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방콕 투어 상품번호 7889

[방콕] 왕궁 투어 - 한국어 가이드 서비스

타입 그룹투어 시간 2시간 이동 도보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항시출발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한국어 가이드가 왕궁 앞에서 고객님과 미팅 후 방콕 관광의 핵심인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안내를 해 드립니다.

한국어 가이드가 왕궁 앞에서 고객님과 미팅 후 방콕 관광의 핵심인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안내를 해 드립니다. 부담 없는 일정으로 구성한 상품으로 왕궁 앞에서 한국어 가능 왕궁 가이드 미팅 후 가이드로부터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에 대한 안내를 받는 가이드 이용 서비스 상품입니다. [상품 관련 자주 물어보는 질문 & 답변] ♠ 누구와 다니나요? 한국어 가능한 현지인 가이드 안내를 받고 한국인만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 상품입니다. ♠ 무엇을 하나요? 한국어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방콕의 필수 관광지이자 태국인의 자존심인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관람을 합니다. ♠ 미팅 장소는 어디인가요? 왕궁 매표소 앞 나무에서 가이드와 미팅을 합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왕궁 매표소 앞 나무에서 가이드와 미팅합니다.

  • - 09:00에 왕궁 매표소 앞 나무에서 가이드와 미팅합니다.

    - 왕궁
    건축물은 18세기 이후부터 국왕이 머물렀던 공식 관저입니다. 건축은 1782년 라마 1세 때 수도를 톤부리에서 방콕으로 옮기면서 시작되었으며 여러 번의 증축 공사를 통해 계속 확장되었습니다. 태국인들의 자존심과도 같은 이곳은 환상적이고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높이 솟은 궁전과 누각, 사원들은 모두 금박 잎새, 자기, 유리로 찬란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 에메랄드 사원
    1785년 라마 1세가 톤부리에서 방콕으로 천도를 했을 때부터 건축이 시작되었습니다. 왓 프라깨오의 원래 이름은 왓 빠이아(Wat Pa Yia)로 대나무숲 사원이라는 뜻인데 옛이름 그대로 사원 구석구석 대나무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 - 14:00에 왕궁 매표소 앞 나무에서 가이드와 미팅합니다.

    - 왕궁
    건축물은 18세기 이후부터 국왕이 머물렀던 공식 관저입니다. 건축은 1782년 라마 1세 때 수도를 톤부리에서 방콕으로 옮기면서 시작되었으며 여러 번의 증축 공사를 통해 계속 확장되었습니다. 태국인들의 자존심과도 같은 이곳은 환상적이고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높이 솟은 궁전과 누각, 사원들은 모두 금박 잎새, 자기, 유리로 찬란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 에메랄드 사원
    1785년 라마 1세가 톤부리에서 방콕으로 천도를 했을 때부터 건축이 시작되었습니다. 왓 프라깨오의 원래 이름은 왓 빠이아(Wat Pa Yia)로 대나무숲 사원이라는 뜻인데 옛이름 그대로 사원 구석구석 대나무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

포함사항

한국어 가능 왕궁 가이드

불포함 사항

왕궁 입장료(500바트/인당)

기타사항

1. 화/목/금/일 주 4회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2. 반드시 여권을 지참 후 투어하셔야 합니다.(여권 카피본이나 핸드폰에 저장한 여권 이미지로 왕궁 입장이 불가합니다)
3. 조인투어라서 고객님들이 늦을 경우 다른 손님들 컴플레인이 심하고 투어에 지장이 있어, 사전 통보 없이 출발합니다.
4. 특별한 절차 없이 고객님 한글 이름으로 명단 확인 후 투어 진행합니다.
5. 왕궁 입장시 복장 규정이 있습니다. 무릎위로 올라오는 반바지나 치마, 민소매, 슬리퍼, 쪼리 등은 입장이 불가합니다. 긴바지나 긴치마 , 반팔옷 , 샌들 또는 운동화 추천 드립니다.
6. 사전에 왕궁 입장이 불가한 날은 구매가 안 되게 사전에 막아둡니다. 확정 후에 태국 정부에서 갑자기 왕궁 행사가 있을 경우는 사전에 통보 후 전액 환불해 드리며, 왕궁 행사로 입장이 불가한 경우는 아시아트립 예약과 무관합니다.
7. 성인/아동 요금 동일하며 왕궁 입장료는 불포함입니다.(키 121cm 이상 기준 1인당 500바트이며 고객님이 직접 구매합니다)
8. 모자, 양산 등 준비하시면 편리하십니다.(방콕의 날씨는 매우 덥습니다)

♠ 아시아트립 취소 규정
* ~30일전 : 취소비용 없음
* 29~20일전 : 여행비 총액의 10%
* 19~8일전: 여행비 총액의 20%
* 7~4일전: 여행비 총액의 30%
* 3~1일전: 여행비 총액의 100% (환불 불가)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1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4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US $12.65 (16,000원) 부터

아시아트립 4.5  319개 후기

연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