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A 투어 상품번호 5649

[모아트립] 샌디에이고 로드트립 1일 (매일 출발)

4.9 11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항시출발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일단 좋은 날씨에 좋은 코스- 샌후안, 오션사이드, 라호야비치, 샌디에고 올드 타운 및 다운타운, 코로나도 등- 풍광 좋은 곳을 잘 즐겼습니다. 더욱이 가이드 분께서 장소 안내와 사진촬영등 성심껏 해주시고 다음날에 사진을 보내주시느라 많은 시간 애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학. 역사와 다양한 방면에 해박한 지식으로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시고 미국여행에 많은 팁도 알려주시고 잠시도 쉬지않는 열정으로 완전 감동 주신 스티븐님 넘넘 감사해요.돌아오는길에 현상까지 해주신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몃진, 완벽한 여행 만들어주셔서 또 감사!!! 모든면에서 완전 강추에요 -원

샌디에이고로 오고가는 길에서 만나는 이야기들!

샌디에고 로드트립 1일 ■ 모아트립 > 캘리포니아 PUC 허가 번호 : TCP0038293-B > 각종 보장보험 : $150만불 일반상해보험, $75만불 배상책임보험 > 전직원 CPR 보유 : 응급상황 대처를 위한 First Aid CPR AED 자격증 소지 ■ 투어비용 > 1명 출발 : $320/1인(2인출발비용 부담) > 2명 ~ 10명 출발 : $160/1인($400/1대) > 10명 이상 출발 : 별도문의 *여러 예약자가 함께 여행하는 그룹투어입니다. *단독투어로 예약/진행가능합니다. 단, $100/1건 추가됩니다. 예약시 신청해주세요. ■ 로드트립 : 여행길에서 만나게 되는, 만들어가는 이야기들을 모은 여행 > 스냅샷 : 샌디에고 여행길에서, 숨겨진 인생샷 포인트 찾기! > 비치선셋 : 남부캘리포니아 최고의 석양보기 명소에서, 해질녁 낭만 누리기! > 비치트레킹 : 샌디에고만의 매력을 올곧이 만끽하는, 해변 산책하기! ■ 픽업/드랍 ▶ 모아트립에서 출발/종료됩니다. 모아트립 (611 S. Catalina st. Los Angeles, 90005) ▶ 픽업/드랍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A 코리아타운 내 : 무료 픽업/드랍 > LA 코리아타운 외 : 픽업 $30, 드랍 $30 (인원 상관없이 건당 부과) > 오렌지 카운티 : 픽업 $50, 드랍 $50 (인원 상관없이 건당 부과) *LA 카운티 북부지역/랜초팔로스버디스/공항, 'LA & 오렌지 카운티' 외 지역은 별도 문의해주세요. > 출발시간은 오전 9시 또는 오전 10시입니다. > 11월~03월 : 09시, 03월~11월 : 10시(썸머타임 적용기간) ■ 코스정보 > 모아트립에서 출발합니다. > 산 후안 카피스트라노로 이동 합니다. > 라 호야로 이동합니다. > 포인트 로마 & 카브리요 국가기념지로 이동합니다. > 샌디에이고 올드타운으로 이동합니다. > 샌디에이고 다운타운으로 이동합니다. > 코로나도로 이동합니다. > 오션사이드로 이동합니다. > 모아트립으로 돌아갑니다. (출발지로 복귀 후 자유해산) *위 일정은 현지 사정(교통상황/천재지변 등) 에 따라 다소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차량은 7~12인승 밴이 사용됩니다.
    1) 모아트립에서 출발/종료
    - 모아트립 : 611 S. Catalina st. Los Angeles, 90005
    2) 픽업/드랍 서비스 이용 가능
    - LA 코리아타운 내 : 무료
    - LA 카운티 : 픽업 $30, 드랍 $30(인원상관없이 한장소당)
    - 오렌지 카운티 : 픽업 $50, 드랍 $50(인원상관없이 한장소당)
    *LA 카운티 북부지역/랜초팔로스버디스/공항, 'LA & 오렌지 카운티' 외 지역은 별도 문의해주세요.

