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7641

[자정 출발] 그랜드캐년+앤텔롭+홀슈밴드+파웰호+자이언+별관람

5 20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6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여유가 없어 하루 만에 제대로 그랜드캐넌과 앤텔로프를 볼수 있을까 했지만, 하루 일정임에도 제대로 잘 볼수 있었습니다. 백집사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사려깊었고 앤텔로프의 젊은 인디언가이드도 매우 성의 있고 친절하였습니다.바쁘시고 잛은 시간에 그랜드캐넌와 앤텔로프를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빛의 향연 - 앤탤로프캐년 / 6백만 년의 감동 - 홀스슈밴드 /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 신이 빚은 아름다움 - 자이언캐년

사막에서 올려다 보는 밤하늘의 은하수를 즐기고 미국 서부 최고의 명소 그랜드 캐년 사우스 림에서의 일출과 앤탤로프 캐년, 호스슈 밴드를 둘러보고 신의 정원이라 불리우는 자이언 캐년을 들러 베가스로 돌아오는 실속 있으면서 구성이 뛰어난 상품입니다. 하루에 미국 서부 최고의 명소 그랜드 캐년 사우스 림, 앤탤로프 캐년, 호스슈 밴드를 둘러보고 블랙 캐년 밤하늘의 쏟아지는 별들과 은하수를 관람하고 베가스로 돌아오는 실속 있으면서 구성이 뛰어난 상품입니다. ※ 같은 코스!인원 상관 없이 무조건 확정되는 큐 트래블 1일 투어 03:00 출발 ※ 그랜드캐년+앤텔롭+홀슈밴드+파웰호+자이언+캐년 야경1일투어(6명 이상 365일 확정) https://www.zoomzoomtour.com/tour/1840 ※ [1박 2일] 상품 ※ $279 /최고급 별장/4대캐년+브라이스캐년/ https://www.zoomzoomtour.com/tour/2103 *차량 정보* 08인승 차량 - 최대 인원 05인 12인승 차량 - 최대 인원 10인 15인승 차량 - 최대 인원 12~13인 28인승 차량 - 최대 인원 24인 매일 출발 최소 출발인원 6명 (추가요금 없음) ※ 00:30 출발의 경우 희망 인원이 6인이 되면 출발하고, 투어 예약하신 후 투어 출발 전날까지 인원이 6인 미만인 경우 03:00 출발 팀으로 합류됩니다. (당일에 호탤이 없으신경우 큐 트래블 라운지에서 취침하실수 있습니다) ※ 도로, 기상 상황은 물론 철저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앤텔로프 캐년 예약 현황에 따라 03:00 출발 팀으로 임의로 합류될 수도 있습니다. ※ 계절,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의 문제로, 투어 스케줄 및 투어 시간(출발 & 도착 시각) 등이 안내된 내용에서 임의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투어 당일 라스베가스 도착 이후의 여행객 개인 스케줄에 대해 큐 트래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모객 현황 및 현지 상황에 따라 차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앤텔로프 캐년은 당일 일기, 관광객 현황 등 현지 상황에 따라 앤텔로프 캐년 어퍼, 앤텔로프 캐년 엑스, 앤텔로프 캐년 워터홀, 앤텔로프 캐년 시크릿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절,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 어쩔수없는 문제로 투어지 입장이 불가했을 경우 1) 엔탤롭,홀스슈는 방문하였으나 그랜드캐년을 방문하지 못했응경우 자이언 캐년 투어로 변경 또는 20불을 환불합니다. 2) 그랜드캐년은 방문하였으나 앤텔로프 캐년, 홀스슈 밴드를 방문하지 못했을경우 20불을 환불합니다. 3) 그랜드캐년과 홀스슈밴드를 방문하였으나 엔탤로캐년을 방문하지 못한경우는 환불이 없습니다 ※ 해발고도가 2,000 m 정도 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모든 계절의 기후가 예보와 상관없이 비나 눈, 또는 강한 바람이 불기도 하니 항상 여벌의 옷을 준비하시고 변화무쌍한 기후에 대비하십시오. ※ 여행사는 차량 보험과 여행사 안전보험이 들어있어서 안심하고 여행하시면 됩니다. ※ 다른 여행지에서 필요한 개인 여행자 보험은 한국에서 가입하는 것이 저렴함을 알려드립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메인 스트립 & 스트립 양쪽으로 두 블록

