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투어 상품번호 4184

(단독/당일 with PK) SF출발+몬터레이 반도+빅서+파이퍼비치+맥웨이폭포+la도착

4.5 2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박현* #커플여행

우리부부는 해안도로투어를 하루 계획하고 있었고 샌프란시스코에서LA로 내려가면서 하기로 했습니다 국내선을 이용하는 비용과 시간을 생각하면 조금 더 쓰고 투어를 하는방향으로요 저희는 둘이 이용해서 부담이 좀 있긴했지만 가족단위여행객은 고려하실만합니다 렌트로 하기에는 너무 힘든 길입니다 가이드님이 운전하시느라고 너무 고생하셨어요

제 샌프란시스코에서 1번 해안도로를 따라 투어하면서 LA 로 이동하세요

♣샌프란시스코 투어 후 LA로 가는 게 고민되시나요? 그냥 내려가시 마시고, 환상적인 여행지들을 투어하시면서 내려 가세요! ♣ 인연+고퀄리티+차별화된 이 투어에 당신의 소중한 미국 여행을 투자하십시오! 상품이 브랜드와 퀄리티에 의해 가격에 차이가 있듯이 이 투어도 마찬가지입니다. ♣ 코스 정보의【펼쳐보기】꼭! 클릭하세요! 한번의 클릭이 탁월한 선택을 보증합니다. 꼼꼼한 비교가 여행 만족의 시작입니다. ♣ 그룹 투어도 가능합니다. 미여디를 통해 그룹을 모아서 문의주십시오. 상당한 할인 헤택을 드립니다. ♣ 5대의 독립된 DVD! 긴 이동 시간의 지루함과 무료함 걱정마세요! 최신 영화, 드라마, 어린이 영화 보시면서 이동하세요~~ ♣ 가이드가 직접 니콘 DSLR 카메라로 환상적인 포토라인에서 수준급의 많은 인생샷을 찍어 드리며, 여행 후, 카메라 메모리 카드(16G)를 투어 선물로 무료로 드립니다. ♣ 몬트레이 : 17마일 드라이브 - 1번 국도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 - 호화스런 캘리포니아 부유층의 맨션과 멋진 골프장들이 어우러져 있는 태평양의 절경! - 유명한 페블 비치 골프장도 밟아 볼 수 있는 코스! - 세계에서 가장 비싼 골프장 ‘퍼블비치’, 미국의 아름다운 100대 퍼블릭 코스 가운데 1위로, 세계에서 그린피가 가장 비싼 골프장! ♣ 몬트레이: 카멜 바이 더 시(빌리지)/ 카멜 비치 - 소설가와 미술가들이 형성한 그림 같은 마을 카멜 빌리지 - 동화책 속에 나오는 아름다운 작은 마을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 - 달콤한 백사장과 목가적인 경치가 펼쳐진 카멜 비치(Carmel Beach) ♣ 빅스비 브릿지(Bixby Bridge) - 빅서의 금문교!!! 자동차 광고에 자주 등장하는 바로 그 다리! - 빅서 해안가 중에서 인스타그램에 가장 자주 올라간 곳! 특히 석양이 질 무렵의 남단이 아름다운 경치로 인기! ♣ 네펜테 레스토랑 - 유명한 암브로시아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 - 깎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서의 멋진 식사는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에 올라! ♣ 파이퍼 비치의 Keyhole Rock - 빅서의 환상적인 해변 - 키홀 아치의 석양은 천상의 빛남을 연출한다. - 이 빛은 12월 15일 부터 1월 25일이 최적기다. - 수많은 전문 사진 작가와 아마추어 작가들이 모인다. ♣ 맥 웨이 폭포(McWay Falls) - 높이 24미터의 화강암 절벽에서 수직낙하하는 절경 그 자체! - 에머렐드 빛 바다 색깔이 신비로움과 설레임을~~ - 출입이 일반에 공개되지 않아 완벽한 자연의 모습 그대로!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아침 7:30에 숙소에서 픽업할 예정입니다.
  • - 1번 국도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
    - 호화스런 캘리포니아 부유층의 맨션과 멋진 골프장들이 어우러져 있는 태평양의 절경을 자랑하는 17마일 드라이브!!!
    - 구불구불한 해안도로를 따라 바람에 꺽인 사이프러스 숲을 지나 전세계인이 감탄해 마지않은 아름다운 주택들이!!!
  • - 세계에서 가장 비싼 골프장 ‘퍼블비치’
    - 미국의 아름다운 100대 퍼블릭 코스 가운데 1위로
    - 골프의 전설 잭 니클라우스가 “죽기전에 단 한번의 라운드 기회가 주어진다면 주저없이 페블비치를 선택하겠다”는 말을 실감할 만큼, 골프 마니아라면 누구나 한번쯤 라운드를 꿈꾸는 골퍼들의 대로망이다.
    - '골프천국' 미국에서도 최고의 골프장 중의 하나로
    매년 AT&T National Pro-Am 대회가 개최되고, 지금까지 다섯번이나 U.S. Open이 열렸다.
  • 달콤한 백사장과 목가적인 풍광이 펼쳐진 카멜 비치는 약 2km(1마일)에 달하는 둥그런 만!!!
  • - 소설가와 미술가들이 형성한 그림 같은 마을 카멜!!!
    - 퍼시픽코스트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이 작은 마을!!!
    - 동화 속 마을을 연상시키듯 옹기종기 모여 있는 아름다운 집과 샵들, 아트 캘러리와 세계적인 레스토랑과 부틱 샵이 즐비!!!
  • - 빅서의 금문교!!!
    - 빅서 해안가 중에서 인스타그램에 가장 자주 올라간 곳.!!!
    - 자동차 광고에 자주 등장하는 바로 그 다리!!!
    - 빅스비 크리크 다리는 single-span concrete bridges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다리 중에 하나!!!
    - 태평양 연안에서 가장 멋진 경치 중에 하나!!!
  • - 세계 최고의 절경과 함께 하는 식사와 휴식!!!
    - 갈매기가 되어 하늘을 날지 않고서는 결코 얻을 수 없는 전망을 감상할 수!!!
    - 깎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서의 멋진 식사는 이미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에 올라!!!
    - 세계 최정상급 전망을 즐기면서 네펜테 고유의 “암브로시아 버거”를 맛보십시오.
    - 뉴욕의 최상급 레스토랑에서의 스테이크보다 맛있고 우아하게 느껴지는 것은 눈 앞에 펼쳐진 빅서의 환상적인 해안 풍경 때문
  • - 빅서의 환상적인 해변
    - 키홀 아치의 석양은 천상의 빛남을 연출한다.
    - 이 빛은 12월 15일 부터 1월 25일이 최적기다.
    - 수많은 전문 사진 작가와 아마추어 작가들이 모인다.
  • - 흠잡을 데 없이 아름다운 맥 웨이 폭포(McWay Falls)
    - 높이 24미터(80피트)의 화강암 절벽에서 모래사장이 펼쳐진 둥그런 해변으로 수직 낙하하는 맥 웨이 폭포는 절경 그 자체!!!
    - 가장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폭포 주변의 바다 색깔이 에머랄드 빛이라는 점.
  • ☞ 숙소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모셔 드립니다.

