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2

뉴욕, 하루면 된다. ** 베스트 데이 개런티** with Paul Kim

5 (1)
타입단독투어시간11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5
평점
82
후기
2016년 12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여행 가이드 Paul Kim 입니다. 저는 2009년에 아내와 두 자녀와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로 유학을 와서, 석사 과정과 박사 과정을 마치고, 재작년에 뉴욕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고, 지금은 PhD 코스웍을 마치고, 논문 과정 중에 있습니다. 저는 여행을 하면서 사진을 찍고, 그 여행지에 대한 역사와 문화와 정보를 얻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또한, 저에게 있어서, 여행은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과 지나간 시간들에 대한 반성과 새로운 결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 주곤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여행은 저의 몸과 마음에 치유와 활력이라는 가장 소중한 선물을 주었습니다. 여행은 또 다른 나를 발견하게 만듭니다.!!! 그렇습니다! 익숙한 일상에서 벗어나 미지의 곳을 여행해 보는 것은 누구의 말 처럼 "생각의 회로"를 바꾸는 일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여행은 우리의 생각과 마음과 육체에 치유라는 귀한 선물을 선사해 줍니다. 이처럼, 여행을 사랑하고 나누고 싶은 여행 매니아로서, 일정이 가능할 때마다 여행 가이드 일을 해오고 있습니다. 사실, 미국은 한국에서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는 여행지 입니다. 그래서, 시간이나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고 해도 상당히 먼 거리상의 문제로 인해, 자주 방문하기 어려운, 어쩜 평생에 한두번에 올까 말까 한 곳입니다. 평생에 한 두번이 될 수 있는 미국 여행을 다른 제약이나 부담없이 가장 편안하게, 여유롭게, 그리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이 가이드와 함께하는 맞춤형 투어입니다. 그런 투어를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투자는 필요하지 않을까요? 앞으로, 여행 가이드로서, 단순히 고객과의 짧은 만남과 동행이 아니라, 서로에게 위로와 격려를 주는, 기쁨과 행복을 주는, 삶을 얘기할 수 있는 그런 소중한 만남과 동행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뉴욕! 맨하탄 투어! 하루면 된다!! ** 베스트 데이 개런티(Best Day Guarantee)**
** 베스트 데이 개런티(Best Day Guarantee)** 마침내, 미국 동부에서~ 뉴욕 맨하탄 투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립니다~ 지난 7년간, 미국 서부 국립공원 투어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뉴욕에서 펼치려고 합니다~ 더불어, 뉴욕 투어의 명품 가이드인 크리스 박과 협업하여~ 최고치의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친근하고 활력이 넘치는 투어~ 여유로우면서도 알찬 일정의 투어~ 세심한 배려와 공감의 투어~ 만족함과 헤어지는 아쉬움이 가득한 투어를 지향합니다~ 뉴욕 맨하탄 투어~ 하루에 마무리 할 수 있어야~ 하이라인 파크, 첼시 마켓, 타임 스퀘어, 세계적인 뮤지엄들, 다른 투어지들을 가실수~ 맨하탄 투어~ 일정 게시판을 클릭하시면~ 투어지의 사진과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뉴욕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대도시이자 세계 경제, 문화, 패션의 중심지이다. 미국의 수도는 워싱턴 D.C지만, 뉴욕은 그 강력한 영향력으로 미국을 넘어 세계의 수도라고 불리기도 한다. 실제로 유엔 본부가 위치해 있다. 그 외에도 월스트리트와 브로드웨이는 세계 금융, 문화의 중심지로 여겨진다. 그리고, 미국 4대 지상파 방송국 중 3곳의 본사가 뉴욕에 있다. 또한, 런던, 밀라노, 파리와 함께 세계 4대 패션 위크가 열리는 곳이다. 이처럼, 뉴욕은 도쿄, 런던과 함께 세계 3대 도시에 속한다.
  • tour-course
