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 런던 투어 상품번호 2462

[할인이벤트] 세계문화 유산의 도시, 바스 + 스톤헨지

4.9 18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1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최소4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안선*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스톤헨지는 예전에 한 번 가봤으나 이번 스톤헨지와 바스 엄마와의 여행이어서 좀 더 특별했습니다. 거기다가 한 번 만나기도 힘든 최진석 가이드님을 또 만나서 제대로 된 가이드투어를 했습니다. 여전히 스톤헨지는 나란테 비비람을 선사했지만 다행히 바스의 맑은 하늘을 봏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전엔 볼 수 없던 로만바스 뮤지엄도 보고 정말 풍족한 여행이었습니다.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인 바스와 세계 7대 불가사의 스톤헨지를 하루에!!

솔앤비 투어의 바스톤 투어는, 세계 7대 불가사의로 남아있는 '스톤헨지(Stonehenge)'와 고대로마의 흔적과 중세의 영광을 고스란히 보존하고 있는 세계문화유산 도시 '바스(Bath)'를 하루에 여행하는 런던 출발 전일 근교투어입니다. 스톤헨지는 언제, 누가, 왜,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우리는 가이드의 설명을 통해 이 신비의 거석들이 말해주는 5000년 고대의 영국과 당시의 사람들의 자취를 되새겨 봅니다. 알고 보면 다시보게 되는, 스톤헨지의 매력도 느껴보시게 될 겁니다. '영국최초의 계획도시였던 바쓰에 도착하면, '중세의 라스베가스' 에서 '고대 로마'까지 거슬러 가는 가이드의 이야기를 들으며 골목골목 그 영광의 자취를 따라 걸어봅니다. 영화 속 바쓰, 오만과 편견으로 유명한 제인오스틴의 자취를 찾아 보는 건 또 다른 즐거움이죠. 솔앤비가 준비한 알차고 여유있는 바스톤 투어에 함께해 보세요! # 솔앤비 바스톤투어의 좋은점 ! - 구성: 두 곳의 여행지에 집중 (스톤헨지 / 바스) / 여유로운 일정 / 로만바스 입장이 가능한 넉넉한 자유시간 - 내용: 전문적이고 유익한 정보 /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상세한 설명 - 가성비: 기차비가 50파운드가 넘는 바스 -> 합리적인 가격과 전용차량으로 편하게, 특가할인까지 - 편의: 스톤헨지 사전 예약으로 빠른입장 (12인 이상 시) / 로만바스 입장 안내 (선택) / 바스 맛 집 대공개 - 안전: 1-2년 이내의 최신식 버스 사용 / 가이드 운전자 분리 * 수/ 금/ 일요일 투어진행 * 예약신청 전 투어진행 가능여부를 먼저 문의 해 주세요 * 가이드 당 투어인원은 4-28인 그룹으로 운영됩니다. * 8인 이하는 9인승 벤으로, 9인 이상은 고급형 버스 전용차량을 이용하며, 버스 이용 시 가이드와 운전자를 분리하여 조금 더 안전하게, 가이드님은 설명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투어 참여 가능 최소 연령 : 만6세 ==================== 세계 7개 불가사의와 영국의 로마라 불리는 바스 ! 두 곳을 하루에 ! 바스톤투어 # 스톤헨지 (Stonehenge) 450km 떨어진 곳에서 옮겨진 40톤의 거석들, 누가 왜 만들었지는 아직도 많은 궁금증을 불러옵니다. 수많은 신비를 간직한 세계 7대 불가사의 스톤헨지, 5000년 전 고대 영국의 비밀이 풀립니다. # 바스 (Bath) 300년 전 조지안 시대 영국귀족들의 대표 휴양지인 바쓰는 2000년 전 로마인들이 남긴 유산 ‘로만바쓰’로 역사를 거슬러 올라갑니다. 1700년 후 영국인들인 이 도시를 가장 아름다운 도시 풍경을 가진 휴양지로 만들어, 지금은 도시전체가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을 만큼 신비롭고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로마인의 흔적, 조지안 시대의 귀족들의 화려한 삶까지, 근세- 중세- 고대로 이어지는 시간여행으로 초대합니다. # 로만바스 (Roman bath : 박물관, 선택입장, 유료) 로마인들이 남기 공중목욕탕의 흔적을 중심으로 바쓰의 문화를 살펴볼 수 있는 곳입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이 나오던 그대로의 모습을 지금도 둘러볼 수 있습니다. # 추천 영국에 남긴 로마인들의 흔적을 찾아 중세이전의 영국을 보고자 하시는 분.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로 남아있는 스톤헨지에 얽힌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 도시에서 벗어나 푸르름을 만끽하고 맑은 공기속에 힐링을 원하시는 분. 짧은 여행시간에 편안하고 알찬 투어를 원하시는 분. 호기심 많은 자녀와 유익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 ========================== ◆◆ 본 투어와 함께 하면 좋을 추천 투어 [세븐시스터즈 + 브라이튼 투어] 세계7대 불가사의를 보셨다면, 죽기 전에 꼭 봐야할 해안 절경 “세븐시스터즈”에서 느끼는 대자연의 감동은 어떨까요? #갓띵작 '세븐시스터즈' + '브라이튼' 투어 + 바다풍경 애프터눈티 (선택) 상품링크: https://www.myrealtrip.com/offers/45409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모임장소
    - 해머스미스역 출구 쪽 스타벅스 앞
    - 구글로 검색하실때는 Hammersmith Station (PiccadillyLine 또는 District Line) 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 모임 시간
    - 오전 08:10분까지

