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오사카 투어 상품번호 957

[단독/할인특가]강추*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스냅사진이 함께하는 나라,오사카 필수 투어

5 1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9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아이들도 어른들도 지루하지 않는 여행. 오사카성 그리고 나라 사슴공원

*서비스는 최고!! 가격은 최저!! 가격인하로 부담없는 투어!! *풀프레임 카메라로 선사해 드리는 고퀄리티 여행스냅사진까지(200장 이상) 사슴을 만나는 나라공원+동대사(토오다이지), 오사카의 오사카성+텐포잔의 해유관(카이유우칸.海遊館)을 하루만에... 서일본의 중심 도시 오사카의 오사카성.공원을 산책하고, 일본 최초의 수도인 나라에서 사슴을 만나 즐깁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기한 물고기의 천국 해유관을 보는 투어입니다. 오사카성 - 나라공원과 동대사(토오다이지.東大寺) - 해유관(카이유우칸.海遊館) 을 둘러 보는 일정입니다. [ 여행일정 ] 09시00분 : 호텔 출발 09시30분 -11시00분 : 오사카성 및 공원 12시00분 -14시30분 : 중식, 나라사슴공원 및 동대사 15시30분 -17시20분 : 해유관(카이유칸) 18시00분 : 호텔 도착 *사진이 취미인 제가 여행자분들께 조금이라도 더 많은 추억이 남는 여행이 되기 위해 렌즈교환식(DSLR)카메라로 여행 사진을 남겨 드립니다. 핸드폰 및 똑닥이 카메라와는 비교도 되지않는 높은 퀄리티의 사진을 하루 약 200-300매 정도 찍어 드립니다. 사진 전문가는 아니지만 못지 않는 사진 퀄리티로 여행자님의 여행을 한번 더 추억 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골드면허소지-아이들,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은 무엇보다도 안전이 최우선 입니다. 한국에서도 25년 무사고, 일본에서도 단한번의 접촉사고도 없는 골드면허소지하고 있는 본가이드가 고객님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십니다.(작은 접촉사고만이라도 경찰에 사고통보를 해야만 보험처리가 되는 일본에서는 골드면허소지자는 정말 안전운전을 하고 있다는 증명서 입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고객님의 숙소에서 픽업/샌딩 합니다.
    숙소가 오사카가 아닌 교토,고베,나라 등 다른 지역은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사전에 문의 바랍니다.

  • 오사카성(大阪城)

    토요토미 히테요시(풍신수길.豊臣秀吉)의 야망과 권력을 한눈에 볼수 있는 오사카성. 늦은 겨울에는 매화 향기가 가득하며 봄에는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고 가을에는 단풍이 아름다운 오사카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넓은 오사카성공원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산책, 운동을 하며 지하철, 전철 노선이 많아 교통도 편리합니다.
    쯔루하시(鶴橋)라는 오사카의 대표적 코리아타운도 오사카성에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 입장요금
    어른(만16세 고교생 이상)- 600엔
    중학생 이하- 무료(연령 확인이 있으니 여권을 꼭 준비 하세요)
  • 사슴을 만나러 갑니다 - 나라공원과 동대사
    나라공원과 동대사(토오다이지.東大寺)

    교토보다 앞서 일본의 최초 수도였던 나라(奈良). 약 1,100마리의 사슴을 만날 수 있는 나라공원. 나라시대에는 사슴이 신의 사자로 신성시되어 왔고 지금까지 나라의 대표 명물이 되었습니다.
    사슴의 간식용으로 센베(150엔)를 팔고 있으며 이 센베는 사슴의 위생을 위해 어떠한 조미료도 들어 있지 않습니다.
    사슴에게 줄때는 주의 할 점은 많은 사슴이 한꺼번에 몰릴수도 있고 센베를 사슴에게 주지 않고 망설이면 사슴들이 화를 내어 살짝 물거나 머리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도 어른도 함께 즐길수 있는 나라공원에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세계최대의 목조건축물인 동대사가 있습니다. 사슴들과 가볍게 산책을 하며 거닐다 보면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동대사가 나타 납니다. 동대사의 대불전(대웅전)에는 높이가 약15미터에 달하는 불상이 있습니다. 가히 거대한 사찰답게 불상 또한 웅장합니다. 교토시대와 또다른 일본 초기의 건축양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라공원과 동대사는 우리나라의 경주와 같이 일본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아주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 동대사 대불전 입장료
    어른(중.고생): 500엔
    초등생: 300엔
  • 해유관의 신기하고 재밌는 물고기 마음껏 보세요^^
    해유관(카이유우칸.海遊館)

    오사카항의 텐포산 공원에 위치한 수족관으로 1990년 개장 당시에는 동양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였습니다. 아직도 일본 본토 내에서는 가장 큰규모의 수족관입니다. 수족관을 둘러보는데는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해유관 근처의 텐포산 공원에는 일본에서 공식적으로 등록된 산 중 가장 낮은 산인 텐포산(텐포우잔.天保山.해발 4.53미터)이 있으며 저녁에 해넘이(석양)가 아름답습니다.
    텐포산 대관람차는 오사카 스이타(吹田)의 엑스포공원안에 엑스포시티에 만들어진 서일본 최대의 관람차가 생기기 전까지는 간사이 최대의 관람차 였습니다.
    해유관 주위에는 쇼핑센터도 있고 카페에서 여유롭게 차를 마시며 오사카항의 아름다운 석양을 보실수 있습니다.

    * 해유관(카이유칸)의 입장요금
    어른(고등학생.만16세 이상): 2,300엔
    어린이(초.중학생):1,200엔
    유아(만4세이상): 600엔
    어르신(만60세이상): 2,000엔
    - 입장권 사실때 연령을 확인 하니 반드시 여권을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포함사항

1일 가이드 비용, 가이드의 팁, 1일 차량 사용비(일본 현지에서 별도로 차량 사용비를 받지 않습니다.)

불포함 사항

1. 여행자 식비, 가이드 식비(1식 약 1,000엔)
2. 여행자와 가이드의 입장료
3. 차량실비 : 15,000엔(투어에 필요한 톨비/유류비/주차비 항목으로 현지에서 엔화로 지불)
4. 추가시간 : 1-4인 4,000엔/시간, 5-6인 5,000엔/시간
5.공항픽업/샌딩 추가시 5,000엔 추가
6. 만2세 미만 영아 무료탑승(영.유아 카시트 준비)

기타사항

1. 차량정보 - 7인승 밴(2017년 1월 출고 토요타 노하 최신형)/일본골드면허소지
2. 여러분들의 숙소로 무료 픽업 서비스해드립니다.
다만, 픽업/샌딩장소가 오사카 시내가 아닌 경우 오사카에서 픽업장소까지의 이동 시간 혹은 샌딩장소에서 오사카 이동시간도 투어시간에 포함됩니다.
3. 여행자 보험은 현지에서 가입하시는 것보다 출발지인 한국에서 가입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53,138원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J&COM 5  1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