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가이드님의 VIP급 친절하고 편안한 운전과 안내 덕분에 남동생과 즐거운 추억 만들었습니다! 갑작스런 홍수로 Yellowstone과 Teton 모두 입구가 닫혀서 구경 못한 것은 너무 아쉽지만 창문 밖으로 그림처럼 스쳐지나가는 주변 아름다운 대자연을 실컷 볼 수 있었습니다. 숙소도 모두 깨끗하고 편안했고 몬타나의 스테이크는 정말 잊지 못할 것 같네요! 꼭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베테랑 가이드] 2007년부터 현재까지 무사고 기록업체! 소수정예로 옐로우 스톤을 관광하시면 품격이 달라집니다.
본 상품은 각지에서 라스베가스 공항에 도착(오전 10:30분이전) 하여 라스베가스에서 해산(항공 발권 시각 저녁 8:30분 이후 출발)하는 5박 6일 코스입니다.
@ 본 투어는 소규모, 단독 투어이므로 솔트레이크로 올라가거나 내려갈때 자이언 캐년 국립공원, 브라이스 캐년 국립공원, 소금호수, 불의 계곡, 콜랍 캐년 등을 추가하여 볼수가 있습니다.
@ 솔트레이크로 오셔서 라스베가스에서 나가시거나 라스베가스로 오셔서 솔트레이트로 오시는 분은 예약전 문의먼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항공권은 각자 끊어야 하며 항공권 발권을 원하시는 분은 분은 추가비용 없이 인터넷 최저가로 써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