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퍼스 퍼스 투어 상품번호 5270

[한인가이드] 피나클 사막 선셋+별빛 투어 - 매주 화/토요일 출발

4.7 37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0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4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김U** #커플여행

8월 초 퍼스, 유러피안 호텔 앞에서 픽업 받아서 아주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비가 많이오는 우기여서 날씨에 따라 약간 스케줄이 변동이 됐는데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캥거루나 코알라도 가까이서 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추억을 남겼고 저녁시간 직전에 먹었던 스테이크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호주 도착하자마자 간 첫 투어였는데 호주 스테이크를 아주 지대루 먹을 수 있었고 독특한 경험을 했습니다! 무어강이랑 바다랑 만나는 곳도 갔었는데 물이 마치 움직이는 유리처럼 맑고 청량해서 예쁜 사진 많이 남길 수 있었구요! 피나클스도 가서 멋진 사진을 많이 남겼어요! 사진찍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다만 하늘에 구름이 많아서 아쉽게도 이쁜 별들을 많이 찍진 못했어요 ㅠㅠ 해질무렵쯤 피나클스에 도착했는데 확실히 장관이더라구요..! 저희는 꼭 다시 가고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너무 예뻤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너무너무 안전하게 잘 갔다왔고 오랜시간 운전한다고 고생하셨을텐데 덕분에 너무 편안히 이동했습니다! 처음엔 직접 렌트해서 운전해볼까도 생각해봤지만... 절대 노노... 우선 운전석이 오른쪽에 있기도하고 역주행 위험이 너무 높기도 했으며, 망망대해처럼 펼쳐진 땅이 길을 잃게 만들 확률 999%라서... 잘 아시는 투어 가이드가 없이는 절~~대 갈 수 없습니다. 20년이상 퍼스에서 거주하시는 전문가분께서 가이드를 해주셨고 덕분에 정말 속속들이 다 볼 수 있었습니다! 가능한 범위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저희에게 여행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좋은 여행경험을 얻게되어 기쁩니다. 코로나 때문에 일정이 매일매일 있지 않은 점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 저희랑은 다행히 일정을 조율해서 상관이 없었지만요..! 다른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리고 퍼스 가셨는데 이걸 안한다면 정말 비행기값날린 정도로 개손해입니다... 꼭 가시길 바랍니다. 초 강추!

<와우호주> No 1 인기 여행 상품, 한인가이드와 함께하는 피나클 별빛 투어

+ 본 상품은 화요일과 토요일 출발합니다. + 강과 바다가 만나는 로맨틱한 풍경의 무어리버에서 호주의 바다를 아름다움을 느낍니다 + 하얀 설원을 연상케하는 란셀린 사막에서 아이처럼 신나게 샌드보딩을 즐깁니다 + 행오버 비치에서 호주산 스테이크 야외바베큐 타임을 갖습니다. + 대망의 하이라이트 피나클 사막, 가슴 찡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을과 밤하늘 가득 메운 별 , 혜성과 은하수를 감상합니다 + 와우호주투어와 함께 서호주 퍼스에서 잊을 수 없는 풍경과 추억을 담아가세요 + 투어 출발 시간 해지는 시간에 따라 출발시간도 계절마다 달라집니다 11월 - 3월 : 13:00 - 13:30 4월 - 5월 : 12:30 - 13:00 6월 - 8월 : 12:00 - 12:30 9월 - 10월 : 12:30 - 13:00 + 투어를 마치고 퍼스 시티 도착시간은 밤 10시-10:40 정도 됩니다 + 만12세 이하는 아동가격입니다. 7세 이하 아동을 위해서는 카시트를 준비합니다. 7시 이하 아동과 동반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차량은 8인승 고급 밴차량이나 12인승 미니 밴입니다. + 캐리어를 가지고 오셔도됩니다. 캐리어를 가지고 오시는 경우에는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퍼스 시티 내의 숙소 픽업 가능합니다.
    퍼스 시티외에 계신 분은 Perth City YHA 호텔앞으로 집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퍼스에서 약 1시간 이동 후 도착하는 무어리버. 무어리버의 하구와 인도양이 서로 마주보고 있어 아름답고도 특이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강과 바다 사이의 해변을 거닐고 여름에는 수영도 즐기면서 기분좋게 피나클 투어를 시작해봅니다.
  • 생각보다 스릴만점인 란셀린 모래사막. 설원처럼 눈부시게 흰 모래언덕 위에서 신나게 샌드보딩을 즐겨보세요. 푸른 하늘과 시원한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며 나도 모르는 사이 힐링. (보드 대여료는 투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피나클스의 노을을 보기 전, 근처에 있는 행오버 비치에서 저녁식사를 합니다. 대부분의 호주 해변에 설치되어 있는 야외 바베큐 시설을 이용해 호주산 스테이크를 드시게 됩니다.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호주 바베큐 문화를 잠시나마 경험해 보세요.
  • 해가 지면서 수천 개의 석회암 돌기둥들이 황금빛으로 물드는 장관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노을을 보기 가장 좋은 스팟으로 안내해드리며 해가 완전히 지고 어두워지게 되면 밤하늘의 별과 은하수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한인가이드
투어차량
국립 공원 입장료
샌드보딩 하이어
물과 스테이크 BBQ 저녁식사
샌딩보드 대여료

불포함 사항

개인 여행 경비
개인 여행자 보험

기타사항

- 사막에서 저녁에 기온이 떨어져서 추울 수 있으니 긴팔옷을 가져오시면 좋겠습니다.

- 예약시에 머무시는 숙소명과 숙소 주소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투어에 참여하기 전에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안 드시는 음식이나 알러지가 있으시면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37개 )

평균
4.7 / 5
만족도
84%
8%
5%
0%
3%
0%

AU $190.00 (175,011원) 부터

와우호주투어 4.7  5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