    미국 성공회 대성당. 1892년부터 지금까지 전체 규모의 2/3정도 밖에 짓지 못한 성당. 조선시대에 공사가 시작, 공사를 시작한지 130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공사가 진행. 두 차례의 세계 대전 때마다 건설이 중단, 지금까지 약 3분의 2 정도가 지어짐. 2001년 12월 18일에는 화재가 발생, 7년 동안 복구한 후 2008년에 다시 개방. 현재 4억달러의 예산이 있어야 공사를 계속 할 수, 50년은 걸려야 완공이.
  • tour-course
    1754년에 설립, 아이비 리그 중 하나. 아이비리그 IVY LEAGUE, 미국의 최우수 명문 사립대학교들의 연합을 지칭, 하버드(Harvard), 예일(Yale), 프린스턴(Princeton), 브라운(Brown), 펜실베니아(U-Penn), 콜롬비아(Columbia), 다트머스(Dartmouth), 코넬(Cornell) 총 8개 대학연합.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은 처음엔 신학교로 출발했다가 종합 대학교가 됨. 알마 마터 여신상: 모교(母校, 라틴어: alma mater) 자신이 나온 학교를 뜻한다. 치마폭에 부엉이 동상을 찾으면, 자녀나 가족이 이 학교에 입학한다는 전설이!
  • tour-course
    더 다코타(The Dakota)는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 1880년에 착공해, 1884년에 완성. 여기에 살았던 비틀즈 출신 존 레논은 1980년 12월 8일, 건물 입구에서 총을 맞아 암살당했다. 지금도 그의 아내가 거주 중. 센트럴 파크 안에 존 레논 추모 장소인 스트로베리 필즈(Strawberry Fields)가. 스트로베리 필드는 그의 사망 이후 마련 되었으며, 평화의 상징. 항상 행복했던 공원의 한 자리에 팬들은 그를 추모하며 매일 꽃과 시, 초를 올려 두기도 함. 이메진(Imagine)이란 글귀가 새겨져 있음. “폭력 없는 세상을 상상하라”
  • tour-course
    1856년 조경가 프레드릭 로 옴스테드와 건축가 칼베르 보가 설계. 세상에서 가장 바쁜 도시 중 하나인 뉴욕에 조성된 거대한 녹지인 센트럴파크는 '도심에서 자연으로 최단시간 탈출' 이라는 옴스테드의 설계 철학이 확고히 드러난다. 서부 여행 요세미티 타이오가패스 길에 옴스태드 포인트가. 센트럴파크는 전 세계적으로 도시공원설계의 전형적인 표본. 가운데에 큰 호수가 있는데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 저수지(Jacqueline Kennedy Onassis Reservoir), 베데스다 테라스는 센트럴파크의 중심, 유명한 폭포인 베데스다 분수가. ‘물의 천사(Angel of the Waters)’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천사 위로는 건강과 청렴, 절제, 평화를 의미하는 4개의 아기천사가.
  • tour-course
    세계에서 가장 비싼 호텔 10위 안에 항상 랭크되는 럭셔리 호텔 '더 플라자 뉴욕'. 영화 와 의 주된 배경이 된 곳. 1992년 개봉한 2편에서는, 전 미국 대통령이었던 도널드 트럼프가 까메오로 등장했다는 사실.
  • tour-course
    (1) 뉴욕 애플 1호점: 신상품을 사기 위해 숙박하는 TV속 그 장소. (2) 티파니 앤 코 :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1961), 진실한 사랑과 신분 상승을 원하는 여인(오드리 헵번)은 매일 아침 티파니 매장 앞에서 빵과 커피로 아침을 먹는다. 그녀는 어느 날 가난하지만, 꿈에 그리던 남자(조지 페퍼드)를 만나 사랑을 하게 된다. 티파니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공한 것은 이 영화의 공도 컸다. (3) 트럼프 타워: 58층, 높이 664 피트(202m)인 마천루 뉴욕시 맨해튼의 미드타운에 위치해 있고 이 건물은 트럼프 기업의 본사 역할을 한다. (4) 버그도프 굿맨: 1899년에 문을 연 버그도프 굿맨은 115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유서 깊은 백화점이다. 여성관과 남성관을 구분하여 각기 다른 건물에서 운영,
  • tour-course
    미국 뉴욕에 있는 네오고딕 양식의 로마 가톨릭교회 대성당. 뉴욕 대교구 주교좌 성당으로서, 공사는 1858년에 착공에 들어갔으며, 남북전쟁이 발발하면서 도중에 중단되었다가 1865년에 재개되었다. 대성당은 1878년에 완공.
  • tour-course
