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텔 상품번호 9927

[이벤트/BEST가성비/1박2일] 정통6대캐년+홀슈+엔텔롭

4.9 (36)
타입 투어텔 시간 1박2일 이동 차량이동 숙박 호텔,캠핑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5명 출/도착 라스베가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베스트 후기

이보* #친구들과 여행

리키 가이드님 홀로 이틀동안 운전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캐년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리키 가이드님의 설명도 캐년을 탐방할 때 도움되었구요 넓은 캐년 모두 함께 이동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NO캠핑. 저희는 청결한 랏지, 호텔, 에어B&B 만 사용하는 편안한 투어입니다. 고환율 시대 갓성비 투어!

안녕하세요^^ 2007년부터 현재까지 무사고, 라스베가스 한인 여행사 최초 DOT, MC 커머셜 보험 합법업체 투어엔젤스 입니다. ▶ 지금까지 이런 가성비는 없었습니다. 1박 2일 100% 호텔 혹은 랏지 숙박 - "단돈 $199 " - 2007년부터 여행사를 운영한 노하우를 모두 집어넣었습니다. - 저희는 매일매일 청소하지 않는 타운하우스는 이용하지 않으며 청결한 Hotels.com 0.8이상 호텔, 랏지, 에어빈앤비만을 이용합니다. ▶ 진정한 정통 미서부 그랜드 써클 투어! "3대캐년 + 기타캐년" 대자연 투어를 후회 없이 하고 싶으신지요? 아래를 읽어 보시면 왜? 투어엔젤스인가를 알수 있으십니다. - 수십년간 미서부 최고의 일정으로 베스트 셀러인 각각 개성이 강한 미서부국립공원 3곳의 캐년과 최근 집중 조명을 받는 엔텔롭 캐년과 호스슈 밴드까지~ # 저희 가이드는 포토존에서 멋진 인생샷을 남겨 드립니다. - "현재의 어려운 고 환율 및 인플레이션 상황을 교려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은하기 위하여 감사 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 저희 패키지는 Kanab, Page에 위치한 호텔(성수기 비수기 또는 날씨에 따라 다름), 랏지 투베드룸 아파트등 깨끗한 숙소를 씁니다. _ 1박 2일간 약 1500Km를 달려야 하니, 어차피 숙소는 깨끗하게 잠자는 곳이면 될것입니다. 밤에 별까지 보는데 호캉스는 솔직히 비현실입니다.) 그래서 저희 숙소는 동선상 가장 시간절약이 없는 케납이나 페이지에서 숙박합니다. - 저희 숙박업소는 수건과 세제 등이 구비되어 있는 합법/청결 위생업소만을 고집합니다, 집처럼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근처에 편의점도 있고 밤에 피자, 치킨등도 주문하여 즐길수도 있습니다. (좀 멀면 가이드님이 호텔 체크인전 들려주신답니다.) - 다른 여행사들이 그랜드캐년에서 East Rim Lipan포인트에만 들리는 반면, 저희 패키지는 그랜드캐년의 정면 모습을 볼 수 있는 South Rim 트래킹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199불로 저렴하면서도 업그레이드된 숙소와 풍부한 여행 내용을 제공하는 이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2인1실/4인 1실/6인1실등의 다양한 타잎의 청결한 단독 룸 제공) # 본 투어는 여행의 효율성을 위하여 반대로( 1일차 / 그랜드 캐년부터) 돌수도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 모험적인 배낭여행보다 여행사를 통하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안전"입니다. 저희 투어엔젤스의 차량들은 미국의 D.O.T(미연방 교통 안전국)에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있으며 (US DOT 번호 : 2478105/MC MC번호 : 858778) 국립공원 방문시 필요한 CUA 및 사고시 최대 100만불까지 커버되는 여행사 보험과 150만불까지 커버되는 영업용 차량 보험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보통 아침 6시 전후하여
    * 라스베가스 스트립 또는 근처 픽업해드립니다.
    * 출발 전날 카톡/문자/전화/이메일등을 통하여 정확한 만남장소와 시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 * 보통 새벽 4~ 6시 전후하여
    * 라스베가스 스트립 또는 근처 픽업해드립니다.
    * 출발 전날 "카톡/문자/전화/이메일"등을 통하여 정확한 "만남장소"와 "시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가이드 미팅후 잔금 결재(해당 고객에 한함)

    # 본 투어는 여행의 효율성을 위하여 반대로( 그랜드 캐년부터) 돌수도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 ★고객님들의 다양함을 존중하기 위하여 원하시는 곳으로 모셔드리는 써비스입니다.

