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싱턴 D.C. 워싱턴 D.C. 투어 상품번호 5708

[전문가이드] 마운트버논 & 알렉산드리아 올드타운을 하루만에 정복하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8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5명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미국 역사상 최고의 군대 지도자 출신인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 조지 워싱턴의 생가가 있는 버지니아의 마운트 버논은 그가 22살 때부터 서거할 때까지 살던 곳이다. 마운트 버논에는 그가 살던 저택과 그의 무덤이 있으며 저택 안에는 생전에 쓰던 책상과 의자, 침대 등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다. 마운트 버논에서 조지 워싱턴 생전 자취를 느껴보는 당일 투어 패키지! 이후 알렉산드리아에 위치한 올드타운으로 이동하여 1차 세계대전 때 군수시설 어뢰공장이었던 Torpedo Factory Art Center에서 미국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을 직접 오감으로 느껴보는 체험! 아기자기한 소품과 상품들을 구경하며 포토맥강을 바라보며 노을을 맞이해보는 심신 안정 패키지! 지금 바로 탑 여행사와 함께 해보자!

장소 / 일정

  • * 문의또는 예약하실때 아래 픽업장소중에 한곳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애난데일 탑여행사 - 7023 Little River Turnpike, Annandale, VA 22003 미국 지도보기

    애난데일 신라제과 옆

    센터빌 탑여행사 - 13850 Braddock Rd, Centreville, VA 20121 미국 지도보기

    센터빌 스파월드 옆

    엘리컷시티 탑여행사 - 8801 Baltimore National Pike, Ellicott City, MD 21043 미국 지도보기

    롯데마트 앞

    * 픽업관련 상세 설명

    07:00 AM 엘리컷시티 롯데프라자

    08:30 AM 센터빌 탑여행사

    09:00 AM 에난데일 탑여행사

  • 워싱턴 D.C.에서 남쪽으로 30km 정도 떨어진 마운트 버넌은 미국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과 그의 아내 마사의 고향이다. 미국 역사에서 가장 큰 의미가 있는 장소다. 역사적인 저택과 함께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주변 경관, 증류주 공장과 방앗간, 박물관, 농장 등이 있다.
  • 포토맥 강(Potomac River)은 버지니아주의 하이타운과 웨스트버지니아주의 페어팩스 스톤에서 발원하여 대서양 연안의 체서피크 만으로 흘러들어가는 강이다. 총 길이는 대략 665km (413마일)에 달하며 강이 차지하는 전체 면적은 약 38,000 km²이다. 강물의 평균 유입량은 초당 306 입방 미터이며, 현재까지 최대 유입량 기록은 1936년 3월에 측량된 12,000 입방 미터이며 그리고 최저 유입량은 1966년 9월에 측량된 17 입방 미터이다. 미국 대서양 연안에서 4번째로 큰 강이며, 미국 전체에서는 21번째로 큰 강이다. 포토맥 강 연안에는 현재 약 5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살고 있다. 강은 남과 북의 두 지류가 있다. 북쪽 지류는 페어팩스 스톤 (Fairfax Stone)에서 비롯되며, 남쪽 지류는 버지니아 주의 하이타운에서 비롯된다. 워싱턴 D.C.와 리치먼드가 근처에 있어, 남북 전쟁 중 동부의 주요 전투는 포토맥 강을 중심으로 벌어졌다.
  • Torpedo Factory Art Center는 버지니아의 알렉산드리아 구시가에있는 포토 맥 강 유역의 아트 센터로 변환 된 해군 군수 공장이다. 이 시설은 킹 스트리트 (King Street)의 동쪽 끝에있는 105 N. Union Street에 위치해 있다.

    Torpedo Factory Art Center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접근 할 수있는 작업 예술가 스튜디오의 본거지다. 매년 50 만 명이 넘는 국내외 방문객들이 예술가 공동체를 만나고 교류하며, 도예, 도자기, 사진, 보석, 스테인드 글라스, 섬유, 판화 및 조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예술품을 생산하는 약 165 명의 전문 비주얼 아티스트와 함께 82 개 이상의 아티스트 스튜디오, 7 개 갤러리 및 2 개의 워크샵이 있다.
  • 알렉산드리아는 1749년 처음 형성돼 250여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유서깊고 고풍스러운 건물들이 많아 내셔널 사적지로도 지정돼 있다. 알렉산드리아란 이름은 당시 땅 소유주였던 존 알렉산더의 이름을 본 따 붙여졌다. 산책을 시작하기전 킹스트릿과 페어팩스 스트릿이 만나는 방문자센터에 들르는게 좋다. 방문자센터에선 올드타운에 있는 사적지들의 입장권,주차권,전문가이드,음식점, 쇼핑에 관한 모든 정보를 무료 제공한다.

포함사항

전용차량, 한인안내

불포함 사항

가이드/기사Tip (1인당 하루 $10), 중식

기타사항

한국이나 타주에서 방문시 항공권과 호텔 예약 도와드립니다. 문의주세요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137,759원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탑여행사 3.7  9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