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텔 상품번호 9927

[PHOTO/이벤트/호텔1박2일] 정통3대캐년+홀슈+엔텔롭

5 12개 후기
타입 투어텔 시간 1박2일 이동 차량이동 숙박 호텔,캠핑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4명 출/도착 라스베가스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Ja******** #혼자여행

폴 가이드님이 이곳 관광지에 대한 상식이 풍부하셔서 좋은 정보 전달도 많이 해주시고 틈틈히 신경 써주셔서 좋았고, 사진도 포인트 콕콕 찝어서 많이 찍어주셨어요! 확실히 경험이 많으신 분이라 시간도 딱딱 잘 맞춰서 분배해주셔서 볼거리 다 여유롭게 보고 장거린데도 많이 피곤하지 않게 잘 다닌 것 같아요, 다른투어사랑 비교했을때 가격이 저렴해도 절대 퀄리티가 뒤지지않으니 추천합니다! 다만 엔텔롭캐년은 로어나 메인이 아니고 엑스로 가서 좀 아쉬웠어요

NO캠핑. 저희는 합법 숙소(랏지, 호텔)만 사용하는 편안한 투어입니다. 고환율 시대 갓성비 투어!

▶ 지금까지 이런 가성비는 없었습니다. 1박 2일 100%호텔 랏지 숙박 - "단돈 $199" ▶ 진정한 정통 미서부 그랜드 써클 투어! "3대캐년 + 기타캐년" 대자연 투어를 하시고 싶으신지요? ▶ 사진전공에 뉴욕 SVA MFA 예술가의 지도를 받은 포토그래퍼 가이드분들이 최고의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사전 문의 바랍니다.) 수십년간 미서부 최고의 일정으로 베스트 셀러인 각각 개성이 강한 미서부국립공원 3곳의 캐년과 최근 집중 조명을 받는 엔텔롭 캐년과 호스슈 밴드까지~ 고객들의 사랑에 보은하기 위하여 감사 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 투어엔젤스는 투어시 이벤트용 깨끗한 호텔 (방에 퀸사이즈 침대 2개 혹은 3개)만 사용합니다. 1인 1침대 혹은 2인 1침대 입니다. 1~ 5,6 / 2인1실 단독방 추가요금 방당 단돈 $60. ▶ 2007년부터 현재까지 무사고, 라스베가스 한인 여행사 최초 DOT, MC 커머셜 보험 합법업체 투어엔젤스 입니다. # 모험적인 배낭여행보다 여행사를 통하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안전"입니다. 저희 투어엔젤스의 차량들은 미국의 D.O.T(미연방 교통 안전국)에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있으며 (US DOT 번호 : 2478105/MC MC번호 : 858778) 국립공원 방문시 필요한 CUA 및 사고시 최대 100만불까지 커버되는 여행사 보험과 150만불까지 커버되는 영업용 차량 보험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보통 아침 6시 전후하여
    * 라스베가스 스트립 또는 근처 픽업해드립니다.
    * 출발 전날 카톡/문자/전화/이메일등을 통하여 정확한 만남장소와 시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 * 보통 아침 6시 전후하여
    * 라스베가스 스트립 또는 근처 픽업해드립니다.
    * 출발 전날 "카톡/문자/전화/이메일"등을 통하여 정확한 "만남장소"와 "시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가이드 미팅후 잔금 결재(해당 고객에 한함)
  • ★고객님들의 다양함을 존중하기 위하여 원하시는 곳으로 모셔드리는 써비스입니다.

    ★ 해장국, 호텔뷔폐 또는 유부초밥으로 이른아침을 시작해 봅니다.

    ◼<불포함> 자유식 $8~$11 : 유뷰초밥일시 미리 문의 주세요◼

    * 본 투어는 여행의 효율성을 위하여 반대로 돌수도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 ★ 유타 주의 다섯 개 국립공원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자이언 국립공원(Zion National Park)의 이름은 "안식처"를 의미하는 고대 히브리어에서 따왔습니다. 그 이름에 걸맞게 오랜 세월 날씨와 평화로운 버진 강(Virgin River)의 흐름으로 빚어진 자이언 국립공원의 지형은 305m 높이의 크림색, 분홍색, 붉은색의 절벽이 화창하게 맑은 푸른 하늘과 대조를 이루며 눈부신 아름다움을 뽐냅니다.

    ⇚ 사진은 2019년 12월 I Phone 8 Plus로 촬영한 자이언 캐년의 체크보드 메사입니다.
  • ★ 피크닉 테이블에서의 맛있는 한식 도시락 (동절기에 추우면 차내 식사) 혹은 현지식

    ★고객님들의 다양함을 존중하기 위하여 원하시는 곳으로 모셔드리는 써비스입니다.