위생관련 제공

체온측정,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 드라이브 & 가이드 투어비용
☞ 차량 유류비, 보험, 톨게이트비, 주차비
☞ 시원한 음료 & 비상 약품
☞ 무료 픽업 & 드랍

불포함 사항

♣ 여행자 식비
♣ 여행자 입장료
♣ 여행자 개인 경비

기타사항

☞ 여행자보험을 들고 투어에 오실 것을 권장!!!
☞ 6세 미만 또는 키 100 cm 이하의 아이를 동반하실 경우 차량 내 카시트
설치(의무)를 위해 여행 전 꼭 말씀!!!
☞ 개인 준비물: 여권(신분증), 선글라스, 선크림, 자켓. 특히, 캘리포니아는
햇빛이 강해 선글라스와 선크림은 필수!!!
☞ 식사는 가이드가 추천해드리는 맛집 or 여행객이 자유롭게 선택!!!
☞ 미국은 최소10-15%의 매너팁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마치시고
식사 금액의 10-15%를 팁으로 주시는 매너!!!

☞ 차량 탑승 인원 관계상 영아(3세 미만)를 제외한 다른 아동 가격은
어른과 동일함을 양해 바람!!!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2개 )

평균
4.5 / 5
만족도
50%
50%
0%
0%
0%
0%

259,553원 부터

Paul Kim 5  7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