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뉴질랜드 현지의 법인 여행사입니다. 주로 영어권 여행객들과 한국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여행사 입니다.
현지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가이드를 하고 있으며, 늘 새로움을 추구하고, 식상함에서 벗어나 독창적이고, 신선한 여행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격으로 경쟁하는 회사가 아닌 투어 퀄리티로 경쟁하는 회사입니다.
저희와 함께하시면 후회없는 여행을 하실수 있습니다.
저희의 메인 투어는
- 가족단위 소그룹 당일투어, 남섬/북섬 멀티데이투어 (1박2일, 2박3일, 3박4일), 셀프드라이빙투어, 맞춤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여행과는 다르게, 정말 즐겁고, 여행다운 여행을 선사해 드립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컨셉의 투어들을 판매중에 있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티봉의 프라이빗 대표상품인 호빗마을과 블루스프링스, 그리고 와이토모 동굴을 당일로 다녀올수 있는 상품입니다.
많은 업체들이 팔고있는 뉴질랜드 대표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그럼 우리 와이토모 + 호빗마을 상품은 뭐가 특별한가.. ?
그건 같이 가보시면 압니다. 우린 재밌고, 젋고, 자유롭습니다.
최근 다시 블루스프링스가 오픈했습니다~
장소 / 일정
호빗마을은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와 영화 '호빗' 시리즈가 이곳에서 촬영됐다. 이곳은 원래 개인사유지 농장이였으나, 피터잭슨의 노력으로 사유지를 기부받아 촬영지로 만들었고, 지금 현재 촬영지는 기부를 한 원래 농장주에게 일부 돌려준다고 한다. 호빗마을은 영화를 안본사람도 너무 예쁘고 잘 해놔서, 사진찍기에도 안성맞춤이고,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할 곳 중에 하나이다.
블루스프링스는 북섬의 70% 생수가 만들어지는 수원지이며, 굉장히 맑고 투명한 커다란 천이다. 이렇게 깨끗하고 이쁜 천을 본적이 없을 것이다. 굉장히 이쁘고, 바로 물을 먹을 수도 있는 곳이다. 물맛이 정말 시원하고 일품이다.
와이토모 동굴은 반딧불 동굴이다. 원래 와이토모 동굴은 바다 밑에 있었다가 지질작용으로 인하여 육지가 땅 위에 올라오면서 생긴 동굴이 바로 와이토모 동굴이다.
이 동굴은 수만마리의 반딧불이 서식하고 있으며, 그 장관이 엄청 예쁘다.
비록 짧은 코스이지만 굉장히 멋있는 장소이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7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6~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