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오사카 투어 상품번호 3663

[단독 프라이빗 투어] 교토 꿀알찬 투어

5 2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10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베스트 후기

동훈* #커플여행

교토에 대한 전문가적인 견해와 여행 자체를 너무 편하게 만들어 주신 "남대수"가이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너무나도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었읍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교토를 하루만에 갈수있는곳까지 가는 여행

천 년의 역사와 전통으로 물든 고도 교토. 유명 명소에서 숨은 명소까지 추천 관광지와 축제등 교토의 다양한 매력을 나미야가 소개합니다. 후시미 이나리 타이샤의 붉은 토리이와, 키요미즈 데라의 발코니 처럼 만들어진 큰무대, 아라시야마의 대나무 숲등 일본의 이미지가 교토의 이미지가 아닐까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함께 하는 패키지가 아닌 오로지 나와 함께 여행 하는 사람들만을 위한 편안한 전용 차량 그리고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나미야의 전문 길라잡이와 함께하는 단독 프라이빗 여행!! 교토 구석구석의 명소를 하루만에 돌아보는 꿀 알찬 투어!! ※ 스냅 사진 촬영 무료 ※ 포켓 와이파이 1대 투어중 무료 대여 ※ 투어소요시간 10시간 > 09:00 숙소 앞 미팅후 이동 10:00~11:30 아라시야마 ( 치쿠린, 도게츠교 ) 투어및 스냅촬영 12:00~13:00 런치 13:10~14:00 금각사 투어및 스냅촬영 14:10~15:00 은각사, 철학의길 투어및 스냅촬영 15:30~16:30 청수사 ( 산넨자카, 니넨자카 ) 투어및 스냅 촬영 17:00~18:00 후시미 이나리 타이샤 투어및 스냅 촬영 19:00 숙소 도착 1.아라시야마 자연의 아름다움은 아라시야마 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매력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이곳의 대나무 숲 산책은 황홀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2.금각사 금빛으로 빛나는 휘황찬란한 누각은 전세계에서 온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금각의 금빛에는 진짜 금박이 붙여져있으며 교토에 오시면 꼭 방문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관광명소입니다. 3.은각사 금각사에 비해 고즈넉하며 품격있는 수수한 절입니다. 풍격 있는 침착한 모습은 '투박하고 헛됨이 없는 조용한 상태'를 나타내는 일본 특유의 미의식인 '와비 사비'의 개념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수수함'과 '와비 사비'의 차이를 꼭 느껴 보세요! 4.청수사 키요미즈테라(청수사)는 세계 유산으로 등록된 교토를 대표하는 명소입니다. 절벽에 세워진 무대에서는 교토의 거리가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이 밖에도 일본의 중요 문화재인 삼중탑이나 장수, 건강, 학문에 효험이 있다는 '오토와폭포', 순산 기원의 탑인 '코야스노토'등의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5.후시미이나리타이샤 교토 여행 관광의 인기 No.1 명소라고도 말해지는 후시미 이나리 타이샤는 엄청난 숫자의 주황색 토리이가 늘어선 ‘센본 토리이’로 무척이나 유명한 신사입니다. 참배하고 소원이 이루어지면 답례로 토리이를 봉납한다고 하므로, 이 정도로 많은 소원이 이루어졌다는 것이네요.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오사카 시내 숙소 어디든 픽업 해드립니다.
    오사카외 기타 지역은 별도 추가 요금이 발생하니 사전에 문의 바랍니다.

