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349

힙스터의 천국 바이런베이에서 돌고래와 함께 하는 카약킹을 즐겨보세요 (CBK)

5 (2)
타입액티비티시간3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8
평점
631
후기
2022년 8월
가입일
호주 액티비티 예약 대행 전문 호주벤처트래블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호주벤처트래블입니다. 2013년에 처음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로 와서 일도 하고 호주를 캠핑카로 여행도 하고 관광업에 종사하면서 다양한 여행 상품 및 액티비티들을 전세계에서 오시는 젊은 배낭여행자분들께 소개하는 일을 해오다 보니 한국에서 오시는 여행자분들에게도 보다 멋지고 익사이팅하고 유니크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호주벤처트래블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암벽등반, 카약, 패들보드, 서핑, 제트보트, 섬투어 등등 호주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및 유니크한 체험이 담긴 투어들만 선정해서 여행자분들께 소개해드리고 현지 업체와의 예약을 보다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예약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주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호주벤처트래블과 함께 하시면 멋진 여행을 준비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호주에서 돌고래를 가장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바이런베이 바다 카약킹을 즐겨보세요!
* 이 상품은 수영을 하실 수 있으신 분들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 만약 수영을 잘 하지 못하신 다면 아래 상품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https://www.zoomzoomtour.com/tour/16532 바이런베이에서 즐길 수 있는 3대 액티비티 중 하나인 카약킹입니다. 말해 뭐해? 돌고래를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예요! 100% 돌고래를 볼 수 있다고 제가 장담하긴 어렵지만 제가 갔을때에도 수많은 돌고래들이 근처로 와서 같이 수영하자고 말하는 것 같더라구요. 이런 경험을 호주까지 왔는데! 바이런베이까지 왔는데! 안해볼 수 없자나요? :) 키포인트! * 돌고래 스포팅 * 거북 스포팅 * 고래 스포팅 (5월~11월) * 바다에서 보는 호주 최동단 포인트 * 투어 종료 시 팀탐 제공 #예약 전 체크 포인트 : 1. 이 상품은 예약해주신 분께서 직접 업체 쪽에 예약 컨펌을 진행해주셔야 하는 상품입니다. 컨펌 하시는 방법을 예약 후 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컨펌 메일을 직접 보내신 이후에 해당 업체에서 확인 되었다는 답신을 받지 않으셔도 투어 진행이 가능하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준비물 : 선크림, 선스틱 등 자외선 차단 용품 개인 물병 혹은 텀블러 추후 사용을 위한 개인 수건 필요 시 잠수복 제공 카메라의 경우 방수 기능이 있고 구명조끼에 부착 가능한 제품이어야 합니다. 바다 카약킹으로 직접 노를 저으며 바이런 베이 해양 보호 구역을 탐험하고 만나보세요! 카약에 올라타 파도 사이로 노를 젓다 보면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바이런 베이 파도타기를 할 수 있어요! 성격 좋은 큰 돌고래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친구가 되어 보세요. 얼마나 호기심 많은 동물 친구들인지 알 수 있을 거예요. 숨을 쉬러 오르내리는 바다거북을 발견하실 수도 있다는거!! 계절마다 아름다운 바이런 베이를 지나 여행하는 장엄한 혹등고래의 크기에 놀랄 준비 되셨나요? (5월에서 11월) 혹등 고래를 보실 수도 있답니다 :) 호주의 대표 간식 팀탐을 먹으며 태초의 모습 그대로 반짝거리는 해변에서 투어를 마무리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이 카약업체는 1995년 시작된 바이런 베이의 오리지널 돌고래 카약킹 업체입니다. 가이드들은 모두 카약커이자 서퍼, 그리고 자칭 역사학자이자 탁월한 뱃사공들이예요! 바이런 베이에 대해 아주 잘 알고 있는 우리 가이드들은 업계에서도 알아주는 전문가들이랍니다. 아무 걱정 없이 바이런 베이에서의 카약킹을 즐겨 보세요. 또한 우리의 해양 카약들은 운항하기에 쉽고 안전합니다. 카약킹을 해 본 적이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그저 안전하고 재밌게 카약킹을 즐기는 것이 제일 중요하죠! 구명조끼, 헬멧, 잠수복 등 필요한 모든 안전 장비를 제공합니다. * 호주벤처트래블에서 준비한 후기 이벤트! 예약 후 후기를 작성해주신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카카오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후기 작성 하신 후 문의창을 통해서 메세지로 연락처 전달 주시면 즉시 보내드립니다 :) * 호주벤처트래블 간략 소개 : 아내와 함께 호주를 캠핑카로 여행도 하고 관광업에 종사하면서 다양한 여행 상품 및 액티비티들을 전세계에서 오시는 젊은 배낭여행자분들께 소개하는 일을 해오다 보니 아내의 나라인 한국에서 오시는 여행자분들에게도 보다 멋지고 익사이팅하고 유니크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호주벤처트래블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암벽등반, 카약, 패들보드, 서핑, 제트보트, 섬투어 등등 호주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및 유니크한 체험이 담긴 투어들만 선정해서 여행자분들께 소개해드리고 현지 업체와의 예약을 보다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예약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주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호주벤처트래블과 함께 하시면 멋진 여행을 준비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클라크 해변에서 출발해 해안선을 따라 동굴까지 갑니다. 와테고스 해변에서 돌고래 친구들의 뒤를 쫓습니다. 파도타기까지! 안전하면서도 평생 기억에 남을 경험을 선사해 드립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구명조끼, 헬멧, 잠수복 등을 포함한 안전 장비 CBK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투어 사진 제공 카약킹 서핑 투어 종료 시 팀탐 제공 케이프 바이런 헤드랜드 국립공원 입장권 돌고래 와칭 보장 - 만약 돌고래를 만나지 못한 경우에는 무료로 투어에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래 와칭 시즌은 5월~11월) 사전 경험 필요 없음 만 5세 이상의 어린이 참여 가능 5월부터 11월까지 혹등고래 와칭

불포함

개인 경비 여행자 보험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4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75,130원 (AU $ 84.55) 부터

호주벤처트래블
4.8
63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