    ◼<불포함> 자유식 $8~$15 : 한식 도시락일 미리 문의 주세요◼
  • ★미국 어디에도 유타 주 남부의 브라이스 캐니언 국립공원(Bryce Canyon National Park)에 견줄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수 백 년의 세월을 거치는 동안 비바람에 의해 섬세하게 조각된 다양한 색조의 뾰족한 암석 기둥과 분홍빛 절벽은 유일무이한 이 공원만의 경치를 빚어냅니다. 수많은 후두(hoodoo, 불규칙한 모양의 바위 기둥)와 암석으로 이루어진 숲이 만들어내는 이 국립공원의 멋진 스카이라인은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줍니다.
  • ★파웰 장군이 이 캐년의 장엄함에 "글랜 캐년"이라고 명하였고 이후 이곳에 글랜댐이 들어서고 만들어진 인공호수입니다. 그 아름다운 경관으로 "미국의 단양팔경"으로 불리우며 미국 내에서도 부동의 1위 호반 휴양지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 글랜 캐년의 글랜댐이 있는 그랜드 써클의 기착도시 페이지에서
  • ★인적 드문 황량한 서부에서 맛보는 스테이크, 바베큐 혹은 중식 뷔폐로 식사를 하십니다.

    ★ 석식은 투어비에 포함입니다.
  • ⁂⁂⁂⁂⁂⁂⁂⁂⁂⁂⁂⁂⁂⁂⁂⁂⁂⁂⁂⁂
    높은 고원지대의 청량한 하늘로 보이는 별빛들... 우리들의 마음속에도 별빛들로 수를 놓아 봅니다.
  • ◀ 페이지의 저희가 묵는 라퀸타 라는 호텔입니다. 특별히 방 가격이 두배이상 뛰어오르지 않는이상 저희는 이러한 깨끗한 호텔만을 고집합니다. (장거리 미국 여행에서 새롭게 만든 침대보와 이불보 그리고 따스한 샤워나 베스가 여러분들의 노독을 말끔히 씻어 드릴겁니다.)

    *2인 1침대이지만 항상 최고의 랏지 혹은 호텔만을 고집합니다.
  • 호텔에서 먹는 미국 전총 여행 음식 "컨티넨탈 스탈" 별건 아니지만 미국의 여행 문화를 알아보는 꿀팁 학습! 혹은 호텔조식이 불포함이면 맥모닝과 커피로 하루를 엽니다.
  • 미국땅이지만 국가에서 소유가 아닌 인디언 사유지이며 처음 발견한 수(Sue)와 그 가족들에 의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엔텔롭 캐년은 지역에 따라 업퍼 캐년(Upper)과 로어 캐년(Lower)으로 나누어 부르는데, 투어에서 주로 가는 곳은 로어 캐년 혹은 엔텔롭 캐년 X 입니다. 미서부 여행의 필수 코스 신비롭고도 아름다운 앤텔롭 캐년은 정말 새로운 경험을 느끼게합니다.


    ◆ 엔텔롭캐년 옵션: $67 /인
    ◆ 여행의 효율을 위하여 첫날 관람할수도 있습니다.
  • 콜로라도강이 흘러가는 곳에 말발굽처럼 생긴 바위가 있어 이름 붙여진 곳입니다. 300미터 이상의 절벽이 굽이치는 콜로라도 강과 어우러져 멋진 장관을 이룬다는 그곳. 사진작가들이 꼭 담아보고 싶어하는 명소 중 한곳 입니다.

    아침식사후 푸른강과 아찔한 붉은 바위의 조화
    원형의 물줄기를 산책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 본 투어는 효율을 위하여 엔텔롭과 홀스슈밴드의 순서가 여행의 시간적 효율을 높이기 위해 순서가 바뀔수 있습니다.

    ◆ 여행의 효율을 위하여 첫날 관람할수도 있습니다.
  • ◼<불포함> 자유식 $5~$15

    ★고객님들의 다양함을 존중하기 위하여 원하시는 곳으로 모셔드리는 써비스입니다.
  • ▰ 그랜드 캐년의 동쪽! 서쪽으로 끝없이 흐르며 영겁의 세월로 만들어진 그랜드 캐년의 협곡이 원근감으로 다시 태어나는 곳!

    ◤ 패키지 대형버스는 절대 못가는 신비의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 ▰ 그랜드 캐년의 포인트 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쪽은 사우스림이며, 우리가 흔히 그랜드 캐년이라고 부르는 것은 보통 사우스림을 의미합니다. 대형 관광 버스들은 모두 매더(Mather Point)로 주차해야만하여 상당히 혼잡하지만

    ◤저희는 대형 버스들이 못가는 야바파이 포인트를 이용합니다.◥
  • ★히스토릭 라우트 66

    미국 최초 동서 대륙횡단도로인 Route 66 를 기념하여 만들어진 작고 에쁜 마을에서 색다른 포토타임

    타임머긴을 타고 간 미서부에서 사진한장 찰칵!!

