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투어 상품번호 4184

(단독/당일 with PK) SF출발+몬터레이 반도+빅서+파이퍼비치+맥웨이폭포+la도착

4.5 2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박현* #커플여행

우리부부는 해안도로투어를 하루 계획하고 있었고 샌프란시스코에서LA로 내려가면서 하기로 했습니다 국내선을 이용하는 비용과 시간을 생각하면 조금 더 쓰고 투어를 하는방향으로요 저희는 둘이 이용해서 부담이 좀 있긴했지만 가족단위여행객은 고려하실만합니다 렌트로 하기에는 너무 힘든 길입니다 가이드님이 운전하시느라고 너무 고생하셨어요

제 샌프란시스코에서 1번 해안도로를 따라 투어하면서 LA 로 이동하세요

♣ 인연+고퀄리티+차별화된 이 투어에 당신의 소중한 미국 여행을 투자하십시오! 여행도 이제는 투자이며, 그 만족은 투자에 비례합니다. ♣ 코스 정보의【펼쳐보기】꼭! 클릭하세요! 한번의 클릭이 탁월한 선택을 보증합니다. 꼼꼼한 비교가 여행 만족의 시작입니다. ♣샌프란시스코 투어 후 LA로 가는 게 고민되시나요? 그냥 내려가시 마시고, 환상적인 여행지들을 투어하시면서 내려 가세요! ♣ 샌프란시스코에서 la 까지는 투어없이 빠른 내륙 길로 내려가면 7시간이 걸리지만, 1번 태평양 연안 도로를 타고 투어하면서 내려가면 15시간 정도 걸립니다. 당일 투어여도 투어 비용이 다소 비싼 이유는, 투어 하루 전날 la에서 샌프란시스코로 올라가서 다음 날 투어를 진행하기에 제게는 1박 2일이 됩니다. ♣ 가이드가 직접 니콘 DSLR 카메라로 환상적인 포토라인에서 수준급의 많은 인생샷을 찍어 드리며, 여행 후, 카메라 메모리 카드(16G)를 투어 선물로 무료로 드립니다. ♣ 몬트레이 : 17마일 드라이브 - 1번 국도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 - 호화스런 캘리포니아 부유층의 맨션과 멋진 골프장들이 어우러져 있는 태평양의 절경! - 유명한 페블 비치 골프장도 밟아 볼 수 있는 코스! - 세계에서 가장 비싼 골프장 ‘퍼블비치’, 미국의 아름다운 100대 퍼블릭 코스 가운데 1위로, 세계에서 그린피가 가장 비싼 골프장! ♣ 몬트레이: 카멜 바이 더 시(빌리지)/ 카멜 비치 - 소설가와 미술가들이 형성한 그림 같은 마을 카멜 빌리지 - 동화책 속에 나오는 아름다운 작은 마을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 - 달콤한 백사장과 목가적인 경치가 펼쳐진 카멜 비치(Carmel Beach) ♣ 빅스비 브릿지(Bixby Bridge) - 빅서의 금문교!!! 자동차 광고에 자주 등장하는 바로 그 다리! - 빅서 해안가 중에서 인스타그램에 가장 자주 올라간 곳! 특히 석양이 질 무렵의 남단이 아름다운 경치로 인기! ♣ 네펜테 레스토랑 - 유명한 암브로시아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 - 깎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서의 멋진 식사는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에 올라! ♣ 파이퍼 비치의 Keyhole Rock - 빅서의 환상적인 해변 - 키홀 아치의 석양은 천상의 빛남을 연출한다. - 이 빛은 12월 15일 부터 1월 25일이 최적기다. - 수많은 전문 사진 작가와 아마추어 작가들이 모인다. ♣ 맥 웨이 폭포(McWay Falls) - 높이 24미터의 화강암 절벽에서 수직낙하하는 절경 그 자체! - 에머렐드 빛 바다 색깔이 신비로움과 설레임을~~ - 출입이 일반에 공개되지 않아 완벽한 자연의 모습 그대로!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아침 7:30에 숙소에서 픽업할 예정입니다.
  • - 1번 국도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
    - 호화스런 캘리포니아 부유층의 맨션과 멋진 골프장들이 어우러져 있는 태평양의 절경을 자랑하는 17마일 드라이브!!!
    - 구불구불한 해안도로를 따라 바람에 꺽인 사이프러스 숲을 지나 전세계인이 감탄해 마지않은 아름다운 주택들이!!!
  • - 세계에서 가장 비싼 골프장 ‘퍼블비치’
    - 미국의 아름다운 100대 퍼블릭 코스 가운데 1위로
    - 골프의 전설 잭 니클라우스가 “죽기전에 단 한번의 라운드 기회가 주어진다면 주저없이 페블비치를 선택하겠다”는 말을 실감할 만큼, 골프 마니아라면 누구나 한번쯤 라운드를 꿈꾸는 골퍼들의 대로망이다.
    - '골프천국' 미국에서도 최고의 골프장 중의 하나로
    매년 AT&T National Pro-Am 대회가 개최되고, 지금까지 다섯번이나 U.S. Open이 열렸다.
  • 달콤한 백사장과 목가적인 풍광이 펼쳐진 카멜 비치는 약 2km(1마일)에 달하는 둥그런 만!!!
  • - 소설가와 미술가들이 형성한 그림 같은 마을 카멜!!!
    - 퍼시픽코스트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이 작은 마을!!!
    - 동화 속 마을을 연상시키듯 옹기종기 모여 있는 아름다운 집과 샵들, 아트 캘러리와 세계적인 레스토랑과 부틱 샵이 즐비!!!
  • - 빅서의 금문교!!!
    - 빅서 해안가 중에서 인스타그램에 가장 자주 올라간 곳.!!!
    - 자동차 광고에 자주 등장하는 바로 그 다리!!!
    - 빅스비 크리크 다리는 single-span concrete bridges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다리 중에 하나!!!
    - 태평양 연안에서 가장 멋진 경치 중에 하나!!!
  • - 세계 최고의 절경과 함께 하는 식사와 휴식!!!
    - 갈매기가 되어 하늘을 날지 않고서는 결코 얻을 수 없는 전망을 감상할 수!!!
    - 깎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서의 멋진 식사는 이미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에 올라!!!
    - 세계 최정상급 전망을 즐기면서 네펜테 고유의 “암브로시아 버거”를 맛보십시오.
    - 뉴욕의 최상급 레스토랑에서의 스테이크보다 맛있고 우아하게 느껴지는 것은 눈 앞에 펼쳐진 빅서의 환상적인 해안 풍경 때문
  • - 빅서의 환상적인 해변
    - 키홀 아치의 석양은 천상의 빛남을 연출한다.
    - 이 빛은 12월 15일 부터 1월 25일이 최적기다.
    - 수많은 전문 사진 작가와 아마추어 작가들이 모인다.
  • - 흠잡을 데 없이 아름다운 맥 웨이 폭포(McWay Falls)
    - 높이 24미터(80피트)의 화강암 절벽에서 모래사장이 펼쳐진 둥그런 해변으로 수직 낙하하는 맥 웨이 폭포는 절경 그 자체!!!
    - 가장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폭포 주변의 바다 색깔이 에머랄드 빛이라는 점.
  • ☞ 숙소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모셔 드립니다.

