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초특가 209불>6대캐년(+브라이스)[호텔숙박][1박2일]레알낭만여행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베스트 후기
그랜드서클 투어를 다녀온지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네요! 그렇지만 꼭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이렇게 작성합니다. 우선 첫째로 애드대장님과 함께 동행했던 팀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에게 너무나도 행복하고 귀한 추억을 선물해주셨거든요..✨ 그리고 솔직한 후기인 만큼, 이 상품에 대해서 상세히 써보려고 합니다. 혹시 그랜드서클 투어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정말 한치의 망설임없이 이 상품을 추천합니다!!! 여행은 그 자체로도 귀하지만 누구와 함께 하느냐도 좋은 여행을 만드는데 정말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를 항상 먼저 배려해주시고 행복한 투어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애드대장님의 모습을 보면서 멋진 자연의 모습 뿐만아니라 더 많은 것들을 보고 배우고 듣고 돌아올수 있었습니다. 제가 다른 여러 나라들을 여행하며 수없이 많은 투어를 경험해봤는데.. 여기 애드대장님과 함께하는 이 투어는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실거예요! 정말 추천합니다. 애드대장님께서 DSLR 카메라로 각 장소마다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사진스팟과 어떻게 하면 멋진 포즈로 나오는지 전부 알고 계셔서 사진 걱정할 필요도 전혀 없었습니다. 어디에서 찍어야 좋을지 고민할 시간에 가이드님 믿고 후딱 사진찍고 멋지게 펼쳐진 웅장한 장관을 느긋하게 감상하시면 됩니다. 아마 다른 투어에서는 이렇게까지 좋은 사진스팟에서 찍지 못할 것 같아요.. 애드대장님이 오랜시간 고민하고 찾으신 비밀 스팟들이 있거든요.. 👍 그냥 사진 하나하나가 다 예술입니다. 숙소위치가 앤털럽캐년, 홀슈밴드와 15분 거리에 위치한 Page에 있어서 전혀 동선낭비가 없었습니다. 숙소위치가 Page가 아니면, 1일차엔 상대적으로 투어시간이 남고, 2일차엔 투어가 무리하게 빡빡하다고 하셨습니다. 애드대장님과 차안에서 나눈 대화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던 시간들 전부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1박2일로 짧은 여행이었지만 정말 정말 좋은 시간을 꽉 채운! 알차고 시간에 쫓기지 않는 편안한 투어였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애드대장님과 더 여유롭게, 오래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도 와보고 싶습니다. 애드대장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것이 ‘레알 진짜’ 여행[‘레알 가심비/인생샷’ 투어]!! 그랜드/브라이스/자이언/앤털럽/레드/글렌캐년/홀슈벤드[6대캐년]알찬1박2일⭐2.5★호텔숙박⭐★최저가 보장★일인209불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레알 투어 [픽업 및 드랍 안내]
✔ 라스베가스 메인 스트립 내 위치한 모든 호텔에서 무료로 픽업해드립니다.
✔ 메인 스트립 기준 1팀당 1개 호텔 기준으로 무료로 드랍 가능합니다.
⭐ 메인 스트립은, 남쪽 Mandalay Bay에서, 북쪽 Stratosphere까지 입니다~
✅ 여행종료 후 항공편으로 이동하시는 여행자 분들의 경우,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약 7분 거리의MGM Grand 호텔에 무료로 드랍 가능합니다.
(*** Uber 또는 Lyft 등 라이드쉐어 이용으로 공항 이동 가능)
✅ 레알 투어 [차량 및 보험 안내]
- 인원에 따라 미니밴 또는 대형밴으로 투어 진행합니다.
- 7인 이상으로 팀이 구성될 경우 기본 15인승 밴으로 이동합니다.
- 7인 미만으로 팀이 구성될 경우 미니밴으로 이동합니다.
- 투어 전, 여행자 보험에 필히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 모든 차량은 Nevada 주에서 승인하는TCP/PUC 라이센스와 연방정부에서 발급하는 USDOT를 취득하고, 사고보험 $1,500,000 상업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미국 내 모든 캐년 투어에 필요한 사업자 등록증을 구비하였습니다.)
위생관련 제공
포함사항
◆ 1일차 석식 (미국 텍사스 전통 BBQ 레스토랑 스테이크)
◆ 2일차 조식 (부대라면)
◆ 투어 차량 및 유류비, 주차비
◆ 호텔 숙박비 및 숙소 시설 사용료
◆ 샴푸, 바디워시, 작은수건, 헤어 드라이기
◆ 사진 촬영 및 원본 전송
◆ 카시트 제공(사전문의 필수)
✓ 엔탈롭캐년 예약 시간에 따라서 코스는 반대로 진행가능
불포함 사항
❷ 개인 기호식품(술, 담배 등)
❸ 앤털럽캐년 입장료<1인 $73(2023년 1월부터)>, 나바호 인디언 가이드팁($3/1인)
❹ 홀슈벤드 입장료($5/1인)
❺ 그랜드캐년($10/1인), 브라이스캐년($10/1인), 자이언캐년($10/1인)
❻ 가이드 팁($40/1인)
✓ 그랜드캐년 국립공원, 엔털럽캐년, 홀슈벤드 입장료는, 현지 가격 변동시 변동된 가격을 적용합니다.
✓ 앤털럽캐년에서는, 레알가이드님이 아닌 나바호 원주민 가이드님이 동행합니다.
✓ 기상상황, 가이드님의 재량에 따라, 앤털럽캐년 진행장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 여행중 트래킹 코스가 있으니 미끄러지지 않는 편한 운동화를 착용해주세요.
- 한국과 다른 문화와 규칙이 적용되는 곳인 만큼 가이드님의 안내에 따라 안전하게 움직여주세요.
- 모객현황 및 현지 상황에 따라 투어 차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인 물품 분실 등 비상상황에 대비한 여행자 보험 가입을 적극 권장합니다.
** 모든 여행 일정(투어 코스 및 식사 메뉴 등)은 당일 현지 도로 상황 및 기상 상황, 가이드님의 재량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엔탈롭캐년은 나바호 원주민들의 사유지로 사전 투어 예약이 필수입니다. 현지 예약 시간에 따라 코스가 반대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건,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동편(항공, 버스 등) 시간, 쇼 타임 등 출발 전 가이드님께 꼭 알려주세요.
** 예기치 못한 현지 상황(기상, 낙석, 사고 등의 천재지변)으로 특정 코스 출입이 통제된 경우에 다른 코스로 일정이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어떠한 변수에서라도 레알 투어는 남은 여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해당 상황에 대한 환불은 불가능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