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으로도 작품이 나온다는 곳! 미서부 경험이 많은 가이드와 더욱 알차게 여행하세요. 빛과 사암이 빚은 자연의 예술작품 엔탈롭캐년과 작은 마을에 가파른 낭떠러지 너머로 상상치도 못 했던 말발굽 모양의 거대 협곡 호스슈 밴드 다른 여행사와 일정은 같지만 여행은 누구와 떠나는지가 재일 중요할지도 모릅니다.
진정한 VIP 미서부 대자연 투어를 하시고 싶으신지요?
안녕하세요 여행자 여러분!
저희 투어엔젤스(웹싸이트 상호:투어박스(Tour Box)는 많게는 25년 이상 적게는 10년 이상의 메이져급 대형 여행사에서 인바운드, 페키지, 맞춤, 테크니컬, 의전, 컨벤션등 체계적으로 근무한 다양한 전문 계층가이드들과 다양한 연령층의 매니져급 가이드들의 관리하에 투어에 맞게 각 연령과 다양한 특기를 겸비한 가이드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예로 본국의 YTN뉴스에도 나온 테크니컬 투어의 성격을 띈 "개기일식" 투어도 저희 회사에서 한것입니다.
개기일식 스폐셜 투어 뉴스내용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ne_VUgPajQ0
작금의 급변해가는 여행 시장을 저희는 10년전부터 빡빡한 패키지일정들을 한차에 50명넘게 가이드하며 시대에 부흥치 못하는 관행적인 여행써비스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님들을 대하며 언젠가는 이러한 소규모 여행의 시대의 도래를 예견 해왔습니다. 현재의 대형 여행업체들은 제도적으로 덤핑경쟁과 무리한 일정 강행으로 인원이 40명은 되어야 손익분기점이 맞는 시점까지 오게되어있습니다.
이처럼, 여행시장이 변모한 오늘날에도 전통적인 대형버스 투어는 56인승 코치버스를 타고 우르르 내려서 사진 "찰칵" 그리고 자유시간 30분에서 1시간 주는 투어를 고수하고 있으며, 몇몇의 선진 여행가들이 몇년전부터 10명 내외의 소규모 투어로 대형 코치버스가 못들어 가는 디테일한 곳까지 가는 여행 선진국으로 급물살을 타고있습니다.
변화하는 여행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저희 여행사에서는 아래와 같은 특징으로 고객님들에게 다가가려고 합니다.
1. "관광지에 도착하였습니다. 요기저기 보시고 30분 후에 화장실까지 다녀오셨다가 제시간에 꼬 옥 차로오셔요~" 라는 말, 저희 여행사에서는 없습니다. 저희는 10명내외의 쇼규모 투어 전문업체이기에 전일정 가이드 동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저희 가이드들은 운전/승마/스카이 다이빙/스쿠바 다이빙/등산/캠핑/RV/스노우보드/스키/요트/할리 데이비슨 등등과 같은 만능 007 비밀 첩보원 같은 스킬에 꾸준한 운동으로 체력도 좋으며 여행지에 대한 지질학,철학,고고학,역사학,문화인류학등등의 지식과 위트와 유머가 넘쳐나는 만능 엔터테이먼트급의 가이드분들에다 무엇보다도 인성이 뛰어난 가이드분들이 고객님들의 마음속에 추억의 씨앗을 뿌리기위해 고객 한분 한분을 가족처럼 모셔드립니다
1. 모험적인 배낭여행보다 여행사를 통하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안전"입니다. 저희 여행사의 차량들은 미국의 D.O.T(미연방 교통 안전국)에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있으며 (US DOT 번호 : 2478105MC / MC번호 : 858778) 국립공원 방문시 필요한 CUA 및 사고시 최대 100만불까지 커버되는 여행사 보험과 150만불까지 커버되는 영업용 차량 보험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미국 서부에서는 이 두개만 보시면 안전합니다. 나머지 식사, 호텔, 서비스는 요즈음 웬만한 여행일정은 당연히 좋습니다. 이제 못먹고 못자고 그랜드 캐년에서 사진한장 찍으면 만족하는 시대는 과거의 유산으로 사라졌습니다.
이제는 문화! 역사! 관광까지 모든 것을 두루두루 살펴보며 "견문"을 넓히는 진정한 여행의 새역사가 시작됩니다. 이 새역사를 미국의 서부에서 저희 투어엔젤스와 함께 넓은 미서부를 고객님들의 온몸으로, 오감으로 느끼시며 즐거웁게 같이 떠나요~
* 보통 아침 6시 전후하여
* 라스베가스 스트립 또는 근처 픽업해드립니다.
* 출발 전날 카톡/문자/전화/이메일등을 통하여 정확한 만남장소와 시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라스베가스(06:00 AM 출발) → 레이크파웰/엔?텔롭캐년/홀스슈밴드/글랜댐 → 라스베가스(19시 전후 도착)
?현지 사정 및 교통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정을 역방향으로 돌 수도 있습니다.
? 투어후 저녁 시간 일정은 8:00pm 이후로 잡아 주시면 됩니다. (라스베가스 쇼 일정을 예약하실때 꼭 이시간 이후 예매 필요합니다.)
미국땅이지만 국가에서 소유가 아닌 인디언 사유지이며 처음 발견한 수(Sue)와 그 가족들에 의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엔텔롭 캐년은 지역에 따라 워홀 엑텔롭 캐년, 우리나라 탤랜트 이서진씨가 광고 촬영한 엔텔롭 캐년 X 그리고 업퍼 캐년(Upper)과 로어 캐년(Lower)으로 나누어 부르는데, 투어에서는 그날 상황에 따라 최적의 동선을 따라 예약을 하고 입장하게 됩니다.
미서부 여행의 필수 코스 신비롭고도 아름다운 앤텔롭 캐년은 정말 새로운 경험을 느끼게합니다.
◈ 엔텔로프캐년 입장료 별도(13세이상: $55/인, 8-12세: $35/인, 7세이하: 무료) 위의 가격은 미국 원주민들이 예고없이 가격이나 조건들이바뀌어 질수 있습니다.
아리조나 페이지(Page)라는 작은 마을에 가파른 낭떠러지 너머로 상상치도 못했던 말발굽 모양의 거대 협곡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눈치채셨겠지만 그 모양이 마치 말발굽 모양을 닮았다 하여 홀스(Horse) + 슈(Shoe) 밴드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요즘은 우리나라에서도 셀럽들의 잇단 방문으로 인하여 유명세를 타고 있어 많은 분들이 오로지 이곳만을 가기 위해 이 투어를 선택하고 계십니다. 특히 이곳의 석양과 해오름도 정말 장관이라고 하지요?
?홀스슈밴드 입장료: 투어비에 포함
수고많으셨습니다.^^
끝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스트립각 호텔 드랍 및 공항 드랍하여 드립니다. 이곳 이외의 장소는 사전에 문의 하셔서 협의 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위의 가격은 미국 나바호 원주민들의 예고없이 가격이나 조건들이 바뀌어 질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각 주(STATE)를 이동 할 수 있는 MC PERMIT : #858778
투어 차량 DOT PERMIT : #2478105
국립공원을 합법적으로 입장하고, 주차 할 수 있는 CUA PERMIT 보유
150만불 커머셜 상업보험 및 200만불 차량 상해보험 보유
CPR 및 FIRST AID LICENSE 보유
※여행자 보험은 출발 국가에서 필히 가입 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