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98

[한국어가이드] 느긋한 오후 작고 예쁜사원 반테이쓰라이투어 [그룹]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3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4명

금액 조회

4.9
평점
15
후기
2018년 11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캄보디아 씨엠립에 있는 현지 한인여행사 VIKI Tour 입니다. 저희 비키투어는 여행디자인,현지투어,바우처,호텔,골프,픽업,가이드,렌트카 등 모든 것을 할인판매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씨엠립에 와보시면 알겠지만 제대로된 여행사는 찾기 쉽지 않죠. 여행객의 안전과 재미를 책임질 저희 투어스텝들은 항상 친절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행에 모든것을 믿고 의뢰할수 있는 여행사로 거듭 나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앙코르유적 사원 중 크메르 예술의 극치라고 불리는 반테이쓰라이를 투어합니다.
**앙코르 예술의 극치 - 반테이쓰라이투어** 비키투어는 즐겁고 안전한 투어를 지향합니다. 캄보디아 씨엠립에 있는 사원은 앙코르와트 뿐만이 아닙니다. 앙코르와트에서 조금 떨어진 반테이쓰라이는 서양인들이 정말로 많이 방문하는 사원이지만 아직 국내에는 잘알려지지 않은 사원입니다. 반테이쓰라이투어는 앙코르와트에서 조금 떨어진사원 이지만 앙코르예술의 극치라고 할수있는 사원을 투어합니다. ■ 한국말에 능숙하면서 친절하고 재미난 이야기를 들려 줄 유적지 전문 가이드가 인솔합니다. ■ 이 투어는 4명이상 모객되어야 출발되는 그룹투어입니다. 예약은 1인도 가능합니다. ■ 3인 이하 투어예약은 반드시 상담후 결제 진행해주세요. 결제 먼저 하시면 취소시 취소 수수료가 부과 될수 있으니 꼭 지켜주세요. ★ 앙코르 예술의 극치, 여인의 성체라고 불리는 작고 아름다운 사원 반테이쓰라이는 많은 여행객들이 감탄하는 사원입니다. 캄보디아 씨엠립여행의 유적지 투어는 가장 기본적인 스몰투어(앙코르와트,바이욘, 타프롬)을 가장 많이 하십니다. 다른 유적지들이 많이 있지만 딱 한곳만 더 봐야한다면 가장 선호도가 높은 사원이 반테이쓰라이입니다. 하지만 씨엠립시내와 35km 떨어져 있는 반테이쓰라이는 거리가 멀어 여행자들이 보고 싶어도 쉽게 가기 힘든 곳이었습니다. 많은 여행객의 요구에 의해 반테이쓰라이 그룹투어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호응이 무척 좋습니다. ★★★★★ 비키투어가 추천하는 투어 ★★★★★ ★비키나이스투어[그룹] (씨엠립, 앙코르유적을 2일간 투어, 강력추천하는 최고 가성비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12578 ★엑설런트투어[그룹] (앙코르와트, 바이욘, 타프롬, 반떼이스라이를 돌아보는 최고의 인기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7846 ★올킬투어[그룹] (앙코르와트, 바이욘, 타프롬, 톤레삽호수를 돌아보는 꼭가봐야하는 곳만 가는 알짜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5786 ★뱅톤투어[그룹] (외곽유적지 관람 및 톤레삽호수를 돌아보는 눈이 즐거운 2일차에 많이 돌아보는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12450 ★빅투어[그룹] (앙코르톰에있는 유적을 관람하는투어 유적지에 관심 많으신분들이 3일차에 선호하는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12452

장소 / 일정

  • tour-course
    오후3시30분에 럭키몰 앞에서 픽업하여 바로 출발합니다. 여러명이 같이 하는 그룹투어라서 기다려 드리지 않습니다. 동행하는 여행객을 생각하여 시간을 꼭 준수하여 주세요.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차량(툭툭 or 밴) - 한국어가이드 - 생수

불포함

- 식사나 음료는 포함 되지 않습니다. - 가이드/기사 매너팁, 친절하지 않으시면 주지 마세요. - 반드시 앙코르유적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미리 구입하셔야 합니다. 매표소에 들리는 일정이 없습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65,361원 (US $ 47.50) 부터

VIKI Tour
4.9
1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