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파리 투어 상품번호 6324

[VIP 맞춤 파리 근교 프라이빗 단독투어] 내 맘대로 선택하는 1일 맞춤 근교투어

타입 단독투어 시간 11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프라이빗 맞춤투어로 ~~ 가고 싶은 파리근교를 마음대로 선택해보세요!!

프라이빗 맞춤투어로 ~~ 가고 싶은 파리근교를 마음대로 선택해보세요!! 나만의 맞춤투어!! 우리 가족만을 위한 여행을 찾고 있다면 ~ 6명 이하의 프라이빗 우정 여행을 찾고 있다면~ VIP 손님들 위한 VIP 투어를 찾고 있다면~ 정해진 날짜와 일정 아닌~ 내 맘대로 선택 할 수 있는 투어를 찾고 있다면 ~ 바로 "프라이빗 맞춤투어"를 체험해보세요~ 일반적인 투어 코스를 벗어나, 다른 이들이 가지 않는 숨겨진 곳을 찾아나선다! 모든 근교투어의 일정한 코스 ....베르사유 , 지베르니....등 이젠 맞춤투어를 통해 또다른 화가들이 사랑했던 마을과, 프랑스왕들이 반했던 고성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왜 [VIP 맞춤 파리 근교 프라이빗 투어] ? 1. 날짜 , 일정 지정 가능! 2. 오직 나의 일행, 나의 가족을 위한 프라이빗 여행! 3. 가이드 , 기사 분리된 안전하고 전문적인 투어! 4. 파리 주변 100 km 이내 근교를 3콧 선택 하여 내 맘대로 조합하기! 5. VIP 맞춤 전용 차량으로 이동 ( Benz V-class ) !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미팅시간/ 장소 :
    예시 08시 / 손님 투숙하신 숙소
    미팅 시간은 조율 가능합니다.

  • 말이 필요없는 프랑스에서 가장 화려하고, 유명한 궁전과 정원. 17세기 후반 루이 14세의 명령에 따라 짓기 시작한 이 성은 약 50년의 기간에 걸쳐서 완성이 된다. 루이 14세의 화려했던 절대왕정의 위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면서, 프랑스 대혁명의 역사를 품고 있는 곳.
  • 3월 말부터 11월 초에만 개방한다는 모네의 집과 정원을 놓치지 말자. 클로드 모네는 이 곳 지베르니에서 일생의 절반을 보내게 된다. 순간의 빛을 그림에 영원히 담고자 했던 클로드 모네는 18세기 중후반, 인상주의 화파를 유행시켰고, 그가 그림을 그려서 모은 전재산을 이 곳 모네의 집과 정원을 꾸미는데 바친다. 센강을 인위적으로 끌어들여 만든 물의 정원을 보고 있으면, 오랑쥬리 미술관에 전시된 수련연작을 그려낸 모네의 영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 고흐 마을이라 불리는 오베르 쉬르 우아즈 (줄여서 오베르)는 빈센트 반 고흐의 생애 마지막 77일을 보낸 곳이다. 빈센트는 37년의 생애동안 40여개 마을을 이동하며 살게 되는데, 프랑스에서는 파리와 아를, 생레미를 거쳐 이 곳 오베르로 오게 된다. 유명한 라부여인숙과 오베르대성당, 까마귀 나는 밀밭의 현장을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빈센트와 동생 테오의 무덤까지 둘러보며, 지금은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으나, 당시에는 외면받을 수 밖에 없었던 한 예술가의 짧았던 삶을 되짚어보자.
  • 퐁텐블로 (화요일 휴관) : 프랑스 왕들이 가장 사랑했던 성이자, 왕들의 거처. 원래 퐁텐블로는 왕들의 사냥터 였으나, 이 곳에 왕들이 자주 놀러오게 되면서, 왕들의 저택이었던 퐁텐블로 성은 조금씩 새롭게 증축 및 개축 되어간다. 중세시대부터 19세기까지의 각 시대에 유행했던 건축양식이 함께 녹아들어 있으며, 나폴레옹이 사용했던 칼, 모자, 코트 등이 전시돼 있다. 나폴레옹이 이곳에서 퇴위를 하였다. 궁전 뿐만 아니라, 정원도 매우 아름다우니, 프랑스 역대 왕들이 아끼고, 사랑했던 공간에서 당시의 궁정 생활을 상상해보자.

