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349

바이런베이를 즐길 수 있는 가장 멋진 방법 - 바이런베이 카약킹 (GSK)

5 (1)
타입액티비티시간3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8
평점
633
후기
2022년 8월
가입일
호주 액티비티 예약 대행 전문 호주벤처트래블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호주벤처트래블입니다. 2013년에 처음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로 와서 일도 하고 호주를 캠핑카로 여행도 하고 관광업에 종사하면서 다양한 여행 상품 및 액티비티들을 전세계에서 오시는 젊은 배낭여행자분들께 소개하는 일을 해오다 보니 한국에서 오시는 여행자분들에게도 보다 멋지고 익사이팅하고 유니크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호주벤처트래블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암벽등반, 카약, 패들보드, 서핑, 제트보트, 섬투어 등등 호주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및 유니크한 체험이 담긴 투어들만 선정해서 여행자분들께 소개해드리고 현지 업체와의 예약을 보다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예약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주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호주벤처트래블과 함께 하시면 멋진 여행을 준비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동물친화적인 분들에게 딱인 바이런베이 바다 카약킹 투어입니다!
* 만약 이 상품 예약이 불가능 하거나 비슷한 상품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상품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https://www.zoomzoomtour.com/tour/16529 바이런 베이에서 출발하는 이 3시간의 바다 카약 모험을 통해 호주 최동단 지점까지 카약을 신나게 타보세요! 탠덤 카약을 조종하는 법을 간단하게 배운 후 클락스 비치에서 출발하여 바이런 베이 등대, 줄리안 록스(Julian Rocks), 워트고스 비치 (Wategos Beach) 및 케이프 바이런(Cape Byron)과 같은 랜드 마크의 물가 전망을 즐겨보세요. 베이 주변을 순항하면서 돌고래, 바다 거북, 고래 관찰하며 수영을 하면서 시원한 해안으로 돌아갑니다. * 하이라이트 - 친근한 돌고래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시간대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 야생동물을 가까이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하루를 즐겨보세요. - 가격대비 최고 성능 - 가족 친화적 분위기의 투어

장소 / 일정

  • tour-course
    * 미팅 장소: Go Sea Kayak Byron Bay, 56 Lawson St, Byron Bay NSW 2481, Australia * 미팅 시간: 선택하신 옵션에 따라 상이합니다. 옵션 선택 시 정확한 시간을 확인해주세요.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업계 최고 수준의 교육을 받은 현지 전문 가이드 * 무료 사진 다운로드 * 모든 카약 안전 장비 * 안전 브리핑 및 카약 레슨 * 웻 수트 (동절기)

불포함

* 식사 및 음료 * 개인 경비 * 호텔 픽업 및 드랍 * 여행자 보험에 가입 후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4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75,130원 (AU $ 84.55) 부터

호주벤처트래블
4.8
63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