    ★ 유부초밥($10 불포함)으로 이른아침을 시작합니다. 유부초밥을 원치 않으시면 맥보닝등 가이드와 상의하여 자유식으로 진행합니다.


  • ★ 유타 주의 다섯 개 국립공원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자이언 국립공원(Zion National Park)의 이름은 "안식처"를 의미하는 고대 히브리어에서 따왔습니다. 그 이름에 걸맞게 오랜 세월 날씨와 평화로운 버진 강(Virgin River)의 흐름으로 빚어진 자이언 국립공원의 지형은 305m 높이의 크림색, 분홍색, 붉은색의 절벽이 화창하게 맑은 푸른 하늘과 대조를 이루며 눈부신 아름다움을 뽐냅니다.

    ⇚ 사진은 2019년 12월 I Phone 8 Plus로 촬영한 자이언 캐년의 체크보드 메사입니다.
  • ★ 피크닉 테이블에서의 맛있는 한식 도시락 (동절기에 추우면 차내 식사) 혹은 현지식

    ★고객님들의 다양함을 존중하기 위하여 원하시는 곳으로 모셔드리는 써비스입니다.

    ◼<불포함> 자유식 $8~$15 : 한식 도시락일 미리 문의 주세요◼
  • ★미국 어디에도 유타 주 남부의 브라이스 캐니언 국립공원(Bryce Canyon National Park)에 견줄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수 백 년의 세월을 거치는 동안 비바람에 의해 섬세하게 조각된 다양한 색조의 뾰족한 암석 기둥과 분홍빛 절벽은 유일무이한 이 공원만의 경치를 빚어냅니다. 수많은 후두(hoodoo, 불규칙한 모양의 바위 기둥)와 암석으로 이루어진 숲이 만들어내는 이 국립공원의 멋진 스카이라인은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줍니다.
  • ★파웰 장군이 이 캐년의 장엄함에 "글랜 캐년"이라고 명하였고 이후 이곳에 글랜댐이 들어서고 만들어진 인공호수입니다. 그 아름다운 경관으로 "미국의 단양팔경"으로 불리우며 미국 내에서도 부동의 1위 호반 휴양지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 글랜 캐년의 글랜댐이 있는 그랜드 써클의 기착도시 페이지에서 차창으로 관광합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면 가이드님과 상의 하여 다리위를 걷게 됩니다.
  • ★인적 드문 황량한 서부에서 맛보는 스테이크, 바베큐 혹은 중식 뷔폐로 식사를 하십니다

    ★ 석식은 투어비에 불포함입니다.
  • ⁂⁂⁂⁂⁂⁂⁂⁂⁂⁂⁂⁂⁂⁂⁂⁂⁂⁂⁂⁂
    높은 고원지대의 청량한 하늘로 보이는 별빛들... 우리들의 마음속에도 별빛들로 수를 놓아 봅니다.
  • ◀ 페이지의 저희가 묵는 라퀸타 라는 호텔입니다. 특별히 방 가격이 두배이상 뛰어오르지 않는이상 저희는 이러한 깨끗한 호텔만을 고집합니다. (장거리 미국 여행에서 새롭게 만든 침대보와 이불보 그리고 따스한 샤워나 베스가 여러분들의 노독을 말끔히 씻어 드릴겁니다.)

