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토론토 토론토 투어 상품번호 4533

캐나다 토론토 나이아가라 일일 투어 (단독투어) / 골프투어 옵션 가능

5 6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10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이보*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이번 캐나다+미국 여행 중 첫 투어였는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와 와이너리, 근교 투어는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좋았고, 가이드님의 자세한 토론토 소개로 시티 투어까지 함께한 느낌이었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소개해주신 음식점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토론토 방문하면 다시 한 번 연락드릴게요 :)

제가 만든 상품은 개인투어 입니다. 단체여행의 획일적인 투어가 아닌 여행자님과 함께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여행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단체 관광하기 부담스러운 시기 입니다. 개인( 단독) 투어로 편안한 여행 되시기를 바랍니다. 가이드는 제가 직접 하지만 혹시 코로나로 인해 문제가 생길 경우 다른 분이 하실 수 있습니다. * NPC(Niagara Parks Commission)에서 발급한 정식 가이드라이센스로 투어 안내합니다. ( 여행이미지에 라이센스 첨부 ) * 나이아가라 투어 후기를 보시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방문해 주세요. 60여개 후기 https://www.myrealtrip.com/offers/31845 캐나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나이아가라 폭포 입니다. 나이아가라폭포는 세계 3대 폭포에도 속하는 캐나다 최대의 관광명소 입니다. 높이는 55M에 달하며 폭은671M에 달하며 미국 쪽으로는 320M로 캐나다와 미국을 합쳐서 가슴까지 시원하게 울려주는 어마어마한 폭포입니다. 또한 전세계에서 찾아주는 관광지 만큼 주변 엑티비티 및 먹거리, 카지노 등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폭포의 경이로움을 구경하시고 난 후 19세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온더레이크 마을을 들리게 됩니다. 가는 도중 와이너리에 들려 아이스와인을 시음한 후 세계에서 제일 작은 교회와 함께 월풀을 들려서 온더레이크에 도착하게 됩니다. 마을 관광을 마치신 후 숙소로 가시면 알찬 일일 관광이 끝나게 됩니다. *원하시는 날짜에 예약이 안되시더라도 문의를 해주시면 가능 여부를 다시 한 번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는 마이리얼트립에서도 마크 아저씨 이름으로 가이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 후기는 그 곳에서 참조하세요.. *싸이트에 뜨는 요금은 N분의1로 나와서 요금이 오해가 있습니다. 이 투어는 단독투어 (프라이빗) 투어라 요금이 다릅니다. 세분 이상 되시면 단체투어 요금으로 프라이빗 투어를 수준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 . 가족 . 연인들이 많이 이용 하십니다. *요금표 . 1인 48만원. 2인 49만원. 3인 51만원 . 4인 58만원 . 5인 62만5천원 . 6명 69만원 . 7인 77만원 유학생들께서는 같이 가실 분을 많이 모으셔서 하시면 다른 투어 보다 더 저렴하고 자유롭게 상의하면서 투어 하실 수 있습니다. * 나이아가라 투어 및 골프 투어 요즘 나이아가라 투어 및 골프 투어 문의가 많아서 옵션으로 시작해 봅니다. 골프 투어시 오전 8시 숙소 출발 - 나이아가라 폭포 투어 및 근교 투어 - 폭포 근처 골프장 투어 - 호텔 드랍 오후 8-9시 골프 채 및 골프장 예약 관계로 미리 말씀해 주셔야 하며 일일 투어 요금에 1인 골프채 대여까지 300불 추가 됩니다. 3인 이상 되셔야 골프 옵션은 진행 됩니다. 골프를 원하시는 분은 장갑 모자 신발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여행자 분의 숙소 또는 공항 픽업 입니다.
    출발 시간은 차후 결정 합니다.

  • 나이아가라 폭포는 BBC 방송국 선정 세계 50대 관광지 중에서 15위를 차지한 세계적인 관광지입니다. 토론토를 방문하시는 분은 물론 미 동북부 지역에 오시는 분들도 많이 관광하는 자연경관으로 연간 방문자 수가 1,200만명 정도입니다. 세계에서 3번째로 큰 폭포인데 높이가 57미터, 물이 떨어지는 폭포 면의 길이가 캐나다 쪽 폭포 790미터, 미국 쪽 폭포 320미터로 장관을 이룹니다.
    위에서 폭포 투어 후 혼 블로어 쿠르즈를 타시고 밑에서 폭포를 투어 하시면 폭포의 다른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 혼 블로어는 5월부터 11월까지 운행 합니다 . 유료 여행자 부담 )
  • 나이아가라 폭포 구경을 하고 north 방향으로 10분 정도 올라가면 Whirlpool park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Whirlpool 세탁기의 방식이 여기서 착안된 거라고 하네요.
    기회가 되면 스피트 보트를 타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케이블 요금 여행자 부담 )
  • 아이스와인으로 유명한 이지역은 와인 시음 및 포도밭 관광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와인 한 잔 하고 가세요!
  • 지금은 예배를 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도는 제일 많은 교회 입니다.
    매일 천여명 방문^^
  • 나이아가라 계곡 물을 헤치며 달리는 신다는 엑티비티 입니다.
    옷이 흔건히 젖을 정도로 물살이 거칩니다. 6월부터 10월까지 운행 합니다. ( 유료 / 여행자 부담. 원하시는 분은 미리 말씀해 주세요 )
  • 영국 여왕과 미국 레이건 대통령이 머물다 간 후 유명하게 된 마을 입니다.
    영국에 작은 아름다운 마을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 토론토에서 가장 큰 아울렛 입니다.
    아울렛을 방문하기 원하시면 미리 말씀해 주세요. 투어 시간 관계 상 다른 투어 일정을 조정해야 합니다.

포함사항

유류비, 가이드 비
어린 자녀들을 위한 카시트는 연령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불포함 사항

5월 18일 부터 - 11월 30일까지 혼 블로어 유람선이 운항 됩니다.
유람선 시작과 끝나는 날은 날씨 상황에 따라 날짜가 변경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유료 투어 및 식사는 여행자님 부담입니다.

기타사항

3인 미만 시 토요타 캠리로 운행
4인부터 혼다 오딧세이 8인승 벤로 운행
2-3인 이시면서 가방이 큰 것으로 3개 이상 되시면 벤으로 이용하셔야 하기 때문에 4인 요금으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예약 전 가방 사이즈와 수량을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령별 카시트 준비 (사전에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겨울철에는 방한이 잘 되도록 입으셔야 합니다.
봄부터 가을까지는 간단한 잠바를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자 보험을 들고 오실 것을 권장합니다.

참조: 여행 일정은 당일 상황에 따라 조금씩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원하시는 날짜에 예약이 안되시더라도 문의를 해주시면 가능 여부를 다시 한 번 알려 드리겠습니다

* 선택관광
선택관광은 손님의 자율사항이며 강요 및 불이익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손님이 원하시면 티켓 대행해 드립니다.
1. 혼블로워 크루즈
2. 나이아가라 헬기 투어
3. 젯보트투어
4. 스카이론 타워 점심 식사


* 준비물 *
개인 준비물, 상비약, 보조 배터리, 선글라스, 선크림, 운동화, 모자, 겉옷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6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C$108.63 (110,000원) 부터

마크 아저씨 4.9  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