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8

루브르 박물관 전문 공인 가이드 투어 [쇼콜라트래블]

4.3 (6)
타입그룹투어시간3시간30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3
평점
6
후기
2018년 3월
가입일
쇼콜라트래블 “초콜릿처럼 달콤한 추억이 될 여행을 위해” '쇼콜라트래블'은 르 쇼콜라 (Le chocolat: 초콜릿의 불어 발음)처럼 달콤하고, 부드럽고, 좋은, 기억에 오래 남을 여행을 만들어 드리겠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이름입니다. 쇼콜라트래블은 프랑스에서 사업자 등록을 한 현지 정식 여행사입니다. 저희는 현지 여행사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한국 책에서 보고, 듣고, 읽을 수 있었던 진부한 이야기들은 이제 그만! 문화와 역사가 살아있는 프랑스 현장에서 원서에만 나와 있는 깊고, 숨은 이야기를 찾아 여행자들에게 전해 드립니다. 그래서 저희 쇼콜라트래블은 프랑스 정부가 인정한 공인 가이드들이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프랑스는 한국과는 다르게 루브르박물관/오르세미술관/베르사유 궁정/몽생미셸 등 국립관광지 내부 설명은 프랑스 공인가이드만 할 수 있게 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자국의 예술과 문화 역사에 대한 올바른 설명을 위해서입니다. 쇼콜라트래블 공인 가이드들은 프랑스어 Dalf C1 (고급레벨) 이상의 실력을 갖춘 자로서 최소 역사/고고학/미술사/문화 매개/커뮤니케이션/관광학 분야 학사를 졸업한 후 가이드 전문 1년 학사 과정을 수료했거나 전공 분야 석사 학위를 가지고 1년 이상의 가이드 경력을 인정받아 공인 가이드 자격증을 획득하신 분들입니다. 이분들의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투어를 고객님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쇼콜라트래블은 현지 여행법을 준수하는 모범적인 여행사입니다. 불안한 가이드 여행은 이제 그만! 100% 합법적인 여행사. 프랑스 공인 가이드의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설명. 여러분의 달콤하고 아름다운 파리 여행을 쇼콜라트래블이 책임지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프랑스 정부 공인 가이드가 명작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해 드립니다. <후기 2175개 전체 평점 4.9점> 루브르 투어는 쇼콜라트래블에서!
▶루브르 투어를 꼭 신청해야 하는 이유 ➊ 방대한 작품 수 "전시된 작품이 3만 5천 점! 이렇게 많아? 뭘 봐야 하지?" 3만 5천 점은 한 작품을 1초씩 감상해도 10시간이 걸리는 방대한 양입니다. ➋ 넓은 공간 속 미로 같은 구조 "루브르 면적이 21,000m2? 축구장 27배 크기! 어떻게 길을 찾지?" 요새에서 궁전으로, 궁전에서 박물관으로 탈바꿈한 루브르 박물관은 미로에 가깝습니다. 무턱대고 들어갔다 길을 잃고 헤매는 여행객이 많습니다. ➌ 공인된 미술 가이드 "전문가의 눈" 쇼콜라트래블은 친절함과 전문적인 지식으로 인정받은 프랑스 국가 한국인 공인가이드들과 함께 일을 하고 있습니다. 쇼콜라트래블의 공인가이드들은 파리 소로본대학교와 같은 명문대학교에서 예술사·미학·박물관학 등을 공부하신 석·박사들입니다. ➍ 고객 안전 최우선 합법적인 투어 "공인 가이드가 아니면 불법!" 수많은 여행사 중에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공인가이드와 함께 일을 하는 여행사입니다. 그 이유는 프랑스 법 때문입니다. 프랑스 관광법과 루브르 박물관 규정에는 프랑스 정부가 인증한 공인가이드만 박물관에서 해설을 하도록 아래와 같이 명시해놓고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 규정 제15조〕 루브르 박물관에서 작품 설명은 관광법 시행령 R. 221-1 에 따라 정부가 발급한 전문 카드를 소지한 전문 공인 가이드만 할 수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 규정 제16조〕 카드 검사는 박물관 검사관이 수시로 할 수 있고 위 사항을 어기고 적발 시 즉각적인 가이드 투어의 중단, 입장권 환불 없이 그룹의 즉시 퇴장, 또한 해당 안내 가이드는 루브르 박물관 재예약 금지 대상이 됩니다. 쇼콜라트래블은 올바른 여행 문화를 선도하며 고객님께 수준 높은 투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지금 선택해 주세요. 쇼콜라트래블이 루브르 박물관에서 명화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

장소 / 일정

  • tour-course
    “루브르에는 모든 것이 있으며, 사람들은 루브르를 통해서 모든 것들을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다.” 폴 세잔 (Paul Cézanne) 루브르 발견하기→인류 최초의 문명 메소포타미아→삶과 죽음의 미술 이집트→미(美)의 탄생. 그리스· 로마→인간의 시각으로. 르네상스→역동적 드라마. 바로크→고대의 부활. 신고전주의→분노· 열정· 혁명의 미술. 낭만주의→사실주의의 탄생 (오르세 투어에서 이어집니다) *관람작품은 가이드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가이드 투어비

불포함

- 박물관 입장권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2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1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61,750원 부터

쇼콜라트래블
4.3
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