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단독]파리시내+베르사유[유일한 정식 한인여행사/프랑스관광청.교통부 인가]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공항픽업에서 샌딩까지 1박2일 너무 감사했습니다. 공항도착후부터, 호텔 체크인, 야경크루즈 일사천리로 진행되는 투어는 도착당일부터 우리에게 에펠타워 점등을 세번이나 보여줬습니다. ^^ 다음날 베르샤유궁전과 정원 가는길에 가이드님의 설명은 역사선생님 같았어요. 지식이 풍부하시고 설명또한 너무 잘해주셔서 귀에 쏙쏙 잘 들어왔습니다. 돌아오는길에 맛집에서 점심도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오후에 들렸던 노트르담성당은 우리의 마음을 숙연하게 했습니다. 올 2월에 갔을때만해도 깨끗하던 성당이 지금은 그날의 상처를 그대로 보여주듯 시커멓게 그을린 상태였습니다. 남대문이 생각나는 나는 한국인이 맞습니다..이후 호텔 체크아웃, 샹제리제 거리, 개선문을 지나 몽마르트언덕, 마지막 공항까지 아주 감사했습니다. 경유지파리에서의 줌줌투어선택은 탁월했습니다. 7명의 대가족모두 너무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줌줌 크로아티아를 검색중입니다..^^ * 그날 우리 픽업해주신 가이드님 따님은 괜찮으신거죠? 학교에서 아이가 다쳤다는 연락받고 별일 아니라고 우리들 안심시키고 먼저 가셨는데, 그래도 걱정많이 했습니다.
숙소에서 시작. 종료하는 일행만의 단독 VIP 투어 (파리시내+베르사유. 루브르. 오르세 등)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숙소 앞에서 가이드 미팅/파리시내 기준
*숙소가 파리 외곽이거나, 공항 미팅 또는 Sending 이 있을 경우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궁'으로 불리는 베르사유궁은 프랑스 절대왕정의 막강한 힘의 상징이자, 고전주의 양식의 상징으로 꼽힌다.
1631년에 루이 13세가 착공을 시작해, 태양왕 루이 14세가 방대하고 웅장한 궁전과 정원으로 건립했고, 뒤이어 루이 15세, 16세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단장을 거듭했다.
루이 14세 당대 최고의 건축가, 화가, 조각가, 조경사, 장인들이 총동원되어 프랑스의 국력과 부를 과시하는 화려하면서도 조화가 돋보이는 궁으로 모습을 갖추었다.
예술을 사랑하고 무도회와 연회를 즐겼던 루이 14세의 취향이 반영된 '거울의 방'은 베르사유궁의 백미로 꼽히며, 르 노트르가 조경한 프랑스식 정원의 대표격인 잘 다듬어진 정원 또한 감탄을 자아낸다. -
몽마르트르는 평지인 파리에서 가장 높은 언덕으로, '순교자의 산'이라는 어원에서 나온 말이다.
250년 무렵, 생드니 성인이 이 언덕에서 순교한 뒤에 몽마르트르 언덕은 순례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성지였으며, 19세기 들어 전세계에서 몰려든 화가, 작가 등이 아지트를 이루어 창작열을 불태우던 예술가 마을이기도 했다. 아직도 테르트르 광장에선 예전의 활기를 맛볼 수 있다.
몽마르트르 언덕 꼭대기에 자리한 성심성당은 로마네스크양식과 비잔틴양식이 절충된 형식의 건축물로, 색다른 이력을 간직한 성당이다. 1871년 1월에 프로이센군과 휴전협정을 맺은 데 대한 반발로, 이 해 3월에 몽마르트르 지역에 사는 대부분의 서민들은 이 언덕에 배치되었던 대포를 정부에 돌려주기를 거절하며, 그 유명한 민중봉기인 파리코뮌이 일어난다. 70일 간 지속된 이 저항은 2만명에서 3만명에 이르는 엄청난 민중학살로 끝을 맺는다.
이후, 이 모든 혼란을 신의 징벌로 여긴 교계에선 이 자리에 성당을 건축하기를 바라며. 건축 경비를 충당하기 위해 전국적인 모금을 펼쳐 1876년에 상량식을 한다. 1914년 10월에 준공식을 할 예정이었으나 일차 세계대전의 발발로, 결국 1919년 10월에서야 하게 된다.
흰 석회암으로 만든 이 성당은 높이가 83미터에 이르는 둥근 돔을 자랑하며, 프랑스에서 가장 큰 종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서 내려다보이는 탁트인 전망은 장관이다. -
파리 중심부, 시테섬과 센강변에 자리한 노트르담 성당은 고딕양식의 최고 걸작이다.
1163년 파리 주교 모리스 드 쉴리의 명으로 짓기 시작해, 2세기가 지나 1345년에 완성되었다.
건물 전체의 완벽한 비례와 조화의 아름다움, 색색의 스테인드 글라스로 장식된 지름 13미터의 장미창, 당대 혁신적인 방식인 아치형의 부연벽받이, 물받이 조각에 이르기까지 그 정교함과 웅장함은 프랑스 예술의 절정이다.
그 뒤, 대혁명으로 파손된 성당은 1844년에서 1864년 사이에 건축가 비올레 르 뒥의 지휘 아래 복원되며, 이 때 새로운 모티프가 첨가되기도 했다.
또한 노트르담은 프랑스 역사의 현장으로, 1239년 성루이왕의 시성식과 1804년 나폴레옹의 황제 대관식이 거행된 곳이다.
유럽과 프랑스 내에서 방문객수가 가장 많은 문화재이며, 프랑스 문화의 자존심이기도 하다.
위생관련 제공
포함사항
불포함 사항
●입장료 (부가가치세 포함/1인 요금)
1. 베르사유(월휴관):
1) 궁전 : 21유로(무표 :18세 미만. 만 26세 미만 EU학생. 뮤지엄패스 소지자 )
+ 5유로(한국어오디오기)
2) 정원(선택 사항) : 11-12유로(4~10월은 수요일 제외한 요일 & 7-8월은 모든 요일에 해당)
2. 유람선(선택 사항) : 14유로(당일 가이드에게 구입 가능)
●식대 : 가이드가 식당을 안내하여 드리며 가이드 식대는 고객님 부담 기준입니다.
-파리시내 식당 기준
-베르사유정원 내의 식당에서 식사 원하실 경우 : 차량 주차표 실비 12유로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가이드의 입장료 및 식사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따로 드시기를 원할 시, 가이드에게 25유로(1회)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공항 미팅이나 샌딩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추가 요금 있습니다.
●필수사항 : 여행자 보험 가입 후 투어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투어일에 공항 Pick up/Sending Service 요청 시 Charge 추가
●시간 초과시 : 100 Euros/1시간당 추가 / 파리 단독투어 Full Day : 09H00-19H00 기준
●숙소에서 미팅 및 종료(파리시내 숙소 기준)
●일정은 현지사정에 따라 순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