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오사카 투어 상품번호 578

[단독] 사랑하는 자녀들과 함께 하면 좋은 오사카 여행

타입 단독투어 시간 9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오사카는 바다와 맞닿은 해안 지대로 거친 파도란 뜻의 ‘나니와’로 불리었습니다. 일본의 제2의 도시이자 긴키지방의 중심지이기도 하며 동경 다음으로 큰 제2의 도시이며 낭만의 도시라고도 합니다. 오사카의 중심지 신사이바시는 최고 쇼핑의 거리, 도톤보리는 화려한 거리라고도 불립니다, ✮저와 함께 하는 오사카 여행은 이런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에서 꼭 보고(가고) 싶었던 곳, 일본에서 꼭 체험하고 싶었던 것, 일본에서 꼭 먹고 싶었던 것을 문의하신다면 언제든지 자세하게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물론 제 나름대로의 상품 코스도 중요하겠지만, 여행자님께서 무엇을 원하시는지?를 파악해서 즐겁고 편안하고 만족한 여행이 되시기를 하나하나씩 점검하면서 성심성의껏 노력해나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저와 함께 하는 오사카 여행에서는 이런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 관광 … 유니버설 스튜디오, 카이유칸,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 라면 박물관, 오사카 시립 박물관, 기모노 체험, 하루카스 300전망대 일본 전통의 음식 … 와규, 고베규, 사부사부, 스시 등 맛있는 음식점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 다. ✮저와 함께 하는 오사카 여행은 이렇습니다. 모처럼 일본 관광 이신 것만큼 안전하고 편안하게 보람있고 즐거운 여행이 되셔야 되지 않을까요? 어린 자녀분 또는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분들을 위해 너무 빡빡한 일정보다 여행자님과 함께 신중하게 상의한 후 최대한 고려해서 여행 플랜을 작성해서 보내드립니다. 일본 고유의 전통 음식과 문화를 탐방하시면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보시지 않으시렵니까? ※ 아래 내용은 1일 코스입니다. 2일 코스, 3일 코스도 예약받고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간사이 공항 or 고객님 숙소

