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시드니 투어 상품번호 530

[프리미엄 단독투어]공항픽업+시드니 인생샷 랜드마크 명소 (오페라하우스,하버브릿지,천문대)

5.0 (4) 무료취소
타입 단독투어 시간 5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베스트 후기

이종* #커플여행

오늘 마이클 가이드님의 안내에 따라 시드니 공항에서 픽업후, 동부해안 반나절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위대한 조각가가 조각해 놓은 듯한 라페르주의 해안절벽부터 마지막 투어 장소인 미세스 맥콰이어리스 체어까지 친절한 설명과 함께 또 안내해 주신 쑥스럽지만 멋진 포즈로 사진도 여럿 찍어주셔서 좋은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었습니다. 호텔 드롭까지 끝까지 여러가지로 신경써주신 마이클 가이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공항픽업부터 체크인 시간까지 남는 시간을 빈틈없이 채워드리는 시드니 하이라이트 명소 투어 입니다

시드니 여행의 시작, 이보다 더 완벽한 첫날 일정은 없다! *예약하신 인원만 투어를 진행하는 단독투어입니다. *항공기 지연 걱정마세요. 단독투어라서 다른 여행자분이 없기때문에 지연되더라도 기다려드립니다. *오전 공항 도착 후 호텔 체크인 전까지의 공백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투어입니다. (보통 호주는 체크인시간이 오후 2~3시입니다.) *공항에서 여행자분을 픽업하여 시드니 시티내의 랜드마크와 명소를 둘러보고 머무시는 호텔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투어는 공항 미팅부터 시작됩니다. 비행기에서 내리신 후 가이드와 미팅하여 시드니? 하면 떠오르는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릿지를 시작으로 인생샷을 남길수 있는 천문대, 로컬들이 사랑하는 달링하버, 오밀조밀 모여있는 Korean town (pitt st), 쇼핑의 중심 시티 웨스트필드와 로컬 맛집 등 아름다운 시드니 시내관광을 반나절 안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투어시간이 짧다고 의심하지 마세요! 가이드의 쇼핑과 맛집 꿀팁과 함께 알차고 여유로운 투어 일정으로 완벽한 시드니 여행의 시작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프라이빗한 투어인 만큼, 여행자분의 편의에 따라 시간 및 스케쥴 조정이 가능합니다. 만약 투어 내용에 불만족하셨을 경우 저희가 책임지고 보상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다녀가신 여행자분들의 후기를 꼭 읽어 보시고 저희 OurStory 와 함께 시드니에서 잊지 못할 추억 만들고 가시길 바랍니다! ★아래 저희와 함께할 수 있는 투어 상품을 확인하세요★ https://www.zoomzoomtour.com/tour/752 블루마운틴 - 시크릿코스와 숨겨진 맛집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525 울릉공/키야마/로열내셔널파크 - 시크릿 코스 + 숨은 맛집 탐방 https://www.zoomzoomtour.com/tour/526 포트스테판+씨크릿 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533 공항픽업 + 시드니 근교 핫플레이스 (라페루즈, 왓슨스베이, 본다이비치등) https://www.zoomzoomtour.com/tour/591 시드니 시티 야경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7054 블루마운틴 선셋투어 + 별보기 https://www.zoomzoomtour.com/tour/6349 헌터벨리 와이너리 완전 정복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공항 픽업 혹은 숙소 픽업해드립니다.

    혹은 숙소 픽업 -> 투어후 공항 드랍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 공항 미팅장소인 Public pick up zone 에서 가이드와 미팅하고 투어 출발~!
    호주내의 다른도시에서 오시는 국내선이라고 걱정하지마세요. 국내선도 물론 픽업가능합니다^^
  • 아름다운 정원과 분기별로 컨셉이 달라지는 너무나도 이쁜까페

    The Grounds of Alexandria 입니다. 향긋한 커피와 맛있는 브런치로 투어를 시작해보세요

    가이드님께 요청하시면 근처에있는 핫한 브랜드 아울렛도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 매주 토요일에 열리는 불꽃놀이 장소 달링하버, 다들 들어보셨죠?
    로컬들이 사랑하는 달링하버에서 Pyrmont Bridge 를 직접 건너보실수 있습니다.
  • 한인 레스토랑과 식품점, 기념품점이 있는 시티내의 작은 한인타운 pitt st를 다음 코스로 이동중 지나가면서 가이드의 맛집 설명이 이어집니다. (한식을 찾으시는분들은 꼭 들려보세요)
  • 120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백화점이라는 별명을 갖고있는 Queen Victoria Building (QVB)

    지하 연결통로로 가시면 westfield 시티 쇼핑센터까지 가실수 있습니다.
  • 인스타 감성 팍팍!!
    인싸들은 무조건 들르는 시드니 천문대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인생샷 한방 남겨야죠?
  • 시드니가 세계 3대 미항이 된 이유..
    오페라 하우스도 가까이 보고싶으시다구요?

    오페라 하우스에서 만끽하는 자유시간도 즐겨보세요.
  • 투어를 하다보면 출출해지는데 하버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 중간에서 즐기는 fish and chip 와 맥주한잔의 환상 조합!!

    자유시간내에 이용 가능하십니다 :-)
  • 또다른 인생샷 포인트!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릿지의 장관이 어우러진 Mrs macquarie's chair 에서 시드니 인증샷과 함께 투어를 종료하고 안전하게 호텔로 모셔다 드립니다 :-)

포함사항

차량 유류비, 공원 입장료, 톨비, 주차비 등

불포함 사항

식사비용

기타사항

개인적으론 로열 내셔널 파크도 좋지만 3시간 거리의 저비스 베이에서의 캠핑을 추천합니다. 저는 매년 가족, 친구들과 함께 그쪽으로 캠핑을 가고 있는데요 시드니에서 멀리 떨어지니 확실히 한적하고 사람들도 여유롭고 유명한 휴양지라서 그런지 정말 즐길거리도 많더군요.
각종 해산물 (소라, 전복, 문어, 성게) 들도 지천에 널려있구요. 텐트 앞에 모닥불 피워놓고 먹는 바베큐는 정말 환상적이랍니다.
또 밤에는 별이 어찌나 많은지.. 너무 이뻐서 잠을 못이루실 거에요 ㅎㅎ
제가 올려둔 저비스 베이 투어에 포함된 모두를 즐기실 수 있구요 꼭 텐트를 이용한 캠핑이 아니더라도 근처에 팬션 등 숙박 시설도 가능하니 미리 문의만 주시면 알아봐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국립공원 캠핑장은 인기가 많아서 조기에 예약이 마감되니 신청하실분은 최소 2~3주전에는 예약해 주셔야 저도 국립공원쪽에 캠핑장 예약을 잡을 수 있습니다.
4인 이상도 가능하니 문의주세요! 4분 이상일 경우 승합차로 운행합니다.(4인 이상일 경우 최소 일주일 전에는 예약 해주셔야 차량 렌트가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2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1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4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8주년 기념 세일 5%

2024년 03월 1일 ~ 2024년 03월 31일

쿠폰할인가
AU $200.00 AU $181.00 (157,104원) 부터

가격 정보

  • 상품가격 AU $200.00
  • 할인캠페인 할인가 AU $190.00
  • 최대 쿠폰 할인가 AU $181.00
할인 쿠폰

최대 5% 할인

Our Story 4.9  45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