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A 투어 상품번호 5649

[모아트립] 샌디에이고 로드트립 1일 (매일 출발)

4.9 14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2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구자* #커플여행

스티븐 가이드님과 함께 샌디에이고 데이 투어에 다녀왔는데요. 코라아타운 호텔에서 픽업해주셔서 편안하게 여행 할 수 있었고요. 이동하는 동안 내내 LA,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지역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셔서 재미있었어요. 안개끼고 흐리고 개이기를 반복하는 날씨였는데 우리가 원하는 코스를 반영하여 효율적으로 투어하도록 안내해주셔서 좋았어요. 기차역이 있는 마을 커피점의 차도 맛있고 해변 식당 점심메뉴 추천도 좋았고 탑건하우스에서 사주신 파이 디저트는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작가 수준의 멋진 사진을 많이 남겨주시고, 코로나도 씨포트 통근 보트를 우리팀만 단독으로 타보는 특별한 경험도 재미있었고 올드타운 Fiesta de reyes에서 마음에 쏙 드는 수제 초코렛, 올리브 오일, 기념품을 살 수 있게 해주셨어요. 늦은 시간에 다시 호텔 드랍까지 안전하게 기억에 남는 샌디에이고 여행이 되도록 애써주신 스티븐 가이드님께 감사드립니다!

샌디에이고로 오고가는 길에서 만나는 이야기들!

샌디에고 로드트립 1일 ■ 모아트립 > 캘리포니아 PUC 허가 번호 : TCP0038293-B > 각종 보장보험 : $150만불 일반상해보험, $75만불 배상책임보험 > 전직원 CPR 보유 : 응급상황 대처를 위한 First Aid CPR AED 자격증 소지 ■ 투어비용 > 1명 출발 : $320/1인(2인출발비용 부담) > 2명 ~ 10명 출발 : $160/1인($400/1대) > 10명 이상 출발 : 별도문의 *여러 예약자가 함께 여행하는 그룹투어입니다. *단독투어로 예약/진행가능합니다. 단, $100/1건 추가됩니다. 예약시 신청해주세요. ■ 로드트립 : 여행길에서 만나게 되는 이야기들을 모은 여행 ■ 픽업/드랍 ▶ 모아트립에서 출발/종료됩니다. 모아트립 (611 S. Catalina st. Los Angeles, 90005) ▶ 픽업/드랍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A 코리아타운 내 : 무료 픽업/드랍 > LA 코리아타운 외 : 픽업 $30, 드랍 $30 (인원 상관없이 건당 부과) > 오렌지 카운티 : 픽업 $50, 드랍 $50 (인원 상관없이 건당 부과) *LA 카운티 북부지역/랜초팔로스버디스/공항, 'LA & 오렌지 카운티' 외 지역은 별도 문의해주세요. > 출발시간은 오전 9시 또는 오전 10시입니다. > 11월~03월 : 09시, 03월~11월 : 10시(썸머타임 적용기간) ■ 코스정보 > 모아트립에서 출발합니다. > 산 후안 카피스트라노로 이동 합니다. > 라 호야로 이동합니다. > 포인트 로마 & 카브리요 국가기념지로 이동합니다. > 샌디에이고 올드타운으로 이동합니다. > 샌디에이고 다운타운으로 이동합니다. > 코로나도로 이동합니다. > 오션사이드로 이동합니다. > 모아트립으로 돌아갑니다. (출발지로 복귀 후 자유해산) *위 일정은 현지 사정(교통상황/천재지변 등) 에 따라 다소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차량은 7~12인승 밴이 사용됩니다.
    1) 모아트립에서 출발/종료
    - 모아트립 : 611 S. Catalina st. Los Angeles, 90005
    2) 픽업/드랍 서비스 이용 가능
    - LA 코리아타운 내 : 무료
    - LA 카운티 : 픽업 $30, 드랍 $30(인원상관없이 한장소당)
    - 오렌지 카운티 : 픽업 $50, 드랍 $50(인원상관없이 한장소당)
    *LA 카운티 북부지역/랜초팔로스버디스/공항, 'LA & 오렌지 카운티' 외 지역은 별도 문의해주세요.