  •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미국 유명 영화를 주제로 구성한 테마파크로서 미국 디즈니랜드에 이어 세계 2대 테마파크로 불리는데 여러 유니버설 스튜디오 놀이공원 중 하나로 일본 오사카 시에 있으며, 2001년 3월 31일 개장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2001년 3월 31일에 개장했습니다. 2001년에 1,100만여 명이 방문했고, 이는 세계에서 가장 빨리 연 방문객 1,000만 명을 돌파한 놀이공원으로 당시에 기록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에는 연평균 800만 명이 찾는 관광지로 크게 부상했습니다.
  • 일본 최대 규모의 수족관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아쿠아리움(물속에 사는 동식물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든 대형 수족관) 중 하나입니다. 태평양을 상징화한 깊이 9m, 폭 34m의 대형 수조를 13개의 작은 수족관이 원통 모양으로 감싸고 있으며 그 사이로 이어진 나선형 통로를 걷다 보면 바닷속을 헤엄치는 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입니다. 이 안에 둥지를 튼 580여 종의 바다 생물 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동물은 길이 5m의 고래상어입니다. 고래상어를 비롯하여 총 580여 종 및 3만여 종의 바다생물이 살고 있다고 하니 어마어마합니다.
  • 레고랜드는 덴마크의 레고를 대표하는 놀이공원이며 테마파크입니다. 특히 3~12세의 어린이와 그 가족을 위한 놀이와 교육을 겸한 시설로 설계·건설되었다고 합니다. 레고랜드 재팬 2017년 4월 1일 개장하였는데 레고랜드 말레이시아에 이은 아시아의 두 번째 레고랜드, 전 세계에서 8번째 레고랜드이기도 합니다.
  • 도톤보리는 가장 화려하고 오사카적인 거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서민적인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번화가이고 난바로 이어지는 에비스바시에서 동쪽의 닛폰바시에 이르는 지역에는 화려한 네온사인과 독특한 간판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에비스바시의 글리코제과점 간판은 이 지역의 트레이드마크로 불리고 있습니다.
  • 일본 오사카부 오사카시 아베노구에 있는 마천루로서, 아베노바시 터미널 빌딩의 중핵이 되는 빌딩입니다. 2014년 개장하여 60층, 300m 높이로서 일본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며, 구조물 중에는 도쿄 스카이트리, 도쿄타워 다음으로 3번째인데 일본에서 3번째로 높은 전망대에서 오사카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바로 아베노하루카스300 입니다. 낮에는 아름다움이 밤에는 숨 막히게 반짝이는 도심을 볼 수 있어 낭만적입니다. 60층 전망대 360도 유리벽면으로 파노라마 전경 감상이 가능합니다.
  • 오사카 주택 박물관은 오사카의 옛 거리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박물관이자 체험관으로서, 에도시대(1603년~1867년까지 265년 동안 에도가 정치의 중심이었던 시대입니다. 도쿠가와[德川] 시대라고도 합니다)의 생활양식과 주거형태 등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사카뿐만 아니라 일본 전체의 옛 주택 모습을 재현해 놓은 거리와 각종 옛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인스턴트 라면의 창시자이자 닛산 식품 창업주인 안도 모모후쿠 발명품인 라면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곳으로 여기 이케다시도 안도 모모후쿠가 살던 동네인데 커다란 건물이 인스턴트 라면 발명 기념관 건물 앞에 동상이 안도모모후쿠 동상이 세워져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난 뒤 당시 미군 구호품으로 쓰였는데 최초의 즉석 라면은 1958년 8월 25일 현재 닛산 식품의 전신인 산시쇼쿠산에서 생산한 치킨라면인데 육수로 닭 국물을 사용해 치킨라면이라고 합니다.
  • 캐릭터별로 여러 가지 맛의 빵이 한가득이 있으며 종류별로 맛도 제각각 카레빵, 세균만빵, 단팥빵, 너무 귀여운 빵 도 있으며 호빵맨 빵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볼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묘미! 호빵맨 쇼도 있답니다.
  • 아무런 울타리도 없이 드넓은 잔디밭에 1,100여 마리의 사슴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자연공원입니다. 1957년에 천연기념물로 지정돼 아주 귀한 대접을 받고 있는 나라 공원의 사슴들 이곳에 있는 1300여 마리의 사슴들은 전부 자연방목!
    태평양전쟁이 끝날 무렵 이곳에 있는 1300여 마리의 사슴들은 사람들에 의해서 도축되었으나 지금은 그 개체 수가 늘어 인간과 함께 서식하며 야생에 가까운 사슴들이지만 수많은 관광객들로 인해 전혀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포함사항

・ 도요타 알파드 7인승 고급 벤 차량, 도요타 프리우스 4인승
・ 여행전문 가이드 비용
・ 차량 보험 일체
・ 유아 예약 시 (만 24개월 미만) 카시트 무료 제공 서비스


불포함 사항

・ 차량 실비 ¥18,000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세차비 포함)
・ 식사비 및 관광지 입장료
・ 항공, 숙박 및 여행자 보험
・ 예약 당일의 공항 픽업 또는 공항 샌딩의 경우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 6,000엔 추가 비용 있습니다.

기타사항

・ 모든 이동 기준은 오사카 시내 숙박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 숙소에서 픽업하며 투어 후 숙소에 모셔다드립니다.
다만, 픽업/샌딩 장소가 오사카 시내가 아닌 경우 오사카에서 픽업 장소까지의 이동시간 혹은 샌딩 장소에서 오사카 이동시간도 투어 시간에 포함됩니다.
예) 오사카 숙소일 경우 09시 픽업 출발 오사카 숙소 샌딩 18시 종료
교 토 숙소일 경우 10시 픽업 출발 오사카 숙소 샌딩 17시 종료
・ 정해진 코스 이외의 지역으로 이동도 상호 간의 조율로 가능하며 기존 투어 코스 외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톨게이트비 등)
・ 투어 진행일 당일 시작 시 기본 9시간 1일 투어입니다.
・ 총 9시간 투어 시간 초과 시 추가요금 발생 1시간 ¥2,000
・ 여행하실 땐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고 투어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61,990원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재훈 김 5  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