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텔 상품번호 9927

[이벤트/호텔1박2일] 브라이스,자이언, 앤텔로프.그랜드.홀슈.별밤/ 그랜드 써클

5 1개 후기
타입 투어텔 시간 1박2일 이동 차량이동 숙박 호텔,캠핑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5명 출/도착 라스베가스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이용*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어르신들을 모시고 하는 여행이라 여러가지로 신경쓰였는데 줌줌투어의 문성원 가이드님을 만나서 정말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그랜드캐년으로 가는 과정에도 지루하지 않게 여러가지 안내해주시고 숙소와 식사도 너무 잘 선택해주셔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변에 가시는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NO캠핑. 저희는 합법 숙소만 사용하는 편안한 투어입니다.

▶ 진정한 정통 미서부 그랜드 써클 투어! "3대캐년 + 기타캐년" 대자연 투어를 하시고 싶으신지요? 수십년간 미서부 최고의 일정으로 베스트 셀러인 각각 개성이 강한 미서부국립공원 3곳의 캐년과 최근 집중 조명을 받는 엔텔롭 캐년과 호스슈 밴드까지~ 고객들의 사랑에 보은하기 위하여 감사 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 투어엔젤스는 투어시 고급호텔 (방에 퀸사이즈 침대 2개)만 사용합니다. ▶ 2007년부터 현재까지 무사고, 라스베가스 한인 여행사 최초 DOT, MC 커머셜 보험 합법업체 투어엔젤스 입니다. ◀ # 모험적인 배낭여행보다 여행사를 통하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안전"입니다. 저희 투어엔젤스의 차량들은 미국의 D.O.T(미연방 교통 안전국)에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있으며 (US DOT 번호 : 2478105/MC MC번호 : 858778) 국립공원 방문시 필요한 CUA 및 사고시 최대 100만불까지 커버되는 여행사 보험과 150만불까지 커버되는 영업용 차량 보험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보통 아침 6시 전후하여
    * 라스베가스 스트립 또는 근처 픽업해드립니다.
    * 출발 전날 카톡/문자/전화/이메일등을 통하여 정확한 만남장소와 시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 * 보통 아침 6시 전후하여
    * 라스베가스 스트립 또는 근처 픽업해드립니다.
    * 출발 전날 "카톡/문자/전화/이메일"등을 통하여 정확한 "만남장소"와 "시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가이드 미팅후 잔금 결재(해당 고객에 한함)
  • ★고객님들의 다양함을 존중하기 위하여 원하시는 곳으로 모셔드리는 써비스입니다.

    ★ 해장국, 호텔뷔폐 또는 유부초밥으로 이른아침을 시작해 봅니다.

    ◼<불포함> 자유식 $8~$11 : 유뷰초밥일시 미리 문의 주세요◼


  • ★ 유타 주의 다섯 개 국립공원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자이언 국립공원(Zion National Park)의 이름은 "안식처"를 의미하는 고대 히브리어에서 따왔습니다. 그 이름에 걸맞게 오랜 세월 날씨와 평화로운 버진 강(Virgin River)의 흐름으로 빚어진 자이언 국립공원의 지형은 305m 높이의 크림색, 분홍색, 붉은색의 절벽이 화창하게 맑은 푸른 하늘과 대조를 이루며 눈부신 아름다움을 뽐냅니다.

    ⇚ 사진은 2019년 12월 I Phone 8 Plus로 촬영한 자이언 캐년의 체크보드 메사입니다.
  • ★ 피크닉 테이블에서의 맛있는 한식 도시락 (동절기에 추우면 차내 식사) 혹은 현지식

    ★고객님들의 다양함을 존중하기 위하여 원하시는 곳으로 모셔드리는 써비스입니다.

    ◼<불포함> 자유식 $8~$12 : 한식 도시락일 미리 문의 주세요◼
  • ★미국 어디에도 유타 주 남부의 브라이스 캐니언 국립공원(Bryce Canyon National Park)에 견줄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수 백 년의 세월을 거치는 동안 비바람에 의해 섬세하게 조각된 다양한 색조의 뾰족한 암석 기둥과 분홍빛 절벽은 유일무이한 이 공원만의 경치를 빚어냅니다. 수많은 후두(hoodoo, 불규칙한 모양의 바위 기둥)와 암석으로 이루어진 숲이 만들어내는 이 국립공원의 멋진 스카이라인은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줍니다.
  • ★파웰 장군이 이 캐년의 장엄함에 "글랜 캐년"이라고 명하였고 이후 이곳에 글랜댐이 들어서고 만들어진 인공호수입니다. 그 아름다운 경관으로 "미국의 단양팔경"으로 불리우며 미국 내에서도 부동의 1위 호반 휴양지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 글랜 캐년의 글랜댐이 있는 그랜드 써클의 기착도시 페이지에서
  • ★인적 드문 황량한 서부에서 맛보는 스테이크, 바베큐 혹은 중식 뷔폐로 식사를 하십니다.