    *2인 1실, 4인 1실, 6인1실(퀸싸이즈 침대 3개)로 Hotels.com평점 8.0이상! 의 청결한 랏지, 호텔 혹은 에어B&B 만을 고집합니다.
  • 호텔에서 먹는 미국 전총 여행 음식 "컨티넨탈 스탈" 별건 아니지만 미국의 여행 문화를 알아보는 꿀팁 학습! 혹은 호텔조식이 불포함이면 맥모닝과 커피로 하루를 엽니다.
  • 미국땅이지만 국가에서 소유가 아닌 인디언 사유지이며 처음 발견한 수(Sue)와 그 가족들에 의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엔텔롭 캐년은 지역에 따라 업퍼 캐년(Upper)과 로어 캐년(Lower)으로 나누어 부르는데, 투어에서 주로 가는 곳은 로어 캐년 혹은 엔텔롭 캐년 X 입니다. 미서부 여행의 필수 코스 신비롭고도 아름다운 앤텔롭 캐년은 정말 새로운 경험을 느끼게합니다.


    ◆ 엔텔롭캐년 옵션: $75 /인
    ◆ 여행의 효율을 위하여 첫날 관람할수도 있습니다.
  • 콜로라도강이 흘러가는 곳에 말발굽처럼 생긴 바위가 있어 이름 붙여진 곳입니다. 300미터 이상의 절벽이 굽이치는 콜로라도 강과 어우러져 멋진 장관을 이룬다는 그곳. 사진작가들이 꼭 담아보고 싶어하는 명소 중 한곳 입니다.

    아침식사후 푸른강과 아찔한 붉은 바위의 조화
    원형의 물줄기를 산책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 본 투어는 효율을 위하여 엔텔롭과 홀스슈밴드의 순서가 여행의 시간적 효율을 높이기 위해 순서가 바뀔수 있습니다.

    ◆ 여행의 효율을 위하여 첫날 관람할수도 있습니다.
  • ◼<불포함> 자유식 $5~$15

    ★고객님들의 다양함을 존중하기 위하여 원하시는 곳으로 모셔드리는 써비스입니다.
  • ▰ 그랜드 캐년의 동쪽! 서쪽으로 끝없이 흐르며 영겁의 세월로 만들어진 그랜드 캐년의 협곡이 원근감으로 다시 태어나는 곳!

    ◤ 패키지 대형버스는 절대 못가는 신비의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 ▰ 그랜드 캐년의 포인트 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쪽은 사우스림이며, 우리가 흔히 그랜드 캐년이라고 부르는 것은 보통 사우스림을 의미합니다. 대형 관광 버스들은 모두 매더(Mather Point)로 주차해야만하여 상당히 혼잡하지만

    ◤저희는 대형 버스들이 못가는 야바파이 포인트를 이용합니다.◥
  • ★히스토릭 라우트 66
    (시간이나 계절상 들리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미국 최초 동서 대륙횡단도로인 Route 66 를 기념하여 만들어진 작고 에쁜 마을에서 색다른 포토타임

    타임머긴을 타고 간 미서부에서 사진한장 찰칵!!

    ▶ 역순으로 돌거나 동절기 해가 짧아 날이 일찍 어두워 지면 이곳의 상점들이 문들 모두 닫으므로 방문하지 못할수 있습니다.
  • 수고많으셨습니다.^^
    끝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스트립각 호텔 드랍하여 드립니다. 이곳 이외의 장소는 사전에 문의 하셔서 협의 하시기 바랍니다.

포함사항

무료 픽업 및 드랍 (메인스트립 내 모든 호텔) - 라스베가스 근교호텔이나 숙소는 문의 주세요.

- 첫날(맥모닝 혹은 유부초밥) / 둘쨋날 아침 (호텔 조식 혹은 떡국이나 컵라면 )
- 투어 차량 및 유류비, 주차비
- 호텔 숙박비 및 숙소 시설 사용료
- 호텔, 랏지에서 제공되는 샴푸 작은수건, 헤어 드라이기
- 카시트 제공 (유아나 아동 동행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불포함 사항

- 개인 여행자 보험(출발지에서 가입 권유)

- 입장료: 그랜드캐년, 자이언 캐년, 브라이스 캐년 (각 $10/1인당 X 3 = $30)
홀스슈 밴드 입장료($5/1인당)

- 엔텔롭 캐년 ($75/1인당) : 엔탈롭캐년 투어는 나바호 원주민 가이드가 진행합니다.
- 가이드 팁 ($ 20불/1일 1인당: 2일 총 $40)

- 첫째날 조식($10에 포함)/중식, 석식 및 둘째날 중식(불포한 자유식: 가이드님이 잘 안내해 드려요)

현지수금 총: $160

- 호텔 독방 사용시 1인 60불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성수기 80불) 여행불포함사항은 현지 현금지불입니다.(Zelle 혹은 Venmo도 되요)

- 각 국립공원의 입장료는 입장료뿐만이 아닌 "입장료+연간등록비+수수료+세금+보험료+CUA(국립공원 커머셜 입장 허가)"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그러므로 고객님의 미국 국립공원 연간회원권으로 입장료를 대처할수 없습니다.

