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뉴욕 투어 상품번호 4181

뉴욕(맨하탄)의 낮과 밤을 하루에 경험하기(7시간 단독투어)

5 13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7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조인*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저희 부모님이 뉴욕 시내 일일투어(7/3)를 가이드님과 같이 하셨어요. 투어 이전에 저희가 어디를 투어하고 싶은지부터 세세하게 챙겨주셨어요. 노부모님 두분이서 정말 오랜만에 뉴욕을 방문하시는거라 조금이라도 편하게 투어를 하길 원했고, 가이드님께서 정말 이곳 저곳 다니시면서 재미있는 얘기도 해주시고, 잠깐 센트럴파트에서 산책하고 싶은 부모님을 위해 중간에 일정도 편하게 변경해주셔서 정말 흡족한 투어였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정말 감사드리고 싶은 것은 투어를 하던 날이 일요일, 그리고 그 다음날이 독립기념일이라 모레 출국하시기 위한 PCR test를 받을 수 있는 곳을 찾느라 정말 마음 졸였는데 가이드님께서 뉴욕에 당일 발급 가능하고, 심지어 무료인 검사소를 알아봐주셔서 직접 투어한 날에 일을 볼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어찌보면 투어와는 무관한 일정이었지만 본인일처럼 다 알아봐주시고 챙겨주셔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투어를 마치고, 번거롭지만 노부모님을 뉴저지 남쪽까지 모셔다 드릴 수 있는지 여쭤보았는데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덕분에 뉴욕에서의 하루를 즐겁고 편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부모님이 정말 잘 다녀왔다고 만족스러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번 저희 가족이 가게 될 경우 투어 부탁드릴께요.

좋은차 타고 우리만을 위한 전용차량으로 우리끼리 맨하탄의 낮과 밤을 투어 합니다. ***현지에서의 추가 요금 업습니다. ***

** 주중 (월-금) 은 오후 3시 시작 ** ** 주말 (토,일) 은 아무때나 가능 ** 2022년 6월 17일 현재 뉴욕은 실내 입장시 백신 접종 유무에 상관없이 들어갈수 있습니다. 실내외 상관없이 마스크 착용 없습니다. 한국 귀국시 48시간 이내의 PCR 검사및 24시간 이내의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 필요합니다. Q-Code 미리 입력하셔야 합니다. 투어 시작과 끝은 전적으로 손님의 의견에 맞게 조정 가능합니다. 틀에 박힌 스케줄이 아닌 여러분의 의견에 따릅니다. 오전에는 아싸 베이글이나 사라베스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먹고 천천히 투어 시작을 하고 싶으신가요? 오전에 뉴욕에 도착해서 오후에 무얼할까, 고민이시라구요?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박물관이나 미술관은 빼고 투어를 시작하고 싶으신가요? 저에게 맡겨주시면 이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한국에서 도착하는분들은 대개 공항에서 호텔에 도착을 하면 오후1시경이 됩니다. 호텔 체크인하시고 어영부영 시간을 보내시기 보다는 저와 함께 7시간 투어을 함께 하실수 있습니다. 아니면 짐을 제차에 실고 투어를 할수도 있습니다. 오후 3시에 시작하는 투어를 통해서 맨하탄의 낮과 밤을 한번에 해결할수 있습니다. 요즘 이곳은 오후 8시경이면 해가 집니다. 이럴경우...오후 3시에 시작을 하면 야경까지 보실수 있습니다. 숙소에서도 픽업 가능하며, 오전에 박물관이나 미술관에 가셔서 시간을 보내신후에 그곳에서도 투어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혹은...첼시마켓에 가신다구요? 물론 이곳에서도 투어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맨하탄의 할램, 센트럴 파크, 타임스퀘어, 첼시 마켓등과 뉴저지에서의 야경, 브륵클린 덤도 등을 둘러봅니다. Day 투어와 야경투어를 따로따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끼리만 오붓하게 투어를 진행하면서 뉴욕의 이것 저것 설명해 드립니다. * 투어 순서와 내용은 손님과의 상의하에 조정가능합니다. * 맨하탄의 특수한 교통상황으로 인해 투어 순서와 내용은 변경 혹은 취소될수 있습니다. * 오전 10시 출발하는 투어도 가능합니다.(토, 일만 가능) * 우드버리 아웃렛 및 기타 맞춤 투어도 가능합니다. 문의 바랍니다. ** 2022년 6월 17일 현재 Vessel 은 임시폐쇄, LOVE 조각상은 철거 되었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숙소에서의 픽업 혹은 원하는 장소에서 픽업 가능합니다.
    투어 종료후에는 원하는곳까지 모셔 드립니다.
    (맨하탄에 한해서 입니다.)
    맨하탄 이외의 지역은 약간의 추가 요금있습니다. 문의 바랍니다.

