은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불포함 사항

- 모든관광 일정중의 연료비
- 오사카 시내 시외의 지역 고속도로 통행료
- 모든 관광일정 관련 주차시의 요금
- 여행자님의 중식비,시설 입장
- 차량종류 의 따른 별도 요금 발생시의 비용

기타사항

- 일정은 현지의사정에의해 변경 될수 있습니다.
- 한인텔이나 호텔 예약 상담 및 식당 예약상담도 가능합니다.
- 관광일정중 어떠한 관광코스도 변경 가능합니다.
- 예약일 이외의 공항픽업 , 센딩도 가능합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관광을 즐기실것을 권장합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1개 )

평균
4 / 5
만족도
0%
100%
0%
0%
0%
0%

30,628원 부터

트루(true )투어 4.8  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