  • >차량은 7~12인승 밴이 사용됩니다.
    1) 모아트립에서 출발/종료
    - 모아트립 : 611 S. Catalina st. Los Angeles, 90005
    2) 픽업/드랍
    - LA 코리아타운 내 : 무료 픽업/드랍
    - LA 카운티 : 픽업 $30, 드랍 $30 (인원 상관없이 한장소당 부과)
    - 오렌지 카운티 : 픽업 $50, 드랍 $50 (인원 상관없이 한장소당 부과)
    *LA 카운티 북부지역/랜초팔로스버디스/공항, 'LA & 오렌지 카운티' 외 지역은 별도 문의해주세요.
    > 출발시간은 오전 9시 또는 오전 10시입니다.
    1) 11월~03월 : 09시
    2) 03월~11월 : 10시(썸머타임 적용기간)
  • 고풍스러운 옛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작지만 매력적인 도시이다.
    기찻길옆에 자리한 로스 리오스의 멋스러운 카페와 아기자기한 공예품 상점을 꼭 들러보자.
  •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경험을 한곳에서 할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매력으로 다양한 만족을 주는 곳이기에 '샌디에이고의 보석'이란 별칭을 가지고 있다.
  • 샌디에이고와 태평양을 조망하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이다.
    1542년 상륙한 포루투칼의 탐험가인 후안 로드리게스 카브리요를 기리는 카브리요 국가기념물이 자리하고 있다.
    *교통상황등에 따라 방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샌디에이고의 시작점이며, 동시에 캘리포니아의 시작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이다.
    19세기 건물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올드타운 샌디에이고 주립역사공원'과 샌디에이고의 옛상업 중심지를 둘러보자.
  • 샌디에이고를 샌디에이고답게 만드는 명소가 즐비하다. 우아한 패션아이템 가득한 '가스램프 쿼터스', 실제 항공모함으로 만든 'USS 미드웨이 박물관', '씨포트 빌리지'를 둘러보고 샌디에이고의 랜드마크인 일명 '빅토리 키스' 동상에서 인증샷을 찍어보자.
  • 코로나도 지역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이야기가 깃든 섬아닌 섬이다. 과거의 명성과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이 함께하는 건물들이 즐비하며, 연중 섭씨 21도 이상의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기에 아웃도어 스포츠의 성지이기도 하다.
  • 고풍스러운 뉴잉글랜드 스타일의 해안도시로 바닷가상점들이 적어 한가롭고 여유롭다. 특히 캘리포니아 특유의 핑크빛 노을이 자주 출현하기에 석양맞이 명소로 꼽히는 곳이다.
  • 다른이는 갖지 못하는 인생샷을 남기길 원한다면, 샌디에고는 최고의 장소이다. 카카오톡 프사 풍년을 기원하며, 샌디에고의 숨은 명소와 인스타그램 핫스팟을 찾아가자.
  • 따뜻한 기후 너무도 잘보존된 자연환경, 그리고 70여마일(약 113 킬로미터)에 달하는 해안선을 가진 샌디에이고는 미국의 해안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다. 맨발로 백사장을 걸어보자. 걸음걸음이 영화의 장면이 된다.
  • 평생을 남을 일몰사진을 원하신다면 남부 캘리포니아. 미국 웨스트코스트 따라 자리한 수많은 비치, 그중 남부 캘리포니아의 비치, 그중 로스앤젤레스 아랫지역에는 비치 선셋 명소들이 즐비하다.