  • 세계문화유산이며 계절마다 표정이 바뀌는 경내의 경치는 어느 시기에 방문해도 색다른 감동을 안겨줍니다.
  • 영화"게이샤의추억"의 촬영지인 치쿠린(대나무숲).
    ​수백년이 된 수천그루의 대나무가 만들어 내는 시원한 그늘과 바람에 흔들리는 소리, 마치 영화속의 한장면 처럼 대나무숲을 거닐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
  • 아라시야마의 랜드마크인 도게츠교.
    아름답고 투명한 달이 지나가는 모습과 닮은 것에서 도게츠교(달이 지나가는 다리)라는 이름이 지어진 풍류가 넘치는 멋진 다리입니다.
  • 교토에서 가장 유명한 절이라 할 수 있는 킨카쿠지(금각사).
    금빛으로 빛나는 휘황찬란한 누각은 전세계에서 온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금각의 금빛에는 진짜 금박이 붙여져있으며 교토에 오시면 꼭 방문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관광명소입니다.
    입장료 : 성인 400엔/인, 중학생이하 300엔/인
  • 일본의 철학자 니시다 기타로가 이길을 산책하면서 사색을 즐겼다고 해서 철학의 길이라는 이름이 붙었졌습니다.
    아름다운 산책길사이로 예쁜카페와 기념품가게 잡화점등이 있어 구경하며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 풍격 있는 침착한 모습은 '투박하고 헛됨이 없는 조용한 상태'를 나타내는 일본 특유의 미의식인 '와비 사비'의 개념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수수함'과 '와비 사비'의 차이를 꼭 느껴 보세요!
    경내의 정원에는 그 기발한 조형이 현대미술을 방불케 하는 백사로 만들어진 '고게츠다이' '긴샤단'이 있습니다.
    누가 무엇 때문에 만들었는지 아직도 밝혀지지 않아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입장료 : 성인 500엔/인, 중학생이하 300엔/인
  • 돌계단으로 이루어진 운치 있는 비탈길은 키요미즈데라(청수사)로 이어지는 참배 길이자, 교토의 기념품 가게가 줄지어 늘어서 있습니다.
    비탈길과 집들이 한데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으로 1년 내내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랍니다.
  • 키요미즈테라(청수사)는 세계 유산으로 등록된 교토를 대표하는 명소입니다.
    절벽에 세워진 무대에서는 교토의 거리가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이 밖에도 일본의 중요 문화재인 삼중탑이나 장수, 건강, 학문에 효험이 있다는 '오토와폭포', 순산 기원의 탑인 '코야스노토'등의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입장료 : 성인 400엔/인, 중학생이하 200엔/인
  • 교토 여행 관광의 인기 No.1 명소라고도 말해지는 후시미 이나리 타이샤는 엄청난 숫자의 주황색 토리이가 늘어선 ‘센본 토리이’로 무척이나 유명한 신사입니다.
    일본에 약 3만 개의 절이 있는 ‘오이나리상(お稲荷さん)’으로 불리는 이나리 절의 총본사로, 오곡 풍요, 장사 번성의 신으로 신앙을 모시고 있습니다.
    가장 큰 볼거리는 본전에서 이어지는 센본 토리이.
    참배하고 소원이 이루어지면 답례로 토리이를 봉납한다고 하므로, 이 정도로 많은 소원이 이루어졌다는 것이네요.

포함사항

※ 가이드 비용
※ 차랑 비용 ( 도요타 알파드 8인승 고급벤 )
※ 만 24개월 미만 유아 무료 ( 유아 시트 무료 제공 )

불포함 사항

※ 여행자 식비및 가이드 식비 약1,000~1,500엔/인
※ 각 관광지 입장료 및 가이드 동반시 가이드 입장료
※ 차량실비 20,000엔
투어에 필요한 톨비/유류비/주차비 항목으로 현지에서 엔화로 지불
※ 6인 이상시에는 문의 바랍니다.

기타사항

※ 8인승 차량이지만 캐리어 크기와 수량에 의해 과적 초과로 인해 전원 탑승이 불가능 할수도 있으니 사전에 고지 부탁드립니다.
※ 출발시 오전 9시 오후 7시에 종료되는 10시간 1일 코스입니다.
연장 진행이 필요할 경우 1시간당 5,000엔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 필히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투어일에 공항픽업및 샌딩일 경우 별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여행자님께서 머무시는 곳에서 출발해서 일정을 시작하며 머무시는곳에 도착하여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 특별한 경우를 제외 하고 모든 투어는 숙소 앞으로 픽업 서비스를 해 드립니다.
※ 교토, 고베, 나라 의 숙소 경우 픽업 서비스 시간 1시간 소요됩니다. 10:00 부터 투어 시작!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2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14,000 (132,958원) 부터

나미야 4.9  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