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 런던 투어 상품번호 4655

[실속 투어]갤러리 앤 뮤지엄 투어

타입 그룹투어 시간 7시간 이동 도보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3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오전엔 인류의 역사 속으로, 점심은 코벤트 가든에서, 오후엔 명화와 함께

투어는 알차게 !!! 비용은 저렴하게 !!! 갤러리 앤 뮤지엄 투어는 손님들 각 자의 취향과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준비한 주제가 있는 테마 여행 상품입니다. 아침 9시 20분 인류 역사와 문화의 보고이자 세계 3대 박물관 가운데 하나인 영국 박물관(British Museum)에서 만납니다. 점심 식사는 왕립 오페라 하우스와 뮤지컬 극장들이 밀집 되어 있는 코벤트 가든에서 자유식으로 진행되며 그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길거리 공연들 또한 즐기실수 있습니다. 오후엔 제국주의 식민지 시대 영국인들의 자부심을 녹여놓은 트라팔가 광장과 갤러리 투어가 진행됩니다. 일방적인 지식 전달이 아니라 손님들이 방문하는 장소에서 그 공간과 소통하고, 함께 하는 사람과 소통하고, 유물과 그림과의 만남을 통해 역사 속으로 들어가 그 시대를 살았던 선조들과 소통하실 수 있도록 그리하여 지금 현재의 내 모습과 우리 사회의 모습 까지도 다시 한번 되돌아 보는 계기가 될수 있도록 재미있고 유익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추천 대상 갤러리, 박물관과 친분이 전혀 없는 분들, 친해지려 노력은 해보았으나 여전히 어색하고 어렵게만 느끼시는 분들, 포기한지 오래됐으나 다시 한번 용기 낼수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마음열고 편안하게 친해질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잔잔 하면서도 기~인 여운이 있는 감동을 원하시는 분들, 그 감동을 느끼며 영국 사회와 문화를 몸소 체험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장소 / 일정

  • 영국 박물관 24번 전시실(Living and Dying) - 영국 WC1B 3DG 런던 지도보기

    후문으로 입장하신 후 통과하셔야만 하는 첫번째 전시실(헤매실 일 없으실겁니다.^^)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미팅 시간 - 09시 20분
    *미팅 장소
    영국 박물관 실내 24번 전시실(Living and Dying)에서 만납니다.
    후문으로 들어오셔서 통과하셔야만 하는 커다른 전시실이기에
    헤매실 일은 없으실 겁니다. ^^ 메인 사진이 미팅하는 전시실 입니다.


    *당부사항

    이 투어는 09시에 20분에 "리빙 앤 다잉" 전시실에서 시작합니다. 이 전시실외에는 오픈이 10시 정각이기에 혹 개인 사정에 의해 늦으시는 손님들이 발생하더라도 그레이트 코트(중앙홀)로 와주시면 합류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10시 부터는 투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때문에 그 이후에는 기다려 드리거나 따로 연락을 드릴수 없습니다. 전시실 투어가 시작된 후(10시 이후) 도착하신 분들은 투어 참여가 불가하며 비용 또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 세계 3대 박물관 가운데 하나로 잘 알려진 이곳은 연간 방문객 수가 700만 명이 넘는 영국 최고의 박물관 입니다. 영국 입장에서 보면 국립 박물관에 해당하지만 실제로 박물관을 둘러 보시면 영국 유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 국으로부터 다양한 경로를 거쳐 들여온 유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이곳은 오랜 기간 동안 문화재 약탈과 관련해 지탄받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뮤지엄 투어를 통해 이 모든 상황들 조차 인류의 보편적인 관점에서 둘러보실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7세기에서 9세기 까지 앵글로 색슨족들의 물건 거래 장소로 사용되었다가 13세기에 이르러서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소유지로 코벤트 가든이라는 이름이 붙여지게 됩니다. 사원에서 경작지로 사용하며 작물들을 길러내던 곳이 1654년도에 이르러 과일과 야채들을 판매하는 작은 마켓으로 오픈하게 됩니다. 지금은 '뉴 코벤트 가든'이라는 이름의 청과물 새벽 시장이 템즈강 너머로 옮겨 갔습니다. 지금 이곳은 식당과 각 종 브랜드의 쇼핑 매장들이 모여 있고 작은 소상인들이 자신들의 작품을 판매하는 로컬 마켓의 형태로 남게 되었습니다. 또 이곳은 뮤지컬 극장들과 국립 오페라 하우스가 있는 곳으로 1년 내내 문화 공연이 펼쳐지는 장소이다 보니 마켓 주변에는 다양한 길거리 공연들을 어렵지 않게 보실수 있는 오픈된 문화 공연 공간이기도 합니다.
  • 1824년도에 시작된 영국의 대표적인 국립 미술관으로 특별 전시회를 제외 하고는 개관 이래 무료 입장을 지금까지 지켜오고 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국립 미술관임에도 불구하고 영국 작가들의 작품 위주로 전시되어 있지 않고 13세기 부터 20세기 초에 이르기 까지 서유럽의 회화사를 관통하면서 보실수 있는 아주 귀한 장소 입니다. 후기 인상파 화가 가운데 가장 대표적인 모네의 수련 그림과 반고흐의 해바라기 그림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포함사항

가이드 비용, 시청각 서비스 비용

불포함 사항

점심 식사 비용, 가이드 팁

가이드 팁 관련 안내 사항입니다.
*팁 문화는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런던 스케치는 여행 도우미님들의 수고를 격려하기 위해서,
그리고 손님들의 문화 체험 측면에서 팁 주시는 것을 금하고 있지 않습니다.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던 분들은 행사 종료 후 자유롭게 전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1파운드 부터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기타사항

*내셔널 갤러리와 브리티쉬 뮤지엄에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셀카봉을 이용한 사진 촬영과 플래쉬 사용은 불가합니다.
이점 꼭 기억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13세 미만의 어린 자녀는 보호자께서 반드시 동행하셔야 합니다.

*제공해 드린 수신기를 분실 하실 경우 80파운드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니
투어 종료시 까지 잘 관리하여 사용하시고 처음 제공 받았던 동일한 상태로
여행 도우미에게 반납해주셔야 합니다.

*개인 이어폰(유선)을 필히 지참 하셔야 합니다.

*날씨 변화가 심하니 필요하신 분은 우산이나 우의 준비를 꼭 해주시고
당일 기온에 맞는 옷차림과 편안한 신발을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어가 진행되는 동안에 음성 녹음이나 동영상 촬영은 불가합니다.
여행 도우미의 설명을 녹음 하시거나 동영상으로 촬영 하시는 것은
초상권 침해에 해당됩니다. 차후 법적인 문제로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기억하기 위해 기록으로 남기기 원하신다면
사진촬영과 메모를 활용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투어 최소 인원은 3인이며 모객인원 부족으로 투어가 취소될 경우
전액환불처리 됩니다.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44,371원 부터

런던 스케치 5  1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