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397

G4 투어클럽(4대국립공원+세도나)2박3일-엔텔로프캐년+홀스슈밴드+세도나

5 2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2박3일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항시출발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송미* #친구들과 여행

여행다녀온지 너무 오래되었지만 아직도 생생하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아 있는 여행 이였습니다. 너무 친절하게 먹는것부터 자는것까지 신경써주시고 특히, 카라반에서 맛있게 준비해주신 저녁에 큰 감동이였어요~ 미국 서부 한가운데에서 된장찌게를 먹을줄이야,,,^^ 2박3일동안 세심한 신경써주신 덕분에 친구랑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보냈습니다. 또, 비행기를 놓쳐서 친구랑 비행기 노숙자신세가 될뻔했지만 다시 저희를 위해 돌아와주셨던 가이드님,,,ㅠ 지금 생각만해도 너무 감사할따름이였어요~ 그리고 저녁식사까지 챙겨주시고 숙소까지,,,ㅠㅠㅠㅠ 라스베가스 단어만 봐도 너무너무 행복해서 지인들에게 강추!하고있습니다! 특히 가이드님도요!!^^ 멋진 사진까지 위험을 감수하고 찍어주신덕분에 아직도 카톡 플필을,,,,^^ 너무너무 모든게 감사했습니다.

****Old friend 투어 런칭 스페셜 **** 1. 인원 4인~부터 무조건 출발 입니다.(3인이하 별도문의) 2. 미 서부 사막 한 가운데에서 보는 밤 하늘의 수많은 별과 은하수 3텍사스 정통 바베큐 와 아리브 켄추리 음악 및 한밤의 별빛 속에 추억만들기 *** 단지 찍고 오는 투어가 아닌 보고 느끼며 트래킹 및 체험까지 가능한 감성캠핑투어 입니다.*** 2박 3일 동안 미서부 지역의 3대 캐년인 그랜드 캐년, 자이언 캐년,브라이스 캐년, 홀스슈 밴드 및 엔텔로프 캐년을 투어 하실수 있는 상품입니다. 미국 서부의 대표적인 캐년(그랜드 캐년, 자이언 캐년, 브라이스 캐년)을 둘러보며, 또한 수 천만년 동안 침식작용으로 만들어진 엔텔로프 캐년과 콜로라도 강의 협곡인 홀스슈 밴드, 예술가의 마을이자 전 세계에서 전자기인 볼텍스(VORTEX)가 가장 강력한 세도나까지 이 모든 곳을 2박 3일 동안 알차게 투어 할 수 있는 미국식 오토 전문투어입니다. 또한 저녁엔 미국 텍사스 정통 BBQ 라이브켄추리 음악에서 식사를 즐기고 , 사막의 밤 하늘에 수 놓아져 있는 수 많은 별과 은하수를 보실수 있는 오토 전문 투어입니다. . (첫날: 카라반 숙박, 둘째날: 호텔 또는 카라반 숙박) 여유있는 일정으로 미서부 캐년 투어(그랜드 캐년, 자이언 캐년, 브라이스 캐년, 세도나, 엔텔로프 캐년, 홀스슈 밴드)에서 평생의 추억을 만들수 있는 감성 오토 캠핑 투어입니다. *** 코로나-19로 나바호 인디안 지역 켐프및 카라반 투숙은당분간 open 하지 못합니다. 호텔투숙 및 호텔식과 현지식으로 전환합니다 . 양해바랍니다 *****서두르세요...여행객이 많이 물어보는 질문입니다.****** 질문 ) 밤에 별과 은하수를 볼수 있나요? 답변 ) 사막에서 수많은 별과 은하수를 보실수 있습니다. 아래사항은 코로나 종식후에만 가증합니다 아래 저희 단독으로 사용하므로 밤늦게까지 캠프 파이어(겨울에 한함)를 하며 맥주 한잔에 별과 은하수를 같이 볼수 있는 유일한 캠핑투어입니다. 질문 ) 카라반안에는 춥지 않은가요? 답변 ) 카라반안은 항상 따뜻하게 되어 있습니다. 저녁에 주무실때 이불을 덮지 않아도 될정도로 항상 따뜻 하게 하고 있습니다(전기 히터 및 카라반 전용 히터로 항상 28도 정도의 온도를 조절하고 있습니다. 질문 ) 카라반안에는 겨울에 물이얼어서 안나오지 않나요?? 답변 ) 카라반안에는 항상 물이 나옵니다. 겨울에는 카라반 자체에서 따뜻한 물이 나오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카라반안에서 씻는것에 있어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저희 캠핑장 자체내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라반에서는 대략 3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이곳에도 1년 내내 항상 따뜻한 물이 나오고 있습니다. 일정 [ 1 일차] 07:30 - 라스베가스 출발 11:00 - 자이언 캐년 도착(휘핑락 트레킹, 오버룩 트래킹, 체크 보드 메사 방문) 13:00 - 중식( 현지식) 15:00 - 브라이스 캐년 도착(나바조 트레일 트래킹, 브라이스 포인트,섯셋 포인트 방문) 16:40 - 브라이스 캐년 - 출발 18:20 - 호텔 도착(텍사스 BBQ 파티, 라이브 켄추리 음악 및 밤하늘의 수많은 은하수와 별보기) 일정[ 2 일차] 08:00 - 호텔식으로 아침 식사 09:00 - 홀스슈밴드 도착(홀스슈 밴드 트래킹 및 투어) 10:30 - 엔텔로프 캐년 도착 및 투어(인디언 가이드 투어) 12:00 - 중식(현지식) 14:00 - 그랜드 캐년 투어(이스트림 방문 및 뷰포인트 관람) 15:00 - 그랜드 캐년 투어(사우스림 매더포인트, 야바파이 포인트)트래킹 및 뷰포인트 18:30 - 석식(현지식) 및 호텔 또는 카라반 투숙 일정[ 3 일차] 08:30 - 호텔 조식후 세도나 출발 10:00 - 세도나 도착 및 투어 (에어포트 메사/홀리크로스채플/틀라케파케 예술 공예마을/벨락방문) 13:00 - 중식(불포함)-자유식 14:00 - 라스베가스로 출발 18:30 - 라스베가스 도착 및 드랍(*픽업한 장소에 내려드립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투숙하고 계신 스트립 근처 호텔 정문에서 픽업합니다.
    픽업 시간은 투어 전날 카톡으로 개별 연락드립니다

