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오클랜드 오클랜드 투어 상품번호 5315

[한국인 단독 투어] 오클랜드 말하는대로 투어 (단독 투어) 뉴질랜드/오클랜드

5 4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8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김문*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후기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말그대로 말하는투어라는 후기를 쓸 수 밖에 없네요. 투어전에 일정을 보내주셨는데.. 그 중 한곳을 제가 갔다왔다고 하니..다른 곳으로 바로 대체해 주셨고, 가고 싶었는데 못 갔던곳을 얘기했더니 바로 스케쥴정리를 깔끔하게 해주셨습니다. 특히나 일정에 없었던 오클랜드 박물관은 가이드님의 설명이 있어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혼자 갔더라면 그냥 지루한 박물관인증이 될 뻔 했습니다. 저희는 공항 노보텔로 드랍이었는데 가이드님이 알아서 중간에 마트도 들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나중에 뉴질랜드 여행의 기회가 또 생길때까지 번창하고 계세요 무조건 여기로 선택합니다. 덕분에 정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ps. 말씀해주신 뉴질랜드 국민파이는 가이드님의 안내로 마지막 마트에서 많이 사서 집으로 잘 가지고 왔네요. 신랑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제가 다 뿌둣합니다.

내가 가고 싶은 곳으로 하고 싶은 일정으로 가고 싶을 때 필요한 프라이빗 투어!!!

안녕하세요 마이리얼뉴질랜드의 모든 투어는 다른 여행자들과 함께 다니지 않고 우리 일행이랑만 다니는 프라이빗 투어로 진행됩니다 ^^ *************************************** 말하는 대로 ~ 생각한대로~ 프라이빗 투어입니다. 오클랜드에서 내맘대로 가고 싶은 코스를 선택하여 갈 수 있습니다. 오클랜드에 왔는데, 패키지 투어에 나와 있는 일정이 싫고, 남들이 추천하는 장소보다는 블로그나 lonely planet 등등 을 보고 여행자님이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곳, 오클랜드 맛집으로 검색하니 나오는 이 음식을 먹어보고 싶었다 하는 것이 있으면, 그것을 여행자님이 원하는대로 진행해드립니다. 물론 추천이 필요하시면 도와드리고, 일정을 조절하도록 도와드립니다 ^^ (Tour 전에 저와 상의하셔서 경로 원하는 Activity를 정하거나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 확정시 공항에서 픽업/드랍 서비스 가능하며, 공항 이용료 (주차장) 등으로 약 $50불 추가 비용 있습니다. 투어 신청 전에 말씀해주세요~ ^^ 아래는 샘플이며, 고객이 추가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투어샘플1. 서쪽 해안 및 와이너리 오전 9시 30분 오클랜드 시내 (또는 고객님의 시내 숙소) 시작 오전 10시 30분 Muriwai Beach (또는 Piha Beach 중 선택) 오전 11시 00분 개닛 (부비새) 서식지 방문 오후 1시 00분 점심식사 및 와인 테이스팅 at 와이너리 오후 2시 커피 Time! at Devon port 오후 3시 Mt Victoria (바다 반대편에서 오클랜드 시내를 볼 수 있는 곳) 오후 4시 30분 Takapuna Beach 오후 6시 00분: 투어 종료 (시내 ) 또는 고객이 원하는 음식점에서 내려드립니다 (ex-최고의 Steak 맛을 자랑하는 음식점 등) *투어샘플2. 북쪽의 다양한 맛!맛!맛! 투어(와인, 치즈 - 토요일만 가능) 오전 9시 30분 오클랜드 시내 (또는 고객님의 시내 숙소) 시작 오전 10시 30분: Matakana Village Farmers Market 오후 12시 00분: BrickBay winery Wine & Restaurant 오후 2시 00분: Sheepworld (양목장) 오후 4시 30분: Puhoi Valley Cheese 오후 6시 00분: 투어 종료 (시내 ) 또는 고객이 원하는 음식점에서 내려드립니다 (ex-최고의 Steak 맛을 자랑하는 음식점 등)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여행자님의 "시내 숙소" 또는 시내 지정장소에서 만납니다.
    시내 지정장소는 iMart - 한인마트 (9-15 Wakefield St, Auckland) 입니다.

