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숙소+고급차량] 모뉴먼트밸리+그랜드캐년2박3일 (가장편한투어/소수인원) 599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최고의 투어 LVtour! 최고의 가이드님 Paul! 우선 LVtour를 선택하셨으면 최고의 그랜드캐년 투어를 선택하셨다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Paul 가이드님을 만나셨다면 카지노 에서 잭팟 터질 정도의 행운의 투어가 되신겁니다. 무엇보다 LVtour는 상담할 때부터 저희한테 신경을 많이 써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랜드 캐년 투어를 미리 예약했는데 여행 중 타사의 갑작스러운 취소로 여행이 완전이 망가질 뻔 했지만, 세심한 상담으로 조율하여 여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이 부분은 비지니스의 마인드를 넘어서 여행자의 입장에서 운영되는 세심한 투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Paul 가이드님은 최고의 인생샷 메이커이자 여행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리더의 역할까지 해주시는 분입니다. 야간 별사진과 그랜드캐년 투어의 핸드메이드 드론샷은 평생 소장할 인생사진들이죠. 그리고 여행 중 위기 상황이 발생해도 최대한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단순한 가이드 역할뿐만 아니라 여행의 동반자이자 리더의 역할까지 해주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작은 것 하나도 의견을 물어봐 주시고 투어지만 여행을 같이 만들어나가는 능동적인 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함께한 사람들과 짧지만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멤버의 구성은 운이 따르지만 다양한 나이대임에도 즐거운 이야기로 웃음꽃이 떠나지 않았네요. 덕분에 지루하지 않은 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 감성의 숙소도 빠질 수 없을 것 같아요. 사장님이 감성숙소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신다고 들었는데 그런 부분이 여실히 드러나는 숙소였어요. 다른 투어는 캠핑카나 카라반 숙박이 있지만 2박 모두 안심할 수 있고 편안한 펜션에서 묵을 수 있었습니다. 불멍과 함께 별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어요. 맛있는 삼겹살과 라면을 먹을 수 있고 사장님 재량으로 그날에 따라 간식을 좀 더 먹을 수 있을지도? 필요한 요깃거리가 있으면 월마트에서 사올 수도 있습니다. 사장님과도 간단히 맥주하면서 담소도 나누었는데 여행에 대한 훌륭한 마인드도 엿들을 수 있었습니다. 숙소 돌아와서는 여운이 많이 남는 투어였어요. 투어객을 이끌고 끝까지 배려해주시는 Paul가이드님, 함께한 유쾌한 여행객분들, 투어가 가능하도록 해주신 사장님과 상담사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후회없는 투어를 원하시면 LVtour를 선택하세요!
따뜻하고 쾌적한 LVtour 미국식 별장 숙박, 기본 2인 1실! (가족이나 친구를 위해 3인실, 4인실도 준비) = 푹신한 침대, 청결한 숙소, 실내식사, 바베큐, 별보기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라스베가스 블르버드 호텔에 묵으시나요? 호텔로 픽업 갑니다.
그 외의 지역은 문의시 미리 알려주세요.
아침 4시 ~ 5시 사이에 스트립상에 있는 호텔로 모시러 가겠습니다.
* 해가 짧은 겨울은 픽업이 조금 이릅니다.
픽업 일정은 날씨에 따라, 상황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1874.1 산책을 자주 하고 자연을 사랑했으면 좋겠다.
1882.7.21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감상적으로 우울한 것이 아니라 뿌리 깊은 고뇌다.
1883.7.11 정말로 하고 싶은 것은 황야의 오솔길에 서 있는 아버지를 그리는 일이다.
1885 화가의 영혼과 지성이 붓을 위해 존재하는 게 아니라 붓이 그의 영혼과 지성을 위해 존재한다.
1888.6.18 언제쯤이면 늘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는, 별이 빛나는 하늘을 그릴 수 있을까?
- 고흐가 동생 테오에게 보낸 편지 중 -
1889.5.8 빈센트 반 고흐 상레미의 정신병원 입원
그 해 '별이 빛나는 밤' 완성
이듬해 별이 되다.
쏟아지는 밤 하늘의 별, 직접 눈으로 담아봅니다.
* 개인 카메라 장비 지참하셔서, 은하수 사진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
대자연에서 여행자가 만나는 것은 나 자신입니다.
어쩌면 인생에 한 번인 버킷리스트 여행
두고두고 기억할 수 있는 행복한 추억으로...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기억만 남는 그런 여행지로 만들고 싶습니다.
눈으로 광활한 대자연을 보고, 듣고, 또 많이 담으셨나요?
분명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먹고,
멋진 풍경을 눈으로도 사진으로도 충분히 담았고,
나의 하루는 즐거운 기억으로만 가득 채웠음에도
하루의 끝에 몰려오는 피곤함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먼 길 달려오셨죠? 여행이라는게 즐겁지만 참 고생스럽습니다.
대한민국 한 바퀴 이상의 장거리를 이동하고, 여러 코스를 방문하니 여간 피곤한 게 아닙니다.
LV투어만이 보유한 고급 별장 숙소에서 숙박하는 일정입니다.
넓고, 편안한, 그리고 "안전한" 숙소를 준비했습니다.
한 번 뿐인 소중한 여행의 기억의 완성, 독립된 공간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합니다.
* 미국 감성의 고급 별장 숙소는 2인1실, 3인1실, 4인1실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
포함사항
◆ 픽업/드랍 서비스
◆ 1일차 숙소에서 저녁 식사 : 삼겹살 바베큐 파티 (투어 스케줄에 따라 2일차로 변경 가능)
◆ 2일차 숙소에서 아침 식사 : 맛있는 라면 (투어 스케줄에 따라 3일차로 변경 가능)
◆ 어린이 손님을 위한 카시트
◆ 생수
◆ 유류비
불포함 사항
◆ 1일차 : 점심
◆ 2일차 : 점심, 저녁 / 3일차 : 아침, 점심
◆ 개인 기호식품(술, 담배등)
◆ 모뉴먼트밸리 Jeep 투어 + 입장료 ($50)
◆ 엔텔롭 캐년 입장료 ($67)
→ 2023.01.01 이후, 엔텔롭 캐년 입장료 ($73)
◆ 홀스슈밴드 입장료 ($5)
◆ 자이언 캐년 입장료 ($10)
◆ 브라이스 캐년 입장료 ($10)
◆ 그랜드 캐년 입장료 ($10)
◆ 가이드팁 ($65/1인)
기타사항
* 6인 이하의 투어는 승차감이 우월한 미니밴으로 출발하게 됩니다.
✉ 여행 일정(투어 코스, 식사 메뉴 등)은 당일 현지 도로 상황 및 기상 상황, 가이드님의 재량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건,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동편(항공, 버스 등)의 시간, 쇼 타임 등 출발 전 가이드님께 꼭 알려주세요
✉ 최소 출발 인원(5인) 미만 모객 인원 부족시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가 취소 될 경우 여행일 기준으로 3일 전 고객님께 안내 후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 바베큐 저녁식사는 상황에 따라 중식 뷔페 또는 스테이크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앤털롭캐년은 Lower Canyon 우선으로 예약을 하지만, 날씨나 예약 상황 등의 이유로 X canyon 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별장 숙소는 상황에 따라 호텔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투어는 경우에 따라 협력사와 공조해 출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