  • 라스베가스에 투숙하시는 호텔 로비앞에서 출발합니다.
    인원에 따라서 7인승 또는 15인승으로 숙박하시는 호텔에서 픽업 해 드립니다.
  • 주기적인 강의 범람으로 인한 침식 작용에 의해서 형성되었습니다. 불안정한 지형적 조건으로 인하여 다양한 동식물의 서식지가 되고 있으며 1919년에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또한 이곳은 성경에 나오는 평와의 땅(Place of Peace)이라는 뜻인 시온(zion) 이라고 이름이지어 졌습니다
  • 후두라 불리우는 거대한 원형 계단식 첨탑들이 군집해 있는 지질학적인 독특함으로 인해서 캐년으로 불려지게 되었습니다. 이런 지직학적 특이성은 퇴적암에 깔린 강과 하천의 침식작용과 추운 날씨로 인하여 생성되었다고 하지만 마치 사람이 만들어 놓은 수만개의 첨탑들이 빽빽히 들어선 것 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일명 붉은 첨탑들의 모임이라 말하고 있습니다.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스펙타클한 뷰를 선사해 주고 있습니다
  • 사막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밤에는 수많은 별과 은하수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날씨 화창). 또한 캠프파이어를 하며 맥주와 낭만을 즐기수도 있습니다.
  • 거대한 콜라라도 강이 흐르면서 만들어 진 협곡으로 물이 흐르며 거대한 사암 바위를 만나게 됩니다. 물이 흘려갈 곳이 없는 이곳을 물의 수압으로 인하여 자연적으로 사암의 약한 부분을 뚫고 지나가게 되는데 이렇게 뚫고 지나간 곳의 모습이 마치 말 발굽 모양을 닮았다고 하여 홀스슈 밴드라 붙여지게 되었습니다. 편도 약 15분정 트래킹을 하면 300미터의 높이의 수직 절벽과 함께 거대한 협곡을 보실수 있습니다.
  • 수 천만년 동안의 침식 작용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아름다움과 신비를 간직하고 있는 엔텔로프 캐년은 땅 속의 캐년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사막의 특성상 비가 오면 땅속으로 스며들지 않으며, 지대가 낮은 지역으로 흘려 내리면서 빗물에 의해서 만들어진 협곡입니다. 다른 캐년과 틀리게 땅속으로 직접 들어가서 만져보고 느끼며 보실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현지 나바호 인디언 가이드가 직접 가이딩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바탕 화면으로 유명한 엔텔로프 캐년을 직접 경험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 그랜드 캐년 이스트림 도착 및 뷰 포인트 감상 후 사우스 림으로 이동 및 매더 포인트 및 야바파이 뷰포인트 관람 및 림트래킹
    그랜드 캐년의 길이는 대략 443KM에 이를정도로 어마어마한 크기이기 때문에 동서남북으로 나누어 집니다. 그 중 대표적인 사우스림과 이스트림의 각종 뷰 포인트에서 그랜드 캐년의 장엄함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 (에어포트 메사,홀리 크로스 채플, 틀라케파케 예술 공예마을, 벨락 방문)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바위가 존재하는 성스러운 형상을 하고 있는 붉은 바의가 빚은 절경을 보기 위해 한해 500만명이상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미국 10대 관광지중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는곳중 하나인 이곳은 온화한 날씨와 신선한 공기를 즐길수 있는곳이며 전가기 에너지인 볼텍스(VORTEX)가 나온는 곳으로 전 세계에서 기가 가장 많이 나오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예술가들이 모여사는곳으로 문화의 메카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 미국 서부 3대 캐년 투어가 마무리 되는 시간입니다.
    (*픽업한 장소에 내려드립니다.)

