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뉴욕 투어 상품번호 4181

뉴욕(맨하탄)의 낮과 밤을 하루에 경험하기(주중 오후3시 시작. 단독투어)

5 (24)
타입 단독투어 시간 6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베스트 후기

정환*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석재님 안녕하세요. 정신이 없어서 이제서야 후기를 남깁니다. 딱 일주일 되었네요. 우선 맨하탄을 처음왔는데 뭘봐야할지 모르겠다! 전체적으로 뉴욕을 한번 쭉보고 디테일한 투어를 해보고 싶다!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 또는 나이가 어린 아이들이 일행에 포함되어있어 대중교통보다는 상대적으로 편하지만 꼼꼼한 투어를 해보고 싶다! 영어가 어렵고 의사소통이 좀 부족해서 답답함이 있다! 비가와서 걱정이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쓰다보니 예외가 없이 그냥 무조건 추천이 되어버렸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부모님이 처음 뉴욕을 방문하셨는데 두분다 영어를 거의 못하시고 저는 평일에 일을하고 있는 제한된 상황에서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투어를 신청한 당일에 비가 쏟아지고 오고 어머님도 배탈이나서 완전 멘붕이와서 투어를 보내드리는게 맞나 싶었는데 다녀오시고 나서 후기를 들어보니 왠걸!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씨였지만 석재님이 운전하는 차량을 타고 맨하탄 구석구석을 넘치는 입담과 함께 볼 수 있었고 배탈때문에 식사를 하지 않으시고 올꺼라고 예상했는데 세.상.에 브루클린에서 피자 두판을 포장해오셨습니다. (심지어 지난번에 줄이 너무 길어서 저는 먹어보지 못한 맛집 피자였습니다....) 석재님이 미국 뿐만아니라 한국 최신 뉴스에 관련해서도 상당히 박식+입담이 넘치셔서 투어내내 비는 시간없이 꽉차게 뉴욕 구경을 하실 수 있었고 비가와서 몇군데 못볼꺼라고 예상했는데 우산도 빌려주시고 비도 피할 수 있는 최단 코스를 알려주셔서 날씨에 상관없이 놓치는 곳 없이 잘 관광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요 스팟스팟 마다 사진도 멋지게 찍어주시고... 마지막 폴라로이드 까지 감동감동입니다. 남은 기간 제가 부모님 모시고 다니면 성에 안차실까봐 걱정이네요... 조금은 늦었지만 늘 건승하시고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께도 다시 한 번 아주아주 강.력.추.천 드립니다!

좋은차 타고 우리만을 위한 전용차량으로 우리끼리 맨하탄의 낮과 밤을 투어 합니다.

*** 토요일 9월 30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야경투어 가능합니다. *** * 이외 4명 이상의 경우 연락 주시면 최대한 스케줄 조정해 드립니다. * ** 주중 (월-금) 은 오후 3시 시작 9시 종료(현직 뉴욕주 공무원이라서 일을 마치고 맨하탄에서 3시부터 시작합니다. ** 정확한 시작 시간 문의 바람. ** ** 주말 (토,일) 은 아무때나 가능 ** ** 전망대나 자유의 여신상 페리를 타는 시간을 빼서 손님께 돌려드립니다. ** * 투어 내용은 전적으로 손님의 의견에 맞게 조정 가능합니다. 틀에 박힌 스케줄이 아닌 여러분의 의견에 따릅니다. * 오전에는 아싸 베이글이나 사라베스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먹고 천천히 투어 시작을 하고 싶으신가요? 오전에 뉴욕에 도착해서 오후에 무얼할까, 고민이시라구요?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박물관이나 미술관은 빼고 투어를 시작하고 싶으신가요? 저에게 맡겨주시면 이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한국에서 도착하는분들은 대개 공항에서 호텔에 도착을 하면 오후1시경이 됩니다. 호텔 체크인하시고 어영부영 시간을 보내시기 보다는 저와 함께 6시간 투어을 함께 하실수 있습니다. 아니면 짐을 제차에 실고 투어를 할수도 있습니다. 오후 3시에 시작하는 투어를 통해서 맨하탄의 낮과 밤을 한번에 해결할수 있습니다. 요즘 이곳은 오후 7시경 해가 집니다. 이럴경우...오후 3시에 시작을 하면 야경까지 보실수 있습니다. 숙소에서도 픽업 가능하며, 오전에 박물관이나 미술관에 가셔서 시간을 보내신후에 그곳에서도 투어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혹은...첼시마켓에 가신다구요? 물론 이곳에서도 투어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맨하탄의 할램, 센트럴 파크, 타임스퀘어, 첼시 마켓등과 브륵클린 덤도 등을 둘러봅니다. Day 투어와 야경투어를 따로따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끼리만 오붓하게 투어를 진행하면서 뉴욕의 이것 저것 설명해 드립니다. * 투어 순서와 내용은 손님과의 상의하에 조정가능합니다. * 맨하탄의 특수한 교통상황으로 인해 투어 순서와 내용은 변경 혹은 취소될수 있습니다. ** 2023년 9월 18일 현재 Vessel 은 임시폐쇄 입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숙소에서의 픽업 혹은 원하는 장소에서 픽업 가능합니다.
    투어 종료후에는 원하는곳까지 모셔 드립니다.
    (맨하탄에 한해서 입니다.)
    맨하탄 이외의 지역은 약간의 추가 요금있습니다. 문의 바랍니다.