  • >차량은 7~12인승 밴이 사용됩니다.
    1) 모아트립에서 출발/종료
    - 모아트립 : 611 S. Catalina st. Los Angeles, 90005
    2) 픽업/드랍
    - LA 코리아타운 내 : 무료 픽업/드랍
    - LA 카운티 : 픽업 $30, 드랍 $30 (인원 상관없이 한장소당 부과)
    - 오렌지 카운티 : 픽업 $50, 드랍 $50 (인원 상관없이 한장소당 부과)
    *LA 카운티 북부지역/랜초팔로스버디스/공항, 'LA & 오렌지 카운티' 외 지역은 별도 문의해주세요.
    > 출발시간은 오전 9시 또는 오전 10시입니다.
    1) 11월~03월 : 09시
    2) 03월~11월 : 10시(썸머타임 적용기간)
  • 고풍스러운 옛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작지만 매력적인 도시이다.
    기찻길옆에 자리한 로스 리오스의 멋스러운 카페와 아기자기한 공예품 상점을 꼭 들러보자.
  •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경험을 한곳에서 할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매력으로 다양한 만족을 주는 곳이기에 '샌디에이고의 보석'이란 별칭을 가지고 있다.
  • 샌디에이고와 태평양을 조망하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이다.
    1542년 상륙한 포루투칼의 탐험가인 후안 로드리게스 카브리요를 기리는 카브리요 국가기념물이 자리하고 있다.
    *교통상황등에 따라 방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샌디에이고의 시작점이며, 동시에 캘리포니아의 시작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이다.
    19세기 건물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올드타운 샌디에이고 주립역사공원'과 샌디에이고의 옛상업 중심지를 둘러보자.
  • 샌디에이고를 샌디에이고답게 만드는 명소가 즐비하다. 우아한 패션아이템 가득한 '가스램프 쿼터스', 실제 항공모함으로 만든 'USS 미드웨이 박물관', '씨포트 빌리지'를 둘러보고 샌디에이고의 랜드마크인 일명 '빅토리 키스' 동상에서 인증샷을 찍어보자.
  • 코로나도 지역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이야기가 깃든 섬아닌 섬이다. 과거의 명성과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이 함께하는 건물들이 즐비하며, 연중 섭씨 21도 이상의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기에 아웃도어 스포츠의 성지이기도 하다.
  • 고풍스러운 뉴잉글랜드 스타일의 해안도시로 바닷가상점들이 적어 한가롭고 여유롭다. 특히 캘리포니아 특유의 핑크빛 노을이 자주 출현하기에 석양맞이 명소로 꼽히는 곳이다.
  • 다른이는 갖지 못하는 인생샷을 남기길 원한다면, 샌디에고는 최고의 장소이다. 카카오톡 프사 풍년을 기원하며, 샌디에고의 숨은 명소와 인스타그램 핫스팟을 찾아가자.
  • 따뜻한 기후 너무도 잘보존된 자연환경, 그리고 70여마일(약 113 킬로미터)에 달하는 해안선을 가진 샌디에이고는 미국의 해안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다. 맨발로 백사장을 걸어보자. 걸음걸음이 영화의 장면이 된다.
  • 평생을 남을 일몰사진을 원하신다면 남부 캘리포니아. 미국 웨스트코스트 따라 자리한 수많은 비치, 그중 남부 캘리포니아의 비치, 그중 로스앤젤레스 아랫지역에는 비치 선셋 명소들이 즐비하다.

포함사항

> 차량비 : 유류비/톨비/주차비, LA 코리아타운내 픽업/드랍
> 인건비 : 투어운영자 1명
> 입장료 : 일정표 상의 각종 입장비용

불포함 사항

> 식사비
> 여행자 보험
> 개인물품/경비
> 서비스 Fee & Tip(1인당 $20)
*투어비용과는 별개이며, 투어당일 투어운영자에게 결재 해주시면 됩니다.
*2022년 5월 1일 출발부터 부과
*5월 1일 이전 예약자는 '서비스 Fee & Tip' 없음.

기타사항

▶ 투어비용
> 고객 한분이 예약해도 출발합니다.
1) 1명 출발 : $320/1인
2) 2명 ~ 10명 출발 : $160/1인
3) 10명 이상 출발 : 별도 문의

▶ 기타사항
> 현지사정(교통상황, 천재지변 등)에 따라 일정은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모아트립 사무실에서 짐보관 해드립니다. 단, 시건장치가 되어 있어야하며, 귀중품 보관은 안됩니다.
> 트레킹을 위해 가벼운 짐 & 편안한 신발과 옷차림, 자외선 차단 용품(선글라스, 선크림 등)을 준비해 주십시요.
> 개인 준비물: 신분증(여권 등), 개인 상비약 등
> 캘리포니아 카시트 규정 : 2세 미만 유아 - 뒷자석 카시트 사용(키 40인치, 몸무게 40파운드 이상은 제외)
> 캘리포니아 카시트 규정 : 8세 미만 아동 - 카시트 사용(키 57인치 이상은 면제)
>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 드립니다.
> 출발 5일전 마감 상품입니다. 출발일이 5일보다 적게 남으셨다면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세요.

▶ Q & A
> 트레킹이 포함되어 있는데, 많이 힘든가요?
A : 최소의 거리/최적의 코스입니다. 1마일 미만의 거리로 어린이도 동행가능한 트레킹입니다.

> 저는 1명이라서 $320을 내고 예약했는데, 2명이상 예약한 사람들은 $160/1인을 내고 예약하잖아요. 저만 손해 아닌가요?
A : 아닙니다. 2명이상 출발이 될 경우 $160/1인으로 비용이 조정되고 차액은 환불됩니다. 투어출발후 결재하신 카드나 통장으로 자동환불됩니다.

> 식사가 불포함 이던데?
A : 네, 맞습니다. 현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로컬식당, 길거리음식, 인-앤-아웃 버거 등을 추천/안내해 드립니다. 물과 간단한 주전부리는 기본제공됩니다.

> [전액결재]를 했습니다. [최종투어비용]이 달라지잖아요. 어떻게 환불되는건가요?
A : 동행이 늘어 발생한 차액은 투어당일 자동으로 결재하신 카드나 통장으로 환불됩니다.

> 픽업/드랍서비스 비용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A : 코리아타운내는 무료입니다. 그 외지역은 픽업 $30, 드랍 $30 부과됩니다. 인원이 아니라 건당입니다. 즉, 1명이 이용하시든 6명이 이용하시든 비용은 픽업 $30, 드랍 $30입니다. LA 기준이며 그외 지역은 예약시 꼭 상담해 주세요.

> 코리아타운에서 약간 벗어나는데 어떻하죠?
A : 픽업 $30, 드랍 $30입니다. 하지만, 한인민박이 밀집해 있는 알링턴하이츠, 피코-유니온 지역은 무료 픽업/드랍(단, 같은 방면 픽업이 있을시) 해드려요. 예약시 꼭 문의 주세요.

> 짐을 싣고 여행할 수 있나요?
A : 차에 싣고 투어하시면되요. 차에 공간이 부족할시 모아트립 사무실에서 보관해 드립니다. 단, 시건장치가 되어 있어야하며, 귀중품은 빼주셔야 합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11개 )

평균
4.9 / 5
만족도
91%
9%
0%
0%
0%
0%

US $160.00 (228,442원) 부터

모아트립 4.9  46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