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투어 ][ 공항or숙소 픽업 + 동부해안 + 비밀포인트 ][ ONE TWO 코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아침에 시드니에 도착해서 오후에 호텔 체크인할 때까지의 애매한 시간을 활용해서 알차게 투어하기에 딱인 코스였다. 다양한 매력의 여러 해변들을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로미오 가이드님이 찍어주시는 포인트 사진들이 정말 예뻤다. 소장하고 싶은 멋진 사진들을 가이드님 덕분에 많이 건졌다.ㅎㅎ 그리고 시드니 도착 첫날 로미오 가이드님을 만나게 되는데, 가이드님이 소개해 주시는 맛집들이 가성비 짱이었다. 덕분에 이후의 여행기간 내내 맛집 걱정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도착 첫날 투어로 추천합니다~^^
타이트 하고 짧은 시드니 여행 !! 1분 1초도 아깝다 !! 긴비행에 피곤한 마음 !! 편안하게 눈으로만 아름다운 것을 담고 기억하고 싶다면 이코스가 제격 !!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여행자분의 선택사항입니다.
공항픽업과 동시에 관광코스를 즐기실려면... 공항픽업으로 선택하시고 카톡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예약하실 때는 꼭!! 도착하시는 항공편명/시간 그리고 머무실 호텔 영문 주소를 말씀해주셔야 예약 확정을 진행해드립니다.
보통 픽업 시간 기준은 도착하시는 시간보다 1시간 뒤에 픽업 타임으로 예약이 배정됩니다. -
누구나 한번쯤 호주 비치 라고 하면 들어보셨을겁니다.
본다이 비치( Bondi Beach)
호주에서 가장 유명할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진 해변입니다. 호주에서 이곳만큼 엽서나 텔레비전, 영화에 단골로 등장하는 곳도 없지요.
배낭 여행자부터 억만장자까지 수만 명의 관광객이 1km에 달하는 시티 비치를 매년 찾아와서 걷고 달리며 일광욕을 즐깁니다.
도심에서 10km 거리 밖에 되지 않는 본다이 비치는 시드니에서 가장 붐비는 해변이자, 지역 사회의 예술 공연부터 시티 투 서프(City to Surf) 마라톤에 이르기까지 연중 수많은 이벤트가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그리고 이곳 본다이 비치 주변에는 대박 맛집 !! 3대째 내려오는 피쉬앤 칩스 집등...
안먹고 지나가면 후회할 수많은 맛집과 까페 등이 줄줄이 줄사탕을 이룹니다 !!
그리고 호주 로컬 혹은 아기자기한 작은 브랜드등의 상점이 줄지어 이어져있어서
패셔니스타들의 필수 쇼핑 코스로도 유명합니다.
주말에는 장신구, 수공예품, 빈티지 의류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본다이 비치 벼룩시장이 열립니다.
시티 혹은 숙소에서 한번에 오는 버스 혹은 한인 콜택시등이 있으니.. 꼭 여행중 쉬는 날에 한번쯤 다시와서 천천히 보시고 즐기시길 추천합니다.
추천장소로는 아마 한번쯤 보셧죠? 바다와 수영장이 이어져 있는 대박 카페 아이스 버그에서 꼭 맥주 나 와인 한잔 하시길 !! -
지리적인 특성상 산이 없는 지형을 지닌 시드니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카이라인을 자랑한다.
이러한 아름다운 시드니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유명한 명소가 있습니다.
더들리 페이지라는 시드니 외곽에 위치한 언덕은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여 시드니 시티의 멋진 뷰를 바라보는 전망 핫 플레이스로 유명한데요.
더들리 페이지는 유대인으로 지금의 언덕에 집을 소유한 사람의 이름이었다. 그의 집에서 보는 시드니의 전경이 매우 아름다워 많은 사람들과 그 멋진 모습을 공유하고자 집을 허물고, 그의 토지를 국가에 기증했다고 합니다.
허나 VIP 투어에서 단독입수한 펙트 있는 정보에 의하면 기증이 아닌 비밀이 있습니다.
이비밀은 투어를 돌며 알려드리겠습니다 !!
어쨋던 !! 이런 감동적인 스토리도 간직한 더들리 페이지는 매년 시드니를 방문한 여행객들이 반드시 들리는 코스 중 한 곳이기도 합니다.
더들리 페이지에서 바라보는 시드니 시티는 푸른빛의 바다와 하늘, 멀리 보이는 하버 브리지, 오페라 하우스, 시드니 타워 등 명소들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특히, 석양이 지는 때를 맞춰가면 그 광경을 이로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낮이나 밤이나 언제나 멋있는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전망 포인트 더들리 페이지.
