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7641

[자정 출발] 그랜드캐년+앤텔롭+홀슈밴드+파웰호+자이언+별관람(코로나 무료백신 안내)

5 13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6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가이드님의 친절한 투어설명과 딱딱하지않고 친근한 분위기속에 투어를 다녀왓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고싶습니당

빛의 향연 - 앤탤로프캐년 / 6백만 년의 감동 - 홀스슈밴드 /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 신이 빚은 아름다움 - 자이언캐년

사막에서 올려다 보는 밤하늘의 은하수를 즐기고 미국 서부 최고의 명소 그랜드 캐년 사우스 림에서의 일출과 앤탤로프 캐년, 호스슈 밴드를 둘러보고 신의 정원이라 불리우는 자이언 캐년을 들러 베가스로 돌아오는 실속 있으면서 구성이 뛰어난 상품입니다. 하루에 미국 서부 최고의 명소 그랜드 캐년 사우스 림, 앤탤로프 캐년, 호스슈 밴드를 둘러보고 블랙 캐년 밤하늘의 쏟아지는 별들과 은하수를 관람하고 베가스로 돌아오는 실속 있으면서 구성이 뛰어난 상품입니다. ※ 같은 코스!인원 상관 없이 무조건 확정되는 큐 트래블 1일 투어 03:00 출발 ※ 그랜드캐년+앤텔롭+홀슈밴드+파웰호+자이언+캐년 야경1일투어(6명 이상 365일 확정) https://www.zoomzoomtour.com/tour/1840 ※ [1박 2일] 상품 ※ $279 /최고급 별장/4대캐년+브라이스캐년/ https://www.zoomzoomtour.com/tour/2103 *차량 정보* 08인승 차량 - 최대 인원 05인 12인승 차량 - 최대 인원 10인 15인승 차량 - 최대 인원 12~13인 28인승 차량 - 최대 인원 24인 매일 출발 최소 출발인원 6명 (추가요금 없음) ※ 00:30 출발의 경우 희망 인원이 6인이 되면 출발하고, 투어 예약하신 후 투어 출발 전날까지 인원이 6인 미만인 경우 03:00 출발 팀으로 합류됩니다. (당일에 호탤이 없으신경우 큐 트래블 라운지에서 취침하실수 있습니다) ※ 도로, 기상 상황은 물론 철저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앤텔로프 캐년 예약 현황에 따라 03:00 출발 팀으로 임의로 합류될 수도 있습니다. ※ 계절,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의 문제로, 투어 스케줄 및 투어 시간(출발 & 도착 시각) 등이 안내된 내용에서 임의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투어 당일 라스베가스 도착 이후의 여행객 개인 스케줄에 대해 큐 트래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모객 현황 및 현지 상황에 따라 차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앤텔로프 캐년은 당일 일기, 관광객 현황 등 현지 상황에 따라 앤텔로프 캐년 어퍼, 앤텔로프 캐년 엑스, 앤텔로프 캐년 워터홀, 앤텔로프 캐년 시크릿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절,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 어쩔수없는 문제로 투어지 입장이 불가했을 경우 1) 엔탤롭,홀스슈는 방문하였으나 그랜드캐년을 방문하지 못했응경우 자이언 캐년 투어로 변경 또는 20불을 환불합니다. 2) 그랜드캐년은 방문하였으나 앤텔로프 캐년, 홀스슈 밴드를 방문하지 못했을경우 20불을 환불합니다. 3) 그랜드캐년과 홀스슈밴드를 방문하였으나 엔탤로캐년을 방문하지 못한경우는 환불이 없습니다 ※ 해발고도가 2,000 m 정도 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모든 계절의 기후가 예보와 상관없이 비나 눈, 또는 강한 바람이 불기도 하니 항상 여벌의 옷을 준비하시고 변화무쌍한 기후에 대비하십시오. ※ 여행사는 차량 보험과 여행사 안전보험이 들어있어서 안심하고 여행하시면 됩니다. ※ 다른 여행지에서 필요한 개인 여행자 보험은 한국에서 가입하는 것이 저렴함을 알려드립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메인 스트립 & 스트립 양쪽으로 두 블록