    보르비콩트 : 베르사유의 모티브가 된 성. 이 곳의 주인이었던 니콜라 푸케는 자신의 성을 자랑하고자 파리에 있던 왕 루이14세를 이 곳으로 초대한다. 화려한 내부장식과 아름다운 정원, 고풍스러운 성 외관의 모습은 루이 14세의 질투와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결국, 이성의 주인 니콜라 푸케는 철가면이 씌워진 채로 무기징역 감옥살이에 처하게 된다. 보르비콩트성을 지었던 건축가 “루이 르 보” , 실내화가 ”샤를 르 브룅”, 정원조경사 “앙드레 르 노트르” 3인은 루이 14세의 명에 따라 베르사유 궁전을 짓게 된다.

    샹티이 성 : 많은 역사를 간직한 우아하고 아름다운 성, 보르비콩트와 베르사유 정원을 설계한 앙드레 르 노트르의 손길이 닿은 운하와 정원이 아름다운 곳이다. 루브르 다음으로 중요한 작품을 많이 소장한 콩데 막물관이 있다. 1671년 루이 14세가 이 곳에 초대 된 적이 있었는데, 유명한 요리사 바텔이 요리 재료 배달 지연으로 인해 왕의 식사가 준비되지 못한 것에 수치심과 책임감을 느끼고 자살한 곳이기도 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림 샹티이 Crème de Chantilly” 가 바로 이 곳에서 탄생했다.

    바르비종 : 퐁텐블로에서 10km 떨어진 거리의 시골마을. 꼬로, 테오도르 루쏘, 장 프랑스와 밀레가 작품활동을 했던 마을. 밀레의 만종을 그렸던 밀밭이 이곳이다. 당시 주민 300세대중 150세대가 화가들이었다고.. 이 곳에서 바르비종파가 생겼고, 밀레와 루소 등 화가들의 아지트로 사용됐던 간느 여인숙 “Auberge du Père Ganne” 은 바르비종파 미술관으로 남아있다. 밀레의 생가를 방문해 밀레의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시슬리 마을 (Moret sur Loing) : 로마시대에서 시작한 중세마을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그림 같은 마을. 르와르 북쪽의 고딕양식과 파리 노틀담 성당의 성가대를 따라지은 노틀담 성당이 있다. 모네, 르누아르, 피사로 등의 화가들이 즐겨 그린 마을. 루이 14세 때부터 감기약으로 쓰인 300년 전통 특산품 “보리사탕”이 유명하다.

포함사항

- 숙소 픽업 & 샌딩비
- 전문 가이드비
- 차량 유지비 일체
- 유아 카시트 대여비

불포함 사항

- 각 입장료
- 개인 식비
- 개인 경비

기타사항

- 본 투어는 6인 이하 프라이빗 단독투어입니다. 비용은 6인 토탈 비용이며 인원수와 상관 없습니다.
- 본투어는 전용 차량 Benz V-class로 진행하는 투어입니다.
- 1/1, 5/1, 7/14, 12/25 는 투어 진행 하지않습니다.
- 베르사유 월요일 휴관 / 퐁텐블로 화요일 휴관
- 본 투어는 파리 주변 100km 이내 해당되는 대표명소를 3곳 선태하여 진행되는 단독투어입니다.
- 추천 일정외에 희망하시는 일정 있으면 문의 주세요.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113.00 (151,713원) 부터

톡투유 with ZHENG ZHEHAO 4.6  6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