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82

캐나다 토론토 천섬 일일 투어 ( 5-10월 시즌 단독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12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결제예약금결제

금액 조회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4.9
평점
22
후기
2018년 11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 마크 아저씨 입니다. ( 손종호 ) 토론토에 오시는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공항에서부터 숙소까지 그리고 머무시는 체류기간 동안 필요하시다면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본인은 가족들과 함께 12년 전에 토론토로 이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에서 연극을 전공하고 영화와 연극에 관한 일을 하다가 20년 전에 개인적인 일로 그만두고 과테말라에 3년정도 머물다가 토론토로 와서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가이드는 6년 전부터 시작하게 되었고 이민 오시는 분들을 위한 정착 서비스 및 조기 유학생들을 위한 상담을 겸하고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만 1000여회 이상 운행 하였습니다. 7년 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편안하고 즐겁고 행복한 추억의 시간을 만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리얼트립에서도 마크 아저씨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후기는 그곳에서 참조하세요. 줌줌에서 좋은 점은 선약금제가 있어서 여행자님들께서 부담없이 예약하실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로렌스 강을 따라 아름답게 펼쳐진 천섬에서 힐링하고 가세요 .
안녕하세요 ~~마크 아저씨 입니다. 로렌스 강을 따라 아름답게 펼쳐진 천섬에서 힐링하고 가세요 . 킹스턴 및 천섬(Thousand Island) - 세인트 로렌스강을 따라 형성된 유명한 섬들과 저택들 세인트 로렌스 강은 북미의 강으로 온타리오 주와 퀘벡주 그리고 미국 뉴욕 주 사이의 국경을 지나 1197km 를 흘러 대서양의 세인트 로렌스 만으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수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메사비 산맥의 노스 강에 이르며 총 길이 3035km로 세계 최대 수계를 가진 이 강은 2만년 전 빙하에 의해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다양한 생물들이 의지하고 살아가는 생명의 젖줄이자, 유럽에서 아메리카 대륙으로 이주해온 사람들의 통로였던 아메리카 대륙 문화의 발원지이기도 합니다. 세인트 로렌스 강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의 하나로 킹스턴 지역에서 볼 수 있는 천섬은 1000개의 섬이 모여 있어서 천섬이라고 하는데, 미국과 캐나다에 걸쳐 무려 1864개의 섬이 있다고 합니다. 캐나다 원주민들은 신비하고 아름답다고 하여 신의 정원이 또는 위대한 강이라는 뜻인 '맥도구악'이라고 불렀답니다. 이후 '신대륙 발견'이란 미명을 앞세워 캐나다에 첫 발을 디뎠던 프랑스인들이 세인트 로렌스 강 (Saint Lawrence River)으로 바꿔 불렀다고 하네요. 어쨌든 천섬은 캐나다 동부여행의 여행상품 중에서 빠지지 않는 핵심코스이기도 합니다. 천섬 크루즈는 킹스턴, 가나노크, 아이비리, 락포트 등에서 출발하는데 보통 가나노크나 락포트에서 1간 짜리 쿠르즈 타는 것이 무난하지만 시간이 여유가 되면 2시간 짜리도 괜찮습니다. 특별히 볼트성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권을 지참하셔야 하고 크루즈 시간은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될 것입니다. 천섬에는 크고 작은 별장들이 지어져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연예인들이나 스포츠 스타들의 별장이 있기로 유명한 곳이지요.. 천섬 크루즈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하트섬이 있습니다. 하트섬에는 매우 큰 볼트 성이라고 있는데 이 섬에는 다음 과 같은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가 전해옵니다. "비 바람이 몹시 심하게 몰아치던 어느 날 늦은 밤..." 그 다음 이야기는 만나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천섬을 들리신 후 핸리요새와 킹스턴 시내를 잠시 둘러 볼 것입니다. 킹스턴은 캐나다 옛 수도 였기에 도시 자체가 작지만 고풍스럽고 아름답습니다. 유럽풍(영국)의 옛 건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는 정겨움이 가득한 곳 입니다. 카페 골목에서 잠시 차 한잔 하시면서 도시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먼 길 오셨는데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천섬 일일 관광 일정] 8:00 ( 숙소 출발 ) 9:30 - 10:10 빅 애풀 하우스 방문 ( 캐나다에서 가장 유명한 애플파이 판매점 ) 10:10 - 12:20 천섬 크루즈 선착장 도착 12:20 - 13:00 점심 ( 식사는 자유롭게 원하시는 식당에서 ) 13:00 - 16:00 크루즈 투어 및 천섬 타워 투어 ( 날짜와 시간에 따라 변경 됩니다 ) 16:00 - 16:30 킹스턴 도착 16:30 - 17:30 킹스턴 시티 투어 17:30 - 20:30 숙소 도착 예정 * 10세 미만의 아이(145cm 이하)는 예약시 꼭 알려주세요. * 아이와 함께하시는 경우 카시트는 필수 항목입니다. 카시트 제공해 드립니다. ** 위 스케줄은 크루즈 스케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천섬 크루즈 스케줄 ] 1. 크루즈 3시간 투어 일정 결제는 캐나다 달러 입니다. 캐나다 달러는 한화와 거의 1대1 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세인트 로렌스 강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의 하나로 킹스턴 지역에서 볼 수 있는 천섬은 1000개의 섬이 모여 있어서 천섬이라고 하는데, 미국과 캐나다에 걸쳐 무려 1864개의 섬이 있다고 합니다. 캐나다 원주민들은 신비하고 아름답다고 하여 신의 정원이 또는 위대한 강이라는 뜻인 '맥도구악'이라고 불렀답니다. 이후 '신대륙 발견'이란 미명을 앞세워 캐나다에 첫 발을 디뎠던 프랑스인들이 세인트 로렌스 강 (Saint Lawrence River)으로 바꿔 불렀다고 하네요.

포함 / 불포함 / 기타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예약금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19일 ~ 여행당일 : 예약금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평균0.0/5
만족도

상품 가격679,956원

적립 마일리지최대 16,800

구매적립6,800부터 적립 가능
리뷰적립최대 10,000
  • - 텍스트 100자 이상
    2,000
  • - 사진 등록
    1,000
  • - 상품의 첫 후기
    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