    1930년에 건축가 벤자민 모리스의 설계도를 따라 존 D. 록펠러 2세에 의해 지어지기 시작하여 1939년에 완공. 록펠러 센터의 중심에는 높이 259m, 지상 70층의 컴캐스트 빌딩(30 Rockefeller Plaza)이 있다. 록펠러 센터에서 가장 높은 마천루이며, 이곳에는 전망대인 탑 오브 더 록(Top of the Rock)과 NBC 스튜디오가 위치해 있다. 19개의 건물로 구성된 단지에서, 비즈니스와 엔터테인먼트가 만나는 활기찬 허브. 탑 오브 더 락과 아이스 스케이트장, 라디오시티 뮤직홀, NBC 스튜디오, 모두 록펠러 센터의 일부. 록펠러 크리스마스트리는 뉴욕의 크리스마스 시즌의 상징! 매년, 록펠러 센터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이 50,000개의 LED 전구가 켜진다.
  • tour-course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은 세계에서 가장 큰 기차역이자 아름다운 실내로 유명. 44개의 플랫폼과 67개의 선로로 구성. 가장 눈에 띄고 상징이 된 것은 인포메이션 부스 꼭대기에 있는 사면의 대형 시계. 혼잡한 교통 허브이자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 오팔 시계, 천장, 위스퍼링 갤러리 등으로 유명. 영화 가십걸의 배경이 바로 뉴욕에서 유명한 그랜드센트럴터미널 station은 정류장 또는 정거장에 가까운 뜻으로, 거쳐지나는 역이 되는 경우에 그 역을 station이라 하고, terminal은 거쳐 지나는 역이 아닌 종착역이나 시발점이 되는 역.
  • tour-course
    뉴욕을 넘어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의 자리를 장장 39년간 유지, 세계무역센터가 지어지면서 2위로 밀려났다. 2001년 세계무역센터가 테러로 무너진 이후, 다시 뉴욕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 되었고, 이후 세계무역센터가 2014년에 부활하면서 다시 뉴욕에서도 가장 높은 건물 순위 2등으로. 이후 뉴욕내에 새로 지어지는 초고층 마천루들이 많아지면서, 2021년 현재 건물 높이면에 있어서는 뉴욕 7위라는 옛 명성에 비해 다소 빛바랜 순위로까지 밀려났다. 한편, 이 빌딩이 10개월 만에 지어져서, 부실 공사로 무너질지 모른다는 루머로 인해, 10년 간 사무실 렌트가 되지 않아서, 엠티(빈)빌딩이라는 오명을 뒤집어 쓰기도. 전쟁 때 전투기가 부딪혔음에도 빌딩이 견고하게 유지된 것을 보고, 안심하게 됨. 20000만톤의 강철골로 지어짐,
  • tour-course
    강철 구조의 삼각형 22층 빌딩. 원래 이름은 풀러 빌딩인데, 건물 모양이 다리미 같아서 플랫아이언(Flatiron)이라고. 일명 ‘다리미빌딩’, 모양새가 다리미처럼 생겼다고. 바람이 불면 거물 구조로 인해 소용돌이가 일어나 여성들의 치마가 들려서 많은 남성들이 운집한다는 소문도.
  • tour-course
    뉴욕 공원 중 가장 잘 알려진 시민 공원. 뉴욕대학교 그리니치 캠퍼스는 워싱턴 스퀘어공원을 중심으로 그 주변에 대학교 건물들이. '어거스트 러시' 영화에도 나온공원이며, 많은 시민들과 뉴욕대학교 NYU 학생들이 여가를 즐기며 문화 공연이 열리는 장소로 이용. 공원 북쪽에 위치한 워싱턴 스퀘어 아치(Washington Square Arch)이며, 조지 워싱턴(George Washington) 대통령의 취임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889년에 대리석으로 만들어진것.
  • tour-course
    소호는 ‘South of Houston’의 약자, Houston’은 ‘휴스턴’이 아니라 ‘하우스톤’으로 발음, 하우스톤은 동서를 잇는 거리. 영화 촬영으로 인기 있는 장소. 1960년대부터 부티크와 갤러리,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예술적, 창의적인 지금의 지역이.
  • tour-course
    1697년에 세워진, 뉴욕에서 가장 오랜 된 교회, 최초의 영국 성공회 교회, , 영화 촬영 장소. 화재, 붕괴의 위험으로 두 차례에 걸쳐 재건축, 1846년에 지어진 건물이 지금 모습 월스트리트는 뉴욕시의 금융 지구다. 월 스트리트 Wall street 라는 거리의 이름은, 뉴암스테르담이라고 불렀던 1653년, 이민 온 네덜란드인이 인디언의 침입을 막기 위하여 쌓은 성벽(wall)에서 유래. 뉴욕 증권 거래소의 상장 기업 총액에 의하면, 세계에서 가장 큰 액수의 주식거래가 오가는 곳이며, 그 외에도 나스닥, 뉴욕 상품 거래소, 뉴욕 은행, 체이스 맨해튼 은행 등 세계 유수의 금융기관과 페더럴홀이 있는 곳, 한 해 수억원의 연봉을 받는 금융맨들이 몰려 있는 곳.
  • tour-course