    ★ 석식은 투어비에 포함입니다.
  • ⁂⁂⁂⁂⁂⁂⁂⁂⁂⁂⁂⁂⁂⁂⁂⁂⁂⁂⁂⁂
    높은 고원지대의 청량한 하늘로 보이는 별빛들... 우리들의 마음속에도 별빛들로 수를 놓아 봅니다.
  • ◀ 페이지의 저희가 묵는 라퀸타 라는 호텔입니다. 특별히 방 가격이 두배이상 뛰어오르지 않는이상 저희는 이러한 깨끗한 호텔만을 고집합니다. (장거리 미국 여행에서 새롭게 만든 침대보와 이불보 그리고 따스한 샤워나 베스가 여러분들의 노독을 말끔히 씻어 드릴겁니다.)
  • 호텔에서 먹는 미국 전총 여행 음식 "컨티넨탈 스탈" 별건 아니지만 미국의 여행 문화를 알아보는 꿀팁 학습!
  • 미국땅이지만 국가에서 소유가 아닌 인디언 사유지이며 처음 발견한 수(Sue)와 그 가족들에 의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엔텔롭 캐년은 지역에 따라 업퍼 캐년(Upper)과 로어 캐년(Lower)으로 나누어 부르는데, 투어에서 주로 가는 곳은 로어 캐년 혹은 엔텔롭 캐년 X 입니다. 미서부 여행의 필수 코스 신비롭고도 아름다운 앤텔롭 캐년은 정말 새로운 경험을 느끼게합니다.


    ◆ 엔텔롭캐년 옵션: $55 /인 ◆
  • 콜로라도강이 흘러가는 곳에 말발굽처럼 생긴 바위가 있어 이름 붙여진 곳입니다. 300미터 이상의 절벽이 굽이치는 콜로라도 강과 어우러져 멋진 장관을 이룬다는 그곳. 사진작가들이 꼭 담아보고 싶어하는 명소 중 한곳 입니다.

    아침식사후 푸른강과 아찔한 붉은 바위의 조화
    원형의 물줄기를 산책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 본 투어는 효율을 위하여 엔텔롭과 홀스슈밴드의 순서가 여행의 시간적 효율을 높이기 위해 순서가 바뀔수 있습니다.
  • ◼<불포함> 자유식 $5~$15

    ★고객님들의 다양함을 존중하기 위하여 원하시는 곳으로 모셔드리는 써비스입니다.
  • ▰ 그랜드 캐년의 동쪽! 서쪽으로 끝없이 흐르며 영겁의 세월로 만들어진 그랜드 캐년의 협곡이 원근감으로 다시 태어나는 곳!

    ◤ 패키지 대형버스는 절대 못가는 신비의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 ▰ 그랜드 캐년의 포인트 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쪽은 사우스림이며, 우리가 흔히 그랜드 캐년이라고 부르는 것은 보통 사우스림을 의미합니다. 대형 관광 버스들은 모두 매더(Mather Point)로 주차해야만하여 상당히 혼잡하지만

    ◤저희는 대형 버스들이 못가는 야바파이 포인트를 이용합니다.◥
  • ★히스토릭 라우트 66

    미국 최초 동서 대륙횡단도로인 Route 66 를 기념하여 만들어진 작고 에쁜 마을에서 색다른 포토타임

    타임머긴을 타고 간 미서부에서 사진한장 찰칵!!

    ▶ 동절기 해가 짧아 날이 일찍 어두워 지면 이곳의 상점들이 문들 모두 닫으므로 방문하지 못할수 있습니다.
  • 수고많으셨습니다.^^
    끝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스트립각 호텔 드랍하여 드립니다. 이곳 이외의 장소는 사전에 문의 하셔서 협의 하시기 바랍니다.
  • 저희는 깨끗한 호텔만을 고집합니다.

    ◀ 클라리온 실제 모습
  • 저희는 깨끗한 호텔만을 고집합니다.

    ◀ 헤밀톤 실제 모습
  • 저희는 깨끗한 호텔만을 고집합니다.

    ◀ 베스트 웨스턴 실제 모습
  • 저희는 깨끗한 호텔만을 고집합니다.

