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치앙마이 투어 상품번호 987

단독투어)탁발체험 +도이수텝+왓우몽+고산족마을+로얄프로젝트+몬쨈

5 2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8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영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김미* #회사동료들과 여행

친절한 가이드 덕분에 많은 구경하고왔네요~ 사진도 포즈 잡아주시며 많이 찍어주셔서 좋은 사진 많이 건졌습니다ㅎㅎ 탁발체험하느라 아침 6시 반에 출발해서 일행모두 힘들어하긴했지만 짬짬히 차에서 자면서 이동해서 괜찮았습니다! 점심이 조금 부실하긴했지만 몬쨈이 불탄 후라 마땅한 시설이 없었던 것 감안하면 그래도 먹을만하긴했습니다. 다만 한국인가이드 추가시 15만원 정도 추가된다는 거 수정해주셔야 할것같네요~ 홈페이지에 써진거하고 금액차이가 좀 많이 나니까요ㅎㅎ 아무튼 좋은 구경 재밌게 잘했습니다!

탁발체험 + 도이수텝 + 왓우몽 + 고산족마을 + 먼쨈 + 로얄 프로젝트 치앙마이에서 가장 유명한 도이수텝 사원은 당연, 숨겨진 신비 사원 왓우몽 방문과 더불어 불교문화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탁발체험을 통해 태국 전통 불교 문화를 체험합니다. 그 후 태국 현지인들 사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로 꼽히는 먼쨈을 방문합니다. 가 보고는 싶지만 불편한 교통 때문에 마음을 접어야만 했던 곳인 먼쨈 언덕을 방문하여 저 멀리 굴러가듯 사라지는 계단식 논의 절경, 언덕 위에 안개처럼 씌어져 있는 구름 등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과 사색에 빠지는 여유로움을 즐깁니다. 로얄 프로젝트에서는 국민들을 사랑한 왕의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태국에는 태국인뿐만 아니라 20여개 종족, 80만 명 정도의 소수민족들이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부분 산악지대에 살기 때문에 고산족이라고 불리는데요, 여행을 통해 오직 여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산족을 만나신다면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하루의 부지런함이 평생의 추억을 만듭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예약시 묵으시는 호텔 이름과 전화번호 적어주세요.
    오전6시30분 묵으시는 호텔에서 가이드와 미팅합니다.

  • 오전 6시30분 묵으시는 호텔에서 가이드 미팅
  • 아침마다 맨발로 걸어 다니며 태국사람들에게 공양을 받는 스님들의 행렬을 볼 수 있 을 뿐 아니라 직접 태국어로 '탐분' 이라고 부르는 공양을 합니다. 공양에 필요한 음식은 제공됩니다.
  • ‘이 사원을 다녀오지 않고는 치앙마이를 다녀왔다고 말할 수 없다’ 는 문구가 있을 정도로 치앙마이를 대표하는 곳입니다. 란나 양식의 전통사원뿐 아니라 해발 1,053미터 지점에서의 멋진 치앙마이 경치는 한 장의 사진으로 새겨질 것입니다.
  • 숨겨진 사원, 터널 사원이라 불리는 사원입니다. 숲으로 둘러쌓인 본당의 터널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미로처럼 나 있는 터널 끝에 이르러 불상들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향을 피우고 조용히 그 앞에 앉아 있으면 온 터널 전체에서 이 사원의 700년 역사를 조용히 속삭여 주는 듯한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카렌 & 라후 & 팔롱 & 아까 & 미엔족 등 고산족이 사는 마을을 방문하여 유치원, 성당, 침실, 부엌 등 그들의 실제 생활 속으로 들어가보고, 직접 고산족처럼 옷도 입고 사진도 찍는 시간을 갖습니다.
  • 태국의 9대 국왕 푸미폰 국왕은 그의 재위시설의 50년 이상을 항상 국민들의 이익과 행복을 위해 정의롭게 다스리겠다는 그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국왕은 특히 마약 재배로 삶을 꾸려 나가며 제대로 교육도 못 받고 아편과 범죄에 찌들어 살아가야 하는 북부 산간지역 국민들을 위해 고심하다 마침내 1969년에 이들을 위한 대대적인 프로그램을 고안해 냅니다. 다양한 종의 수공예품을 만들 수 있도록 교육시키고 유기 농산물을 재배하도록 가르쳤으며 계속하여 새로운 품종 개발에 힘썼습니다. 결국 마약 재배는 사라지고 그 대신 커피, 녹차, 복숭아, 딸기 등이 그 자리를 차지하여 산간지역 국민들은 전보다 더 높은 소득을 창출해 낼 수 있었습니다. 이 개발 사업은 왕실 재단에서 직접 지휘하였기 때문에 왕실에 대한 무한 신뢰를 바탕으로 성업하여 현재는 누구나 로얄프로젝트 생산품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먼쨈언덕에서 현지식으로 점심식사를 한 후 (비용 불포함) 자유 시간
  • 치앙마이로 이동, 호텔 또는 시내에서 하차

포함사항

정식 라이센스를 지닌 태국인 영어 가이드, 일정에 준한 관광지 입장료, 탁발음식, 보험,
에어콘 차량 (2~3인 승용차 또는 밴, 4인 이상 밴)

불포함 사항

도이수텝 케이블카, 식사(일인 100-150바트), 음료수, 매너팁 (약 100바트) 등 기타 개인경비.

* 태국인 영어가이드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약 한국인 가이드를 원하신다면 예약시 말씀해주세요. 차량 한대당 4000바트 추가하시면 됩니다.

기타사항

-픽업장소가 치앙마이 시내가 아닐 경우 픽업, 센딩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투어에 비해 일찍 시작합니다.
-묵으시는 숙소에 미리 이른 조식을 신청하시거나 간단한 스낵을 드시고 오세요
-사원을 방문합니다. 반바지나 민소매는 입장이 어려우니 예의에 어긋나지 않는 옷차림을 해주세요.
-도이수텝 사원의 계단은 걸어서 올라가십니다.
-고산족 마을에 사는 어린이들을 위해 연필 등 문구류 준비해 주시면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고산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신 후 매너팁(20바트) 주시면 좋습니다.
-이동시간이나 체류시간에서 약간의 오차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2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55.00 (71,840원) 부터

조이너스타이 4.7  1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