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베일(McLaren Vale) 지역에서 편안한 자전거 투어로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의 와인 산지의 아름다움을 만끽하세요.
맥라렌 베일(McLaren Vale) 지역에서 편안한 자전거 투어로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의 와인 산지의 아름다움을 만끽하세요. 쿠이트포 숲(Kuitpo Forest)과 멋진 포도밭을 따라 페달을 밟고, 두 곳 이상의 현지 와인 양조장에 멈춰 와인을 시음하세요. 애들레이드를 오가는 교통편과 경험이 풍부한 가이드, 점심 식사, 제공되는 모든 자전거 장비와 함께라면 오스트레일리아 남부 와인 지역의 하이라이트를 둘러보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간단합니다. 이 투어의 인원은 9명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이 맞는 와인 애호가로 이루어진 소규모 그룹과 함께 즐겁게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자전거와 함께하는 하루는 애들레이드(Adelaide) 호텔에서 남쪽으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유명한 와인 지역인 맥라렌 베일(McLaren Vale)로 향하는 고급 차량으로 시작됩니다. 그 복잡미묘한 쉬라즈로 전 세계에 잘 알려진 맥라렌 베일(McLaren Vale)에는 7,952에이커(3,218헥타르)의 포도밭이 있으며 연간 생산되는 포도의 약 절반을 차지합니다. 고급 산악자전거와 헬멧을 착용하고 설명을 들으시고 나면, 경험이 풍부한 가이드가 라디에타 파인 소나무가 우거진 쿠이트포 숲(Kuitpo Forest)을 가로질러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나뭇잎 사이로 햇살이 비치는 숲을 빠져나오면 키드맨 트레일(Kidman Trail)을 따라 자전거를 타고 달립니다. 투어가 이 지역에서 가장 높은 곳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윌룽가 힐(Willunga Hill)을 따라 내려오면서 숨이 멎을 정도로 멋진 포도밭의 장관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자전거를 타고 포도 덩굴이 땅을 덮고 있는 와인 양조장으로 여행을 계속하세요. 현지 포도밭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무료 시음실 두 곳에서 와인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 그룹에서 원한다면 와인을 위해 더 들르실 수도 있습니다. 와인보다 맥주가 좋으시다면 현지의 소규모 맥주 양조장에 멈춰서서 와인 대신 맥주를 시음하실 수도 있습니다. 마음을 둘 새로운 품종이나 포도밭을 찾고 계신가요? 몇 병이든 원하시는 만큼 와인을 사시면(본인 부담) 차로 호텔까지 실어 드립니다. 이 지역의 맛을 더 느끼고 싶으시다면 현지 농장에서 수확한 농산물로 만든 점심 식사를 만끽하세요. 여러분의 그룹에서 선택한 마지막 장소로 편안하게 자전거를 타고 여행을 계속하세요. 시골길을 따라 자전거를 타고 가실 수도 있고, 자전거를 충분히 탔다고 생각하신다면 여행용 차량을 타고 함께 가셔도 좋습니다. 럭셔리한 사륜 구동 차량으로 여러분과 여러분이 사신 상품을 애들레이드(Adelaide)로 모셔다드리겠습니다. 와인병을 새로 따면서 자전거를 타고 포도밭을 지나며 보낸 하루를 되새겨 보세요.
* 이 투어는 영어로 진행되는 영어가이드 투어입니다. 전세계 다양한 여행자들과 함께 하는 소규모 그룹투어입니다.
* 해당 투어는 총 8시간이 소요되며, 출발장소에서 투어가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