    * 지하철로 모임장소에 오시는 법 (라인별로 오시는 방법이 다르니 꼭 확인 해 주세요)
    - 피카딜리 / 디스트릭스 라인 이용시 : 개찰구 나오셔서 오른쪽 Kings Street 방향으로 나오시면 건물 출구 앞에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 피카딜리 라인 (남색) : 시내에서 오실 때 가장 빠르고 쉬운 라인입니다. 가능하시다면 피카딜리라인을 추천 드려요.
    - 디스트릭스 라인 (초록) : 얼스코트 역에서 행선지에 따라 지하철의 방향이 달라지오니 확인 후 Richmond 또는 Earling Broadway 행을 탑승 해 주세요.

    - 헤머스미스 / 시티 라인 이용시 : 역 건물 나오셔서 왼쪽을 보시면 횡단보도 건너 Broadway 간판이 있는 베이지색 건물이 있고 건물 입구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 바쓰(Bath)
    조지안 시대의 아름다운 건축물들이 즐비한 세계문화유적 도시 바쓰. 피렌체의 베키오 다리(Ponte Vecchio in Florence)를 본따 만들었다는 펄트니 다리(Pulteney Bridge), 바쓰 사원, 로얄 크레센트 등의 중세 건축물 뿐만 아니라 2000년 전 로마인들이 발견해 지금도 그 온천을 유지하고 있는 로만바쓰(Roman Bath)까지 시간여행을 하듯 걸어 볼 수 있는 도시입니다. 문학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제인 오스틴의 삶과 작품을 엿볼 수 있는 센터에 방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 로만바쓰 (Roman Bath)
    네 개의 건물로 구성된 로만 바쓰는 고대 로마인들이 즐겼던 공공 목욕탕이었던 곳을 이후 12세기 1세를 걸쳐 지금의 건축물로 재건하면서 지금까지 명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온천이 올라오는 물 속으로 들어가 볼 수는 없지만 물이 있는 곳을 그대로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시대별로 구성된 박물관과 로마시대의 코스튬을 입은 스탭들의 모습으로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천 뿐 아니라 사각의 탕을 중심으로 올라간 건물 그 자체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이 있습니다.
  • 로얄크레센트 (Royal Crescent)
    바쓰에 위치한 30개의 타운하우스들이 곡선을 그리며 지어져 있는 건물인 로얄 크레센트는 1767-74년까지 건축가 존 우드에 의해 설계되어 건축된 곳입니다. 수많은 수리를 거쳐왔지만 조지안 시대의 모습을 한 정면은 그대로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바쓰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의 하나로, 파노라마 사진으로 찍어 놓으면 그 장대함이 마치 한 작품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건물 앞으로 광활하게 펼쳐진 잔디밭으로 걸으며 올려다 보는 풍경도 아름답습니다. 키이라 나이틀리가 주연했던 공작부인(The Duchess)의 배경으로 활용되기도 했던 이곳은 현재 박물관, 사무실, 주거지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 5000년전 40톤이 넘는 돌들이 약 250킬로미터나 떨어진 곳으로 운반되어 와서 형성된 돌들의 서클, 스톤헨지. 아직도 세계의 미스테리로 남아있는 이 곳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어떤 이는 종교적 목적으로, 어떤 이는 고대의 시계였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광활한 벌판에 우뚝 서서 장대함과 웅장한 경치를 선사하는 이 거대한 돌 들의 구조는 왜, 누가 만든 걸까요? 영어로만 된 오디오 가이드가 불편하시다면 함께하는 가이드의 깨알같은 설명으로 신비로운 돌에 담긴 이야기들을 들어보십시요.