포함사항

> 차량비 : 유류비/톨비/주차비, LA 코리아타운내 픽업/드랍
> 인건비 : 투어운영자 1명
> 입장료 : 일정표 상의 각종 입장비용

불포함 사항

> 식사비
> 여행자 보험
> 개인물품/경비
> 서비스 Fee & Tip(1인당 $20)
*투어비용과는 별개이며, 투어당일 투어운영자에게 결재 해주시면 됩니다.
*2022년 5월 1일 출발부터 부과
*5월 1일 이전 예약자는 '서비스 Fee & Tip' 없음.

기타사항

▶ 투어비용
> 고객 한분이 예약해도 출발합니다.
1) 1명 출발 : $320/1인
2) 2명 ~ 10명 출발 : $160/1인
3) 10명 이상 출발 : 별도 문의

▶ 기타사항
> 현지사정(교통상황, 천재지변 등)에 따라 일정은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모아트립 사무실에서 짐보관 해드립니다. 단, 시건장치가 되어 있어야하며, 귀중품 보관은 안됩니다.
> 트레킹을 위해 가벼운 짐 & 편안한 신발과 옷차림, 자외선 차단 용품(선글라스, 선크림 등)을 준비해 주십시요.
> 개인 준비물: 신분증(여권 등), 개인 상비약 등
> 캘리포니아 카시트 규정 : 2세 미만 유아 - 뒷자석 카시트 사용(키 40인치, 몸무게 40파운드 이상은 제외)
> 캘리포니아 카시트 규정 : 8세 미만 아동 - 카시트 사용(키 57인치 이상은 면제)
>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 드립니다.
> 출발 5일전 마감 상품입니다. 출발일이 5일보다 적게 남으셨다면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세요.

▶ Q & A
> 트레킹이 포함되어 있는데, 많이 힘든가요?
A : 최소의 거리/최적의 코스입니다. 1마일 미만의 거리로 어린이도 동행가능한 트레킹입니다.

> 저는 1명이라서 $320을 내고 예약했는데, 2명이상 예약한 사람들은 $160/1인을 내고 예약하잖아요. 저만 손해 아닌가요?
A : 아닙니다. 2명이상 출발이 될 경우 $160/1인으로 비용이 조정되고 차액은 환불됩니다. 투어출발후 결재하신 카드나 통장으로 자동환불됩니다.

> 식사가 불포함 이던데?
A : 네, 맞습니다. 현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로컬식당, 길거리음식, 인-앤-아웃 버거 등을 추천/안내해 드립니다. 물과 간단한 주전부리는 기본제공됩니다.

> [전액결재]를 했습니다. [최종투어비용]이 달라지잖아요. 어떻게 환불되는건가요?
A : 동행이 늘어 발생한 차액은 투어당일 자동으로 결재하신 카드나 통장으로 환불됩니다.

> 픽업/드랍서비스 비용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A : 코리아타운내는 무료입니다. 그 외지역은 픽업 $30, 드랍 $30 부과됩니다. 인원이 아니라 건당입니다. 즉, 1명이 이용하시든 6명이 이용하시든 비용은 픽업 $30, 드랍 $30입니다. LA 기준이며 그외 지역은 예약시 꼭 상담해 주세요.

> 코리아타운에서 약간 벗어나는데 어떻하죠?
A : 픽업 $30, 드랍 $30입니다. 하지만, 한인민박이 밀집해 있는 알링턴하이츠, 피코-유니온 지역은 무료 픽업/드랍(단, 같은 방면 픽업이 있을시) 해드려요. 예약시 꼭 문의 주세요.

> 짐을 싣고 여행할 수 있나요?
A : 차에 싣고 투어하시면되요. 차에 공간이 부족할시 모아트립 사무실에서 보관해 드립니다. 단, 시건장치가 되어 있어야하며, 귀중품은 빼주셔야 합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14개 )

평균
4.9 / 5
만족도
93%
7%
0%
0%
0%
0%

US $160.00 (197,533원) 부터

모아트립 4.9  51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