  • 이제는 많이 퇴색해 버린 할렘이지만
    마지막 남은 극장 아폴로 극장을 소개 합니다.
    할렘 르네상스를 거치면서
    마이클 잭슨, 다이아나 로스, 스티비 원더등이 공연했던 그곳입니다.
  • 매년 수천만명이 찾는 타임 스퀘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늦은밤에도 휘황찬란한 네온아래서 사진도 찍고 네이키드 카우보이도 만나보십시오.
  • 단순한 기차역이 아닙니다.
    높은 천장에는 별자리가 새겨져 있고
    발코니 이쪽과 저쪽에서 내려다 보는 모습은 정말 웅장합니다.
  • 이곳이 궁금하시다구요?
    Oreo 쿠키를 만들던 광장이 이렇게 변했습니다.
    수많은 상점 하나하나가 여러분의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랍스터는 빼놓으면 안되겠죠?
    더불어 하이라인 공원까지 둘러 봅니다.
  • 911 테러가 일어났던 그곳을 투어 합니다.
    1776피트 높이의 빌딩과
    911박물관 그리고 Oculus 건물도 둘러봅니다.
  • 미국 최초의 현수교
    오래되었지만 너무나 고전적이 아름다움으로 지금 이시간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이 다리를 걸어서 건너고 있습니다.
    다리 위에서 바라보는 자유의 여신상과, 엠파이어 스테잇 빌딩, 그리고 월드 트레이드 센터의 모습은 잊지 못할 추억을 드릴겁니다.
  • 뉴욕 피자의 1등...Grimaldi 피자를 소개 합니다.
    모든 재료를 이탈리아에서 가지고 오는 이집의 피자맛은 왜 1등인지를 알려줍니다.
    바로 옆에 위치에 있는 줄리아나 피자도 더불어 함께 강추 합니다. (대기 시간이 평균 30분입니다. 원하지 않을경우 다른곳으로 대체 합니다. )
  • 머리 위로는 맨하탄 브릿지가 지나가고
    좌우로는 웨어하우스로 쓰였던 건물이 있습니다.
    영화 Once Upon a Time in America에 나왔던 그곳.
    무한도전 맴버들이 사진을 찍었던 그곳.
    지금도 신혼부부들이 사진을 찍는 그곳을 들립니다.
  • 엽서에서나 볼수있는 그림같은 야경입니다.
    맨하탄에서는 접근하기가 쉽지 않은곳.
    그곳을 저와함께 투어 할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알려진 여행 경비외에 현지에서의 추가 요금 없습니다.
Toyota Sienna XLE 미니밴으로 진행합니다. (승차감 좋은 가솔린)
가죽 시트, 자외선 차단 선팅 완료, 뒷좌석까지 시원한 에어컨 빵빵
다른일행과 함께 하지 않습니다.
차량 이용료
가이드 수고비
기타 부대비용 모두 포함입니다.
차량내 전화기 충전기 있습니다.
*** 2022년 6월 17일 현재 주중(월-금)은 오후 3시에 시작하는 주간+야간 투어만 가능합니다. 토,일요일은 원하는 모든 투어 가능합니다. ***


* 코로나 백신 및 PCR 검사에 대한 정보 드립니다. *

불포함 사항

식사 비용은 포함 되어있지 않습니다.
메뉴는 피자, 햄버거 혹은 의견 상의하에 정합니다.
자유의 여신상 페리과
전망대는 추가 입니다.
맨하탄 이외의 지역에서의 픽업및 드랍서비스 가능합니다. (약간의 추가 요금 있습니다.)

기타사항

여행자 보험의 가입을 권해드립니다.
한국과 날씨가 비슷합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겉옷이 필요합니다.
맨하탄의 교통 상황상....여행 코스의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동시간이 많이 걸리면 여행객과 상의하에 코스를 빼거나 대체할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는 브륵클린피자, Shake Shack 햄버거, Luke's Lobster, Halal Guys 혹은 첼시 마켓에서의 식당등에서 정할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13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91.00 (118,790원) 부터

임석재 5  1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