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5

(멜버른시티투어) 손희욱 작가와 함께 호주 역사 문화 여행

4.9 (14)
타입그룹투어시간4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4명

금액 조회

5
평점
62
후기
2020년 01월
가입일
멜버른? 어디 유럽에 있는 도시 아닌가? 2006년 제가 멜버른이라는 도시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했던 말입니다. 맞습니다. 당시 제가 호주에 대해서 알았던 것은 고작 시드니 하버 브릿지, 오페라 하우스, 캥거루 그리고 인종차별이 심하다는 뭐, 그 정도가 전부였습니다. 이렇게 저의 호주 생활은 시작됐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연한 기회에 와서 어느덧 15년째 호주 멜버른에 사는 손희욱입니다. 한국에서는 하나금융투자에서 펀드 상품 개발 및 장외 파생 상품을 담당했었고요, 멜버른에서는 작은 카페도 운영했었고, 주로 커피 바리스타로 일했습니다. 여행 가이드 경력은 코로나 전까지 약 2년 정도입니다. <알고 떠나는 호주 여행 지식 가이드>의 저자 갑작스럽게 호주로 이민 오다 보니 부끄럽게도 호주에 대해 아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호주라는 나라에 관한 이런저런 책들을 찾아보기 시작했고, 그것을 함께 공유하고 싶어 <멜번에 산다> 라는 호주 관련 팟캐스트를 2년 넘게 제작했습니다. 그동안 쌓은 자료를 기반으로 코로나 락다운 기간를 이용해 2022년 1월 <알고 떠나는 호주 여행 지식 가이드>라는 호주의 역사와 문화를 다룬 책을 저술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서 그 나라를 진지하게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호주의 역사, 경제, 정치, 문화, 교육 등 모든 걸 물어보세요. 우리 서로 배우면서 여행해요. 몇 년 전 딸과 함께 한 달간 유럽을 여행하면서 그리고 그 여행을 준비했던 짧지 않았던 시간 동안 저는 여행이 우리 삶에서 얼마나 중요한 의미를 갖는지 새삼 깨달았습니다. 새로운 세상을 보고, 배우고 함께 떠난 사랑하는 사람과 기억을 공유하는 여행이야말로 어쩌면 우리가 사는 이유 아니겠습니까? 또한 최근에 여행 가이드로 일하면서 그리고 제가 직접 여행을 떠나 가이드 투어를 해보면서 느꼈던 점은 그날 여행의 결과는 그날 가이드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렸더군요. 그렇다고 감히 제가 최고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호주 멜버른에는 저보다 우수한 선배 가이드님들이 많거든요. 그렇지만 <손희욱 투어>와 함께 하신다면 그날 여행을 책임질 가이드는 오로지 저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 이.름.을.걸.고. 여러분과 함께 할 겁니다. 멜버른은 저에게는 제2의 고향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곳을 사랑합니다. 호주에 많은 분이 여행을 오십니다. 그러나 직항편도 변변히 없는 멜버른까지 내려오시기 쉽지 않다는 것 잘 압니다. 그러니 더 소중한 시간을 보내셔야죠. 그동안 로컬 사람들과 어울려 살면서 제가 느끼고 경험한 것들이 여러분의 소중한 여행에 도움이 되길 기대합니다. 우리 멜버른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여행의 진정한 가치를 찾는 분들과 함께 떠나는 호주 역사 문화 여행
투어 진행 : 주 2회 (화,금) 예정 (자세한 날짜는 '예약하기' 에서 투어 가능 날짜를 확인해주세요) 최소 출발 인원 : 4명 ✅ 시티투어 다음날 함께 하시죠! "손희욱 작가와 함께하는 소그룹 그레이트 오션로드" 투어 ✅ https://www.zoomzoomtour.com/tour/17028 ***************************************************************************** 호주의 진정한 모습을 담은 여행 지식 가이드북, [알고 떠나는 호주 여행 지식 가이드]의 저자와 함께 떠나는 여행! 당신은 혹시, - 낯선 나라로 여행을 떠나기 전 그곳의 역사와 문화에 관한 정보를 미리 찾아보십니까? - 여행을 통해 그곳을 보는 색다른 시각을 갖고 싶으신가요? - 평소 새로운 곳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손희욱 가이드의 [멜버른 시티투어]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보통의 시티투어에서 듣는 단편적인 정보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방문하는 곳의 숨겨진 역사를 모아, 결국 호주라는 나라를 전체적으로 이해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호주를 여행하시는 많은 분이 이런 말씀을 하십니다. “호주? 캥거루, 코알라가 사는 깨끗한 자연환경 말고 뭐가 있나?” “호주의 역사와 문화? 그런 게 있었나? 그저 옛날 영국의 죄수들이 건너와 만든 나라 아니었어?” 사실 틀린 말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호주의 진정한 모습도 아니지요. 호주는 과거 죄수들의 역사, 인종차별의 역사, 원주민 학살의 역사를 극복하고 현재 세계 최고 수준의 다문화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는 선진국입니다. 쉽지만은 않았던 그 역사적 과정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손희욱 가이드와 함께 멜버른 시티 곳곳을 걸으면서 호주를 보는 색다른 시각을 찾아보지 않으시겠습니까? 뿐만 아니라, 멜버른 시티에는 힙한 카페와 레스토랑들이 작은 골목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멜버른에서 10년 넘게 바리스타로 일한 제가 멜버른 커피에 대해, 그리고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맛집과 커피 명소를 투어 중간중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에게 여러분의 소중한 4시간을 투자해 주세요.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의미 있고 값지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그럼 멜버른 시티에서 만나요! “진정한 여행은 새로운 풍경을 찾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시각을 갖는 것이다.” - 마르셀 프루스트 -

장소 / 일정

  • tour-course
    1850년대 만들어진 호주를 대표하는 도서관. 예전 그대로의 책상과 걸상을 지금도 사용하며, 아름다운 돔 모양의 리딩룸(La Trobe Reading Room)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해리포터 도서관이라는 별명으로도 불린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가이드 비용

불포함

음료수(물, 커피 등) 및 간단한 간식 비용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4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71,250원 부터

손희욱
5
6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