  • 이제는 많이 퇴색해 버린 할렘이지만
    마지막 남은 극장 아폴로 극장을 소개 합니다.
    할렘 르네상스를 거치면서
    마이클 잭슨, 다이아나 로스, 스티비 원더등이 공연했던 그곳입니다.
  • 매년 수천만명이 찾는 타임 스퀘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늦은밤에도 휘황찬란한 네온아래서 사진도 찍고 네이키드 카우보이도 만나보십시오.
  • 단순한 기차역이 아닙니다.
    높은 천장에는 별자리가 새겨져 있고
    발코니 이쪽과 저쪽에서 내려다 보는 모습은 정말 웅장합니다.
  • 이곳이 궁금하시다구요?
    Oreo 쿠키를 만들던 광장이 이렇게 변했습니다.
    수많은 상점 하나하나가 여러분의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랍스터는 빼놓으면 안되겠죠?
    더불어 하이라인 공원까지 둘러 봅니다.
  • 911 테러가 일어났던 그곳을 투어 합니다.
    1776피트 높이의 빌딩과
    911박물관 그리고 Oculus 건물도 둘러봅니다.
  • 미국 최초의 현수교
    오래되었지만 너무나 고전적이 아름다움으로 지금 이시간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이 다리를 걸어서 건너고 있습니다.
    다리 위에서 바라보는 자유의 여신상과, 엠파이어 스테잇 빌딩, 그리고 월드 트레이드 센터의 모습은 잊지 못할 추억을 드릴겁니다.
  • 뉴욕 피자의 1등...Grimaldi 피자를 소개 합니다.
    모든 재료를 이탈리아에서 가지고 오는 이집의 피자맛은 왜 1등인지를 알려줍니다.
    바로 옆에 위치에 있는 줄리아나 피자도 더불어 함께 강추 합니다. (대기 시간이 평균 30분입니다. 원하지 않을경우 다른곳으로 대체 합니다. )
  • 머리 위로는 맨하탄 브릿지가 지나가고
    좌우로는 웨어하우스로 쓰였던 건물이 있습니다.
    영화 Once Upon a Time in America에 나왔던 그곳.
    무한도전 맴버들이 사진을 찍었던 그곳.
    지금도 신혼부부들이 사진을 찍는 그곳을 들립니다.
  • 저는 단독 투어 입니다.
    판에 박힌 스케줄이 아니라
    손님의 의견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포함사항

Toyota Sienna XLE 미니밴으로 진행합니다. (승차감 좋은 가솔린)
가죽 시트, 자외선 차단 선팅 완료, 뒷좌석까지 시원한 에어컨 빵빵
다른일행과 함께 하지 않습니다.
차량내 전화기 충전기 있습니다.




불포함 사항

여행자와 가이드식사 비용, 가이드 봉사료는 포함 되어있지 않습니다.
메뉴는 피자, 햄버거 혹은 의견 상의하에 정합니다.
맨하탄 이외의 지역은 추가 요금으로 픽업및 드랍서비스 가능합니다. (문의 바랍니다.)

기타사항

여행자 보험의 가입을 권해드립니다.
한국과 날씨가 비슷합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겉옷이 필요합니다.
맨하탄의 교통 상황상....여행 코스의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동시간이 많이 걸리면 여행객과 상의하에 코스를 빼거나 대체할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는 브륵클린피자, Shake Shack 햄버거, Luke's Lobster, Halal Guys 혹은 첼시 마켓에서의 식당등에서 정할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24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쿠폰할인가 US $186.30 (252,057원) 부터

할인 쿠폰

최대 US $3.70 할인

임석재 5  29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