포함사항

안녕하세요. 여행클럽 입니다.
아래 포함.불포함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포함사항

▶1. 각 스트립내 호텔 픽업 및 드랍(*픽업한 장소에 내려드립니다.)
▶2. 식사 2회 제공==>첫날 저녁 현지식 및 둘째날 아침
▶3. 150만불 보험이 가입된 투어 전용 차량(벤츠 스프린터, 포드 트랫짓)
▶4. 별빛감상 투어
▶ 켕핑은 나바호 인디안 지역 코로나-19로 당분간 운영하지 않
습니다
▶5. 무료 생수 제공
▶6. 투어 전용 상업용 차량 및 유류비
▶7. 어린이를 위한 카싯 제공(문의 요망)

불포함 사항

*불포함사항

▶ 1.개인 여행자 보험(한국에서 가입 권유)
▶2.입장료 : 모뉴먼트벨리
▶3.엔텔롭 캐년 ($55/1인당). 홀스슈 밴드 입장료($5/1인당)
▶4.가이드 팁 ($15/1인당)
▶5.개인구호식품
▶6.그랜드캐년 국립공원(2020년부터 1인 $10), 엔털롭캐년, 홀스슈밴드 입장료는 현지 가격 변동시 변동 가격 적용합니다.
엔탈롭캐년 투어는 저희 한인 가이드님이 아닌, 나바호 인디언 가이드투어입니다.

여행금 잔금과 불포함사항은 현지 현금지불입니다.(CASH ONLY)

기타사항

*첫날은 미국 전통 캠핑 카라반에서 숙박을 하시며, 둘째날은 호텔 또는 카라반에서 숙박합니다.
*모든 투어는 캐년 전문 가이드가 투어를 진행합니다.
*마지막날 세도나 투어 후 틀라케파케 예술공예 마을에서 자유시간(2시간)으로
중식은 포함이 안되어 있습니다.
*여행자의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하여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유합니다.
*예약후 취소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날씨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스케줄은 변동이 될수 있습니다.
*모든 투어 차량은 인원에 따라 변동 됩니다.
*캠핑장내 카라반은 6인용부터 10인용까지 있습니다.
*캐리어(여행용가방)는 호텔에 맡기시길 바랍니다.
- 투어시 캠핑에 필요한 짐만 챙겨서 나오세요.
*픽업한 장소에 내려드립니다.
*여름에는 선크림과 모자를 챙기세요.
*겨울에는 두터운 외투가 필수입니다.
*트래킹이 많아 운동화를 신으세요.
*쇼예약시 2부쇼로 하시길 바랍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2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649.00 (724,718원) 부터

LVTC(라스베가스여행클럽) 4.9  84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