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번 멜번 투어 상품번호 15313

(시티워킹투어) <알고 떠나는 호주 여행 지식가이드> 저자와 함께 하는 역사문화여행

4.8 6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4시간 이동 도보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항시출발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베스트 후기

JH** #혼자여행

제가 기대했던 것 이상의 투어였습니다. 멜버른 여행 오신 분들은 첫날 투어하면 정말 진짜 좋을 거 같습니다. 첫날 투어를 하고 나니 남은 날들을 더 알차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멜번의 단편적인 모습이 아니라 깊이 있은 역사와 관광지를 같이 소개해주셔서 호주라는 나라와 멜버른이란 도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호주 두번째 방문인데 전 여행들을 좀 반성하게 되네요 ㅎㅎㅎ 기회가 된다면 다른 아도 해보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엄청 들었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가이드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도 적극적으로 찍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

여행의 진정한 가치를 찾는 분들과 함께 떠나는 호주 역사 문화 여행

호주의 진정한 모습을 담은 여행 지식 가이드북, [알고 떠나는 호주 여행 지식 가이드]의 저자와 함께 떠나는 여행! 당신은 혹시, - 낯선 나라로 여행을 떠나기 전 그곳의 역사와 문화에 관한 정보를 미리 찾아보십니까? - 여행을 통해 그곳을 보는 색다른 시각을 갖고 싶으신가요? - 평소 새로운 곳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손희욱 가이드의 [멜버른 시티투어]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보통의 시티투어에서 듣는 단편적인 정보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방문하는 곳의 숨겨진 역사를 모아, 결국 호주라는 나라를 전체적으로 이해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호주를 여행하시는 많은 분이 이런 말씀을 하십니다. “호주? 캥거루, 코알라가 사는 깨끗한 자연환경 말고 뭐가 있나?” “호주의 역사와 문화? 그런 게 있었나? 그저 옛날 영국의 죄수들이 건너와 만든 나라 아니었어?” 사실 틀린 말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호주의 진정한 모습도 아니지요. 호주는 과거 죄수들의 역사, 인종차별의 역사, 원주민 학살의 역사를 극복하고 현재 세계 최고 수준의 다문화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는 선진국입니다. 쉽지만은 않았던 그 역사적 과정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손희욱 가이드와 함께 멜버른 시티 곳곳을 걸으면서 호주를 보는 색다른 시각을 찾아보지 않으시겠습니까? 뿐만 아니라, 멜버른 시티에는 힙한 카페와 레스토랑들이 작은 골목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멜버른에서 10년 넘게 바리스타로 일한 제가 멜버른 커피에 대해, 그리고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맛집과 커피 명소를 투어 중간중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에게 여러분의 소중한 4시간을 투자해 주세요.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의미 있고 값지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그럼 멜버른 시티에서 만나요! “진정한 여행은 새로운 풍경을 찾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시각을 갖는 것이다.” - 마르셀 프루스트 -

장소 / 일정

  •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 328 Swanston St, Melbourne VIC 3000, Australia 지도보기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시작(출발) 시간 : 오전10시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State Library Victoria) 앞, 동상(Sir Redmond Barry) 아래
    328 Swanston Street, Melbourne

  • 1850년대 만들어진 호주를 대표하는 도서관. 예전 그대로의 책상과 걸상을 지금도 사용하며, 아름다운 돔 모양의 리딩룸(La Trobe Reading Room)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해리포터 도서관이라는 별명으로도 불린다.
  • 과연 호주는 영국 죄수들이 만든 나라일까요? 초기 백인 역사의 진실을 그 현장에서 알아봅니다.
  • 멜버른 도심의 상징이 되어 버린 트램. 멜버른은 어떤 이유로 트램을 가지게 되었을까요? 트램에 얽힌 멜버른만의 역사 이야기를 그 트램 안에서 들려 드립니다.
  • 1901년 1월 1일, 호주는 영국의 식민지에서 연방국가로 탄생합니다. 그렇다면 호주는 현재 진정한 독립 국가일까요? 호주의 정치 제도에 관해 설명해 드립니다.
  • 화려한 그라피티로 유명한 곳. 과거 TV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의 촬영지로 유명한 일명 <미사 거리> 호주를 대표하는 록 그룹 AC/DC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골목. 멜버른이 가진 독특한 골목(Lane) 문화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골목 골목에 숨겨진 역사적 진실 속에서 그 힙한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 멜버른 시내 중심에 위치한 영국 성공회 성당입니다. 19세기 중반 성공회와 가톨릭으로 대변되는 영국계와 아이리쉬계의 대립을 통해 중국계 아시안들이 본격적으로 유입되기 전 호주 내 인종차별에 대해 알아봅니다.
  • 1909년 완공된 멜버른의 상징과도 같은 건물. 멜버른 시민들에게 이 건물은 어떤 의미일까요? 또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멜버른의 대중교통은 어떨까요?
  • 멜버른 시민들의 휴식과 문화 공간. 1835년 탄생한 아름다운 도시 멜버른은 누구에 의해 어떻게 계획 되었을까요?
  • 멜버른 시내를 흐르는 야라 강변을 따라 걸으면서 멜버른 시티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합니다.
  • 멜버른의 대표적인 카페, 레스토랑 골목길. 멜버른에서 10년 넘게 바리스타로 일한 저와 함께 호주의 커피 문화에 대해 알아봅니다.
  • 멜버른의 대표적인 실내 쇼핑 거리로 예쁘고 아기자기한 다양한 상점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호주를 대표하는 백화점 마이어(Myer)의 창업주 시드니 마이어(Sidney Myer)는 어떤 인물이었을까요? 그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다문화주의 사회를 만들어가고 있는 이민자의 나라 호주에 대해 알아봅니다.

포함사항

가이드 비용

불포함 사항

음료수(물, 커피 등) 및 간단한 간식 비용

기타사항

- (투어시간안내) 투어는 10:00 ~ 14:00 까지 진행됩니다.
- 4시간 정도 야외에서 도보로 진행되는 투어입니다.
- 걷기 편한 신발과 복장을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멜버른의 날씨는 매우 변덕스럽습니다. 갑작스러운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여분의 겉옷을 준비해 주세요.
- 여행자 보험 가입을 적극 권장 합니다. (호주의 의료비는 영주권자, 시민권자가 아닌 경우 상당히 비쌉니다.)
- 미취학아동(만8세미만)은 무료이며, 만8세 이상은 성인과 동일한 금액입니다.
- 최소모객인원(2명) 미만 모객 시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개인 소지품 및 귀중품이 분실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고, 안전사고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2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1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6개 )

평균
4.8 / 5
만족도
83%
17%
0%
0%
0%
0%

AU $87.07 (75,000원) 부터

손희욱 4.8  9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