  • 00:00 - 라스베가스 각 호텔에서 픽업 후 출발
  • 00:40 - 도시의 빛이 차단된 블랙 캐년 골짜기에서 별과 은하수를 관람.
  • 06:00 - 그랜드 캐년 사우스 림 안 마켓 플레이스에서 미국식 조식 (불포함)
  • 07:00 -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광경!
    그랜드 캐년의 중심!
    가장 그랜드 한 마더 포인트 / 야바파이 포인트 / 데저트 뷰 포인트를 관람
    림 하이킹
  • 10:30 - 빗물이 사암 지대를 수백만 년 동안 침식하여 만들어낸 빛의 향연, 미서부 최고의 포토존!
  • 12:00 - 중국식 뷔페, 버거킹, 서브웨이 등 자유선택 (불포함)
  • 13:00 - 600만 년에 걸친 콜로라도 강의 침식으로 만들어진 경이로움!
    이지 하이킹
  • 14:00 - 차창 밖으로 보는 글렌 캐년의 파웰 호수와 글렌 캐년 댐
  • 16:00 - 신이 빚어낸 자이언 캐년 국립공원
    시닉 드라이브
    (동절기 라스베가스 야경으로 대체)
  • 18:00 - 미서부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미국의 3대 햄버거 중에 하나인 인-앤-아웃 버거! (불포함)
  • 20:00 - 베가스 도착( 각 호텔, 공항, 버스 터미널 드롭)

위생관련 제공

체온측정, 마스크 제공,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 한인 가이드
✔ 호텔 픽업/드롭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메인 스트립 & 스트립 양쪽으로 두 블록)
✔ 차량보험, 여행사 보험, 유류비
✔ 어린이용 카시트
✔ 조식

불포함 사항

✘ 앤텔로프 캐년 (옵션) 입장료 - $66.
✘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 입장료 - $8
✘ 자이언 캐년 국립공원 입장료 - $8
✘ 홀스슈 밴드 입장료 - $5
✘ 가이드 비용 - $20
✘ 중식 (여행자 현지 직접 지불)
✘ 석식 (여행자 현지 직접 지불)

✘ 앤텔로프 캐년 나바호 원주민 가이드 팁 - $2 (현장에서 직접 지불)

✘ 개인 여행자 보험
✘ 옵션 투어 (그랜드 캐년 헬기 투어 or 경비행기 투어)

기타사항

*차량 정보*
08인승 - 최대 인원 05인
12인승 - 최대 인원 10인
15인승 - 최대 인원 12~13인
25인승 - 최대 인원 22인

매일 출발
최소 출발인원 6명 (추가요금 없음)

* 15인승, 28인승 차량, 캐리어 적재 혹은 보관 가능, 카시트 준비 가능.

※ 계절,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의 어쩔수없는 문제로 투어지 입장이 불가했을 경우
1) 엔탤롭,홀스슈밴드는 방문했으나 그랜드캐년을 방문하지 못한 경우 자이언 캐년 투어로 변경 또는 20불을 환불합니다
2) 그랜드캐년을 방문하였으나"앤텔로프 캐년, 홀스슈 밴드 를 방문하지 못한경우 20불을 환불합니다.
3) 그랜드캐년과 홀스슈밴드를 방문하였으나 엔탤롭캐년을 방문하지 못한경우 환불은 없습니다

1일 투어이지만 해발고도가 2,000 m 정도 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모든 계절의 기후가 예보와 상관없이 비나 눈, 또는 강한 바람이 불기도 하니 항상 여벌의 옷을 준비하시고 변화무쌍한 기후에 대비하십시오.
여행사는 차량 보험과 여행 안전보험이 들어있어서 안심하고 여행하시면 됩니다.
혹 다른 여행지에서 필요한 개인 여행자 보험은 한국에서 가입하는 것이 저렴함을 알려드립니다
엔텔롭캐년은 당일 일기, 관광객 현황 등 현지 상황에 따라서 엔텔롭캐년 어퍼, 엔텔롭캐년 로우, 엔텔롭캐년 엑스, 엔넬롭캐년 씨크릿 등으로 바뀔 수도 있습니다.

동절기 폭설, 휴가철 교통체증 또는 도로 상황 차량의 결함 등으로 인한 투어지(그랜드캐년 또는 다른 여행지) 입장이 불가할 경우 동선이 같은 다른 관광지로 투어를 대체 진행 함.

※ 모객현황 및 현지 상황에 따라 차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13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179.00 (207,229원) 부터

큐 트래블 4.8  30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