    ▶ 엳순으로 돌거나 동절기 해가 짧아 날이 일찍 어두워 지면 이곳의 상점들이 문들 모두 닫으므로 방문하지 못할수 있습니다.
  • 수고많으셨습니다.^^
    끝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스트립각 호텔 드랍하여 드립니다. 이곳 이외의 장소는 사전에 문의 하셔서 협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 마스크 제공,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 호텔픽업&드랍
▶ 공항드랍(요청시)
▶ 투어 일정 식사 2회 (첫날 .저녁 / 둘쨋날 아침)
▶ 생수 제공
▶ 공원 입장료
▶ 500만불 커머셜 차량보험
▶ 각종 퍼밋 및 라이센스(USDOT, CUA)

▰ 숙박 비용. 2인 1실 (가족일시 3/4인 1실)
(부득이하게 독방사용시 1인1실시 추가$70. 성수기 독방료는 $100입니다

불포함 사항

▶1.여행자 보험
▶2.엔텔롭 캐년 입장료($67/1인당)(현지현금 지불) - 2022년 1월부터 인상되었습니다.
▶3. 홀슈스밴드 입장료. $5
▶4.친절한 드라이빙 가이드 팁($20X2일X1인당)현지현금지불 $40
▶5. 자이언캐년 입장료 $10
▶6. 브라이스 캐년 입장료 $20
▶7. 그랜드 캐년 입장료 $8

▶ (선택옵션)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to 노스림 헬기투어 $ 269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to 노스림 경비행기 $159(선택옵션)

#엔텔롭 캐년,홀슈밴드 및 국립공원 입장료 변동시 변동 가격적용됩니다.#
▶10. 1일차 조식/중식 그리고 2일차 중식 <끼니당 $3 ~ $15>

■ 여행금 잔금과 불포함사항은 현지 현금지불입니다.(CASH ONLY)
- 카드로 하시게 되면 수수료 4%가 챠지 됩니다.

■ 투어 둘쨋날 점심은 가이드님과 협의후 햄버거 또는 현지식.

■ 만일을 대비해 안심하고 여행 하실수 있도록 여행자 보험가입을 권장합니다.

■ 첫쨋날 조식.중식. 불포함
■ 둘쨋날 중식. 석식 불포함

기타사항

◤ 투어모집 규정 ◥
◾ 투어는 4인 이상 출발 확정이며 인원이 모이지 않을시 최선을 다하여 동급 조인을 찿아드립니다. (인원 미달시 추가요금은 문의 부탁드려요^^)

◤ 예약전에 꼭 읽어주세요◥
▻ 고객님의 지인들로만 구성하여 단독출발을 원하실 경우, 꼭 상담원에게 미리 말씀해주세요 (인원에 따라 추가 혹은 할인 있습니다).
▻▻ 투어 직후 특별한 스케줄(공연관람, 비행기 탑승 등)있으시면 예약전 반드시 상담원에게 알려주세요. (여러가지 상황으로 도착시간이 지연될수있기 때문입니다.)
▻▻▻ 손님 귀책사유로 투어 참여 불가능시(교통편 지연등 포함)에 예약금 환불은 불가합니다.

◤ 여행시 "안전"과 "보험" ◥
► 만 9세 미만의 아동과 함께 동반하실 경우, 사전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유아카시트를 준비해 드립니다.
► ► 저희 투어엔젤스는 미국 연방 교통안전국에 정식으로 등록된 커머셜차량과 국립공원에서 투어를 진행 할 수 있는 공식 허가(CUA)그리고, 사고시 100만불이 커버되는 여행 보험, 150만불 영업용 차량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미국 교통안전국 등록 번호: US DOT #2478105 / MC #858778 ]

◈ 고객님들의 개인 여행자 보험은 출발 국가에서 꼭 가입하고 오셔야 합니다. (사고, 도난, 병원 방문시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 저희 투어박스는 국립공원 CUA 퍼밋을 모두 보유 하고 있는 합법적인 여행사 입니다. ( CUA 퍼밋은 여행사가 국립공원을 합법적으로 입장할 시 꼭 필요한 서류입니다.)

◤여행전 준비사항◥
◾꼭~ 준비물 : 여권(신분증), 선글라스, 선크림, 운동화, 모자, 겉옷
◾◾ 추천 준비물 : 개인 사용품, 개인 상비약, 목배게, 보조 배터리
◾◾◾ 중요! 의복준비 : 초겨울 11월 초 [가벼운 패딩] / 본겨울 11월 중순 ~ 1월 말 - ]두꺼운 패딩] ◨영하 7도 기준 패딩입니다.◧

◤투어시 가방 안내◥
▸투어시에는 고객님들의 안전과 편안한 여행을 위하여 수화물은 1인 기준 기내용 캐리어 하나만 허용됩니다. 큰가방일 경우 선착순으로 받습니다. 문의 주세요^^

▸투어에 불필요한 수화물은 호텔 벨데스크에 맡기시고 투어에 참석하시면 됩니다. (보통 짐 1개에 $1정도 팁을 주시면 됩니다.)
▸허용된 수화물이 초과될 시에는 투어 전 반드시 담당자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투어엔젤스의 환불 정책은 줌줌 투어 취소 환불 정책을 따릅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어디서나~ 고객중심의 여행기업 "투어엔젤스"입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12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199.00 (262,354원) 부터

Tour Angels Inc 5  49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