    ◀ 슈퍼 8 실제 모습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 마스크 제공,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 호텔픽업&드랍
▶ 공항드랍(요청시)
▶ 투어 일정 식사 2회 (첫날 .저녁 / 둘쨋날 아침)
▶ 생수 제공
▶ 공원 입장료
▶ 500만불 커머셜 차량보험
▶ 각종 퍼밋 및 라이센스(USDOT, CUA)

▰ 숙박 비용. 2인 1실 (가족일시 3/4인 1실)
(부득이하게 독방사용시 1인1실시 추가$50. 성수기 독방료는 $80입니다

불포함 사항

▶1.여행자 보험
▶2.엔텔롭 캐년 입장료($55/1인당)(현지현금 지불)
▶3. 홀슈스밴드 입장료. $5
▶4.친절한 드라이빙 가이드 팁($40X2일X1인당)현지현금지불
▶5. 자이언캐년 입장료 $10
▶6. 브라이스 캐년 입장료 $20
▶7.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to 노스림 헬기투어 $ 219(선택옵션)
▶8.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to 노스림 경비행기 $159(선택옵션)
▶9. 그랜드 캐년 입장료 $8
#엔텔롭 캐년,홀슈밴드 및 국립공원 입장료 변동시 변동 가격적용됩니다.#
▶10. 1일차 조식/중식 그리고 2일차 중식 <끼니당 $3 ~ $15>

■ 여행금 잔금과 불포함사항은 현지 현금지불입니다.(CASH ONLY)
- 카드로 하시게 되면 수수료 4%가 챠지 됩니다.

■ 투어 둘쨋날 점심은 가이드님과 협의후 햄버거 또는 현지식.

■ 만일을 대비해 안심하고 여행 하실수 있도록 여행자 보험가입을 권장합니다.

■ 첫쨋날 조식.중식. 불포함
■ 둘쨋날 중식. 불포함

기타사항

◤ 투어모집 규정 ◥
◾ 투어는 5인 이상 출발 확정이며 인원이 모이지 않을시 최선을 다하여 동급 조인을 찿아드립니다.
◾ 투어 해당일 2개월 전에 예약 주시면 이벤트로 3인 예약은 추가비용없이 출발 확정해드립니다.

◤ 예약전에 꼭 읽어주세요◥
▻ 고객님의 지인들로만 구성하여 단독출발을 원하실 경우, 꼭 상담원에게 미리 말씀해주세요 (인원에 따라 추가 혹은 할인 있습니다).
▻▻ 투어 직후 특별한 스케줄(공연관람, 비행기 탑승 등)있으시면 예약전 반드시 상담원에게 알려주세요. (여러가지 상황으로 도착시간이 지연될수있기 때문입니다.)
▻▻▻ 손님 귀책사유로 투어 참여 불가능시(교통편 지연등 포함)에 예약금 환불은 불가합니다.

◤ 여행시 "안전"과 "보험" ◥
► 만 9세 미만의 아동과 함께 동반하실 경우, 사전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유아카시트를 준비해 드립니다.
► ► 저희 투어엔젤스는 미국 연방 교통안전국에 정식으로 등록된 커머셜차량과 국립공원에서 투어를 진행 할 수 있는 공식 허가(CUA)그리고, 사고시 100만불이 커버되는 여행 보험, 150만불 영업용 차량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미국 교통안전국 등록 번호: US DOT #2478105 / MC #858778 ]

◈ 고객님들의 개인 여행자 보험은 출발 국가에서 꼭 가입하고 오셔야 합니다. (사고, 도난, 병원 방문시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 저희 투어박스는 국립공원 CUA 퍼밋을 모두 보유 하고 있는 합법적인 여행사 입니다. ( CUA 퍼밋은 여행사가 국립공원을 합법적으로 입장할 시 꼭 필요한 서류입니다.)

◤여행전 준비사항◥
◾꼭~ 준비물 : 여권(신분증), 선글라스, 선크림, 운동화, 모자, 겉옷
◾◾ 추천 준비물 : 개인 사용품, 개인 상비약, 목배게, 보조 배터리
◾◾◾ 중요! 의복준비 : 초겨울 11월 초 [가벼운 패딩] / 본겨울 11월 중순 ~ 1월 말 - ]두꺼운 패딩] ◨영하 7도 기준 패딩입니다.◧

◤투어시 가방 안내◥
▸투어시에는 고객님들의 안전과 편안한 여행을 위하여 수화물은 2인 기준 기내용 캐리어 하나만 허용됩니다.
▸투어에 불필요한 수화물은 호텔 벨데스크에 맡기시고 투어에 참석하시면 됩니다. (보통 짐 1개에 $1정도 팁을 주시면 됩니다.)
▸허용된 수화물이 초과될 시에는 투어 전 반드시 담당자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투어엔젤스의 환불 정책은 줌줌 투어 취소 환불 정책을 따릅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어디서나~ 고객중심의 여행기업 "투어엔젤스"입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1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199.00 (261,774원) 부터

Tour Angels Inc 5  3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