    또한 공항에서 바로 출발하거나 출국하는 분들을 위해 *투어 확정시 공항에서 픽업/드랍 서비스 가능하며, 공항 이용료 (주차장) 등으로 약 $50불 추가 비용 있습니다. 투어 신청 전에 말씀해주세요~ ^^

  • 오클랜드내에서 본인이 원하는 일정 (사전 협의) 하여 돌아다닐 수 있는 "말하는대로" 프라이빗 투어입니다.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와이너리 투어, Cafe 투어, 맛집투어, 인스타그램에서 누군가 멋진 사진을 찍은 곳들을 모아서 거기에 가서 찍고 싶은 분.. 등 여러분들이 원하는 장소를 찾으신 후 저에게 알려주셔서 가장 적합한 경로를 잡아서 진행하는 투어입니다~
  • 무리와이 개닛 서식지는 오클랜드에서 차로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곳에 있다. 주차장에서 이어진 트랙을 조금만 걸어가면 주 서식지를 내려다보는 전망대가 있다. 이외에도 깎아지른 절벽으로 된 두 섬으로 서식지가 뻗어 있다. 매년 8월~3월 사이에 약 1,200쌍의 개닛이 이곳에 둥지를 튼다.

    이 서식지에서 관찰하는 광경은 매우 인상적이다. 물결치는 파도와 모래 언덕 사이에 무리와이 해변의 검은 모래사장이 북쪽으로 60km 길이로 뻗어있다. 언덕에서 멀리 바다 위로 높은 파도를 넘나들며 마치 물개처럼 파도 타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 뉴질랜드가 와인이 유명하다는 사실 아세요?
    와이너리에서 테이스팅도 하고 와인구입도 하고 또 식사도 하고 갑니다~
  • 클래식한 모습의 아기자기한 데본포트와 아름다운 전망이 있는 곳!
    데본포트에는 1800년대 말과 1900년대 초에 건축된 목조 빌라가 거리에 즐비하고 오클랜드 시내 중심지로 향한 해안 쪽에는 격조있는 저택이 많다. 또한 화산구인 마운트 빅토리아에 올라갈 수 있는데, 정상에 오르면 오클랜드 전체를 바라보는 환상적인 전망이 있다.
  • 아름다운 타카푸나 해변 과 상점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곳

포함사항

가이드
차량 이동
차량 주유비
주차비용

불포함 사항

여행자 식음료비
입장료 (있을 경우에)

기타사항

선크림, 선글래스 필수로 챙겨주세요
뉴질랜드 규정상 안전벨트는 반드시 사용하여야 합니다
여행자보험 가입을 하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 한여름 (12~2월말)에도 춥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바람막이라도 반드시 챙기세요
뉴질랜드 규정상 만으로 7세 이하의 나이는 반드시 베이비시트 착용해야 합니다. 꼭 알려주세요~ (베이비시트 별도 이용료 $10)

*투어 확정시 공항에서 픽업/드랍 서비스 가능하며, 공항 이용료 (주차장) 등으로 약 $50불 추가 비용 있습니다. 투어 신청 전에 말씀해주세요~ ^^

*차량 정보
인원과 캐리어의 갯수에 따라 달리자며, 신청인원이 1~3인이면 일반 승용차, 4인 이상이면 7인승 차량으로 두 가지로 투어가 진행됩니다.
카시트 준비도 가능하며 카시트 이용시 카시트 비용 $10불이 추가됩니다. (뉴질랜드 규정상 만으로 7세 이하의 나이는 반드시 베이비시트 착용해야 합니다. 꼭 알려주세요~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1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1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4시간 이내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 당일 이후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4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100,191원 부터

마이리얼NZ 5  2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