  • 00:00 - 라스베가스 각 호텔에서 픽업 후 출발
  • 00:40 - 도시의 빛이 차단된 블랙 캐년 골짜기에서 별과 은하수를 관람.
  • 06:00 - 그랜드 캐년 사우스 림 안 마켓 플레이스에서 미국식 조식 (불포함)
  • 07:00 -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광경!
    그랜드 캐년의 중심!
    가장 그랜드 한 마더 포인트 / 야바파이 포인트 / 데저트 뷰 포인트를 관람
    림 하이킹
  • 10:30 - 빗물이 사암 지대를 수백만 년 동안 침식하여 만들어낸 빛의 향연, 미서부 최고의 포토존!
  • 12:00 - 중국식 뷔페, 버거킹, 서브웨이 등 자유선택 (불포함)
  • 13:00 - 600만 년에 걸친 콜로라도 강의 침식으로 만들어진 경이로움!
    이지 하이킹
  • 14:00 - 차창 밖으로 보는 글렌 캐년의 파웰 호수와 글렌 캐년 댐
  • 16:00 - 신이 빚어낸 자이언 캐년 국립공원
    시닉 드라이브
    (동절기 라스베가스 야경으로 대체)
  • 18:00 - 미서부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미국의 3대 햄버거 중에 하나인 인-앤-아웃 버거! (불포함)
  • 20:00 - 베가스 도착( 각 호텔, 공항, 버스 터미널 드롭)

위생관련 제공

체온측정, 마스크 제공,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 호텔 픽업 & 드롭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메인 스트립 & 스트립 기준 양쪽으로 두 블록) 
✔ 식사 1회 (조식)
✔ 한인 가이드
✔ 차량 유류비
✔ 차량 보험
✔ 여행사 보험
✔ 유아용 카시트 (미리 문의 요망)

불포함 사항

✘ 로워 앤텔로프 캐년 (옵션) 입장료 - $66
✘ 로워 앤텔로프 캐년 나바호 원주민 가이드 팁 - $3 (현장에서 여행객 직접 지불)
✘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 입장료 - $8
✘ 자이언 캐년 국립공원 입장료 - $8 (5~9월 한정 방문)
✘ 홀스슈 밴드 입장료 - $5
✘ 가이드 비용 - $20
✘ 개인 여행자 보험
✘ 옵션 투어 (그랜드 캐년 헬기 투어 / 미리 문의 요망)

기타사항

※ 앤텔로프 캐년은 폭우로 인해 생긴 지형으로, 현재 애리조나 주에는 앤텔로프 캐년과 유사하지만 실제로는 차이가 많은 지형들이 여러 곳 있습니다.

큐 트래블은 최상의 여행 퀄리티를 위해 로워 앤텔로프 캐년을 방문하며

여행을 예약하시기에 앞서 로워 앤텔로프 캐년을 가는지 꼭 먼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본 상품은 합류 행사 조건으로 다른 여행객들과 함께 투어가 진행되며, 최소 4인 이상 출발 가능한 상품입니다. (전 연령 이용 가능)

※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혼자 여행할 수 없습니다.

※ 픽업 시각을 준수해 주십시오. (픽업 시각에 늦으시는 경우 기다려드릴 수 없습니다.)

※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의 이유로 여행지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의 이유로, 투어 스케줄 및 투어 시간 (출발 & 도착 시각) 등이 안내된 내용에서 임의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투어 이후의 여행객 개인 스케줄에 대해 큐 트래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앤텔로프 캐년 입장은 당일 일기, 관광객 현황 등 현지 상황에 따라 로워 앤텔로프 캐년에서 어퍼, 캐년 엑스, 워터홀, 앤텔로프 캐년 시크릿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객 현황 및 현지 상황에 따라 차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기가 긴 5~9월에만 진행되는 보너스 투어인 자이언 캐년 여정은, 철저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앤텔로프 캐년 입장 시각에 따라 생략될 수도 있습니다.

※ 일기가 긴 하절기에는 석양과 밤하늘 관람이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1일 투어의 경우, 그룹 투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차량에 짐 적재 가능 공간이 없습니다. 보통 사이즈 백팩 이외의 짐은 큐 트래블 사무실에 보관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 자정 투어를 원하시면 예약 후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00:30 출발은 최소 출발 인원이 6인이며, 인원 미달 시 별도의 통보 없이 자동으로 03:00 ~ 4:00 출발로 합류됩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20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149.00 (212,737원) 부터

큐 트래블 4.8  35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