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6

[영국 최애 모음] 스톤헨지 코츠월드 옥스포드 & 김밥

5 (7)
타입그룹투어시간10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9
평점
171
후기
2015년 11월
가입일
엔터테이너 그룹 '빨간바지투어' 2010년부터 영국을 비롯한 유럽에서 가이드투어를 시작했으며, 가이드 전원이 엔터테이너입니다. 우리는 감성을 가지고 유럽에서 가장 재미있는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9 TEBA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여행 부문)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영국 런던 근교 인기 TOP 3를 하루에 완전정복! 편안한 전용 차량으로 알찬 1일 !
저희가 잘못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곳이 이 세 군데라는걸 망각했습니다. 저희가 오래했다고, 이 코스는 힘들다고 다른 투어들로 유도했었습니다. 심플합니다. 영국에 와서 제일 가고 싶은 여행지 세 곳을 한 곳에 담았습니다. 4차원들이 모여 수상한 여행사를 만들었던게 벌써 13년, 현재 제일 오래된 테마 투어 전문 여행사가 되었습니다. 영국 엘리트 유학생들이 만든 회사 2010년 가을 논문을 끝내놓고, 옥스포드와 런던대를 다니는 친구들끼리 여행사 하나 만들어 보는게 어때? 하는 치기어린 도전으로 시작했습니다. 이제 나이가 들어 그들은 교수님이 되어 후학을 가르치지만 저는 남아서 여행사를 지키고 있습니다. 빨간 바지에서 영국 대학과 한국 대학의 교수님이 5명 나왔다는건 어디 가서 자랑하고 싶은 일입니다. 그렇다고 저는 기죽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을 꿈꾸게 해드리니까요. 저희는 이후에도 젊은 감성 유지를 위해 영국에서 유학한 꿈이 있는 친구들이 빨간바지를 입고 청운의 꿈을 꾸는 옥스포드와 동심의 꿈을 꾸는 코츠월드에서 여러분의 꿈을 다시 찾아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일 감동적이었던 순간이 초등학교 6학년때 이 투어를 듣고 현재 옥스포드 대학생이 된 친구가 기억에 남는군요. 한번의 투어로 여러분의 인생이 바뀔 수 있는 시간 어떠세요? 빨간바지와 함께 하지 않을래요?

장소 / 일정

  • tour-course
    5000년전 영국 선사시대의 유물을 찾아서 떠나는 영국 대장정의 첫번째, 우리의 암사동 선사유적지가 있다면, 영국의 역사는 세계 7대불가사의 스톤헨지에서 부터 시작된다. 서양문명의 시작 2백킬로미터가 넘는 거리에서 가져왔다는 거석군들. 이 돌덩어리들의 정체는 도대체?? 빙하가 움직여 줬다는 설 / 외계인이 옮겼다는 설 그러나 우린 마법사 멀린이 마법으로 옮겼다고 믿고 싶어요~ 윙가르디움 뤠디오사! 수수께끼 같은 스톤헨지를 보며, Wow 감탄사만 연발!!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포함 사항 + 엔터테이너 가이드 비용 + 일정내 전용차량 + 빨간바지투어 추천 여행팁 제공 └ 런던 맛집 정보 제공 └ 런던 쇼핑 정보 제공 └ 투어 종료 후 안내

불포함

- 투어 중 개인용 수신기 대여비 └ 현장에서 2파운드 지불 - 3.5mm 일반 이어폰 (개별 준비) └ 블루투스 및 아이폰 이어폰은 사용 불가 └ 미지참시 현장에서 당일 3 파운드에 판매 - 개인경비 └ 개별 중식비 등 - 입장료 / 스톤헨지 입장료 └ 25파운드 - 입장료 / 옥스퍼드 해리포터 학생 식당 └ 8파운드~ 17파운드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41,550원 부터

빨간바지투어
4.9
17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