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13

[스티봉여행] 블루스프링 트래킹 (대체하여 진행), 헤밀턴 가든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12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4.8
평점
87
후기
2019년 06월
가입일
저희 회사는 뉴질랜드 현지의 법인 여행사입니다. 주로 영어권 여행객들과 한국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여행사 입니다. 현지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가이드를 하고 있으며, 늘 새로움을 추구하고, 식상함에서 벗어나 독창적이고, 신선한 여행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격으로 경쟁하는 회사가 아닌 투어 퀄리티로 경쟁하는 회사입니다. 저희와 함께하시면 후회없는 여행을 하실수 있습니다. 저희의 메인 투어는 - 가족단위 소그룹 당일투어, 남섬/북섬 멀티데이투어 (1박2일, 2박3일, 3박4일), 셀프드라이빙투어, 맞춤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여행과는 다르게, 정말 즐겁고, 여행다운 여행을 선사해 드립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컨셉의 투어들을 판매중에 있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천혜의 자연과 신비로움이 가득한 블루스프링스로 트래킹을 하러 가볼까요?
이 투어는 블루스프링스로 트래킹을 하러 다녀오는 코스입니다. 블루스프링스는 테 와이호우 강에 있는 푸른 연못같은 곳인데, 북섬의 식수원으로 사용되어 지고 있는 멋진 곳입니다. 블루스프링스는 트래킹 코스로 유명한 곳입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블루스프링스 가기를 원하시는데, 지금 유일하게 다녀오실수 있는 방법은 트래킹 밖에 없습니다. 산사태로 인하여 원래 가던 코스는 닫혔고, 트래킹으로만 가실 수 있습니다. 트래킹은 왕복 3시간 정도 소요되시고, 약 9.6키로 정도 걸립니다. 트래킹을 하고 난 뒤 올라오는 길에 헤밀턴 가든에 가서 예쁜 사진들도 찍고 뉴질랜드 만의 특색있는 가든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23년 11월 13일부터 ~ 24년 11월까지 블루스프링 트래킹의 전구간이 안전상의 문제로 임시 폐쇄가 됨에 따라 아래의 지역으로 대체하여 진행이 됩니다. * 대체장소 : 라글란 브라이덜베일 폭포로 대체하여 진행이 됩니다. *

장소 / 일정

  • tour-course
    블루스프링스는 뉴질랜드 북섬의 70% 의 식수를 제공하고 있는 수원지입니다. 신비로운 푸른 빛깔을 내는 강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고, 트래킹하기에도 워낙 예쁜 곳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테 와이호우 강에 가서 블루스프링까지 약 왕복 3시간 정도의 트래킹을 하면서 멋진 사진들도 찍고, 맘껏 자연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한국인 가이드, 투어 전용 차량

불포함

개인 식비 의무 가이드 팁 (1인 10$ NZD )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7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6~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387,125원 (NZ $475) 부터

스티봉여행
4.8
8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