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tor makes it simple for travelers to find exactly what they want to do. With direct access to more than 200,000 bookable activities, travelers can easily discover and book incredible experiences. Optimized for mobile booking, Viator lets travelers plan in advance or book on-the-go to skip long lines and sold-out signs. We also feature:
트립어드바이저 회사인 바이어터는 전 세계 2,000개가 넘는 여행지의 투어, 액티비티 등을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1995년 설립 후 현재까지 약 100만건 이상의 검증된 리뷰와 독점 비디오 영상 및 여행팁을 제공하여 여행자가 최선의 여행을 찾고 예약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본 페이지는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원문과 번역된 내용이 다른 경우, 원문(영문)이 우선합니다.
마닐라의 놀라운 2가지 경험을 하나의 가격으로 마닐라 슈퍼 세이브로 즐겨보세요!
지식이 많은 현지 가이드와 함께 타알 호수와 타알 화산의 굉장히 아름다운 파노라믹 전망을 감상하기 위하여 타가이타이로 향하게 되며 맛있는 필리핀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마닐라를 탐험하게 되는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성 어거스틴 성당과 필리핀 내 가장 역사적인 곳 중 한 곳인 산티아고 요새를 방문하시게 됩니다.
모든 입장권 비용이 포함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포함된 투어입니다.
종합적인 시티 투어
데이 트립 (목적지 A에서 B)
무료 호텔 픽업 및 드랍 오프 서비스 포함
점심식사 포함
유익하고, 친절하고 전문적인 가이드
처음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도입부
아침 : 타가이타이 투어는 마닐라 호텔에서 픽업서비스로 시작되어, 그림 같은 도시인 타가이타이로 차량을 타고 이동합니다. 이 곳은 해발 686m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착한 후, 하늘의 궁전을 방문하시게 됩니다. 이 곳은 전 대통령인 페르디난드 마르코스의 휴게소 같은 곳이었습니다. 타알 화산이 둘러싸고 있는 타알 호수의 놀라운 전경을 바라보실 수 있습니다. 이 곳은 필리핀에서 가장 활발한 화산지역입니다. 현지 식당 중 한 곳에 들려 점심식사를 하게 됩니다. 좋은 뷰를 즐기면서 전통적인 필리핀의 음식과 인기 있는 지역의 특산물을 먹어볼 수 있습니다. 이후에, 오후 투어를 위해 마닐라로 돌아가게 됩니다.
오후 투어 : 마닐라 관광 투어
마닐라에 도착한 후, 세계 2차 대전 중 목숨을 잃은 군인들의 묘지와 전쟁기념관을 방문하게 되는데 이 곳의 묘지는 무려 21 헥타르에 달한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무덤이 있는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필리핀의 재정 중심지인 마카티 도시의 바쁜 일상을 경험해보고 경치 좋은 로하스 도로를 따라 이동하게 됩니다. 리잘 파크를 지나 역사적인 요새 지구이자 마닐라의 오래된 지구에 방문하게 됩니다. 조약돌 거리를 따라서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지인 성 어거스틴 성당에 방문하게 됩니다. 이 곳에서 여러분들은 바로크 양식의 조각과 장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지막 방문지는 산티아교 요새입니다. 이 곳은 스페인 정복자인 미구엘 로페즈가 지은 곳입니다. 가이드로부터 왜 이 곳이 마닐라에서 가장 역사적인 장소인지에 대하여 배우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필리핀의 국가 영웅들, 호세 리잘 Jose Rizal은 스페인 식민 시절 당시 이 곳에 수감 당했습니다. 투어가 끝난 후, 여러분들은 호텔로 모셔다 드릴 것입니다.
장소 / 일정
포함 / 불포함 / 기타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2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1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