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크라이스트처치 투어 상품번호 9173

[스티봉여행 소그룹] 크라이스트처치 당일투어

타입 단독투어 시간 9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영국풍이 가득한 정원의 도시, 크라이스트처치 구석구석

뉴질랜드 남섬의 관문도시인 크라이스트처치! 뉴질랜드에서 대표적인 정원의 도시이자, 영국 런던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대표적인 도시이다. 또한, 남극으로 출발할수 있는 유일무이한 곳이다! 위투어의 크라이스트처치 당일투어는 일반인이 알수 없는 구석구석을 다닌다. 어디를 가는지 경험해보실려면 지금 당장!! 예약하세요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여행자분의 숙소에서 픽업합니다.

  • 모나베일은 치치(크라이스트처치 줄임말) 에서 대표적인 공원으로, 원래는 사유지 였던 개인 공원이었는데, 뉴질랜드 최초로 사회에 환원한 공원이다. 예쁜집과 정원들로 꾸며진 공원이다. 릴렉스하기에 최고의 공원으로 뽑힌 공원이다.
  • 뉴질랜드에서 제일 큰 치치 대표공원인 헤글리공원에 위치한 보타닉 가든은 규모가 뉴질랜드 최대 규모이며, 정원의 도시답게 정말 잘 꾸며져 있다.
    산책을 하며 다양한 꽃들과 웅장한 나무들을 보면서 도시의 아름다움과 여유로움을 만끽해 볼수 있는 곳이다 .
  • 이곳은 8년전 치치에서 대규모 지진이 났었을때의 이야기가 상세히 담겨져 있는 곳이다. 일본 원전사고가 나기 전 이곳 치치에서 대지진이 일어났었다. 규모 6.5 지진이 치치 시내중심부에서 두차례정도 발생하여 도시 전체가 무너진 아픔이 있는 곳이다. 이곳 지진 박물관에서 그 당시의 상황을 자세히 볼수 있는 곳이다.
  • 이곳은 치치에서 가장 높은곳에 위치한 케쉬미어 힐 언덕이다. 치치의 전경을 한눈에 다 볼 수 있는 멋진 곳이다.
  • 이곳은 1963년에 지어진 카페로, 치치에서 역사적인 곳이기도 하다.
    리틀턴 하버의 멋진 뷰를 볼수도 있고, 카페의 전경이 볼만하다. 특히 석양이 질때 가면 예술의 장관을 볼수가 있다. 멋진 경관을 배경으로 커피한잔의 여유를 만끽하는 시간을 가져본다.

포함사항

- 한국인가이드
- 투어전용차량

불포함 사항

- 입장권 불포함 (지진박물관 1인당 20불)
- 개인 식사비용 및 음료비용
- 가이드 팁 (1인당 10불)

기타사항

- 투어시간은 09:00am - 17:00pm 기준입니다. 정해진 코스외에 다른 곳을 원하시면, 사전에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투어하기 하루전에 가이드 배정을 해드립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NZ $325.00 (256,838원) 부터

스티봉여행 4.8  7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