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가성비TOP [그랜드캐년/별밤/엔텔롭캐년/홀스슈/엔텔롭/글랜댐/파웰호수]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밤 12시부터 시작한 캐년 투어... 폴 가이드님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자이언트 캐년까지 알차게 잘 보고왔네요.. 정말 가성비 많을걸 보고올수있어서 좋았습니다.^^
퀄리티 BEST! 가격 BEST! 하룻만에 끝내기~ 엔텔로프/홀슈스/그랜드캐년/파웰호수까지 단 하룻만에~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라스베가스 스트립 및 다운타운의 메이져 호텔과 근처 호텔에서 모두 픽업과 드롭써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대표 픽업 및 드랍장소 : 진생식당, 라스베가스 소재 한식당(3765 S Las Vegas Blvd.)
※ 그 외의 지역은 문의 바랍니다.
1. 픽업은 숙박 혹은 픽업을 원하시는 라스베가스 스트립 / 다운타운 내 호텔에서 이루어 집니다.
2. 스트립 외곽에서 픽업을 원하실 경우,거리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공항에서는 픽업이 힘들수 있으니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4. 다른 동행 분들을 위해 안내된 투어 픽업 시간을 준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5. 사전에 만들어진 단체 채팅창을 항상 눈여겨 보아주세요,
-
► 3시간정도 차내에서 주무시고 난 후~
★ 관광 :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장소 1위,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Grand Canyon National Park) /사우스림 "트랙킹" 약 40분정도 / 트렉킹이 힘드신 분은 벤치에서 편안히 관광하시면 됩니다.
# 300곳이 넘는 그랜드 캐년의 포인트에서 저희 투어박스 가이드만의 비장의 코스에서 일출을 보시게 됩니다.
◀ 왼쪽의 사진은 2020년 1월 1일 그랜드 캐년의 일출장면입니다.
아리조나주 (Arizona ) 북쪽에 위치한 그랜드 캐년은 바닥에 콜로라도강이흐르는 어마어마한 계곡에 해당하며 웅장한 모습과 장엄한 자연의 신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BBC 방송이 선정한 죽기전에 가봐야 할곳 50곳중 1위로 선정된 그랜드 캐년은 계곡의 길이가 277 마일(약443 킬로미터), 평균 넓이(폭)는 10 마일(약16 킬로미터), 깊이는5,000 피트( 1.5 킬로미터)나 됩니다. 이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쪽은 사우스림이며, 우리가 흔히 그랜드 캐년이라고 부르는 것은 보통 사우스림을 의미합니다.
*그랜드캐년 국립공원 입장료 별도 $8/인(2020년 4월부터 $20/인 으로 인상예정) -
◀ 왼쪽의 사진은 2020년 1월 24일 촬영한 사진입니다.
전세계 사진작가들에게 각광받는 명소, 모래와 빛의 향연 나바호 인디언 자치구역 안에 있는 엔텔롭 캐년은 1931 년 수(Sue)라는 이름의 12살 짜리 인디언 소녀가 영양(Antelope: 사슴의 일종)을 쫓아서 우연히 들어왔다가 이곳을 발견하고 약 50년 후인 1987년에 일반대중에게 공개되어 수많은 관광객과 사진작가들에게 곽광받는 명소로 자리잡았습니다. 미국땅이지만 국가에서 소유가 아닌 인디언 사유지이며 처음 발견한 수(Sue)와 그 가족들에 의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엔텔롭 캐년은 지역에 따라 업퍼 캐년(Upper Canyon)과 로어 캐년(Lower Canyon)으로 나누어 부르는데, 투어에서 주로 가는 곳은 로어 캐년입니다.