위생관련 제공

차량 정기 소독, 일회용 비닐 시트 커버, 차량 내 비말 차단 보호막, 체온측정,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 드라이브 & 가이드 투어비용
☞ 차량 유류비, 보험, 톨게이트비, 주차비
☞ 시원한 음료 & 비상 약품
☞ 무료 픽업 & 드랍

불포함 사항

♣ 여행자 식비
♣ 여행자 입장료
♣ 여행자 개인 경비

기타사항

☞ 여행자보험을 들고 투어에 오실 것을 권장!!!
☞ 6세 미만 또는 키 100 cm 이하의 아이를 동반하실 경우 차량 내 카시트
설치(의무)를 위해 여행 전 꼭 말씀!!!
☞ 개인 준비물: 여권(신분증), 선글라스, 선크림, 자켓. 특히, 캘리포니아는
햇빛이 강해 선글라스와 선크림은 필수!!!
☞ 식사는 가이드가 추천해드리는 맛집 or 여행객이 자유롭게 선택!!!
☞ 미국은 최소10-15%의 매너팁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마치시고
식사 금액의 10-15%를 팁으로 주시는 매너!!!

☞ 차량 탑승 인원 관계상 영아(3세 미만)를 제외한 다른 아동 가격은
어른과 동일함을 양해 바람!!!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2개 )

평균
4.5 / 5
만족도
50%
50%
0%
0%
0%
0%

288,160원 부터

Paul Kim 5  7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