기타사항

◤ 투어모집 규정 ◥
◾ 투어는 5인 이상 출발 확정이며 인원이 모이지 않을시 최선을 다하여 동급 조인을 찿아드립니다. (인원 미달시 추가요금은 문의 부탁드려요^^)

◤ 예약전에 꼭 읽어주세요◥
▻ 고객님의 지인들로만 구성하여 단독출발을 원하실 경우, 꼭 상담원에게 미리 말씀해주세요 (인원에 따라 추가 혹은 할인 있습니다).
▻▻ 투어 직후 특별한 스케줄(공연관람, 비행기 탑승 등)있으시면 예약전 반드시 상담원에게 알려주세요. (여러가지 상황으로 도착시간이 지연될수있기 때문입니다.)
▻▻▻ 손님 귀책사유로 투어 참여 불가능시(교통편 지연등 포함)에 예약금 환불은 불가합니다.

- 앤털롭캐년에서는, 한인가이드님이 아닌 나바호 원주민 가이드님이 동행합니다.

- 앤털롭캐년은 Canyon X를 기본으로 예약합니다. 기상상황에 따라 앤털롭캐년 진행장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행시 "안전"과 "보험" ◥
► 만 9세 미만의 아동과 함께 동반하실 경우, 사전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유아카시트를 준비해 드립니다.
► ► 저희 투어엔젤스는 미국 연방 교통안전국에 정식으로 등록된 커머셜차량과 국립공원에서 투어를 진행 할 수 있는 공식 허가(CUA)그리고, 사고시 100만불이 커버되는 여행 보험, 150만불 영업용 차량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미국 교통안전국 등록 번호: US DOT #2478105 / MC #858778 ]

◈ 고객님들의 개인 여행자 보험은 출발 국가에서 꼭 가입하고 오셔야 합니다. (사고, 도난, 병원 방문시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 저희 투어엔젤스는 국립공원 CUA 퍼밋을 모두 보유 하고 있는 합법적인 여행사 입니다. ( CUA 퍼밋은 여행사가 국립공원을 합법적으로 입장할 시 꼭 필요한 서류입니다.)

◤여행전 준비사항◥
◾꼭~ 준비물 : 여권(신분증), 선글라스, 선크림, 운동화, 모자, 겉옷
◾◾ 추천 준비물 : 개인 사용품, 개인 상비약, 목배게, 보조 배터리
◾◾◾ 중요! 의복준비 : 초겨울 11월 초 [가벼운 패딩] / 본겨울 11월 중순 ~ 1월 말 - ]두꺼운 패딩] ◨영하 7도 기준 패딩입니다.◧

◤투어시 가방 안내◥
▸투어시에는 고객님들의 안전과 편안한 여행을 위하여 수화물은 1인 기준 기내용 캐리어 하나만 허용됩니다. 큰가방일 경우 선착순으로 받습니다. 문의 주세요^^

▸투어에 불필요한 수화물은 호텔 벨데스크에 맡기시고 투어에 참석하시면 됩니다. (보통 짐 1개에 $1정도 팁을 주시면 됩니다.)
▸허용된 수화물이 초과될 시에는 투어 전 반드시 담당자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투어엔젤스의 환불 정책은 줌줌 투어 취소 환불 정책을 따릅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어디서나~ 고객중심의 여행기업 "투어엔젤스"입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36개 )

평균
4.9 / 5
만족도
92%
8%
0%
0%
0%
0%

쿠폰할인가
US $195.18 (255,364원) 부터

가격 정보

  • 상품가격 US $199.00
  • 최대 쿠폰 할인가 US $195.18
할인 쿠폰

최대 US $3.82 할인

Tour Angels Inc 5  18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