포함사항

* 전용차량 (8인 이하는 9인승차량 / 9인 이상은 미니버스)
* 전문 가이드
* 시청각 자료
* 개인용 무선수신기 (이용 시)

불포함 사항

* 개인식사비 (1인당 10-15파운드) 및 개인 지출비용
* 내부입장료
- 필수입장: 스톤헨지 (성인 19.5파운드)
- 선택입장: 로만바쓰 (성인 15.5파운드), 바스 사원 (성인 4파운드 / 학생 2파운드)

기타사항

* 투어참여가능 최소연령 만 6세

* 투어시간
- 오전 8:10-18:40 (약 10시간 반)
- 투어는 헤머스미스역에서 오후 6시 40분경에 종료 될 예정입니다.
- 당일 도로 교통 상황에 따라 도착 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투어 당일, 뮤지컬, 공연, 투어, 항공이동을 계획하신 고객님께서는 다른날짜로 투어를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착시간 지연으로 공연, 기차, 항공시간을 맞추지 못하는 경우, 투어사에서는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 인원
- 최소 4인이상 신청시 출발
- 최소모객 미달 시 솔앤비투어 협력사와 공동운영이 될 수 있습니다.
- 8인 이하는 9인승 벤으로, 9인 이상은 18인승 고급형 미니버스 전용차량을 이용하며, 미니버스 이용 시 가이드와 운전자를 분리하여 조금 더 안전하게, 가이드님은 설명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준비물
- 개인 이어폰 (3.5mm) / 수신기 사용 시
- 동절기는(10월 - 3월) 기온이 매우 낮습니다. 따뜻한 복장 준비해 주세요.
- 스톤헨지는 바람이 많이 붑니다. 바람을 막을 수 있는 이쁜점퍼 또는 외투와 머리끈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영국은 비 소식이 잦습니다. 작은 우산 또는 우비를 준비해 주세요.
- 오래 걷기 편안한 신발을 준비해 주세요.

* 투어 중 녹음 불가
- 투어 중 담당 가이드 설명 내용은 가이드 개인의 지적재산권입니다. 투어 중 녹음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타사 교육생가이드, 가이드, 가이드 활동 예정자, 프리랜서 가이드는 투어 참여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초등생(포함) 이하 연령(14세까지)의 아이들과 함께 투어를 하시는 경우, 부모님 없이 아이들만 투어에 참여시키실 수 없습니다. 특히 그룹투어의 경우 아이들의 이탈, 실종의 우려가 있어 반드시 부모님이 동행하셔야 합니다.
*만 6세미만의 아이들을 단체 투어 합류가 불가능 합니다. 단독투어로 문의주십시요.
*카시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개별 단독투어를 원하시면 메세지창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날짜가 지정되지 않더라도 가능한 날짜가 있을 수 있으니, 상담후 견적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18개 )

평균
4.9 / 5
만족도
94%
6%
0%
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