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16681

[서부 대륙 종단/베테랑/PHOTO ] 7박 8일 옐로우스톤과 빅 그랜드 써클의 만남

후기 이벤트
타입 그룹투어 시간 7박8일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5명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20년 경력의 베테랑 가이드와 함께 미서부 주요 관광지를 제대로! 확실히 둘러볼수 있는 유일한 방법!

◤▶ 2007년부터 현재까지 무사고, 라스베가스 한인 최초 DOT, MC 커머셜 보험 합법업체 투어엔젤스 입니다. ◀◥ 옐로우스톤 그랜드서클 7박8일 1인 1/ 27인치 가방 허용! 라스베가스 유일의 서부 대륙 종단! 미서부 핵심 8대캐년 (그랜드캐년, 자이언캐년, 브라이스캐년, 엔텔롭캐년, 홀스슈밴드, 모뉴먼트밸리, 캐년랜드, 아치스캐년)과 미국 최대의 국립공원인 옐로우스톤과 미국의 스위스 & 숨은보석으로 불리우는 그랜드티톤 국립공원을 7박8일동안 모두 돌아보는 미서북부 횡단투어입니다! 투어명 옐로우스톤 그랜드서클 7박8일 합리적이고 편안하게 인원별 차량 운행합니다. 1인가격 $1,599 + 불포함사항 (기타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소요시간 7박8일시간 (호텔 픽업부터 호텔 및 공항 드랍 오프까지) 출발장소 라스베가스 출발시간 7 A.M. 일정표 요약 1일: 투어코스 라스베가스 → 자이언캐년 → 브라이스캐년 →(1박)→ 2일: 솔트레이크 → 소금사막 → 아이다호폴 →(2박) → 3일: 옐로우스톤→(3박) → 4일: 옐로우스톤 → 그랜드티톤 & 잭슨호수 →(4박) 5일: 캐년랜드 → 아치스캐년 → (5박)→ 6일: 모뉴먼트밸리 → 엔텔롭캐년 → 홀스슈밴드 →(6박)→ 7일: 그랜드캐년 이스트 & 사우스 → (7박) 8일: 세도나 → 라스베가스 투어엔젤스 합법 미국 연방 DOT(교통국) 등록 및 사고기록(무사고) https://safer.fmcsa.dot.gov/query.asp?query_type=queryCarrierSnapshot&query_param=USDOT&query_string=2478105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투어 하루 전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정확한 픽업시간을 공지합니다. 호텔 정문에서 미팅 후 출발합니다.

  • 투어 하루 전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정확한 픽업시간을 공지합니다. 호텔 정문에서 미팅 후 출발합니다.
  • 자이언 캐년

    지구상 깊은 산 속 어느 곳, 혹은 미국의 서부 자연이라 믿어지지 않을 오묘한 자연의 유혹이 끝없이 이어진 곳. 붉은 사암은 장쾌하고, 굽이진 길은 구절양장 천 길 낭떠러지고, 숨조차 쉬이 쉴 수 없는 압도적인 거대한 자연풍경이 연이어 몰려옵니다. 깊고 심오한 붉은 바위들의 메시지를 헤아릴 수조차 없습니다. 자이언캐년 2곳의 메인포인트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트레킹 1시간을 즐깁니다. 트레킹 참여자는 능선을 따라걸으며 경치를 감상하고, 미참여자는 차량 주차지 (뷰포인트)에서 대기합니다.
  • 브라이스 캐년

    밝은 색의 바위 봉우리, 협곡과 좁은 골짜기로 이루어진 브라이스 협곡을 본다면 그 아름다움에 숨이 턱하고 막힐 것입니다. 지느러미와 창문, 협곡의 좁은 틈, 기다란 토템 기둥 모양의 기암괴석이 즐비한 이곳에는 지질학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다 모여 있습니다. 협곡은 유타 주 남부에 있는 포소건트 고원의 동쪽 가장자리부터 말발굽 모양으로 깎인 계단이 연속적으로 이어져 있고, 협곡의 가장자리는 지금도 50년마다 300밀리미터씩 깎이고 있습니다. 암석 속에 포함된 다양한 광석 성분은 다채로운 색깔을 만들어내며 시시각각으로 색이 변합니다. 산화철로 이루어져 붉은색과 노란색을 띠는 암석이 있는가 하면 망간 산화물로 이루어져 푸른색과 보라색을 띠는 암석도 있습니다.
  • * 선택관광
    소금사막($50)/ 라바 핫스프링 ($30)
    *** 상황에 따라 소금사막은 마지막날 갈수 있습니다,

    -솔트레이크
    Bonneville Salt Flats(보네빌 솔트 플렛)은 미국 유타주 브라이언 대륙분지(Bonneville Salt Flats)에 위치한 대표적인 자연 경관입니다. 이 지역은 넓은 평원으로 된 솔트 플렛로, 일반 도로보다 넓은 면적으로 확장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피드 위크(Speed Week)를 비롯하여 다양한 모터스포츠 대회와 촬영, 광고 등의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보네빌 솔트 플렛은 전 세계에서 속도 기록을 세우는 차들의 메카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에서는 매년 8월 초부터 1주일간 스피드 위크가 열리며, 이 때 전 세계에서 차량과 운전자가 모여 최고속도를 노리기도 합니다.

    이 지역은 넓은 평원과 하늘과의 만남이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지역은 유일한 경험이기 때문에, 세계 각지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여 그 경이로운 경관을 감상하며, 차량들이 질주하는 장면을 구경하곤 합니다.