포함사항
◎ 잘 훈련된 전문 가이드
◎ 투어중 식사(조식 1식)
◎ 150만불 커머셜 차량보험
◎ 각종 퍼밋 및 라이센스(USDOT, CUA)
◯ 투어차량 : 3인까지 소형차, 6인까지 8인승 미니밴 / 10인까지 포드 트랜짓 / 10인이상 벤츠 스프린터
불포함 사항
▶2.엔텔롭 캐년 입장료($67/1인당)(현지현금 지불)
▶3.자이언 캐년 투어 ($10/1인당): 만약 시간이 남아 방문시
▶4.친절한 운전 드라이버 겸 가이드 팁($20/1인당)현지현금지불
▶5.홀스슈밴드 입장료 $5
▶6.그랜드 캐년 입장료 $8
#엔텔롭 캐년,홀슈밴드 및 국립공원 입장료 변동시 변동 가격적용됩니다.#
■ 7.여행금 잔금과 불포함사항은 현지 현금지불입니다.(CASH ONLY 혹은 Zell)
■ 8. 중식.석식은 가이드님과 협의후 라면. 버거킹 .인앤아웃.부페. 등등에서 진행합니다.
◤당부의 말씀◥
만일을 대비해 안심하고 여행 하실수 있도록 여행자 보험가입을 권장합니다.
기타사항
◾ 투어는 4인 이상 출발 확정이며 인원이 모이지 않을시 최선을 다하여 동급 조인을 찾아드립니다.
◾투어 해당일 2개월 전에 예약 주시면 이벤트로 3인 예약은 추가비용없이 출발 확정해드립니다.
◤ 예약전에 꼭 읽어주세요◥
▻ 고객님의 지인들로만 구성하여 단독출발을 원하실 경우, 꼭 상담원에게 미리 말씀해주세요 (인원에 따라 추가 혹은 할인 있습니다).
▻▻ 투어 직후 특별한 스케줄(공연관람, 비행기 탑승 등)있으시면 예약전 반드시 상담원에게 알려주세요. (여러가지 상황으로 도착시간이 지연될수있기 때문입니다.)
▻▻▻ 손님 귀책사유로 투어 참여 불가능시(교통편 지연등 포함)에 예약금 환불은 불가합니다.
◤ 여행시 "안전"과 "보험" ◥
► 만 9세 미만의 아동과 함께 동반하실 경우, 사전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유아카시트를 준비해 드립니다.
► ► 저희 투어엔젤스는 미국 연방 교통안전국에 정식으로 등록된 커머셜차량이며 국립공원에서 투어를 진행 할 수 있는 공식 허가(CUA)와 사고시 100만불이 커버되는 여행 보험 그리고 150만불 영업용 차량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미국 교통안전국 등록 번호: US DOT #2478105 / MC #858778 ]
◈ 고객님들의 개인 여행자 보험은 출발 국가에서 꼭 가입하고 오셔야 합니다. (사고, 도난, 병원 방문시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 저희 투어엔젤스는 국립공원 CUA 퍼밋을 모두 보유 하고 있는 합법적인 여행사 입니다. ( CUA 퍼밋은 여행사가 국립공원을 합법적으로 입장할 시 꼭 필요한 서류입니다.)
◎◎ 야경투어 및 야간 공연관람 선택관광은 투어 전에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투어가 장시간이시라(약18시간) 투어후에는 좀 무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전 준비사항◥
◾꼭~ 준비물 : 여권(신분증), 선글라스, 선크림, 운동화, 모자, 겉옷
◾◾ 추천 준비물 : 개인 사용품, 개인 상비약, 목배게, 보조 배터리
◾◾◾ 중요! 의복준비 : 초겨울 11월 초 [가벼운 패딩] / 본겨울 11월 중순 ~ 1월 말 - ]두꺼운 패딩] ◨영하 7도 기준 패딩입니다.◧
◤투어시 가방 안내◥
▸투어시에는 고객님들의 안전과 편안한 여행을 위하여 수화물은 2인 기준 기내용 캐리어 하나만 허용됩니다.
▸투어에 불필요한 수화물은 호텔 벨데스크에 맡기시고 투어에 참석하시면 됩니다. (보통 짐 1개에 $1정도 팁을 주시면 됩니다.)
▸허용된 수화물이 초과될 시에는 투어 전 반드시 담당자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투어엔젤스의 환불 정책은 줌줌 투어 취소 환불 정책을 따릅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어디서나~ 고객중심의 여행기업 "투어엔젤스"입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