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싱턴 D.C. 워싱턴 D.C. 투어 상품번호 5648

[맞춤투어] *전문가이드* 시간 가는줄 모르게 워싱턴 DC 하루만에 정복하기

3 3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7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3명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미동부 최대 한인여행사의 보장된 전문가이드들과 함께 떠나는 알차고 즐거운 DC 여행!

- 워싱턴 디씨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이드의 알찬 설명으로 한번에 디씨를 알고 싶다면 - 저렴한 가격에 재밌게 투어를 하고 미국에서 잊지 못 할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 최신식 차량 7인승 또는 15인승 밴으로 편하게 다니고 싶다면 - 단독이든 그룹이든 나한테 맞춰주는 고객우선 맞춤투어를 원한다면 탑여행사를 찾아주세요! 미국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워싱턴 D.C. - 백악관, 국회의사당, 스미소니언 박물관, 링컨기념관, 제퍼슨메모리얼 등 웅장한 미국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빼어난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건축물들로 가득 차 있는 이 도시는 관광객들을 사로잡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정치적 상징물도 많지만 무엇보다도 워싱턴의 매력은 푸른 녹지 공원과 다양한 박물관이 많은 것입니다. 28년간 워싱턴 디씨에 소재하며 미동부지역 최대 한인여행사가 된 탑여행사의 quality를 믿으세요!

장소 / 일정

  • * 문의또는 예약하실때 아래 픽업장소중에 한곳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애난데일 탑여행사 - 7023 Little River Turnpike, Annandale, VA 22003 미국 지도보기

    애난데일 신라제과 근처

    센터빌 탑여행사 - 13850 Braddock Rd, Centreville, VA 20121 미국 지도보기

    센터빌 스파월드 옆

    엘리컷시티 탑여행사 - 8801 Baltimore National Pike, Ellicott City, MD 21043 미국 지도보기

    롯데마트 앞

    제퍼슨 기념관 - 16 E Basin Dr SW, Washington, DC 20242 미국 지도보기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원하시는 장소를 말씀해주시면 픽업은 가능하되 픽업비가 있습니다)


    07:00 AM 엘리컷시티 롯데프라자

    08:15 AM 센터빌 탑여행사

    09:00 AM 에난데일 탑여행사

    09:30 AM 제퍼슨 기념관

  • 토마스 제퍼슨 제3대 대통령의 업적을 기리기 위한 건물로, 타이달 베이신 한 가운데 위치해 있다. 설립을 결정한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의 추진으로 존 러셀 포프(John Russel Pope)가 디자인 했으며 기념관 안에는 19피트 높인의 제퍼슨 동산이 자리잡고 있다.

    제퍼슨은 미국 독립과 연방정부 수립에 크게 기여한 인물로, 1776년 미국 독립선언문 초안을 작성한 인물이기도 하다. 제퍼슨 대통령은 재임 시정에 인권과 국민 교육 확대 등을 위해 힘썼던 것으로 유명하다.
  • 에리브러햄 링컨 대통령을 기리기 위한 기념관으로, 워싱턴을 상징하는 구조물 중 하나. 리플렉팅풀을 굽어보는 위치에 세워졌다. 기념관은 건축가 헨리 베이컨의 작품으로, 단단한 지반을 확보하기 위해 늪지대에 콘크리트를 씌운 뒤 그 위에 세워졌다.

    1914년 전국에서 공수된 대리석을 사용해 36개의 석조 기둥이 둘러싸고 있는 형태의 신전 풍으로 제작됐으며, 구조물 안에는 대형 링컨 대통령의 좌상이 조각됐다.
  • 한국전 참전 용사들을 위한 기념비. 한 해 2천500만 명이 찾는 관광명소인 워싱턴 시내 대형 잔디광장 내셔널몰. 광장 서쪽 끝에는 6.25 한국전쟁에 참전한 미군 병사들을 기리는 기념공원이 조성돼 있다.

    대낮에 15분만 서 있으면 300명의 관광객이 지나간다는 이 기념공원은 워싱턴에서도 손꼽히는 명물이다.
  • 백악관은 200년이 넘게 대통령의 주거 및 집무 공간으로 사용되며 미국을 상징하는 건물이 됐다. 현 백악관의 위치와 모습을 결정한 인물은 조지 워싱턴 초대 대통령이지만, 백악관의 첫 주인은 2대 존 애덤스 대통령이었다.

    조지 워싱턴은 DC의 도시 설계를 담당한 피에르 랑팡과 함께 현재의 위치인 펜실베니아 애버뉴 1600번지를 백악관이 건립될 장소로 골랐고, 아일랜드 출신 건축가인 제임스 호반의 도안을 최종 설계안으로 선정했다. 
  • 민주주의의 상징인 국회의사당은 지난 200여 년 동안 미국의 입법 기관으로 역할해 왔다. 네오 클래시컬 건축 양식으로 지어진 국회의사당 외관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민주주의 원칙을 반영한다. 의사당의 초석은 조지 워싱턴 초대 대통령에 의해 1793년에 놓여졌으며 약 7년 후인 1800년에 완공됐다.
  • 스미소니언 종합 박물관 중 가장 흥미로운 자연사 박물관 또는 우주항공박물관을 관람한다.

    1910년에 설립된 국립 자연사 박물관은 전세계 육지와 바다에 살았거나 현재 살고 있는 식물, 곤충과 동물의 화석, 광물 등을 전시하고 있다.
    2개 층으로 구성된 박물관의 1층에는 방문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공룡관부터 포유류관, 빙하기 포유류관, 해양 생물관, 아프리카 코끼리관, 아이맥스 영화관이 설치돼 있다. 입장하자마자 오른쪽에 위치한 공룡관에는 다양한 공룡들의 화석을 복원해놓은 웅장한 구조물들이 전시돼 있다. 2층에는 광물관과 곤충관, 그리고 온실 나비관이 있다.

포함사항

전용차량, 한인가이드 안내

불포함 사항

가이드/기사 Tip (1인당 하루 $10), 중식

기타사항

한국이나 타주에서 방문시 항공권과 호텔 예약 도와드립니다.
문의해주세요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88,444원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탑여행사 3.7  9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