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A 투어 상품번호 3988

LA 반나절(5시간) 투어 & 야경투어

5 16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5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최소3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이연* #회사동료들과 여행

친절하게 잘 투어가이드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가이드보다는 친한 형처럼 해주셔서 편하게 잘 봤네요. 감사합니다^^

꼭 가보고 싶은 곳만 가보자. 우버보다 렌트보다 저렴한 5시간 투어

수년간의 자유 개별투어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금이라도 더 알차고,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도록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는 GoodchoiceTour입니다. 저희는 LA를 중심으로 미서부(라스베가스, 그랜드캐넌, 샌디에고, 조슈아트리 등) 투어에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살펴보시는 상품과 더불어 다른 코스의 상품 또한 비교적 저렴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서부 투어의 일정을 짜는데 있어서 당연히 원하시는 곳을 가보셔야 하는데... 따로따로 예약을 하다보면 전체 일정에서 시간의 공백이 발생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약을 하기에 앞서 전체 일정에 대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고 도움을 받아보시길 원합니다. 자주 올 수 있는 미국 여행이 아니기에... 미국의 특성상 도시와 도시간의 이동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에... 좋은 곳만, 또는 원하는 곳만 골라서 보고 싶으시다면... 가성비 좋은 효율적인 여행을 원하신다면... 문의를 해주세요 모시는 고객님이 즐거워야 저희 또한 만족할 수 있기에 예약에 앞서 기쁜 마음으로 상담을 통해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 반나절투어는... 비행시간 또는 다른 일정으로 시간이 많지 않으신분들께서 많이 이용하시는 상품입니다 그렇기에 상황에 따라 엘에이 일일투어를 진행하는 팀의 중간에 합류하는 일정이 되기도 합니다 -------------------------------------- 투어코스 안내 (단독 투어일 경우에는 원하시는대로 가능합니다) 그레이스톤 맨션 비버리힐즈 폴스미스 핑크월 헐리우드 거리 헐리우드 사인탑 그리피스천문대 이중에서 4곳 정도를 선택하여 진행을 합니다 많이 하시는 추천 코스는... 1안. 그레이스톤맨션 > 폴스미스 핑크월 > 헐리우드 사인탑 > 그리피스 천문대 2안. 그레이스톤맨션 > 헐리우드 거리 > 헐리우드 사인탑 > 그리피스 천문대 이 외에도 단독투어인 경우에는 다운타운(그랜드센트럴마켓, 엔젤스플라이트, 블루보틀)이나 파머스메켓등의 코스를 문의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 2명의 단독 투어를 요청하시는분들이 많아서 비용 안내를 해드립니다 2명 단독투어는 기존의 금액에 인당 20불씩 추가. 단, 단독으로 요청하신 경우에만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되도록이면 동행투어를 할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한인타운은 무료 픽업과 드랍입니다
    이외의 지역은 별도의 비용이 있습니다

  • 1935년에 완공된 그리피스 천문대도 할리우드 사인 못지않은 L.A.의 상징입니다. “그리피스 천문대의 친구들”(후원자 그룹) 책임자인 보니 와이닝스에 따르면, “우주와 과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뿐 아니라 L.A.의 전망을 사랑하거나 아르데코 건축에 빠져 있는 사람들”이라면 이곳에 꼭 와 보아야 합니다.
    영화 팬들에게 이곳은 영화 (2016)의 배우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별빛 아래 왈츠를 추던 것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라라랜드의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 이전 이 곳은 영화 (1955)의 촬영지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제임스 딘은 이곳 천문대에서 친구들에게 감동을 전해주려고 하지만 결국 주차장에서 일어난 칼부림에 휘말리게 되죠.
    흥미롭게도 제임스 딘은 24세 나이에 요절하기 전 천문대에 흉상을 기증했고, 현재 이 흉상은 천문대 앞 잔디밭에 전시되어 있어서 많은 팬들이 그 앞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제임스 딘과 할리우드 사인을 한 프레임에 넣어 사진을 찍을 수 있죠.
  • 멀리서 스치듯 지나가며 보는게 아닌 아주 가깝게 가서 인증샷도 찍고...
    나만의 특별한 사진도 만들어보는 멋진 장소입니다
  • 번쩍거리는 도시 ‘틴슬타운(Tinseltown)’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곳, 스타를 꿈꾸는 신진 예배우들이 거리를 활보하고 어두운 선팅을 한 긴 리무진 안에는 톰크루즈, 톰 행크스 또는 제니퍼 애니스톤이 타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이 곳에서 사람들이 품고 있는 꿈만큼 커다란 글자로 언덕 위에 늘어서 있는 하얀색 사인, 바로 할리우드 입니다. 유명 연예인들의 발자국 프린트나 실제와 똑 같은 밀랍모형들이 있는 명소도 좋고 영화 프리미어나 시상식에서 진짜 스타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할리우드에서는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하니까요.
  • LACMA를 상징하는 조형물, Chris Burden의 Urban Light. 1920년대와 30년대에 실제로 캘리포니아 남부의 여러 거리를 비추던 202개의 가로등을 복원한 것으로 특히 밤에 이 202개의 가로등이 켜진 모습은 무척 아름다워 수많은 연인들을 밤의 LACMA로 유혹합니다.
  • 다운타운 고층 빌딩에서 보이는 야경의 사진은 많이 보이기에 고층빌딩을 가는 도중에 있는 포인트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드립니다(모두 일반 핸드폰으로 찍은...)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보는 엘에이 야경과 는 또 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콘티넨탈 호텔 72층에서 보는 엘에이 야경 또한 색다른 느낌이 있습니다
  • Urban light에서 가깝고, 밤에 로데오 거리를 가면 낮에 가는것보다 훨씬 한가하기 때문에 가볍게 걸으며 거리를 즐기기도, 사진을 찍기도 편안해서 밤에 찾기도 한답니다.

    귀여운 여인의 줄리아로버츠를 기억하시는분이라면 한번쯤 그 영화의 그 장소를 한번쯤 찾아보고 오시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포함사항

가이드 / 차량
유류비
숙소에서의 픽업과 드랍오프

불포함 사항

가이드 팁 (인당 10불)
주차비(상황에 따라 없기도 하고, 반드시 지불해야 하는곳이 있기 때문)

기타사항

캘리포니아는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기 때문에 여벌의 옷이 필요합니다.
밤에 진행하는 투어이다보니, 위험 할 수 있는 외각지역으로의 코스 선정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13세 미만의 아이가 있을 경우 카시트가 필수이므로 미리 알려주시면 준비를 합니다.
한인타운은 무료 픽업과 드랍입니다
이외의 지역은 별도의 비용이 있습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16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67,705원 부터

goodchoicetour 4.8  93개 후기