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오픈초특가 반값 199불> 6대캐년(+브라이스) 호텔숙박 레알진짜여행 낭만투어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멀리서 봐도 한 눈에 모든 것이 담기지 않을 정도로 넓고 큰 각각의 캐년들을 1박 2일만에 알차게 돌아볼 수 있을까 투어 전까지도 알 수 없었습니다. 하루는 짧아보이고 3박 4일은 추가된 시간만큼 꼼꼼하게 돌아볼 수 있지만 힘들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1박 2일도 괜찮겠다 생각하고 신청했습니다. 혼자라서 투어가 확정된 날짜에 조인 여부 확인하고 여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문의하는데 질문에 답변을 잘해주셔서 신청해도 되겠다 생각했습니다. 애드 가이드님은 사진에 자신이 넘치셔서 멋진 사진이 남게 될 것이 기대됩니다. 사진을 많이 찍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포즈로 적당한 시간대에 적절한 장소에서 찍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런 걸 생각하면서 일정을 짜신 것 같습니다. 어디에서 어떤 시간대에 찍어야 좋을지 노하우가 있으셔서 믿음직하고 사진뿐만 아니라 실제로 그 장소도 훨씬 멋져 보였던 것 같습니다. 1박 2일이라서 서둘러야 하는 점까지 감안했을 때 좋은 일정이었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1일차에 간 파웰호수 전망대에서의 마무리가 인상 깊습니다. 해가 질 쯤이었는데 탁 트인 곳에서 선선한 바람에 피로가 깔끔히 날아가고 행복했습니다. 파웰호수 전망대는 몇 번이고 가고 싶습니다. 혼자서 운전과 설명을 병행하시는데 대단하십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투어 일정을 함께한 분들과 어울릴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
#이것이 ‘레알’ 진짜 여행! 그랜드/브라이스/레드캐년/자이언/앤텔롭캐년/글렌캐년(파웰호수 전망대)/홀슈벤드6대캐년 알찬1박2일 ⭐아파트형 호텔숙박⭐ ★최저가 보장★일인199불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레알 투어 [픽업 및 드랍 안내]
- 라스베가스 메인 스트립 내 위치한 모든 호텔에서 무료로 픽업해드립니다.
- 메인 스트립 기준 1팀당 1개 호텔 기준으로 무료로 드랍 가능합니다.
(** 스트립 이외 장소 픽업/드랍 가능 여부는 개별 상담 필수)
- 여행 종료 후 출국 또는 다른 도시로 이동하시는 여행자 분들은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약 5~7분 거리의 호텔에 무료로 드랍 가능합니다.
(** Uber 또는 Lyft 등 라이드쉐어 이용으로 공항 이동 가능)
▣ 레알 투어 [차량 및 보험 안내]
- 인원에 따라 미니밴 또는 대형밴으로 투어 진행합니다.
- 7인 이상으로 팀이 구성될 경우 기본 15인승 밴으로 이동합니다.
- 7인 미만으로 팀이 구성될 경우 미니밴으로 이동합니다.
- 투어 전, 여행자 보험에 필히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 모든 차량은 Nevada 주에서 승인하는TCP/PUC 라이센스와 연방정부에서 발급하는 USDOT를 취득하고, 사고보험 $1,500,000 상업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미국 내 모든 캐년 투어에 필요한 사업자 등록증을 구비하였습니다.)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출발당일 픽업 드랍 안내]
- 예약후 레알 카톡정보을 보내드리면 연결 바랍니다.
- 모든 투어 진행은 카톡으로 진행됩니다.
- 출발하루전 가이드님과의 여행단톡방을 만들어 드리면 해당 카톡에 픽업호텔을 다시 알려주세요. 가이드님이 픽업 시간을 알려주십니다
- 메인스트립 기준의 호텔에서 픽업 진행합니다.
- 출발 하루전 가이드님과 여행 단톡방을 만들 예정입니다.
- 스트립 기준 1팀당 1개 원하시는 호텔로 드랍 가능합니다.
- 항공편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의 경우, 공항에서 가까운 약 5분 거리의 엠지엠 그랜드 호텔에 내려드립니다.
위생관련 제공
포함사항
◆ 무료 픽업 및 드랍 (스트립 내 모든 호텔)
◆ 1일차 석식 (미국 텍사스 전통 BBQ 레스토랑 스테이크)
◆ 2일차 조식 (호텔 Breakfast)
◆ 투어 차량 및 유류비, 주차비
◆ 호텔 숙박비 및 숙소 시설 사용료
◆ 샴푸, 바디워시, 작은수건, 헤어 드라이기
◆ 사진 촬영 및 원본 전송
◆ 카시트 제공(사전문의필)
✓ 엔탈롭캐년 예약 시간에 따라서 코스는 반대로 진행 가능
불포함 사항
❷ 개인 기호식품(술, 담배 등)
❸ 앤텔롭캐년 입장료($67/1인), 나바호 인디언 가이드팁($3/1인)
❹ 홀슈밴드 입장료($5/1인)
❺ 그랜드캐년 투어($10/1인), 브라이스캐년 투어($10), 자이언캐년 투어($10/1인)
❻ 가이드 팁($40/1인)
✓ 앤텔롭캐년에서는 나바호 원주민 가이드님이 동행합니다.
✓ 국립공원 입장료는 현지 가격 변동시 변동된 가격을 적용합니다.
✓ 기상상황, 가이드님의 재량에 따라 앤텔롭캐년 진행 장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엔탈롭캐년 예약은 Dixie(Lower/$67), Ken's(Lower/$67), X canyon($57)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기타사항
- 여행중 트래킹 코스가 있으니 미끄러지지 않는 편한 운동화를 착용해주세요.
- 한국과 다른 문화와 규칙이 적용되는 곳인 만큼 가이드님의 안내에 따라 안전하게 움직여주세요.
- 모객현황 및 현지 상황에 따라 투어 차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인 물품 분실 등 비상상황에 대비한 여행자 보험 가입을 적극 권장합니다.
** 모든 여행 일정(투어 코스 및 식사 메뉴 등)은 당일 현지 도로 상황 및 기상 상황, 가이드님의 재량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엔탈롭캐년은 나바호 원주민들의 사유지로 사전 투어 예약이 필수입니다. 현지 예약 시간에 따라 코스가 반대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건,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동편(항공, 버스 등) 시간, 쇼 타임 등 출발 전 가이드님께 꼭 알려주세요.
** 예기치 못한 현지 상황(기상, 낙석, 사고 등의 천재지변)으로 특정 코스 출입이 통제된 경우에 다른 코스로 일정이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어떠한 변수에서라도 레알 투어는 남은 여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해당 상황에 대한 환불은 불가능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