시드니를 좀 더 색다르게 바라보고 싶다면 더들리 페이지로 GO GO !!
-
갭팍(Gap Park)은 절벽 틈새로 보이는 바다 경치가 경관을 이뤄 갭팍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19세기 초부터 관광객들이 찾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시드니에서 빠질 수 없는 명소가 되었죠.
영화 ‘빠삐용’의 마지막 장면을 찍었던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
깎아지는 해안 절벽과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 그리고 타스매니아 해의 수평선이 어우러져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장관을 연출하지만 안타까운 일은 이곳은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자살명소이기도 하죠 !!
매년 15명정도가 이곳에서 삶을 마감하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이곳근처에 돈리치 라는 재항군인이 살았는데요..
1964년부터 164명의 자살시도자들을 살려서 갭팍의 천사란 별명을 얻은 일화도 있습니다.
삻을 마감할려는 사람에게 인사를 하고 집으로 초대해서 대접하고 결국은 맘을 돌리게 만들었다네요.
더이상의 비극이 일어나지않는 아름다운 갭팍으로만 남았으면 하는맘입니다.
어쨋던 경관 하나만은 최고입니다.. 가슴이 뻥 !! 뚤리는 기분이라니깐요 !! -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어촌인 시드니항의 왓슨스 베이 !!
왓슨스 베이는 시드니 항만과 등대를 관리했던 영국인 로버트 왓슨스의
이름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이곳에도 엄청난 대박 맛집이 하나 있는데요..
유명한 시푸드 식당인 도일즈 온더비치(Doyles on the Beach)가 있습니다.
100년이 넘은 식당으로써 이곳의 피쉬앤 칩스는 바삭하고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피쉬앤칩스은 원래 영국 음식이지만 호주 초기 정착민들이 거의 영국 출신이라 피쉬앤칩스는 호주 대표 음식이기도 합니다.
피시앤칩스는 말그대로 생선튀김과 감자칩인데 튀긴음식답게 언제 먹어도 꿀맛 !!
특히 왓슨스 베이 Dolyes는 피쉬앤칩스로 유명한 집이니 호주대표음식 피쉬앤칩스를 먹어보려 한다면 이집을 추천합니다 !!
사우스헤드의 등대까지 걷거나 항만 풀장에서 수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퍼브인 왓슨스 베이 비치 클럽은 전망, 음료 및 음식이 휼륭하구요.
참고로 이 주변땅이 다 이집안 땅.. 왓슨스베이 유지 ㄷㄷㄷ;;;;
최고의 부촌중 하나인 왓슨스베이 유지라면 흠 !!
왓슨스베이 비치는 본다이 비치 혹은 유명 비치와는 다른점이 보이는데요.
규모는 코딱지만하지만 그래도 수 백만불을 호가하는 최고급 호화저택들이 둘러쌓여있는 딱 쳐다보는순간 한폭의 그림같은 비치입니다.
동네 로컬들이 많이 찾는 비치로 다들 딱봐도 있는집안 사람들 같네용..
마치 동화속에 존재하는 호주판 성북동 !!
집구경만 해도 잼나네요 !!
어쨋던 이곳에서 우리도 한번 이순간 만큼은 이곳의 로컬 주민이 되어 피쉬 & 칩스를 먹으며 한번 누려보자구요... 여유로움을 ^^;
포함사항
* 차량 대여
* VIP 투어 전문 가이드
* 동부해안 반일 투어
* 유류 & 고속도로 톨비
* 간단한 다과 및 음료수 ( 물 )
* 우천시 우산 비옷
* 비상약 FIRST AID
불포함 사항
* 호주법상 8세미만의 어린아이는 차량 탑승시 카 시트를 꼭 착용해야합니다.
유아 만0~8세까진 카시트 혹은 부스터가 필요합니다( 추가요금 $5 )
기타사항
* 갑작스런 기후변화등으로 필요한 우산 비옷 담요등은
항상 VIP 투어 차량안에 구비되어있습니다.
* 거동이 불편하신 분이 있거나 연세가 많으신분 혹은
특별히 주의해야할것들이 있다면 주저마시고 가이드분께 알려주시면 여행하시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투어는 사전 이용자 분들의 편의에 따라 시간 및 스케쥴 조정등 자유롭게 가능하니 문의주세요.
*투어 비용은 사전 상담 안내드린 내용이므로 고객의 변심 또는 고객의 사정으로 진행하기힘들게되었을때 생기는 차액은 환불되지않은점 숙지바랍니다.
*VIP 투어의 모든 차량은 종합 대인대물 보험 (full insurance coverage) 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1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1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4시간 이내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 당일 이후 : 환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