    - 미국의 우유니 사막: 보네빌 소금사막
    Bonneville Salt Flats(보네빌 솔트 플렛)은 미국 유타주 브라이언 대륙분지(Bonneville Salt Flats)에 위치한 대표적인 자연 경관입니다. 이 지역은 넓은 평원으로 된 솔트 플렛로, 일반 도로보다 넓은 면적으로 확장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피드 위크(Speed Week)를 비롯하여 다양한 모터스포츠 대회와 촬영, 광고 등의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보네빌 솔트 플렛은 전 세계에서 속도 기록을 세우는 차들의 메카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에서는 매년 8월 초부터 1주일간 스피드 위크가 열리며, 이 때 전 세계에서 차량과 운전자가 모여 최고속도를 노리기도 합니다.

    이 지역은 넓은 평원과 하늘과의 만남이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지역은 유일한 경험이기 때문에, 세계 각지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여 그 경이로운 경관을 감상하며, 차량들이 질주하는 장면을 구경하곤 합니다.

    유타주청사(Utah State Capitol)는 미국 유타주의 주정부가 위치한 건물입니다. 이 건물은 유타주의 역사와 문화를 대표하는 대표적인 건축물 중 하나로, 미국의 대표적인 주정부 건물 중 하나입니다.

    유타주청사는 1912년에 준공되었으며, 이후 대대적인 보수와 개조를 거쳐 2008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유타주청사는 고전 양식으로 설계되었으며, 백초지붕, 높은 탑, 그리고 화려한 장식으로 유명합니다.

    유타주청사 내부는 넓고 아름다운 대규모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회의실과 총회의장, 세네이트 및 하우스 의원실, 그리고 유타주 역사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또한,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유타주의 선거인들이 투표하는 공식적인 장소로도 사용됩니다.

    유타주청사는 시내 중심가에서 높은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주변에는 유명한 유타주 박물관, 솔트 레이크 실비아스 국립 생물 보호구역(Salt Lake Sylvia National Wildlife Refuge), 국제 문화 센터 등의 관광지도 함께 위치해 있습니다.

    - 몰몬세계본부
    몰몬 세계본부(Mormon World Headquarters)는 미국 유타주 솔트 레이크 시티(Salt Lake City)에 위치한 미국 Latter-Day 성도교의 중앙 본부입니다. 이 지역은 Latter-Day 성도교의 중심지로, 이 교회의 지도자들이 소재하고 있으며, 교회의 역사와 문화를 전파하고 보존하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몰몬 세계본부에는 교회의 지도자들의 사무실과 회의실, 역사 박물관, 성당, 성지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또한 Latter-Day 성도교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는 방문객 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몰몬 세계본부 내부는 높은 천장과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방문하여 교회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솔트 레이크 시티의 다른 관광지와 함께 미국 전역과 전 세계의 Latter-Day 성도교 신자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 웨스트 옐로우스톤에 도착!
  • 거대한 옐로우 스톤의 2일차 관광이 시작합니다.
  • 유타 주청사를방문합니다.
  • 미 서부의 오지! 아치스와 모뉴멘트 벨리를 관광합니다.
  •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명소를 들립니다.
  • 세계에서 기가 제일 쎈 세도나를 끝으로 라스베가스 귀환합니다.

포함사항

1. 스트립 내 숙소 픽업 및 드랍
2. 관광지 근처 깨끗한 근처 손님들 리뷰가 좋은 호텔 숙박
3. 조식이 제공되는 호텔 조식
4. 국립공원 입장료
5. 모뉴먼트밸리 입장료
6. 전용 차량
7. 한국인 가이드
8. 상업보험

불포함 사항

<필수 현지 수금 및 옵션>
1. 엔텔롭캐년 입장료 $73
2. 가이드팁 $20 X 8일/1인/1일 (총 $160/인)
3. 보네빌 소금사막 $50/인
4. 라바 미네랄 온천 $30/인
5. 옐로우스촌 베어월드 $30/인 ...
..... 총 $ 523

<99%고객분들이 선택하시는 옵션투어
4. 모뉴먼트밸리 지프투어- 1시간: $60 혹은 3시간 $100 (옵션투어) : $100. 총 $170 ~ $210

<날씨가 좋으면 99% 만족하시는 옵션 투어>
8. 그랜드캐년 헬기투어 $239 부터 (옵션투어) 혹은 경비행기 $170 - 예고없이 유류할증이 부과될수 있습니다.

9. 개인 여행자 보험 (옵션)

10. 첫날 조식 및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호텔, 1,2,3,4,5,6,7,8일차 중식 8회 / 1, 2,3,4,5,6,7,8 일차 석식 8회 - 자유식(불포함)

기타사항

본 상품에는 꼭 겨울 패딩을 준비해 오세요, 북쪽은 고지대라 한여름에도 춥습니다.

캐년 투어 시 모래로 된 지형이 많고, 굽이진 오르막 등이 있으니 되도록 힐이 높은 구두, 흰색계열의 상/하의, 불편한 단화 등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투어 중 귀중품 분실 시 책임지지 않으므로 투어에 불필요한 귀중품은 가져오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현지 상황에 따라 투어 코스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식사는 현지 사정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투어 일정의 순서는 여행의 효율을 위하여 바뀔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쿠폰할인가
US $1,680.23 (2,237,898원) 부터

가격 정보

  • 상품가격 US $1,699.00
  • 최대 쿠폰 할인가 US $1,680.23
할인 쿠폰

최대 US $18.77 할인

Tour Angels Inc 5  24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