    예술가 '알트로 디 모디카'가 만든 작품, 세계 경제 중심지 '월 스트리트'에 자리. 황소의 주요 부위를 만지면 부자가 되고, 뿔을 만지면 행운이 깃든다는 속설이 있어, 많은 여행자가 황소와 함께 기념사진을 남기기 위해 이곳을 방문한다.
  • tour-course
    미국 뉴욕 리버티 섬에 세워진 93.5m의 키에 204t의 엄청난 크기와 무게를 자랑하는 여신상. 미국, 아메리칸 드림의 상징. 머리에는 7개의 대륙을 나타내는 뿔이 달린 왕관을 쓰고 있고 오른손은 횃불을 치켜들고 왼손으로는 독립선언서를, 원래는 구리의 붉은빛을 띠었었지만, 공기중에서 서서히 산화하는 구리의 특성상 푸른빛으로 변하게, 하지만 1985년의 대대적인 수리 과정(100주년 기념)에서 횃불에는 도금을 했기 때문에 횃불만은 금빛이다.
  • tour-course
    미국 뉴욕 시티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와 록펠러센터의 탑오브더락 전망대, 원월드 전망대, 이렇게 세 곳이 가장 유명. 원 월드 전망대(또는 프리덤 타워)는 뉴욕의 가장 높은 빌딩. 게다가 반사되는 창과 긴 안테나가 있는 이 빌딩은 서반구의 가장 높은 마천루이기도. 원 월드 트레이드 센터는 총 104개 층으로 프리덤 타워 전망대는 100층, 101층, 102층을 사용.
  • tour-course
    427미터의 높이, 93층, 통유리로 둘러싸인 특별한 전망대. 360도 반사되는 미러 구조의 디자인 experience : 기본 티켓으로 매 층 모두 구경 ascent : 매 층 + 위아래 옆이 다 투명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다. 즉석 발권도 가능한데 25불. ultimate : 매 층 + 투명 엘리베이터 + 서밋 시그니처 칵테일 층별 주제 91층 Air: Transcendence1(초월1) - Reflect(반영, 비추다) - Air: Affinity(친화력) 92층 Air: Transcendence2(초월2) - Levitation(부상) - Air: Unity(유니티, 디지털) 93층 Apres(카페) - Terrace(테라스) - Ascent(유리바닥 엘리베이터) - Boutique(기념품)
  • tour-course
    뉴욕 그라운드 제로는 한때 쌍둥이 빌딩이 있던 곳. 그라운드 제로는 폭발이 있었던 지표의 지점을 뜻하는 용어. 그라운드 제로는 여전히 많은 사람에게 인상적인 장소. 9/11 박물관을 방문하거나 2,752명의 테러 희생자를 추모하기 위해 만들어진 메모리얼 주변을 산책할 수. 그라운드제로는 911 메모리얼 바로 앞에 위치, 맞은 편에는 원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 tour-course
    (1) 브루클린 브리지는 1869년에서 1883년 사이에 지어져 1883년 5월에 개통. 이는 세계 최초의 철제 교각. 만약 다리를 건너 브루클린에서 맨해튼까지 걷는다면, 뉴욕 스카이라인의 놀라운 경치를 느낄 수. (2) 덤보는 ‘Down Under the Manhattan Bridge Overpass(맨해튼 브리지 고가도로 아래)’의 약자. 브루클린 덤보는 많은 아트 갤러리와 커피숍, 자갈길로 유명. 무한도전 갱스오브뉴욕 사진 촬영 배경으로 유명한 곳.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의 포스터의 배경이 된 브루클린의 덤보.
  • tour-course
    창의적인 작품을 좋아하고 만드는 영국 건축가'토마스 헤드윅 Thomas Heatherwick'의 걸작이자 뉴욕시의 새롭게 떠오르는 랜드마크. 154개의 계단실, 2500개 이상의 계단으로 상호 연결된 베슬은 확실히 주목도가 높은 조형물. 15층의 높이로, 이 독특한 모형이 벌집이나 벌통, 정글짐이나 심지어 바구니처럼.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손 세정제 비치

포함

가이드비 차량비(유류, 톨게이트) 숙소 픽업 & 드랍 : 맨하튼은 무료, 그 외 지역은 상담시 알려 드립니다. 북부 뉴저지도 가능합니다.

불포함

1. 투어객의 점심 및 저녁 식사비 2. 자유의 여신상 페리 티켓 3. 원 월드 전망대 티켓

기타

부스터 시트는, 4-8세, 40-80 파운드(약 18-36kg), 4 feet 9 inch(약 150cm) 이하의 어린이를 위한 것~ 문의 시 말씀해 주시면 준비해 드립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평균5.0/5
만족도

상품 가격647,263원

적립 마일리지최대 9,473

구매적립6,473부터 적립 가능
리뷰적립최대 3,000
  • - 텍스트 100자 이상
    2,000
  • - 사진 등록
    1,000
  • 뉴욕 추천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