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세미티 힐링 2박3일 [하이킹과 별보기, 편안하고 깨끗한 산장]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벌써 요세미티 다녀온지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미국에 온지 얼마 안되어서 선택한 투어였는데 지나고보니 정말 잘 다녀온 것 같아요. 아이크 가이드님 유쾌하시고 좋으셔서 즐겁게 다녔고 저희집 초등 둘을 위해 카우보이 박물관, 미국역사를 배울수 있는 콜롬비아 State park도 추가해 주시고 빅트리가서 자이언트 세쿼이아도 봐서 더 뜻깊은 여행이었어요. 저희끼리 운전해서 갔으면 반의 반도 못 봤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은 숙소입니다. 제가 좀 예민한 편이라 많이 걱정했던 게 산장이었거든요. 그런데 깔끔하고 집이 너무 예뻤고 침대가 너무 편해서 진짜 꿀잠 잤어요~~ 저녁에 스테이크 만들어 주셨는데 진짜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 처럼 너무 맛있었어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처럼 아이 동반이나 어르신들은 2박3일 여행을 추천합니다^^
요세미티 여행의 비지니스 클래스! 편안한 차량과 숙박, 그리고 여유있는 일정으로 요세미티를 제대로 경험하세요!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66 Mint St. San Francisco에 위치한 블루보틀 앞 주차장에서 아침 8시에 출발합니다. 다운타운에서 걸어서 오실 때에는 6가 보다 5가 쪽으로 오시는 것이 노숙자들이 많은 거리를 피할 수 있어 좋습니다. 블루보틀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실 분은 이곳이 많이 밀리는 곳이니 40-50분 전에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포함사항
1. 무료 캐리어 지참 및 공항 인근 드롭 (1인당 캐리어 1개와 작은 가방 기준, 추가 캐리어 $10불)
2. 요세미티 공원 입장료 (상업용 차량 당 $125불, 19년 하반기부터 개인당 $20불)
3. 숙소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요세미티와 캠핑장에서는 인터넷이 터지지 않아요~!)
4. 고급 미국 전원주택 숙박비 (샌프란 호텔룸 기준 $200~$300불 수준)
5. 수건, 샴푸, 비누 등 제공 (칫솔만 가져오세요~!)
6. 첫날 저녁식사 및 음료 (고급 등심 스테이크, 소시지, 샐러드, 과일 등)
7. 둘째날, 셋째날 아침식사 (햇반, 토스트, 시리얼, 과일, 사발면, 커피 등)
8. 베이브리지 통행료
9. 8세 이하 아동의 카시트
불포함 사항
1. 가이드 팁: 1일 $15 x 3일: $45불, 여행 당일 현장에서 가이드에게 주세요.
2. 일정 중 점심 2회: 1인 당 $10~$20불 정도 각자 부담
3. 일정 중 저녁 외식 1회: 1인 당 $10~$20불 정도 각자 부담
4. 주류 등 여행자의 기호식품
5. 캐리어 2개 이상 부터 1개당 $10불 ( 캐리어 인당 1개까지는 무료, 2개부터 1개씩 $10불 적용)
기타사항
▶ 반드시 여행자 보험에 가입한 후 여행 상품을 이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참고로 미국은 의료비용이 천문학적으로 비쌉니다.
▶ 캐리어를 가져오실 수 있으나 도난 방지와 여행의 편의를 위해 가급적 숙소에 맡기시는 것을 권합니다. 만일 가져오시는 경우 귀중품과 여권 등은 항상 본인이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차량 내 또는 숙소에 두셨다가 분실하시는 경우 가이드는 책임이 없습니다.
▶ 출발일 오전 8시에 다운타운의 66 Mint St.에 있는 블루보틀 커피숍에서 모여서 진행하며 여행 후에는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 각자의 숙소에 저녁 7시, 샌프란시스코 공항 인근에 8시 경에 모셔다 드리며 여기에서 저녁 식사를 하신 후 우버를 이용하여 10불 정도에 가실 수 있습니다. 공항 드롭에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위의 지역 외에 샌프란시스코 북부의 피셔맨즈 워프 지역이나 댈리 시티, 버클리, 산호세 등의 타 도시로 돌아가시는 분은 교통이 편리한 파월역에 내려드립니다. 비행기로 타 도시로 출발하시는 경우 저녁 10시 이후 출발이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