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군데에서 쇼핑과 다이닝을 즐기면서 로스앤젤레스의 따스한 햇살도 만끽하고 싶다면, 복합 문화 공간이자 실외 쇼핑몰인 이곳을 방문하세요.
로스앤젤레스의 더 그로브는 다이닝, 쇼핑, 문화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21세기 초반에 문을 연 더 그로브는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유명한 실외 쇼핑몰로 자리잡았습니다.
40여 개에 달하는 상점을 갖춘 더 그로브는 쇼핑객들의 천국입니다. 간판 상점인 노드스트롬이나 크레이트 앤 배럴, 그리고 탑샵과 애플을 비롯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 쇼핑을 하다 허기가 지면 여러 레스토랑 중 한 곳에 들러 식사를 즐기세요. 유명 체인점에서 현지 음식점까지, 다양한 옵션이 방문객들의 선택을 기다립니다.
쇼핑이 지겨우면 영화관에 들러 영화를 감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여러 시간대에 걸쳐 다양한 영화가 상영됩니다. 영화관 부근, 더 그로브 정 중앙에 놓인 댄싱 파운틴(춤추는 분수)의 음악을 듣다 보면 흥에 겨워 저절로 발을 까닥이게 됩니다. 매 시 정각마다 클래식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는 분수 쇼를 감상하세요.
로스앤젤레스의 상징이자 더 그로브의 중심 지점인 을 찾아 보세요. 여성과 남성 천사가 하늘로 솟아오르는 모습을 그리고 있는 이 청동 조각상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이루어지는 꿈을 상징화하고 있습니다.
더 그로브는 1934년에 문을 연 파머스 마켓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지 농산물과 싱싱한 식료품, 독특한 상품으로 가득한 파머스 마켓도 둘러보세요. 무료로 운행되는 그로브 트롤리를 이용하면 더 그로브와 파머스 마켓 사이를 무료로 왕복할 수 있습니다.
11월 중순경에 열리는 더 그로브의 크리스마스 트리 불 밝히기 행사에서는 유명 뮤지션들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더 그로브 홈페이지에서 운영 시간을 확인하세요. 관내에 널찍한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상점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합리적인 비용에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그로브는 로스앤젤레스 서부의 페어팩스 지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유대인들이 살아온 이 동네는 전통 상점들과 세련된 건물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완벽한 신구 조화의 전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