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뉴질랜드 현지의 법인 여행사입니다. 주로 영어권 여행객들과 한국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여행사 입니다.
현지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가이드를 하고 있으며, 늘 새로움을 추구하고, 식상함에서 벗어나 독창적이고, 신선한 여행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격으로 경쟁하는 회사가 아닌 투어 퀄리티로 경쟁하는 회사입니다.
저희와 함께하시면 후회없는 여행을 하실수 있습니다.
저희의 메인 투어는
- 가족단위 소그룹 당일투어, 남섬/북섬 멀티데이투어 (1박2일, 2박3일, 3박4일), 셀프드라이빙투어, 맞춤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여행과는 다르게, 정말 즐겁고, 여행다운 여행을 선사해 드립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컨셉의 투어들을 판매중에 있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블루스프링이 숨겨진 비경으로 알려졌다면, 이젠 제2의 블루스프링이 될 수 있는 곳인 브라이덜 베일 폭포에 다녀오는 코스입니다. 뉴질랜드 북섬에서 아는 사람들만 가고,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은 폭포입니다! 라글란이라는 곳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은근히 많습니다.
수많은 뉴질랜드 현지인들에게 늘 사랑받는 휴양지인 라글란, 그리고 라글란에서도 숨겨져 있는 브라이덜 베일 폭포를 다녀옵니다. 그리고, 빠질수 없는 대표적인 관광지인 호빗마을까지 다녀올수 있습니다.
총 12시간의 투어로 진행되는 긴 투어이긴 하지만, 블루스프링보다 더 멋진곳입니다.
사진찍기에도 예술이죠. 폭포가 궁금하시면 영상을 보시면 가고 싶으실 겁니다!
장소 / 일정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관광지이자 영화 반지의 제왕 촬영지인 호빗마을입니다.
호빗마을에서 2시간 30분정도 (12월 1일부터) 영어투어로 진행되는 투어에 조인하여 다녀옵니다. 한국어 안내책자와 더불어 영어투어 조인하기 전에 가이드가 한국어로 투어에 전체적인 내용들을 설명을 다 해드립니다.
브라이덜 베일 폭포는 라글란의 지역에 위치해 있고, 호빗마을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정도 떨어져 있는 곳입니다.
뉴질랜드의 숨은 비경이 있는 곳이며, 공기좋은 숲속에서 산책도 하고, 멋진 폭포도 볼수 있고, 사진 찍기에 엄청 예쁜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약 40분 정도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는 시간을 만끽합니다
라글란 타운으로 이동하여, 라글란의 예쁜 경치와 더불어, 멋진 뉴질랜드의 서해안을 볼수 있고, 검은모래 해변도 즐길수가 있습니다. 이곳 라글란 타운에서 약 1시간 정도 시간을 보내고, 오클랜드로 이동합니다.
라글란에서는 해변, 카페, 전망대 등을 갑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한국인 가이드
투어 전용차량
호빗마을 입장료
불포함
개인식비
가이드 / 기사 팁 (1인당 10$)
* 투어 끝나고 가이드님 혹은 기사님께 드리시면 됩니다 *
기타 개인 경비
기타
* 호빗마을의 예약 상황에 따라서 투어의 순서가 유동적으로 변경될수 있습니다.
* 멀미 하시는 분들은 멀미약을 드시길 바랍니다
* 비가 올 경우를 대비하여 우산 혹은 우비를 챙기시길 바랍니다.
* 단, 폭우가 하루종일 오는 경우, 태풍이 오는 경우엔 투어가 취소가 되거나 연기가 될수 있습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