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석재님 안녕하세요. 정신이 없어서 이제서야 후기를 남깁니다. 딱 일주일 되었네요. 우선 맨하탄을 처음왔는데 뭘봐야할지 모르겠다! 전체적으로 뉴욕을 한번 쭉보고 디테일한 투어를 해보고 싶다!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 또는 나이가 어린 아이들이 일행에 포함되어있어 대중교통보다는 상대적으로 편하지만 꼼꼼한 투어를 해보고 싶다! 영어가 어렵고 의사소통이 좀 부족해서 답답함이 있다! 비가와서 걱정이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쓰다보니 예외가 없이 그냥 무조건 추천이 되어버렸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부모님이 처음 뉴욕을 방문하셨는데 두분다 영어를 거의 못하시고 저는 평일에 일을하고 있는 제한된 상황에서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투어를 신청한 당일에 비가 쏟아지고 오고 어머님도 배탈이나서 완전 멘붕이와서 투어를 보내드리는게 맞나 싶었는데 다녀오시고 나서 후기를 들어보니 왠걸!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씨였지만 석재님이 운전하는 차량을 타고 맨하탄 구석구석을 넘치는 입담과 함께 볼 수 있었고 배탈때문에 식사를 하지 않으시고 올꺼라고 예상했는데 세.상.에 브루클린에서 피자 두판을 포장해오셨습니다. (심지어 지난번에 줄이 너무 길어서 저는 먹어보지 못한 맛집 피자였습니다....) 석재님이 미국 뿐만아니라 한국 최신 뉴스에 관련해서도 상당히 박식+입담이 넘치셔서 투어내내 비는 시간없이 꽉차게 뉴욕 구경을 하실 수 있었고 비가와서 몇군데 못볼꺼라고 예상했는데 우산도 빌려주시고 비도 피할 수 있는 최단 코스를 알려주셔서 날씨에 상관없이 놓치는 곳 없이 잘 관광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요 스팟스팟 마다 사진도 멋지게 찍어주시고... 마지막 폴라로이드 까지 감동감동입니다. 남은 기간 제가 부모님 모시고 다니면 성에 안차실까봐 걱정이네요... 조금은 늦었지만 늘 건승하시고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께도 다시 한 번 아주아주 강.력.추.천 드립니다!
좋은차 타고 우리만을 위한 전용차량으로 우리끼리 맨하탄의 낮과 밤을 투어 합니다.
숙소에서의 픽업 혹은 원하는 장소에서 픽업 가능합니다.
투어 종료후에는 원하는곳까지 모셔 드립니다.
(맨하탄에 한해서 입니다.)
맨하탄 이외의 지역은 약간의 추가 요금있습니다.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