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안녕하세요~ 메기아저씨 잘 지내시죠? 아저씨와 함께 5일간 투어 마치고 버지니아로 와서 귀국한지 이제 일주일 좀 지났네요^^ 지금 사진으로 보면 정말 꿈같은 시간들이었습니다. 뉴욕에서 보스턴을 거쳐 천섬 나이아가라, 그리고 750km 달려 워싱턴DC까지. 5일동안 넓고 넓은 미국이라는 나라의 넓이를 온 몸으로 느끼고 즐겼던 투어였어요. 예약할때부터 실장님이 정말 자세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구요. 투어는 시작하는 날부터 마무리할때까지 정말 재미있고 유익했습니다. 저희 초등학생 두 아이들은 요즘 메기아저씨께 들은 할로윈 얘기로 아는척하며 어깨를 으쓱대고 있어요. 저와 저희엄마, 이모는 투어때 찍어주신 사진들과 단풍을 보면서 그때의 시간을 추억하고 있어요. 불과 2주전인데 까마득하네요. ^^ 저희 아이들이 어려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보스턴에서는 하버드와 MIT 투어도 학교 안까지 들어가서 볼 수 있게 안내해주셔서 정말 좋았구요, 자세한 설명과 역사도 알려주시고, 중간중간 포토 스팟에서 사진도 찍어주셔서 정말 뭐 하나 부족한게 없이 꽉차게 훌륭했던 여행이었어요. 북쪽이라 단풍을 원없이 보면서 이동했던 천섬은 정말 신기하고 아름다웠구요, 7대 불가사의라는 나이아가라는 정말 죽기전에 꼭 봐야하는 곳이 맞더라구요!! 자연의 위대함에 압도당했습니다. 750km를 달려 워싱턴DC까지 운전하고 오셔서 맛난 한식집에서 식사도 할 수 있게해주셔서 감사했구요, 중간중간에 먹었던 로컬음식들도 정말 저희 입맛에 맞는 곳으로 안내해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선택관광도 필요한 것들로만 추가해서 정말 좋았어요. 나이아가라 야경과 바람의 동굴은 정말 꼭 보셔야해요. 아침에 무지개까지 보고! 대각선 가로질러 워싱턴으로와서 알차게 보고, 마지막에 샬러츠빌까지 태워주시고ㅠㅠ 메기아저씨 덕분에 여행 정말 잘하고 즐겁고 행복한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정말 함께 투어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정말 메기아저씨는 힘든 일정이라 고생하셨지만, 함께 한 저희들은 멋진 풍경 맘껏보고 맛난거 먹고 편안하고 즐겁게 ㅠㅠ 다녀온 여행이었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인연이 닿아 꼭 다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고품격 호텔과 전문 가이드와 VIP 차량으로 워싱턴,나이아가라 폭포 ,천섬과 왓킨스 글랜 3박4일 투어 입니다.(11월~3월 미진행)
* 예약 상황에 따라서 픽업 장소가 틀려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